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73 지훈아사랑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6.15 17:38 신고

    1173기 놀러왔습니다> <
    이제 자대배치도받으시고 한시름놓이시졍!?

    우리꾸나도 언능 ㅠㅠ자대배치받기를 ..!!

  3. 2013.06.21 20:45 신고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다들 잘계시겠죠??
    저는 다음주에 면회갑니다~~^^
    여러분들도 면회다녀오셨는지궁금하네요!!
    장마오기전에 아들한번 보고올라니 바쁘네요^^ 날마님들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 1172(상민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6.22 11:45 신고

      우와~ 벌써 면회가 되는가요?
      좋겠어요 ㅎㅎ

    • 2013.06.22 11:53 신고

      우와우와 ㅠㅠㅠ 진짜 부럽습니다 ㅎㅎ

      면회 하시고 꼭 후기 말씀해주시지말입니다 ^^

    • 2013.06.24 19:43 신고

      우와..면회부럽습니다 ㅜ저는다음날에후반기교육대전으로간다는데여기는아예면회가안된다네요ㅠ어디로가셨는데면회가되나요?

    • 2013.06.24 22:51 신고

      우와..면회부럽습니다 ㅜ저는다음날에후반기교육대전으로간다는데여기는아예면회가안된다네요ㅠ어디로가셨는데면회가되나요?

  4. 2013.07.10 11:49 신고

    우리 1172기 날마 가족분들은
    어디서 어떻게 이 더위와 싸우고 계신지요....
    아~! 정말 모두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 2013.07.12 12:31 신고

      ㅎㅎ잘지내구계신가요ㅠ.ㅠ 조용해진방에서 보니 반갑습니당ㅠㅠ
      저는 실무가서 자주는전화안오지만 전화도가끔오고 사지방에서 메세지도오고그러네용^_^
      날이너무더워서 걱정이지만..ㅎㅎ.. 저다음달 일병달면 면회도가려구요)_(ㅎㅎ
      입대때도 수료때도못봐서 다음달이면 4달만에처음 얼굴보는거에요ㅠㅠ 너무좋아요 한달남았지만 벌써들떠서 있네요ㅎ.ㅎ
      실무가서 아드님 전화자주오시나요?
      잘지내고있나 궁금하네요ㅎㅎ

    • 1172(상민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2 12:53 신고

      아 해그님 정말 반가워요 ㅎㅎ
      더운데 어캐 잘 지내고 있어요?
      지난 시간이 꿈만 같아요
      벌써 아~~! 옛날이여 인가요? ㅠ
      울 해병은 김포에 근무해요 해그님 남친은
      어디있는가요? 가끔 전화만 한번씩와요
      지금은 훈련 기간이라고 하더군요
      이병때는 면회 가기 그렇고 일병때는 저도 한번 가려고 하고 있어요
      궁금해요 또 다른 것도 얘기해주세요 ㅎㅎ

    • 2013.07.12 13:19 신고

      ㅎㅎ 저는 전화일주일에두번?정도오는것같아요ㅠㅠ
      아직신병이라눈치많이보나봐요ㅎㅎ 한번전화오면 오분?정도인데..ㅎㅎ시간이지날수록 통화시간이 늘거래요~~^^
      저는 포항1사단이요ㅎㅎ 새건물이라 침대도있고 에어컨도있구 티비도좋고ㅎㅎ 그러더라구요ㅋㅋ
      생활관식구도 6명정도라 적응빨리한것같아요ㅎㅎ
      다음달면회갈때가 딱저희 1000일이라너무좋아요ㅎㅎㅎ
      갈때 생활관식구 간식이라도 싸가려구요ㅎㅎ
      친구가 수박사가라던데 수박은무겁구..ㅋㅋ 그냥 간단히간식챙겨가려해요ㅎㅎ

