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썰!! 1158기 훈병들의 시간이 돌아왔썰!!ㅎㅎ

오늘 1158기 3중대가 받을 훈련은~ 훈련중의 꽃!!

바로 각개전투입니다~훈병들이 받는 훈련중 제일 힘든편에 속하지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빠져 볼까요? 

진흙투성이의 훈병모습!!  

위 사진만 봐도 얼마나 고생하는지 눈에 보이죠??ㅠㅜ

자 그럼 어떤 훈련인지 한번 들어다 봅쉬다~

 

각개전투 훈련이란 소규모 부대단위 전투 훈련입니다

분대단위로 전투를 간접적으로 체험하여 훈련하는 것이죠 

 

 이 자세는 사격훈련때 보았던!! 엎드려 쏴 자세~

5주차 각개전투 훈련장에는 이때까지 배웠던 모든 훈련들이 총 집합하는 곳이기도 해요~

 

 벽 뒤에 숨어서 때를 기다리기도 하고!!

 

소대장 교관님들의 말씀에 잠시 주목도 하고!!

 

분대!! 전투배치!!

제일 선두에 보이는 훈병모습이 든든하죠?? 

 

전투에 임하는 모습입니다~

재빠르게 움직여야 적의 총알을 피할 수 있어요~

 

이모습은!! 각개전투의 꽃!!

포복입니다~ 군인의 필수 요소이기도 한데요 

 

포복을 하다보면 팔꿈치도 많이 까지고 여간 힘든게 아니지요

하지만 우리가 누구!! 예비 해병들!! 이정도는 참을수 있습니다!! 

 

긴장감 고조!!

돌담 뒤에서 자세를 취하는 훈병들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제 수료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마지막까지 1158기를 응원해주세요~~

 

=-=-=-=-=-=-=-=-=-=-=-=-=-=-=-=-=-=-=-=-=-=-=-=-=-=-=-=-=-=-=-=-=-=-=-=-=-=-=-=-=-=-=-=-=-=-=-=-=-=-=-=-=-=-=-=-=-=-=-=-

추가 사진 파일들입니다

output.zip

output(2).zip

output(3).zip

output(4).zip

output(5).zip

output(6).zip

output(7).zip

output(8).zip

output(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스릉흔드동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11:16 신고

    모두 힘드신거같아요 ㅠㅠ 저희꾸나는 1159기인데, 모든 꾸나분들 힘을냈으면 좋겠네요 ! ㅋㅋ
    얼굴 표정은 다들 자신감있으신거같아 멋있네요 ! ㅋㅋㅋㅋ

  3. 1159(2964)진달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12:49 신고

    와 사진 너무 잘나왔어요! 사진만 보는것으로도 이렇게 벅차오르는데, 지금 수료식에서 직접 보고계신 날마님들께서는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4. 2012.03.29 14:00 신고

    와!사진만봐도늠름한모습이느껴져요~^*^
    힘든훈련을받고있는것같아가슴이찡한게..
    또자랑스럽고대견한게이상하네요..ㅠㅠ
    그치만힘든시간이지나야만빨간명찰이더욱더자랑스럽지않을까생각됩니다
    1158기분들좋은시간보내시고~1159기분들화이팅입니다!!ㅎㅎㅎㅎㅎ

    • 2012.03.30 01:24 신고

      빨간명찰하고잇는 우리해병이보면 뭉클할거같네요~^-^

    • 1159(2812)윤상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4.06 18:34 신고

      1158기 훌륭한모습들입니다...
      장한 대한의아들입니다..

