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차 날아라 마린보이 이벤트 당첨자 명단을 공개합니다!

 

당첨되지 않은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강한 군대, 국민의 군대. 해병대는 정의와 자유를 위해 나갈 것입니다!

 

* 훈련병 인적사항에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7.06.07 14:41 신고

    👍고맙습니다.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훈련사진에 항상 비껴가고 없는 아들못봐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눈물나요😂😂😂. 고맙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아자!!💖

  3. 1222기 50602이상준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14:49 신고

    세상에마상에 이게무슨일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진짜 지금 학굔데 눈물샘 터질거같아요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정말감사합니다ㅜㅜㅜ 다음에 또 이런 좋은 이벤트 열어서 이번에 당첨 안된 분들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더 노력하는 여자친구 되겠습니당 아자아자!!!!!!!!

  4. 2017.06.07 15:01

    비밀댓글입니다

  5. 1222기 30225번 조현근훈련병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15:10 신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6. 1222기 50144 김도현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15:32 신고

    이벤트 당첨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비오는날 고생하시는 많은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7. 2017.06.07 15:41

    비밀댓글입니다

  8. 1222기 30625 장하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16:04 신고

    ㅠㅠㅠㅠㅠㅜㅠ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생각지도 못하고 간절히 바라기만 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잘보지도 못하는 저희를 위해서.,,진짜 정말 감사합니다!!모두 화이팅 했으면 좋겠어요!!

  9. 1222기 50629 이상경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16:24 신고

    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간절한 만큼 당첨되어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ㅜㅜ
    나라를 지키는 남자친구를 위해 좋은 추억이 될꺼같아요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0. 2017.06.07 17:10 신고

    우선 관계자분들!이런 기회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원섭앙~~생각지도 못한 당첨에 기분이 너무 좋구나 아마도 아버님이랑 나랑 어머님이랑 모두 한마음으로 바래왔던 일이라 가능했던것 같아!!넘넘 축하하고 우리 원섭이 한테 뜻깊은 추억 만들어줄수 있을것 같아서 기뻐!!입대 하기전엔 늘 너한테 받기만 해서 나도 너한테 많이 해주고 싶어 이제 첫 시작이니까 앞으로 기대해도 좋앙 ㅎㅎ 우리 원섭씨 비록 사진에서 너 얼굴 많이 안보여도 누구보다 씩씩하고 의젓하게 훈련 잘하고 있을거라 믿고 있고 우리 보는 그날까지 늘 힘내길 바래^^늘 너의 힘이 되여줄겡🤣😘

  11. 1222기 김원섭 아버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20:48 신고

    내 아들 김원섭은 국민에게 겸손한 해병~~ 적들에겐 두려움의 대상인 그런 군대의 해병이 되길 바란다. 한없이 사랑하며 언제나 너의 등뒤에서 지켜주는 인디언 친구가 아비란 점 잊지말고 강건하 게 훈련에 매진해주길 ^^^

  12. 1222기 홍제민맘오병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22:11 신고

    1222기 5교육대 1소대 5159 홍제민

    큰기대는 안했겠으나 그래도 은근히 기대했을 이벤트...... 괜찬다! 괜찬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보아하니 여친이 있어야 가능성이 높네~ㅋ 이럴때 써먹게 하나 사귀어 놓고 가지~~ ㅋ
    사격훈련도 했더구나 잘되더나?
    생각보단 어려웠을듯, 목봉훈련 사진은 다들 넘넘 힘들어 하는게 역력해서 안타깝기만......
    단체로 올리는 사진에서는 도통 너를 찾아볼수가 없어... 첨엔 안타깝다 이젠 성질이 날려해
    군모의 번호를 열심보는데 너 앞이다(번호가)가 담사진은 네번호가 지나가 있고...ㅠㅠㅠ
    왜 울아들은 건너뛰는거냐고...ㅠㅠ
    어제 오늘은 바가 와서 훈련받을때 더위는 좀 식혀 줬나 싶고......
    참호격투도 있던데...다치지 않게 조심하고!!
    밥은 잘 먹고있는지... 감기나 아픈데는 없는지...
    엄마는 요즘 김치담그기(종류별로)에 도전중이다~~ 쉬운거부터 시작~~~오이소배기, 깍두기, 파김치, 겉절이~ 비쥬얼들은 다 성공적!!
    맛도 괜찬은데, 입에 착 달라붙게 하기위해서 번복 연습할라고~~
    첨부터 100%가 어디있겠니! 너도 마찬가지로 될때까지 반복해보는 인내심과 오기를 가지고 앞으로 생활하도록!!!
    낼 훈련을 위해 고단한 몸 푹 쉬고~
    아들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수료식날 씩씩한 모습으로 보자구나! 사랑해!

