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아라 마린보이 169차 이벤트!

 

 

이번 168차 이벤트는 신병 1217기 2 이벤트입니다.

 

 

당첨 인원 25명을 선발하여 훈병의 사진과 메시지를 전해드립니다.

 

 

■ 참여방법 : 아래 응모하기 버튼 클릭 후 해당사항 입력!

 

추첨방법 : 블로그 댓글 및 응모버튼으로 응모한 사연 중 무작위 추첨

 

※ 최대한 공평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1일 댓글횟수를 5회로 제한합니다.

(너무 많이 쓰시면 이벤트당첨자 결정에 오랜시간이 걸립니다ㅠㅠ)

위 사항을 지키시지 않는다면 당첨에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추첨 후 내용을 꼭 확인합니다!

진심이 담긴 내용이 당첨에 결정적입니다!^^

 

우리는 모두 해병대 깃발아래 한 가족이니,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교번(5자리)과 훈병의 이름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셔야 당첨이 됩니다.]

 

 

 

169차 이벤트 응모하기

(아래 이미지 클릭)

 

 

 

ㅁ 169차 응모기간 : '17. 1. 3.(화) ~  1. 9.(월)

 

ㅁ 169차 당첨자 발표 : '17. 1. 10. (화)

 

 

 

해병대의 주요 정책 및 교육훈련 모습은

해병대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acebook.com/rokmc.mil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0339신정훈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43 신고

    사랑하는 우리 정훈앙 2차 이벤트가 시작됬엉!!❤헤헿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다
    두번째 편지를 받았을때 감기걸려서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몸이 많이 괜찮아졌을지 너무걱정되네 편지 받구서 울었다고두하구ㅋㅋ 으이구 바보 완전애기지애기❤옆에서 챙겨줄수있으면 좋을텐데..
    우리곧 있으면 500일인데 같이 보내진못하겠다ㅎㅎ 나보다 우리정훈이가 너 속상할거같아 그럼 내가더 맘아푸니까 이제는 울지말쟈 ㅎㅎ 나두너무 보구싶다
    빨리 수료식되서 멋진모습으로 마주서고싶어 정훈이라면 뭐든 잘할거라고 믿어 다만 얼굴을보지못하니까 너무 외롭고쓸쓸하네..
    어딜가나 너랑걸었던곳이라서 너무그립구 울컥해서 눈물이날때가 많아 나에겐 니가 정말 소중한 존재였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구 또사랑해 굳건하게 기다리고있을게 ㅋㅋㅋ
    기다림마저 행복하면 좋을텐데 우리서로 떨어져있지만 항상 생각하고 의지하고 이겨나가자 지금 이렇게 힘든만큼 나중에 더 행복할수있을거라고믿어 ❤
    지금 정훈이가 난 너무 자랑스럽구 내가다뿌듯해 다치지만말구 아프지말구 울지말구ㅎㅎ 자기전엔 항상 좋은꿈만꿔 항상 걱정하고 응원하고있어 사랑해 정훈이가 내 남자친구라서 얼마나 행복한지몰라 ❤❤
    가기전에는 내가항상 받기만했는데 앞으로는 내가다챙겨주고 사랑해줄게 거기서 동기들이랑 사이좋게 의지하면서 잘버텨야해
    너무 보구싶다 사랑해❤️❤️❤️❤️❤️❤️❤️❤️❤️❤️❤️❤️

  3. 10339신정훈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43 신고

    사랑하는 우리 정훈앙 2차 이벤트가 시작됬엉!!❤헤헿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다
    두번째 편지를 받았을때 감기걸려서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몸이 많이 괜찮아졌을지 너무걱정되네 편지 받구서 울었다고두하구ㅋㅋ 으이구 바보 완전애기지애기❤옆에서 챙겨줄수있으면 좋을텐데..
    우리곧 있으면 500일인데 같이 보내진못하겠다ㅎㅎ 나보다 우리정훈이가 너 속상할거같아 그럼 내가더 맘아푸니까 이제는 울지말쟈 ㅎㅎ 나두너무 보구싶다
    빨리 수료식되서 멋진모습으로 마주서고싶어 정훈이라면 뭐든 잘할거라고 믿어 다만 얼굴을보지못하니까 너무 외롭고쓸쓸하네..
    어딜가나 너랑걸었던곳이라서 너무그립구 울컥해서 눈물이날때가 많아 나에겐 니가 정말 소중한 존재였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구 또사랑해 굳건하게 기다리고있을게 ㅋㅋㅋ
    기다림마저 행복하면 좋을텐데 우리서로 떨어져있지만 항상 생각하고 의지하고 이겨나가자 지금 이렇게 힘든만큼 나중에 더 행복할수있을거라고믿어 ❤
    지금 정훈이가 난 너무 자랑스럽구 내가다뿌듯해 다치지만말구 아프지말구 울지말구ㅎㅎ 자기전엔 항상 좋은꿈만꿔 항상 걱정하고 응원하고있어 사랑해 정훈이가 내 남자친구라서 얼마나 행복한지몰라 ❤❤
    가기전에는 내가항상 받기만했는데 앞으로는 내가다챙겨주고 사랑해줄게 거기서 동기들이랑 사이좋게 의지하면서 잘버텨야해
    너무 보구싶다 사랑해❤️❤️❤️❤️❤️❤️❤️❤️❤️❤️❤️❤️

