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중 1% 소수에 불과하지만 누구나 결코 할 수 없는
특수작전의 임무를 수행하며 대한민국 안보를 수호하는
소수정예 작지만 강한 해병, 특수수색대를 소개합니다!

 

 

 

 

 

 

 

(사진ㅣ조성수 작가)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랑한다 노대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8.01.25 09:43 신고

    진정한 해병인이네요
    해병대에서도 1%로만 갈수있는곳이라
    완전 멋진남들~~최고^^
    넘 넘 자랑스럽습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안전하게 멋지게
    홧팅 입니다
    모든해병인이여 힘내세요 사랑합니다

  2. 2018.01.25 10:02 신고

    정말 대단하네요...해병대가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아들 해병대훈련소 입소시켜놓고 노심초사하고있는데
    더 극한 상황에서 훈련하시는 특수수색대를 보니 정말
    박수를 보내고싶네요 멋집니다~!!
    걸음마 해병의 엄마로서 자긍심이 막 느껴집니다
    힘든상황에서도 항상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필승~~!!!!!!!!!!

  3. 2018.01.25 10:20 신고

    다른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대한민국 최고의 부대~~
    추운날씨도 이겨내는 강인한 해병~~
    박수를 보냅니다👏👏👏

  4. 1229기 교번22421 김기남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8.01.25 10:30 신고

    헉???사진으로 눈빛만 봐도 다릅니다.
    울해병대 특수수색대 대원들이 이런 양성과정을 거치는군요.
    늘 응원합니다.
    멋지고 건강하게 늘 화이팅하세요!!!!

  5. 2018.01.25 10:32 신고

    아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고생이 많네 항상최선을 다하길바라고 건강한 모습으로 수료식날보자 형아랑 같이갈께 화이팅 사랑해

  6. 2018.01.25 11:20 신고

    1230기 수색대 지원입대 한 아들이 최선을 다해 본인이 원했던 수색대원이 되길 바랍니다..
    추운날씨에 훈련 잘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기원합니다.

  7. 2018.01.25 14:02 신고

    1230기 수료식은 입병장병안내문에 기재된 2월 28일 수요일 입니다. 소포와 함께 온 날짜가 틀려서 심쿵했네요^^

  8. 2018.01.25 14:47 신고

    사랑하는 대년아~~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내심 걱정이 된다..
    1230기 동기들과 잘 헤쳐나가고 있을 거라고 엄마는 믿는다..
    택배 받았다.. 손편지도 늦게 보았네~ 박스 구석에 박혀있는걸..ㅎㅎ 박스와 함께 오고 싶다는 말에 사라와 빵빵 터졌다~사라가 하는말~"오빠오면 맛있는것 사줘야겠네"한다. 치킨이랑 콜라먹고싶다는 글읽고..ㅎㅎ00대 떨어져서 아쉬웠겠네..ㅠㅠ 아들~~ 힘내자~ 힘들더라도 잘 견디고.. 하루하루 이기자.. 열심히 응원한다~~
    여하튼지 네 옷보니 반가웠고 네 글씨체보니 좋았다~~ㅎㅎ
    아들~~~ 오늘도 멋지게 화이팅해라~~~ 할수 있다.. 아자아자~~~ 사랑해~~

  9. 2018.01.25 16:17 신고

    오늘 사랑하는내아들 옷과 운동화가든 택배를 받아보고 눈시울이 붉어졌지만 건강히 잘있는거같아 한편으론 든든히기도합니다.
    살을 애이는이추위에 수색대 여러분 장하십니다.
    우리 자랑스러운 아들 건강하게 수료하길 바랍니다.수료식 연기된점 한번더 쿵하고 내려앉네요.

