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해병대 제1사단 문화단결활동 경연대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24.

오늘은 포항으로 가보겠습니다~~

부대가 후끈~달아올랐는데요~ 문화단결활동 경연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부대별로 팀을 만들었습니다.

부대별 대결구도를 아시나요?ㅎㅎ 월드컵에 버금가는 승리에 대한 집착을~~

최우수 참가자에게는 2박3일의 포상휴가까지!!!!

참가자와 관객 모두 열기와 관심은 최고입니다~ 

 

 

 

"나는 문제 없어♪"와 "거위의 꿈♪"을 감미로운 연주와 분위기 있는 합창으로 들려주네요.

가장 많은 장병이 참여한 팀이라 화음 있는 부분에선 끝내줍니다~

 

 

  

해병대1사단에서 유일하게 해군과 해병의 장병 비율이 50 :50인 의무근무대!

이렇게 구성이 특별한 부대의 상황을 뮤지컬로 만들었네요.

 

 

 

어둠 속에서 클럽댄스가 나오고~

야광밴드와 야광등을 차고 번쩍!번쩍!

 

 

화끈한 남성 공연단을 위한 화끈한 남성 응원단이라..ㅎㅎㅎ

여하튼 쏟아지는 박수와 함성은 콘서트장을 방불케합니다.

 

이번에도 뮤지컬이네요.

6.25상이용사인 아버지를 남겨두고 월남전에서 전사한 소대원을 대신해 소대장이 아버지의 꿈을 대신 이뤄주는 감명이 있습니다!

 

 

 

최우수상을 받은 전차대대의 태권도 시범입니다.

태권무와 격파시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네요.

역시! 우리 해병들의 강한 모습에 높은 점수를 받았군요~~

 

 

 

 

사진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ㅎㅎㅎ

동장군과 싸우며 훈련에 임했던 우리 장병들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에너지도 발산! 충전100%의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