  4. 10339신정훈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43 신고

    사랑하는 우리 정훈앙 2차 이벤트가 시작됬엉!!❤헤헿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다
    두번째 편지를 받았을때 감기걸려서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몸이 많이 괜찮아졌을지 너무걱정되네 편지 받구서 울었다고두하구ㅋㅋ 으이구 바보 완전애기지애기❤옆에서 챙겨줄수있으면 좋을텐데..
    우리곧 있으면 500일인데 같이 보내진못하겠다ㅎㅎ 나보다 우리정훈이가 너 속상할거같아 그럼 내가더 맘아푸니까 이제는 울지말쟈 ㅎㅎ 나두너무 보구싶다
    빨리 수료식되서 멋진모습으로 마주서고싶어 정훈이라면 뭐든 잘할거라고 믿어 다만 얼굴을보지못하니까 너무 외롭고쓸쓸하네..
    어딜가나 너랑걸었던곳이라서 너무그립구 울컥해서 눈물이날때가 많아 나에겐 니가 정말 소중한 존재였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구 또사랑해 굳건하게 기다리고있을게 ㅋㅋㅋ
    기다림마저 행복하면 좋을텐데 우리서로 떨어져있지만 항상 생각하고 의지하고 이겨나가자 지금 이렇게 힘든만큼 나중에 더 행복할수있을거라고믿어 ❤
    지금 정훈이가 난 너무 자랑스럽구 내가다뿌듯해 다치지만말구 아프지말구 울지말구ㅎㅎ 자기전엔 항상 좋은꿈만꿔 항상 걱정하고 응원하고있어 사랑해 정훈이가 내 남자친구라서 얼마나 행복한지몰라 ❤❤
    가기전에는 내가항상 받기만했는데 앞으로는 내가다챙겨주고 사랑해줄게 거기서 동기들이랑 사이좋게 의지하면서 잘버텨야해
    너무 보구싶다 사랑해❤️❤️❤️❤️❤️❤️❤️❤️❤️❤️❤️❤️

  5. 10339신정훈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43 신고

    사랑하는 우리 정훈앙 2차 이벤트가 시작됬엉!!❤헤헿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다
    두번째 편지를 받았을때 감기걸려서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몸이 많이 괜찮아졌을지 너무걱정되네 편지 받구서 울었다고두하구ㅋㅋ 으이구 바보 완전애기지애기❤옆에서 챙겨줄수있으면 좋을텐데..
    우리곧 있으면 500일인데 같이 보내진못하겠다ㅎㅎ 나보다 우리정훈이가 너 속상할거같아 그럼 내가더 맘아푸니까 이제는 울지말쟈 ㅎㅎ 나두너무 보구싶다
    빨리 수료식되서 멋진모습으로 마주서고싶어 정훈이라면 뭐든 잘할거라고 믿어 다만 얼굴을보지못하니까 너무 외롭고쓸쓸하네..
    어딜가나 너랑걸었던곳이라서 너무그립구 울컥해서 눈물이날때가 많아 나에겐 니가 정말 소중한 존재였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구 또사랑해 굳건하게 기다리고있을게 ㅋㅋㅋ
    기다림마저 행복하면 좋을텐데 우리서로 떨어져있지만 항상 생각하고 의지하고 이겨나가자 지금 이렇게 힘든만큼 나중에 더 행복할수있을거라고믿어 ❤
    지금 정훈이가 난 너무 자랑스럽구 내가다뿌듯해 다치지만말구 아프지말구 울지말구ㅎㅎ 자기전엔 항상 좋은꿈만꿔 항상 걱정하고 응원하고있어 사랑해 정훈이가 내 남자친구라서 얼마나 행복한지몰라 ❤❤
    가기전에는 내가항상 받기만했는데 앞으로는 내가다챙겨주고 사랑해줄게 거기서 동기들이랑 사이좋게 의지하면서 잘버텨야해
    너무 보구싶다 사랑해❤️❤️❤️❤️❤️❤️❤️❤️❤️❤️❤️❤️