    • 2012.04.16 16:14 신고

      저런 훈련 끝에 비로소 해병이 된다니..
      빨간명찰을 단 훈병들이 기대가 됩니다ㅎ

    • 1159(2238)♥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4.16 16:38 신고

      이제 시작이네요~극기주!
      각개전투며 행군까지~무사히 화이팅!!
      정말 자랑스러워요^^

  5. 2012.03.29 14:45 신고

    각개전투가 여태훈련받은걸
    모두 활용해야하는 꽃중의꽃
    인것같아요~~멋집니다^^~

    • 2012.03.30 01:26 신고

      각개전투가 멋잇긴하죠~?*^^*흙묻은게욀케멋잇나몰라요

    •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31 13:18 신고

      사진을 보니 진흙탕에 구르고 철모에도 튀고 아주 힘들어보여요.
      이런 과정을 다 겪고 빨간명찰을 달았으니 참 값진 거예요.

    • 2012.04.16 16:14 신고

      멋있고 짠하고..복합적이에요ㅜㅜㅎㅎ

  6. 1159(1708) ♥곰앙웅♥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15:09 신고

    멋진해병님들정말사진보면서도
    고된힘듦이느껴지네요ㅜㅜ파이팅
    수료식잘하세요^^

  7. 2012.03.29 18:09 신고

    아들을 면회하고 다시 부대로 귀대시키고 돌아오니
    이런 포스팅이!^^
    센스마린님 감사합니다.
    언능 사진찾아봐야지..^^

  8. 부335기 승기공주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20:56 신고

    멋진 훈련모습에 감탄하고 누군가의 걱정과 우려를 받으며 고생하는 모습에 맘이 아프네요ㅜㅜ감사하고 힘내세요 ㅎㅎ모두가 응원합니다^^

  9. 1158성렬맘(백령-수송)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21:32 신고

    아들만나고 와서 넉다운이되었는데!
    날마방인사하러오니 아들 사진이 또 올라왔네요!
    센스마린님!
    고맙습니다!
    이렇게 아쉬운 맘을 사진으로 달랠 수있는 배려를 해주시고! ! !
    아들 이야기를 듣고 훈련사진을보니 더 실감납니다! 수고했다 ! 아들들아! !

  10. 2012.03.29 22:12 신고

    우아~ 수료식에 간새에 사진이 올라왔네용^^
    센스마린님 수료식 축하 사진이군요~
    감사합니다!!
    아쉽게 헤어지고 5시간을 어찌 왔는지 모르게 달려 집에오니
    이렇게 좋은소식이 있군요~~`

    •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31 13:00 신고

      저희도 다섯시간동안 내내 살빠졌다 얼굴 많이 탔다 걱정과 감동을 말하면서 ㅠㅠ
      사진 많이 찾으세요!

    • 2012.04.17 08:30 신고

      1159기 5주차사진도 수료식때쯤 올라오겠군요~!ㅎ
      기다려봐야겠네요ㅎㅎ

  11. 2012.03.29 22:29 신고

    감격스런 역사(?)의 순간을 뒤로하고 3시간이 넘는 운전을 하고 집에 돌아와 낼이 금욜이니까 편지마지막으로 전달하려나 하는 마음으로 인터넷편지 쓰기들어가는순간......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우와와와왕~~~~~어쩌라고....울 아들한테 이따 마지막 편지올리마 했는데.....이제 병은 59기만 된다고 하니.....우얄꼬...편지 많이 기다리고 있을긴데....~~~~돌아삔다.....울아들 서러워서 우얄꼬~~~~~.... 그래도 모든해병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어쩜 그 짧은시간에 그 어린 해병이들을 이토록 훌륭하게 변하게 해놓으셨는지 ....그대들의 노고와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그대들이 있기에 아마도 해병이 영원하지 않나 감히 생각해 봅니다...참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1158기 3중대 5소대 1생활실 정욱호 애비 올림....