  13. 2017.06.07 22:43 신고

    아들아~~ 드디어 사진을 찾았네~~ 늠늠하고 듬직한 아들을 보니 마음이 뭉클 하네ㅠㅠ 그래도 반 이상이 지나가고 있다. 이번주는 사격에 격투까지 있는데 사격은 잘 했으리라 믿는다. 아들 ~요즘 저녁에는 날아라 마린보이에 들어가 너를 찾고 글을 쓰는 걸로 마무리 한단다. 우리 아들은 오늘 무슨 훈련을 받았는지 사진 어딘가에 있을 아들을 찾는 일로 하루의 일과가 되었단다 .아들 얼굴을 오늘 드디어 찾았다는 아빠의 소리에 나도 모르게 뛰어 와 아들을 확인했다. 모자에 새겨진 5694 눈물 날 정도로 반갑고 멋진 아들이 있어 든든하다. 힘내고 아프지 말고 수료식 때 멋진 모습으로 만나자.
    사랑한다 ~~오늘도 수고 많았다.

  14. 1222기 30718 이윤택 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7 23:03 신고

    많은 응모자 분들 중에서 제가 당첨되다니 .. 당첨될지 몰랐는데 오늘 낮에 당첨소식듣고 너무 놀랬습니다.. ㅠㅠ 1222기 해병대 여러분들 몸 건강히 전역하시길 응원할께요 또한 날아라 마린보이 관계자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택아 당첨됐어 ㅠㅠ 쑤아리 ㅎ0ㅎ

  15. 1222기 30668 하진우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8 00:19 신고

    정말로 감사드립니당ㅠㅠㅠ!!!!!!! 이런 이벤트가 있다는 것 자체가 제게는 큰 행운이었는데, 당첨이 되다니 정말 울컥합니당!! ㅠㅠㅠ 매일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 쪼개어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하신 다른 모든 마린보이 가족, 친구, 연인분들!! 정말 짧은기간이었지만 응원하신다고 고생많으셨습니당!! 정말 아쉽게도 당첨이 안되셨더라도 상심하시지않으셨으면 합니다! 모두가 같이 열심히 1222기 마린보이들 응원을 해주셨고, 분명 메세지가 잘 전달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소중한 기회가 주어진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정말 행복합니다!!ㅠㅠㅠㅠ앞으로도 제 남자친구를 포함한 모든 1222기 훈련병들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지누야 사랑해❤❤

  16. 1222기 5741 유덕상 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8 09:52 신고

    사랑하는 울 덕상이! 오늘은 얼굴을 보았네요~보고, 또 보고 엄마가 얼굴 보니 넘 좋은데 한편, 많이 힘들겠구나 삼복더위 만큼이나 떠거운 날에 고된 훈련 모습~ 무적해병이로 단단히 익어가고 있는 울 아들 덕상이 정말 장하고, 대견스럽구나 시작이 반이라더니 딱 중반이구나 교관 말씀에 집중하고,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식사 잘하고, 잠 잘자고, 모든 것 내려놓고, 지금 이 순간 집중하여 힘든 훈련생활 마치고 건강하게 수료하는 그날이 빨리 오길,. 아빠, 엄마 누나 잘~지내고 있단다 오늘은 날씨가 좀 시원해서 마음이 한결 가볍구나~ 엄마가 울 덕상이 보고 싶어 블로그에 이벤트 응모 했지만 떨어 졌네 그래도 오늘 해병대 블로그에 아들 훈련사진이 2곳에 떠 있어 당첨이 안대도 좋구나~~ 훈련 모습은 처음인 것 같아 얼마나 반갑든지 모니터로 본 아들 한없이 보았네 덕상아!! 훈련 강도가 더해 가겠지만, 지금까지 잘 해 온 만큼 남은 기간 체력 충전 잘 해가면서 슬기롭게 잘 이겨내자 우리가족 모두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 힘든 생활이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먼 후일 멋진 좋은 추억이 되겠지, 시 한소절 감상 해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 우울한 날을 견디면 믿어라, 기쁨의 날이 오리니 마음은 미래에 사는 것 현재는 슬픈 것,.., 덕상이 오늘도 정의와 자유를 위하여 아자~아자 파이팅 사랑한다 울떡땅이 6.7.25일째 맘.

  17. 1222기 내 아들 영준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8 14:33 신고

    당첨되신분들 축하 드려요~~~
    부럽네요 ㅎㅎ
    1222기 가족님들

  18. 1222기 김태우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7.06.09 12:08 신고

    다들추카추카드려요 그런데 교번이 어떻게 다섯자리인가요 좀 가르쳐 주세요 우리아들은 3교육대3소대 교번 3359 거든요 부탁드려요

  19. 2017.06.12 09:21 신고

    너무 좋겠다 아들 얼굴을 볼수 있어서 축하드려요 1222기 힘내요 5주차가 되었네요 극기주라 훈련이 조금더 힘들어 지겠네 아들 힘내라 3주 남았다.
    저희 아들은 3교육대 6소대 54번 이예요 그래서30654예요 소대앞에 0을 붙인거예요 그러니까 30359번이겠죠

  20. 2017.06.12 18:25 신고

    모두들 축하드립니다.
    울 아들 훈련 사진 찾아봐도 없고 단체사진 동영상 뿐 훈련 사진 나온것 진짜 돋보기로 자세히 보아도 없네요.(5656)
    그래도 동기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내 아들이라 생각합니다.
    5주차 안전하게 다치지 않고 훈련들 잘 받고 홧팅하자.

  21. 2017.06.14 00:26 신고

    이벤트 당첩 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많이 부럽네요 ㅎㅎ 이제 남은3주 훈련 1222기 훈병들 모두 무탈 하길 기원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