  6. 10339신정훈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43 신고

    사랑하는 우리 정훈앙 2차 이벤트가 시작됬엉!!❤헤헿 이번에는 꼭 당첨되면 좋겠다
    두번째 편지를 받았을때 감기걸려서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몸이 많이 괜찮아졌을지 너무걱정되네 편지 받구서 울었다고두하구ㅋㅋ 으이구 바보 완전애기지애기❤옆에서 챙겨줄수있으면 좋을텐데..
    우리곧 있으면 500일인데 같이 보내진못하겠다ㅎㅎ 나보다 우리정훈이가 너 속상할거같아 그럼 내가더 맘아푸니까 이제는 울지말쟈 ㅎㅎ 나두너무 보구싶다
    빨리 수료식되서 멋진모습으로 마주서고싶어 정훈이라면 뭐든 잘할거라고 믿어 다만 얼굴을보지못하니까 너무 외롭고쓸쓸하네..
    어딜가나 너랑걸었던곳이라서 너무그립구 울컥해서 눈물이날때가 많아 나에겐 니가 정말 소중한 존재였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구 또사랑해 굳건하게 기다리고있을게 ㅋㅋㅋ
    기다림마저 행복하면 좋을텐데 우리서로 떨어져있지만 항상 생각하고 의지하고 이겨나가자 지금 이렇게 힘든만큼 나중에 더 행복할수있을거라고믿어 ❤
    지금 정훈이가 난 너무 자랑스럽구 내가다뿌듯해 다치지만말구 아프지말구 울지말구ㅎㅎ 자기전엔 항상 좋은꿈만꿔 항상 걱정하고 응원하고있어 사랑해 정훈이가 내 남자친구라서 얼마나 행복한지몰라 ❤❤
    가기전에는 내가항상 받기만했는데 앞으로는 내가다챙겨주고 사랑해줄게 거기서 동기들이랑 사이좋게 의지하면서 잘버텨야해
    너무 보구싶다 사랑해❤️❤️❤️❤️❤️❤️❤️❤️❤️❤️❤️❤️

  7. 10936 기훈이 오빠에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54 신고

    안녕~~~~~하세욥!!!ㅎㅎㅎ
    춥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는 오늘은 1월12일이네요!! 새해가 된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흐르고 흘러 오빠가 입대한지도 32일째에요ㅎㅎ오빠는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까요~ 오빠도 저처럼 시간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생각하실지 아니면 더디게 간다고 생각하실지 궁금해요!! 왠지 이미 동기들이랑 다 친해져서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용! 어제 해상훈련은 잘하셨나요...? 많이 추우셨을텐데 오늘도 해상교육이 있는 날이고 날씨까지 춥다보니 걱정이 되네요..! 무거운 보트를 머리에 이고 물속에 들어가 훈련을 받고, 오늘은 참호격투훈련이 있는 날인가요...? 바람이 차서 훈련받다가 생채기 안나게 조심하셔요 ㅠㅠ 또한 1217기 훈병분들도 생채기 조심하셔요... 그래도 오빠가 교육받는 그곳만이라도 따뜻하길 기도해요.. 오빠... 교육받는 사진 찾기가 왜이렇게...어려워요...? 얼굴 나온 사진이 1장밖에 없어요... 그것도 끝에 조그만하게 나온 사진이요... ㅠㅠ 물론 교육생들이 많아서... 그렇다지만.. 잘지내는 모습 진짜 보고싶어요!!!!!! 저의 이 간절함이 통해서 당첨자 명단에서 오빠이름 꼭 보고싶어요.....!!! 우연히 며칠 전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진짜 사나이 해병대편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송곳 소대장 원동현 상사님이였어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각이 체화되어 오와 열을 부르짖으시고 눈금자로 머리카락 길이를재시는 모습과 제자리에서 뛰어 양반다리를 하며 자리에 착지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예전에 본방송 볼때는 처음 보는 광경에 그런모습이 다 신기했었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강인한 모습과 각잡힌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목소리와 겉모습은 굉장히 냉정하고 차가우신 분 같아 보였지만 눈빛은 따뜻해 보였는데 역시나 해병대를 제대한 분들도 다들 좋은분이였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해병대에 계시는 교관님들, 그리고 해병 생활 중이신 분들 모두 따뜻한 분이실거 같아요! 지금 훈련받고 계시는 1217기분들 또한 그런 멋진 해병인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죠? 저 그리고 여기에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오빠도! 1217기 분들도! 남은 훈련 열심히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8. 10936 기훈이 오빠에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54 신고

