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4년 코브라골드 민사작전 활동

by 운영자 2014. 2. 18.


2014년 코브라골드 연합훈련, 상륙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교 다목적 교실 건축을 위한

민사지원활동을 하고 있네요~

해병대 공병지원팀 훌륭하고, 자랑스럽네요~


2014년 코브라골드 연합훈련, 상륙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교 다목적 교실 건축을 위해

한국, 미국, 태국 해병대 장병들이 민사지원활동을 하고 있네요~

더운 날씨에 해병대 장병들 고생 많네요~

왓타송 초등학교 다목적 교실을 합동으로 건축하니 멋진 다목적 교실이 탄생할것이라 기대됩니다.


2014년 코브라골드 연합훈련, 상륙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교에 다목적 교실을 건축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에 한국, 미국, 태국 해병대 장병들이 고생 하네요~

왓타송 초등학교 학생들이 이담에 기억하겠죠!

멋진 대한민국 해병대를...,


2014년 코브라골드 민사작전중 잠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한국 문화를 알려주고 있다.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대한민국 해병대 장병들이 훈련만 잘 하고 있는것이 아니라

민사작전도 성공적으로 잘 하고 있네요~

멋저요~ 대한민국 해병대~!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들에게 우리 해병대 장병이

일일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네요~

몇명의 초등학생들은 진지하게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데

몇명은 저게 뭐야~ 하는식의 교육자세가 영~~

하지만, 우리 해병대 장병들은 정성을 다해 가르치고 있네요~

이들이 청소년이 되고 어른이될때면 대한민국 해병대를 기억하겠죠?

왓타송 초등학생들 잘 배우세요~ 그리고 이담에 대한민국을 찾아오세요~ㅎㅎ 


코브라 골드훈련, 상륙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들에게

대한민국 해병대 장병이 일일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네요~

뭔지 모르겠지만, 손을 들면서도 표정들이 너무 밝아 좋아요~

왓타송 초등학생들이 대한민국 문화를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기억할것으로 기대합니다.

해병대 일일 교사님! 고생 많네요~ 대한민국 해병대~ 굿입니다.



일일 한국어 수업이 끝나고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에게 희망(?)의 선물을 주고 있네요~

잘한 학생에게만 주는 건가요? 나도 주세요~



태국 잔타부리 지역에 있는 왓타송 초등학생들에게 일일 한국어 교육을 마치고

대한민국 해병대 일일 선생님이 왓타송 초등학교 선생님께 선물을 전달하고 있네요~

선생님의 밝은 표정 쭈~욱, 초등학생들 훌륭하게 가르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