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17 06:13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무워카 탭댄스 50화  (440) 2014.01.31
세무워카 탭댄스 49화  (424) 2014.01.24
세무워카 탭댄스 48화  (376) 2014.01.17
세무워카 탭댄스 47화  (273) 2014.01.10
세무워카 탭댄스 46화  (277) 2014.01.03
세무워카 탭댄스 45화  (188) 2013.12.27
Posted by 배라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5.11 18:42 신고

    허 ㅠㅠㅠㅠㅠㅠㅠㅠ 눈......오지마요 ㅠㅠㅠ흡 ㅠㅠㅠ

  3. 2014.05.24 18:09 신고

    항상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ㅠㅠ 비나 눈이 안 오면 좋겠어요ㅠㅠ

  4. 2014.05.24 19:23 신고

    세상에ㅠㅜ전역도늦게해야하는건가요....ㅠㅠ 도서지역으로가시는분들정말너무고생하시네요ㅠㅠ

  5. 2014.06.26 10:24 신고

    여자주인공이 예뻐.....ㅎㅎㅎ
    다이뻐보이겠죠ㅠㅠ 군대가서 연예인만 쳐다보고있어서
    눈이 높아진다던데
    다 사실인가요..ㅎㅎㅎㅎㅎ

  6. 2014.06.30 11:02 신고

    제 동생 전역은 겨울아니라 ㅋㅋ
    눈은 안오겠네요 ㅋㅋ

  7. 2014.07.14 23:17 신고

    섬지역가면 전역을해도 ㅋㅋ날씨가 어떨지에따라ㅠㅠ

  8. 1187 붕붕해순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7.30 18:47 신고

    헐,,,, 진짜 얼마나 절망적일까요 ㅜㅜ 눈이 정말 싫겟네요..

  9. 2014.07.31 03:32 신고

    제발 1사단되어랏 ㅠㅠ

  10. 2014.08.03 01:05 신고

    ㅠㅠ저희 꾸나는 제발 섬으로 떨어지지 않기를!!!

  11. 2014.08.19 20:00 신고

    아 저런상황은 안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12. 2014.08.20 02:03 신고

    아 눈이 밉겠어요 ㅠㅠ

  13. 2014.09.09 19:33 신고

    눈..ㅠㅠㅠㅠㅠ진짜싫뎃어여ㅠㅠ

  14. 2014.09.09 19:33 신고

    완전눈이밉겟어영..흑흑

  15. 2014.09.09 19:33 신고

    못..ㅠㅠ못나가면..

  16. 2014.10.23 23:30 신고

    눈때매 배가 못오면... 계속 영화봐야하는 건가?ㅜㅜ

  17. 2014.10.23 23:31 신고

    전역할때도 전역교육을 하는군요~~ 처음알았네요~

  18. 2015.01.27 02:48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9. 2015.02.15 03:13 신고

    아 ㅠㅠㅠㅠ눈!!! 진짜 철렁하셨겠어요

  20. 2015.02.15 03:13 신고

    아 ㅠㅠㅠㅠ눈!!! 진짜 철렁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