  10. 1229기현정민(1941)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8.01.25 18:46 신고

    해병대 특수수색대! 소수정예로 이루워져 최선봉에서 국가의 안보를 책임지고 있어,
    국민들이 안전하게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으로 무적해병대!!!! 아주 멋집니다. 최고입니다. 파이팅~~~~~

  11. 2018.01.26 23:23 신고

    성현아.
    오늘도 힘든 훈련 잘 이겨내고 무사히 하루 일정 잘 마쳤는지.
    어디 아픈데는 없는지 . 애가 쓰인다.
    할머니 뵙고 왔다. 이 춥은데 훈련 받는다고 우야노~하시면서. 걱정 하시더라.
    힘든 과정을 같이 견디고 이겨내는 동기들과 잘 지내고 있지.
    같이, 함께 라서 할수 있는거란다.

  12. 2018.01.27 00:16 신고

    대한민국 특수수색대의 훈련하는 것을 보니 어느 누구도 범접할 수 없겠네요 에리한 눈빛 강인한 정신력은 힘든 훈련을 이겨낸자만의 승리의 보답이겠지요 경의를 표합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특수 수색대 여러분들은 해병대의 중심에서 해병대의 꽃이라고 말할수 있겠네요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화 이 팅

  13. 2018.01.28 23:49 신고

    아들도 여기서 보여지는것처럼 늠름하고 믿음직한 대한의 아들
    해병의 아들로 다듬어지고 있겠지.
    기대가 된다.
    건강조심하고 다시만나는 그날까지 잘지내길 바래.
    대한만국 해병 홧팅 ~~~~!!!

  14. 1230기 조홍근 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8.01.29 01:10 신고

    울 아들
    한 주도 흘러갔네~~
    잘 지내고 있는지 식사를 하여도 훈련 받느라 금방 소화되고 하겠지요?
    열심히 잘 먹고 훈련 잘 받기를 바래요
    아들 화이팅!!

  15. 2018.01.30 08:16 신고

    해병대에 입대해서,,,,, 해병대 체육대회 할때에,,,, 해병대 부대별로 다양한 종류로 경기를 하는데,,,,, 해병대가 해병대 특수수색대를볼때에,,,,

    국민은 해병특수수색대가 최고로보는데,,,, 해병대에 입대해서 해병대 각부대별로 체육대회할때,,, 와서 구경들해보시라....

    해병대중에 해병대는.... 체육대회때에... 완전무장 구보와 사격술 우승부대가 최강해병대다...

    내가 해병대때는,,, 나의 대대가 최강해병대였다.... 각종경기에,, 완전무장구보와 사격술은,,,, 나의대대가 우승만했다....해병특수수색대대는 별볼일없던 그때다..

    사단 체육대회를 가시면... 해병특수수색대가 보다.. 강한 부대들이 많이있다..... 어쨌튼 체육대회에서.. 완전무장구와 사격술이 해병대의 꽃이다....

    해병대에 입대해서.. 해병대 특수수색대와,,, 한판붙어보면..... 알수있다... 해병대는 최강부대들이 많다...

  16. 2018.01.30 08:31 신고

    해병대에 갔으면.... 사단 체육대회때에,,,, 완전무장 구보를 2번이상뛴 경험이있어야,,,,, 해병대추억있는것,,,,,

    완전무장 구보를 뛰어보지않은 해병은,,,, 해병대라고 말하지말라............

  17. 2018.01.30 08:38 신고

    위에 사진을보면서,,,,,,, HAWAII 5 - 0 음악을 듣으면서,,,, 위사진을 보시면..... 느낌이 새삼스러을것같은데.... *(^_^)*

  18. 2018.02.02 13:28 신고

    특수 공작조가 침투하다가....... 적 AK-47 분대에게 발각되면,,,,,,,, 보트타고 가는 수색조는 전멸되기쉽다,,,,

    왜냐하면.... AK-47 자동으로 사격하면.... 겨누어 사격보단,,, 대충 타켓지역에 자동으로 사격하면,,,, 겁나는 총이다 AK-47 자동사격은 산탄총쏘는식으로 벌집된다,,

    명중률은 엠16보다 못해도,,,, 자동사격은 에이케이 47이... 겁나게 탄착을 만든다,,,,, 엠16은 힘주고쏘면,,,한곳으로 가지만... 에이케이는 크레모아 같은 분산되는 자동소총급...명중률이없어도 기관총같은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