    안녕~~~~~하세욥!!!ㅎㅎㅎ
    춥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는 오늘은 1월12일이네요!! 새해가 된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흐르고 흘러 오빠가 입대한지도 32일째에요ㅎㅎ오빠는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까요~ 오빠도 저처럼 시간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생각하실지 아니면 더디게 간다고 생각하실지 궁금해요!! 왠지 이미 동기들이랑 다 친해져서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용! 어제 해상훈련은 잘하셨나요...? 많이 추우셨을텐데 오늘도 해상교육이 있는 날이고 날씨까지 춥다보니 걱정이 되네요..! 무거운 보트를 머리에 이고 물속에 들어가 훈련을 받고, 오늘은 참호격투훈련이 있는 날인가요...? 바람이 차서 훈련받다가 생채기 안나게 조심하셔요 ㅠㅠ 또한 1217기 훈병분들도 생채기 조심하셔요... 그래도 오빠가 교육받는 그곳만이라도 따뜻하길 기도해요.. 오빠... 교육받는 사진 찾기가 왜이렇게...어려워요...? 얼굴 나온 사진이 1장밖에 없어요... 그것도 끝에 조그만하게 나온 사진이요... ㅠㅠ 물론 교육생들이 많아서... 그렇다지만.. 잘지내는 모습 진짜 보고싶어요!!!!!! 저의 이 간절함이 통해서 당첨자 명단에서 오빠이름 꼭 보고싶어요.....!!! 우연히 며칠 전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진짜 사나이 해병대편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송곳 소대장 원동현 상사님이였어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각이 체화되어 오와 열을 부르짖으시고 눈금자로 머리카락 길이를재시는 모습과 제자리에서 뛰어 양반다리를 하며 자리에 착지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예전에 본방송 볼때는 처음 보는 광경에 그런모습이 다 신기했었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강인한 모습과 각잡힌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목소리와 겉모습은 굉장히 냉정하고 차가우신 분 같아 보였지만 눈빛은 따뜻해 보였는데 역시나 해병대를 제대한 분들도 다들 좋은분이였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해병대에 계시는 교관님들, 그리고 해병 생활 중이신 분들 모두 따뜻한 분이실거 같아요! 지금 훈련받고 계시는 1217기분들 또한 그런 멋진 해병인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죠? 저 그리고 여기에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오빠도! 1217기 분들도! 남은 훈련 열심히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9. 10936 기훈이 오빠에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54 신고

    안녕~~~~~하세욥!!!ㅎㅎㅎ
    춥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는 오늘은 1월12일이네요!! 새해가 된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흐르고 흘러 오빠가 입대한지도 32일째에요ㅎㅎ오빠는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까요~ 오빠도 저처럼 시간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생각하실지 아니면 더디게 간다고 생각하실지 궁금해요!! 왠지 이미 동기들이랑 다 친해져서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용! 어제 해상훈련은 잘하셨나요...? 많이 추우셨을텐데 오늘도 해상교육이 있는 날이고 날씨까지 춥다보니 걱정이 되네요..! 무거운 보트를 머리에 이고 물속에 들어가 훈련을 받고, 오늘은 참호격투훈련이 있는 날인가요...? 바람이 차서 훈련받다가 생채기 안나게 조심하셔요 ㅠㅠ 또한 1217기 훈병분들도 생채기 조심하셔요... 그래도 오빠가 교육받는 그곳만이라도 따뜻하길 기도해요.. 오빠... 교육받는 사진 찾기가 왜이렇게...어려워요...? 얼굴 나온 사진이 1장밖에 없어요... 그것도 끝에 조그만하게 나온 사진이요... ㅠㅠ 물론 교육생들이 많아서... 그렇다지만.. 잘지내는 모습 진짜 보고싶어요!!!!!! 저의 이 간절함이 통해서 당첨자 명단에서 오빠이름 꼭 보고싶어요.....!!! 우연히 며칠 전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진짜 사나이 해병대편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송곳 소대장 원동현 상사님이였어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각이 체화되어 오와 열을 부르짖으시고 눈금자로 머리카락 길이를재시는 모습과 제자리에서 뛰어 양반다리를 하며 자리에 착지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예전에 본방송 볼때는 처음 보는 광경에 그런모습이 다 신기했었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강인한 모습과 각잡힌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목소리와 겉모습은 굉장히 냉정하고 차가우신 분 같아 보였지만 눈빛은 따뜻해 보였는데 역시나 해병대를 제대한 분들도 다들 좋은분이였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해병대에 계시는 교관님들, 그리고 해병 생활 중이신 분들 모두 따뜻한 분이실거 같아요! 지금 훈련받고 계시는 1217기분들 또한 그런 멋진 해병인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죠? 저 그리고 여기에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오빠도! 1217기 분들도! 남은 훈련 열심히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10. 10936 기훈이 오빠에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54 신고

