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해병대와 우리은행은 도대체 무슨 관계...(^_^)??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13.
해병대 청룡부대(2사단)와 우리은행이 자매였대요!! ◎_◎!! 두둥!!

두 기관은 1985년부터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두둑한 우호와 협력, 또 안보의식 증대에 힘을 합치고 있다는 군요. 저도 처음 알았네요~ㅎ

우리은행이 자매인 청룡부대에게 큰 힘을 보내줘서 마린 가족들에게만 살짝 소개해드려요^^


여기는 강원도 홍천 Vivaldi Park에요. 해병대 청룡부대 간부의 자녀들이 모여있네요 ㅎㅎ 우리은행이 겨울철 무료 스키 캠프에 초대했거든요~

장비대여부터 강습, 식사와 보험까지 모두 후원받은 이날 캠프에 참가한 군 자녀들은 오랜만의 스키장 나들이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고 하네요 ㅎㅎ

행사를 주최한 우리은행 관계자의 말을 들어볼까요?

"김정일 사망으로 접적지역 긴장감이 고조됐는데요. 경계근무에 지친 해병대 간부들의 사기를 올려드리고, 묵묵히 내조하는 군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려고 행사를 준비했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신났을 때 하는 트레이드 마크 ^_^ V 브이~



와~^^ 부럽다 ㅎㅎ 무지 재미있어 보이는데요?
(아직 센스마린도 '스키장'이라는 곳은 가본 적이 없다는... ㅠㅠ)



어린 시절 최고의 메뉴는 바로 돈까~스!!
아..... 맛있겠따.....ㅎㅎㅎ;;


사실 김포와 강화에서 적과 강을 하나두고 마주하고 있는 청룡부대 전방에서는 지금 이 순간에도 간부와 대원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24시간 철통 경계에 매진하고 있죠.

간부들은 원래 출ㆍ퇴근을 하지만 전방부대 경계근무에 임하는 간부들은 출ㆍ퇴근이 불가능합니다;;;
부대에서 일정 주기마다 퇴근 또는 외박을 허용하곤 있지만, 부여받은 임무가 어디 마음을 쉽게 놓을 수 있는 임무인가요. 그래서 간부들은 겨울방학 시즌이 와도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이런 호의는 부대 간부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거에요. 정말 고맙습니다^^
'날아라 마린보이'를 사랑하는 마린가족들의 응원도 큰 힘이 될거에요~
[추천]과 [응원댓글] 가열차게 올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