    • 1172(상민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2 13:38 신고

      맞아요 우리도 전화할때 눈치를 보는거 같애요
      아직은 신병이라 그럴거예요
      면회 가려면 힘들지 않아요? 해그님 계신곳은 어디예요?
      여긴 창원이라 포항이 가깝고 좋은데 김포까지 가버려서..
      해그님 설마 경기도쪽 아니겠죠? 포항 가려면 힘들텐데
      그래도 면회하는 즐건 마음으로 간다면 그까짓 거리쯤이야 ㅎㅎ
      수박은 무거워요 다른거 들고 가세요
      천일 축하해야는데 가까이 게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 2013.07.12 13:56 신고

      ㅋㅋ저도경상도라 포항가까워용!!ㅎㅎ 대구라 한시간반정도면 포항이에요ㅎㅎ 너무다행이죠ㅠ.ㅠㅎㅎ면회갈때 도시락싸가시려구요?ㅎㅎ 엄마밥 그리울것 같네요ㅎㅎㅎ 저는 면회갈때 뭐싸가야되나 벌써부터 행복한고민중이에요ㅎㅎ

    • 1172(상민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2 14:11 신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선~ 해요
      면회 다녀와서 글 올려주세요
      오랜만에 해그님 만나고 이야기 나누니
      저도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ㅎㅎ

    • 2013.07.12 14:12 신고

      네ㅎㅎ꼭그럴게요ㅎㅎㅠㅠ저도넘반가웠어용ㅎㅎ

  5. 2013.10.31 16:25 신고

    동생이 입대한지 얼마안되서 아직 실감은 안나지만~
    무척 걱정되네요ㅠ.ㅠ몸건강히잘다녀오길!
    모두모두 화이팅하세염^*^

  6. 2013.11.14 10:38 신고

    선임들의 훈련을 받고있는 모습을 보니 눈시울이 뜨끈하구나, 우리 1178기도 같은 길을 가겠지? 모두들 잘 해내리라 믿는다만 왜 이리 맘이 짠하지? 사랑하는 아들들아, 힘내, 화이팅!

    • 1178기쭌이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11.14 10:40 신고

      우리1178기들도모두잘할꺼예요~~♥너무걱정마세요^^! 1178기들화이팅^^

    • 1178기용현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11.14 11:01 신고

      태성맘님 울아들들 아주씩씩 늠늠하게 진정한해병으로 태어날것입니다. 자랑스러운 아들들입니다. 파이팅 필승

  7. 2013.11.16 10:02 신고

    날마에 사진 압축파일 있다던데 어디가면 볼수있나요?
    ㅠㅠ 사진만 입고 압축폴더는 없는데

  8. 2013.11.16 14:41 신고

    추운데 고생많네요ㅠㅠ 이제 3주차도 끝나 갑니다 조금만더 힘내요!!

  9. 2013.11.25 02:01 신고

    제가 2틀만에 다시 돌아와써요~~근데 안보이시던 분들이 좀 계시네요ㅇㅅㅇ
    그래서 그런가 어색돋는..ㅎ
    다들 주무시겠죠? 이제 자고일어나면 우리훈병들은
    극기주에요ㅠㅠ근데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걱정되네요..
    이왕 비오는거 더 많이와서 울훈병들 좀 쉬게 해주고 싶네여!
    울 훈병들 잘자고 날마가족분들도 안녕히 주무세요~~♥

  10. 2014.02.12 19:30 신고

    1172기수들의 좋은 사연들이 담아져 있는 곳이네요

  11. 2014.12.27 06:29 신고

    얼마만에 여길 들어왔는지...1172기 아들여러분 이제 제일 고참이 되었네요. 안갈것같던 그 7주도 지나고 제대할날이 그날보다 짧게 남았네요..^^ 모두들 건강한모습으로 제대하리라 믿어요!!^^
    근데 전 또 여기서 7주를보내야되네요 ㅎㅎ 작은아들이 1월 19일입대하네요..1172는 21일 나온다는데....
    1192긴가 3긴가 갖자기 헷갈리네욯ㅎ
    1172기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앞으로 쭉쭉 힘차게 뻗어나가시길..^^

  12.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1:34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