    안녕~~~~~하세욥!!!ㅎㅎㅎ
    춥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는 오늘은 1월12일이네요!! 새해가 된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흐르고 흘러 오빠가 입대한지도 32일째에요ㅎㅎ오빠는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까요~ 오빠도 저처럼 시간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생각하실지 아니면 더디게 간다고 생각하실지 궁금해요!! 왠지 이미 동기들이랑 다 친해져서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용! 어제 해상훈련은 잘하셨나요...? 많이 추우셨을텐데 오늘도 해상교육이 있는 날이고 날씨까지 춥다보니 걱정이 되네요..! 무거운 보트를 머리에 이고 물속에 들어가 훈련을 받고, 오늘은 참호격투훈련이 있는 날인가요...? 바람이 차서 훈련받다가 생채기 안나게 조심하셔요 ㅠㅠ 또한 1217기 훈병분들도 생채기 조심하셔요... 그래도 오빠가 교육받는 그곳만이라도 따뜻하길 기도해요.. 오빠... 교육받는 사진 찾기가 왜이렇게...어려워요...? 얼굴 나온 사진이 1장밖에 없어요... 그것도 끝에 조그만하게 나온 사진이요... ㅠㅠ 물론 교육생들이 많아서... 그렇다지만.. 잘지내는 모습 진짜 보고싶어요!!!!!! 저의 이 간절함이 통해서 당첨자 명단에서 오빠이름 꼭 보고싶어요.....!!! 우연히 며칠 전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진짜 사나이 해병대편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송곳 소대장 원동현 상사님이였어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각이 체화되어 오와 열을 부르짖으시고 눈금자로 머리카락 길이를재시는 모습과 제자리에서 뛰어 양반다리를 하며 자리에 착지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예전에 본방송 볼때는 처음 보는 광경에 그런모습이 다 신기했었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강인한 모습과 각잡힌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목소리와 겉모습은 굉장히 냉정하고 차가우신 분 같아 보였지만 눈빛은 따뜻해 보였는데 역시나 해병대를 제대한 분들도 다들 좋은분이였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해병대에 계시는 교관님들, 그리고 해병 생활 중이신 분들 모두 따뜻한 분이실거 같아요! 지금 훈련받고 계시는 1217기분들 또한 그런 멋진 해병인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죠? 저 그리고 여기에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오빠도! 1217기 분들도! 남은 훈련 열심히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11. 10936 기훈이 오빠에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1:54 신고

    안녕~~~~~하세욥!!!ㅎㅎㅎ
    춥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는 오늘은 1월12일이네요!! 새해가 된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흐르고 흘러 오빠가 입대한지도 32일째에요ㅎㅎ오빠는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실까요~ 오빠도 저처럼 시간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생각하실지 아니면 더디게 간다고 생각하실지 궁금해요!! 왠지 이미 동기들이랑 다 친해져서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용! 어제 해상훈련은 잘하셨나요...? 많이 추우셨을텐데 오늘도 해상교육이 있는 날이고 날씨까지 춥다보니 걱정이 되네요..! 무거운 보트를 머리에 이고 물속에 들어가 훈련을 받고, 오늘은 참호격투훈련이 있는 날인가요...? 바람이 차서 훈련받다가 생채기 안나게 조심하셔요 ㅠㅠ 또한 1217기 훈병분들도 생채기 조심하셔요... 그래도 오빠가 교육받는 그곳만이라도 따뜻하길 기도해요.. 오빠... 교육받는 사진 찾기가 왜이렇게...어려워요...? 얼굴 나온 사진이 1장밖에 없어요... 그것도 끝에 조그만하게 나온 사진이요... ㅠㅠ 물론 교육생들이 많아서... 그렇다지만.. 잘지내는 모습 진짜 보고싶어요!!!!!! 저의 이 간절함이 통해서 당첨자 명단에서 오빠이름 꼭 보고싶어요.....!!! 우연히 며칠 전 티비채널을 돌리다가 진짜 사나이 해병대편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부분은 송곳 소대장 원동현 상사님이였어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각이 체화되어 오와 열을 부르짖으시고 눈금자로 머리카락 길이를재시는 모습과 제자리에서 뛰어 양반다리를 하며 자리에 착지하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예전에 본방송 볼때는 처음 보는 광경에 그런모습이 다 신기했었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강인한 모습과 각잡힌 모습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목소리와 겉모습은 굉장히 냉정하고 차가우신 분 같아 보였지만 눈빛은 따뜻해 보였는데 역시나 해병대를 제대한 분들도 다들 좋은분이였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해병대에 계시는 교관님들, 그리고 해병 생활 중이신 분들 모두 따뜻한 분이실거 같아요! 지금 훈련받고 계시는 1217기분들 또한 그런 멋진 해병인으로 거듭나고 계시겠죠? 저 그리고 여기에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오빠도! 1217기 분들도! 남은 훈련 열심히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12. 20563 김지섭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2:02 신고

