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완소마린입니다.

이번 171차 이벤트 사진과 편지가 늦게 공개된 점에 대해 먼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촉박한 촬영일정과 급작스러운 시스템 문제로 훈병들 수료식 하루전날에 올라오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 실망했다고, 좌절했다는 댓글들이 제 핸드폰알람을 울리는 것을 보며 더 빨리올려야 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사진편집과 편지제작을 한 결과 지금이라도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훈병들의 사진을 얼마나 기다리셨는지 알기 때문에 제 상황이 변명이 될 수 밖에 없겠죠 ㅠㅠ 다시 한번 진심을 다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171차 이벤트 당첨자 사진 및 편지를 공개합니다!!

 

1218기 훈병들의 오른쪽 가슴에 드디어 빨간명찰을 달았습니다.

수료식 D-1!! 내일 훈병을 만나시면 꼭 안아주시고

수고했다고. 고생했다고. 따뜻한 격려부탁드립니다!!

 

 

1218기 훈병의 사진과 편지!  공개합니다!!

 

 <3교육대>

 

 

 

 

 

 

 

 

 

 

 

 

 

 

 <5교육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218기 이재용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3.08 15:49 신고

    이렇게 늦게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ㅜㅠㅠ수고많으셨어요ㅠㅠ

  2. 2017.03.08 15:49 신고

    감사합니다ㅠㅠ

  3. 2017.03.08 16:00 신고

    지금이라도 올려주신거에 감사합니다^^

  4. 2017.03.08 16:15 신고

    너무 감사합니다~
    수업시간에 들어와서 확인했는데 이렇게 올라와서 너무 감사해요~
    수업시간에 꺅악아아아아 소리 지를뻔 했어요. ~

  5. 2017.03.08 16:22 신고

    50956 훈병
    민선홍~~~
    드뎌 빨간명찰 가슴에 달았넹 ㅠㅠ
    고생 많았고 수고 많았당 토닥~토닥
    고모도 열심히 응모했는데 ㅠ
    선홍이 여친이 응모 당첨 됐꾸냥
    암튼 추카 추카
    둘이 예쁜사랑 앞으로도 쭈~~욱
    이여가길 바랄껭~~ㅎ ㅎ
    좋은 추억 만들어서 군생활 이제 시작이니
    제대할때까지 서로 큰 힘이되어주길~
    바랄께 ㅋㅋ
    드뎌 낼이면 수료식이네~~
    그리운 가족 . 친구 .송이 낼 볼수있겠당
    와~우
    낼 고모랑은 전화통화하장
    제대할때까지 무사무탈하길
    고모가 기도하마~~~
    수고 많았엉~~ 짝 짝 짝

  6. 2017.03.08 16:31 신고

    감사합니다~^^

  7. 2017.03.08 16:34 신고

    너무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필 승~~~^^

  8. 2017.03.08 17:01 신고

    살이 홀쭉해졌네요!ㅠㅠ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9. 1218 신용직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3.08 17:03 신고

    용직 우는거 아니지? 눈망울이 초롱초롱해
    살은 왜이렇게 많이 빠졌어 ㅜㅜ
    빨간명찰멋있다 축하해 ♡
    나도 사랑해 내일전화해 ^~^

  10. 2017.03.08 17:42 신고

    환한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빨간명찰을단멋찐싸나이~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