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부대가 들썩들썩, 심장이 두근두근. 달콤달콤 호떡이벤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28.


사령부에서 키보드를 두드리며 일을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저~기 김포 2사단에서 들썩들썩, 달콤달콤 시끌벅적 했더랬습니다.
진상을 조사해보니, 호떡 속에 외박증을 숨겨놓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엄청난 이벤트를!!!! 벌이고 있었던 겁니다 ㅎㅎ

당첨만 되면 2박3일이.... 내 손안에!!  저요저요~~!!! 센스마린도 참가할게요!!!!


두둥.
수십개의 호떡과 그것을 힘들이지 않고 들고 있는 행정관님의 포쓰!
그리고 이 호떡 중에 숨어있는 외박증.....
두근..! 두근..! 어디있니~? 내 사랑하는 외박증들아~?



자 이제 뽑아!!



복권이 착착 지급되고 있군요^^;;



나는 럭키가이!!
맨 아래쪽을 뽑아야 확률이 높다는 말씀?(믿거나 말거나 ㅎㅎ)



호떡들을 이렇게 마구 헤집어 버리면..
대략 낭패 :-p



자~ 이제 먹는 겁니다잉~
손떨고, 입에 물고만 있고 그런거 없는거에요~
요이 땅! 하면 콱!! 깨물어 버리는거에요
딱 정한겁니다잉~



아....너무 떨려.... 도무지 못 먹겠어....>_<



응.....?!!
이 촉촉한 종이의 감촉은??



뚜둥~! 이것이 바로 외박증!!
하하하하하하하하^^ 올레!!(간접광고 아님-_-!!)



앞에10사람이 외박증 안 나왔으니 이제 내가 나올 차례닷!!
크하~^______^



응?!!!!!!
이건...뭐.....? 마늘이여.....?
(외박증 말고 호떡 안에 마늘, 대파 등등 넣어뒀더랬지요 ㅎㅎ)



당첨자들 기념사진!!

우리가 해병 중에 최고로 럭키가이~~~~!!!! 노홍철 안부러워!!


* 당첨자들은 원하는 날짜에 2박3일 외박을 갔다왔다는 군요 ㅎㅎ 축하해요~
* 그 후 중대 장병들은 행정관님의 또 다른 이벤트에 목말라 있다고....^^;;

알콩달콩 즐거운 해병들의 life story~♪ 어디선가 누군가에 깨소금 냄새가 나면 또 찾아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