    ⭐⭐⭐❤족저근막염으로 발 아픈데 꾹 참고 훈련받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지섭아 내가 저번에 이벤트 진짜 열심히 참가했는데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번에는 꼭 당첨되게끔 노력해볼게!!
    우리 지섭이 보낸지가 벌써 4주차가 되었구나ㅜㅜ 저번에 지섭이한테 두 장 남짓한 편지를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나 요즘 매일마다 지섭이 영상편지랑 편지랑 매일매일 보고 있어. 힘들 때마다 지섭이 편지 보면서 힘내고 있어ㅎㅎ
    지섭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입 아픈 말이지만 정말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뭘 할 때마다 우리 지섭이랑 같이 했던 기억이 나고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지섭이랑 하면 더 재밌었을텐데 라는 생각뿐이야. 지섭이도 훈련소에서 나눠주는 던킨 도넛 보고 우리 같이 해경 던킨 도넛 갔던 거 생각났다고 했잖아!! 우린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하나봐~ 역시ㅎㅎ
    나는 매일같이 가족모임카페에 들어가서 지섭이가 오늘은 무슨 훈련 하는지, 오늘 날씨는 어떤지, 날씨가 나빠서 고생하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어. 그런데 지섭이는 편지로 나한테 걱정 말라고 내 생각하면서 견디고 있다고 했잖아~ 씩씩하게 잘 견디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지섭이 어머님도 나한테 지섭이는 어디서든 살아남을 애니까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 근데 지섭이도 나한테 이렇게 말하고 들어갔지! 그래도 걱정되는 게 여자친구 마음인가봐ㅠㅠ 이 힘든 훈련 얼른 끝나버리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섭아 이제 퇴소까지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빨리 까까머리 한 지섭이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 지섭이도 나 빨리 보고싶지? 훈련 열심히 하고 있으면 내가 수료식 날 가서 꼭 안아줄게요~ 조금만 더 힘내자~~ 난 우리 지섭이 잘 기다리고 있어! 사랑해

  13. 20563 김지섭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2:02 신고

    ⭐⭐⭐❤족저근막염으로 발 아픈데 꾹 참고 훈련받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지섭아 내가 저번에 이벤트 진짜 열심히 참가했는데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번에는 꼭 당첨되게끔 노력해볼게!!
    우리 지섭이 보낸지가 벌써 4주차가 되었구나ㅜㅜ 저번에 지섭이한테 두 장 남짓한 편지를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나 요즘 매일마다 지섭이 영상편지랑 편지랑 매일매일 보고 있어. 힘들 때마다 지섭이 편지 보면서 힘내고 있어ㅎㅎ
    지섭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입 아픈 말이지만 정말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뭘 할 때마다 우리 지섭이랑 같이 했던 기억이 나고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지섭이랑 하면 더 재밌었을텐데 라는 생각뿐이야. 지섭이도 훈련소에서 나눠주는 던킨 도넛 보고 우리 같이 해경 던킨 도넛 갔던 거 생각났다고 했잖아!! 우린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하나봐~ 역시ㅎㅎ
    나는 매일같이 가족모임카페에 들어가서 지섭이가 오늘은 무슨 훈련 하는지, 오늘 날씨는 어떤지, 날씨가 나빠서 고생하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어. 그런데 지섭이는 편지로 나한테 걱정 말라고 내 생각하면서 견디고 있다고 했잖아~ 씩씩하게 잘 견디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지섭이 어머님도 나한테 지섭이는 어디서든 살아남을 애니까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 근데 지섭이도 나한테 이렇게 말하고 들어갔지! 그래도 걱정되는 게 여자친구 마음인가봐ㅠㅠ 이 힘든 훈련 얼른 끝나버리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섭아 이제 퇴소까지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빨리 까까머리 한 지섭이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 지섭이도 나 빨리 보고싶지? 훈련 열심히 하고 있으면 내가 수료식 날 가서 꼭 안아줄게요~ 조금만 더 힘내자~~ 난 우리 지섭이 잘 기다리고 있어! 사랑해