    • 2012.03.30 01:22 신고

      ㅎㅎ우리해병이도 1158기님들처럼 진정한남자가되서 돌아오겟죠~?^^

    •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31 12:59 신고

      저희도 별보고 나갔다가 별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ㅠㅠ
      아빠 운전을 너무 많이해서 발에 감각이 없으시다고;;
      무사히 돌아오고 또 즐겁게 수료식 마쳐서 기분이 좋습니다.
      사진 많이 찾으세요~

    • 2012.04.17 08:31 신고

      ㅎㅎ 울 훈병이도 얼른 수료식이 왔음 좋겠네요~
      인편이 안된다는 건..
      이제 훈병이 아니라는 것이죠!!ㅎㅎ
      아버님~너무 속상해하신건 아니죠??ㅜㅎ

  12. 1158(3564)민구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29 23:20 신고

    힝 아까 꾸나랑 사진올라온거확인했는뎅 ㅋㅋㅋㅋ 압축파일을못열어보았네욤!ㅠ ㅋ내일열어봐야딤!ㅎㅎ

  13. 2012.03.30 00:56 신고

    저도 수료식 가던 중에 확인만 했다가 이제 찾아봤네요^^
    모습 이렇게 또 보니 너무 좋네요. 사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

  14. 1158(3866) 흑구♥백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30 14:22 신고

    어제 수료식 다녀오고 오늘
    날마들어오니 사진이 올라와있네요^^
    얼른 압축 파일 풀어서 봐야겠어요!!

    •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31 12:57 신고

      수료식 잘 다녀오셨나요? : )
      보고와도 못내 헤어짐이 아쉽고 그렇습니다. ㅠㅠ
      사진 많이 찾으시길!

    • 1159(2238)♥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4.16 16:36 신고

      센스마린님의 깊은뜻인가요?^^
      역시역시!!

    • 2012.04.17 08:32 신고

      봐도 또 보고싶고..
      그러니 사진이 이때 올라오는걸까요??ㅎ
      센스마린님의 깊은 뜻??ㅎㅎ

  15.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31 12:55 신고

    더이상 사진이 없을줄 알았는데 너무 반갑습니다.
    수료식 끝나고 이리저리 정신없다고 오늘에서야 다시 날마를 찾아왔네요.
    늘 사진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한장이라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16. 1158(3135)준이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3 20:58 신고

    수료식이 끝나고 더 이상 사진이 올라오지 않을줄 알았는데
    하나가 더 올라와 있으니까 보너스를 받은 느낌이예요,
    늘 조그맣게 나온 사진이였는데 이번엔 선명한 사진이 4장이나 올라와 있어서
    넘 기분이 좋네요:D 수료식이후에 보니까 더더 멋져보이는 해병이들.
    사진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

  17. 1159(1708) ♥곰앙웅♥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4 15:23 신고

    힘든훈련도고생많이셨어요^^

    • 2012.04.12 15:21 신고

      볼수록 대단한 거 같애요ㅜㅎ
      수고하셨습니다~

    • 1159(2238)♥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4.16 16:35 신고

      오늘 2중대는 각개전투..이거이거해요..ㅠ
      아흑...그래서 들어와봅니다ㅠ
      힘내라 1159기!2중대~

  18. 2012.04.09 22:15 신고

    진흙투성이 옷들 얼마나 힘들게 훈련받고 있는지 생생하게 보여주네요 ㅠ 그만큼 사진이 예술로 찍힌거라 믿고싶기도해요. 이 군복세탁은 해병이들 몫인건가요 ㅠㅠ

  19. 2012.04.12 15:20 신고

    에구..ㅜ 팔꿈치도 까지고 진흙투성이에..ㅠㅠ
    각개전투훈련..5주차면 울 훈병들도 받겠네요ㅜㅜ
    그래도 이 훈련과정을 거치면 점차 변모하는 울 훈병이들 볼 수 있겠죠?ㅜㅎ
    1159기 화이팅입니다!!ㅎ

  20. 2014.02.17 02:47 신고

    다들 훈련하시느라 수고정말 많으셨어요 ㅎㅎ ~화팅~^^

  21. 2015.01.26 11:17 신고

    흙투성이가 되도 정말 멋있습니다
    1193기 훈병들 화이팅!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