  14. 20563 김지섭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2:03 신고

    ⭐⭐⭐❤족저근막염으로 발 아픈데 꾹 참고 훈련받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지섭아 내가 저번에 이벤트 진짜 열심히 참가했는데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번에는 꼭 당첨되게끔 노력해볼게!!
    우리 지섭이 보낸지가 벌써 4주차가 되었구나ㅜㅜ 저번에 지섭이한테 두 장 남짓한 편지를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나 요즘 매일마다 지섭이 영상편지랑 편지랑 매일매일 보고 있어. 힘들 때마다 지섭이 편지 보면서 힘내고 있어ㅎㅎ
    지섭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입 아픈 말이지만 정말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뭘 할 때마다 우리 지섭이랑 같이 했던 기억이 나고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지섭이랑 하면 더 재밌었을텐데 라는 생각뿐이야. 지섭이도 훈련소에서 나눠주는 던킨 도넛 보고 우리 같이 해경 던킨 도넛 갔던 거 생각났다고 했잖아!! 우린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하나봐~ 역시ㅎㅎ
    나는 매일같이 가족모임카페에 들어가서 지섭이가 오늘은 무슨 훈련 하는지, 오늘 날씨는 어떤지, 날씨가 나빠서 고생하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어. 그런데 지섭이는 편지로 나한테 걱정 말라고 내 생각하면서 견디고 있다고 했잖아~ 씩씩하게 잘 견디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지섭이 어머님도 나한테 지섭이는 어디서든 살아남을 애니까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 근데 지섭이도 나한테 이렇게 말하고 들어갔지! 그래도 걱정되는 게 여자친구 마음인가봐ㅠㅠ 이 힘든 훈련 얼른 끝나버리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섭아 이제 퇴소까지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빨리 까까머리 한 지섭이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 지섭이도 나 빨리 보고싶지? 훈련 열심히 하고 있으면 내가 수료식 날 가서 꼭 안아줄게요~ 조금만 더 힘내자~~ 난 우리 지섭이 잘 기다리고 있어! 사랑해

  15. 20563 김지섭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2:03 신고

    ⭐⭐⭐❤족저근막염으로 발 아픈데 꾹 참고 훈련받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지섭아 내가 저번에 이벤트 진짜 열심히 참가했는데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번에는 꼭 당첨되게끔 노력해볼게!!
    우리 지섭이 보낸지가 벌써 4주차가 되었구나ㅜㅜ 저번에 지섭이한테 두 장 남짓한 편지를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나 요즘 매일마다 지섭이 영상편지랑 편지랑 매일매일 보고 있어. 힘들 때마다 지섭이 편지 보면서 힘내고 있어ㅎㅎ
    지섭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입 아픈 말이지만 정말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뭘 할 때마다 우리 지섭이랑 같이 했던 기억이 나고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지섭이랑 하면 더 재밌었을텐데 라는 생각뿐이야. 지섭이도 훈련소에서 나눠주는 던킨 도넛 보고 우리 같이 해경 던킨 도넛 갔던 거 생각났다고 했잖아!! 우린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하나봐~ 역시ㅎㅎ
    나는 매일같이 가족모임카페에 들어가서 지섭이가 오늘은 무슨 훈련 하는지, 오늘 날씨는 어떤지, 날씨가 나빠서 고생하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어. 그런데 지섭이는 편지로 나한테 걱정 말라고 내 생각하면서 견디고 있다고 했잖아~ 씩씩하게 잘 견디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지섭이 어머님도 나한테 지섭이는 어디서든 살아남을 애니까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 근데 지섭이도 나한테 이렇게 말하고 들어갔지! 그래도 걱정되는 게 여자친구 마음인가봐ㅠㅠ 이 힘든 훈련 얼른 끝나버리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섭아 이제 퇴소까지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빨리 까까머리 한 지섭이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 지섭이도 나 빨리 보고싶지? 훈련 열심히 하고 있으면 내가 수료식 날 가서 꼭 안아줄게요~ 조금만 더 힘내자~~ 난 우리 지섭이 잘 기다리고 있어! 사랑해

  16. 20563 김지섭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1.12 12:03 신고

    ⭐⭐⭐❤족저근막염으로 발 아픈데 꾹 참고 훈련받고 있습니다 꼭 뽑아주세요❤⭐⭐⭐
    지섭아 내가 저번에 이벤트 진짜 열심히 참가했는데 안타깝게 떨어져서 이번에는 꼭 당첨되게끔 노력해볼게!!
    우리 지섭이 보낸지가 벌써 4주차가 되었구나ㅜㅜ 저번에 지섭이한테 두 장 남짓한 편지를 받아서 얼마나 기쁘던지!! 나 요즘 매일마다 지섭이 영상편지랑 편지랑 매일매일 보고 있어. 힘들 때마다 지섭이 편지 보면서 힘내고 있어ㅎㅎ
    지섭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입 아픈 말이지만 정말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뭘 할 때마다 우리 지섭이랑 같이 했던 기억이 나고 새로운 걸 하게 되면 지섭이랑 하면 더 재밌었을텐데 라는 생각뿐이야. 지섭이도 훈련소에서 나눠주는 던킨 도넛 보고 우리 같이 해경 던킨 도넛 갔던 거 생각났다고 했잖아!! 우린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통하나봐~ 역시ㅎㅎ
    나는 매일같이 가족모임카페에 들어가서 지섭이가 오늘은 무슨 훈련 하는지, 오늘 날씨는 어떤지, 날씨가 나빠서 고생하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어. 그런데 지섭이는 편지로 나한테 걱정 말라고 내 생각하면서 견디고 있다고 했잖아~ 씩씩하게 잘 견디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야. 지섭이 어머님도 나한테 지섭이는 어디서든 살아남을 애니까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 근데 지섭이도 나한테 이렇게 말하고 들어갔지! 그래도 걱정되는 게 여자친구 마음인가봐ㅠㅠ 이 힘든 훈련 얼른 끝나버리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지섭아 이제 퇴소까지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빨리 까까머리 한 지섭이 실물로 영접하고 싶네! 지섭이도 나 빨리 보고싶지? 훈련 열심히 하고 있으면 내가 수료식 날 가서 꼭 안아줄게요~ 조금만 더 힘내자~~ 난 우리 지섭이 잘 기다리고 있어! 사랑해

  17. 1218기 30233 나혁진동생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2.08 23:36 신고

    보고싶은 오빠에게
    날씨가 빨리 풀려야 할텐데 계속 추워지니 걱정이다.날씨가 많이 추운데 어디 아픈곳은 없지?
    오늘 오빠가 보낸 편지 잘 받았어. 나도 오빠 많이 보고싶어. 오빠는 내걱정 말구 훈련 잘 받아.
    추운날씨에 오빠는 훈련받느라 고생하는데 나만 따뜻한 곳에서 맛이는거 먹고 공부하니 미안해. 아직 증명사진을 못찍었어.빠른 시간에 찍어서 보내줄께. 퇴소식할때까지 건강하게 훈련 잘 받고 어디 아프지 말고 힘내.파이팅!

  18. 2017.02.08 23:44 신고

    오늘도 훈련받느라 고생했어~ 아들이 오늘 너무 보고싶구나~ 사랑한다♡ 계속되는 훈련에 무사무탈하길 바라며, 화이팅!!!!

  19. 1218기30318신승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2.09 16:34 신고

    승환아 아들 오늘 편지 받아보았다 빼곡히 적은 아들의 편지를 보고 맘이 어찌나 짠하던지 전부터 다리순환이 잘되지않아 걱정했었는데 많이 붓지는 않았는지 아들 빨리 시간이 흘러서 그 날이왔으면좋겠다 엄마는 아들 보고픈맘때에 그런지 시간이 무지 않간다 많이 보고싶구나 눈물날정도로 보고싶다 우리 막내아들 승환아 잘 견뎌주고 있어서 대견하고 고맙구나 사랑한다 아들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20. 1219기 20322 덕범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3.02 00:21 신고

    아들~~
    엄마도 해병대 공부 많이 하고 있다 너 만큼은 아니지만 이제 제법 군대 지식도 쌓여간다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니라는 걸 알게된다

    우리 아들 피와땀으로 해병이 된다는 것을~~~

    날이 풀려서 다행인데 일교차가 커서 감기가 걱정된다 감기 잘 걸리잖아 비염도 심하고
    포항 바람 쯤은 거뜬히 이겨낼 수 있지??
    잘하고 온나~~~

    여기 글 올리는 분들이 대부분 여자친구가 많지만 용기내어 글을 올린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의 소식을 듣고 싶은 바람으로

    입대하는 날 엄마한테 너가 그랬잖아
    엄마 걱정마요 해병대 캠프간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잘 하고 올게~~
    힘들겠지만 힘내고 건강해라~다치지말고

    그리고 1219동기 아들들 모두 안전하게 훈련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멋진 우리 아들들이 있어 우리 미래 밝습니다

    1219 훈련병들과 함께 고생하시는 교관님들
    감사합니다~~

  21. 1219기 20322 덕범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3.02 00:21 신고

    아들~~
    엄마도 해병대 공부 많이 하고 있다 너 만큼은 아니지만 이제 제법 군대 지식도 쌓여간다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니라는 걸 알게된다

    우리 아들 피와땀으로 해병이 된다는 것을~~~

    날이 풀려서 다행인데 일교차가 커서 감기가 걱정된다 감기 잘 걸리잖아 비염도 심하고
    포항 바람 쯤은 거뜬히 이겨낼 수 있지??
    잘하고 온나~~~

    여기 글 올리는 분들이 대부분 여자친구가 많지만 용기내어 글을 올린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의 소식을 듣고 싶은 바람으로

    입대하는 날 엄마한테 너가 그랬잖아
    엄마 걱정마요 해병대 캠프간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잘 하고 올게~~
    힘들겠지만 힘내고 건강해라~다치지말고

    그리고 1219동기 아들들 모두 안전하게 훈련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멋진 우리 아들들이 있어 우리 미래 밝습니다

    1219 훈련병들과 함께 고생하시는 교관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