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1기의 극기주 태양이 밝았습니다.

해병대원이 되기위한 최고의 고비가 다가왔습니다.

이들이 다음 주 각개전투까지 무사히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모두 함께 응원하자구요^^!

 

 

유격훈련에 돌입하기 전.

장비들을 지급받고 있는데요, 선임 해병인 조교들의 설명을 잘 들어야 훈련을 안전하게 잘 받을 수 있겠죠~

 

 

 

흐익! 엄청 높은데??

 

 

레펠타워 위에서는 동기들이 레펠 훈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을 해병대의 이름으로 가라앉히고...

 

 

 

"1541번 훈련병 레펠 준비 끝!!"

외침과 함께 힘차게 내려갑니다.

밑에 개미처럼 보이는 훈병들 보이시나요? 어휴;; 높이가 아찔하네요 @_@

 

 

 

늘어나는 레펠 횟수만큼 늘어나는 자신감과 성취감.

곧 다가올 천자봉 고지정복을 이겨낼 수 있는 자산이 될 것입니다.

 

 

 

레펠에 이어 도하훈련까지 한방에^^!

레펠을 성공하고 났더나 도하훈련은 성큼성큼 해낼 수 있어요~

 

 

 

흔들흔들~ 두줄도하도 문제없습니다^^

 

 

 

암벽을 오르는 것도 보기엔 쉬울 것 같지만 나중에는 다리가 다 후들 거린답니다.

해병대 훈련에 쉬운게 어디있겠어요 ㅎㅎ

포스팅을 보고나면 바로 편지 쓰세요^^ 수고했다구요~

 

유격훈련의 한 고비를 넘긴 1중대 훈병들은 이제 각개전투와 천자봉 정복이 남았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이 많이 필요할텐데요, 듬뿍듬뿍 응원해 주셨죠?

다음 주 그 모습이 공개됩니다^^!!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output(20).zip

 

output(21).zip

 

output(22).zip

 

output(23).zip

 

output(24).zip

 

output(25).zip

 

output(26).zip

 

output(27).zip

 

output(28).zip

 

output(29).zip

 

output(30).zip

 

output(31).zip

 

output(32).zip

 

output(33).zip

 

output(34).zip

 

output(35).zip

 

output(36).zip

 

output(37).zip

 

output(38).zip

 

output(39).zip

 

output(40).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27 20:50 신고

    1162기(3139)묭바라긔 입니당^^
    닉네임에10자제한이있네요...하........
    그렇게이렇게씁니당^^힛
    쎈쑤마린님♥
    금요일이면쎈쑤마린님의쎈쑤를볼수잇겟죵?!^^
    1161기멋집니다!!ㅠㅠ흐어우리1162기훈병이들힘냅시당~~

    • 1162기(5162)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28 10:28 신고

      히리 묭바라긔님 안뇽하셔요~~
      저희도 드뎌 내일이면 그날입니다!!!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용>.<♥ 우리훔병둘 절하고 있을것입니다!! 화이팅!!내일도 화이팅!!!

  3. 2012.06.27 23:42 신고

    2중대도얼렁올라왔으면좋겠어요ㅠ.ㅠ

    • 1162기(5162)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28 10:31 신고

      갑자기 급습하실 센스마린님을 기대하며 !!응원하고 계시면 사진은 올라올것이예요>.<히힛 오늘도 화이팅입니당

  4. 2012.06.28 03:35 신고

    다들너무늠름해졌네요어서2중대도올라왔음ㅋ

    • 1162기(5162)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28 10:33 신고

      다들 너무너무 멋있으신거 같아요!!2중대 사진도 곧 올라올것이여요~~기대하시고 센스마린님을 믿으세용>.<흐흐 그럼 아주 멋진사진 올려주실거랍니다 오늘하루도 알차게 보내세용!!화이팅입니당♥

  5. 2012.06.28 03:35 신고

    다들너무늠름해졌네요어서2중대도올라왔음ㅋ

  6. 1159(2사단51대대) 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8 23:32 신고

    하루늦게 봤군요...
    그래도 천자봉은 정복하고 단잠을 자고 있겠군요...
    멋지고 자랑스런 수료식을 기대합니다. 1161 빨리 자대배치되어...
    선임 도와주세용...ㅋㅋㅋㅋ

  7. 2012.06.29 21:38 신고

    와 진짜 멋잇는 훈련 많이하네요~ 다들멋잇으셔용!
    1162기도 이런사진 곧 볼수잇기를...ㅎㅎ

  8. 2012.06.29 21:43 신고

    와 진짜 멋잇는 훈련 많이하네요~ 다들멋잇으셔용!
    1162기도 이런사진 곧 볼수잇기를...ㅎㅎ

  9. 2014.02.17 03:40 신고

    ㅎㅎ 다들 훈련 열심히하는 모습보기조아용 ㅎㅎ화이팅

  10. 2015.01.26 11:53 신고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2015.02.21 04:37 신고

    긴장한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그치만 잘해냈겠죠! 수고하셨습니다~

  12.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입소 5주차..(가입교 포함^^;;)

하얗던 얼굴에는 구릿빛이 감돌고,

섬유유연제 향이 감돌던 옷에는 이제 땀 내음과 화약 내음이 배어있습니다.

점점 정예 해병이 되어가고 있다는 증거죠 ㅎㅎ

 

Be a Marine 프로젝트!! 이제 70%까지 완료되었습니다.(7주 중 5주 ㅎㅎ)

 

 

3중대는 4주차를 유격훈련으로 시작했습니다.

해병이라면 모두가 거쳐갔고 모두가 해냈기에

1160기 3중대 훈병들도 떨리지만 모두 해낼 수 있을 겁니다.

 

 

 

선생님 말씀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100점 맞고,

조교 설명을 잘 들으면 짜세나게 유격훈련을 해낼 수 있습니다^^ ㅋㅋ

완전 집중하고 있군요.

 

 

 

음.... 레펠의 높이는 뭐 한.. 이 정도?^^;;

 

 

 

예비해병이 맞긴 맞나봅니다ㅎㅎ

두려움을 떨쳐내는 0.1초의 용기를 내기가 참 쉽지않은데,

3중대 훈병들은 선배 해병들처럼 착착 잘 해내고 있네요.

 

 

 

다른 조는 등선 훈련 중이군요?

레펠과는 달리 로프를 잡고 위로 올라가는 등선훈련의 높이와 각도도 만만치 않습니다.

 

 

 

'흐미흐미....@_@"

목표지점에 도달하면 녹초가 되고 말죠 ㅎㅎ

 

 

 

'다음은 내 차례인가...."

이들의 눈빛이 호기심과 자신감으로 차 있다고 느끼는 것은 저 뿐인가요? ㅎㅎ

(겁, 두려움 이거 다 어디갔어~ 어디갔어 이거~)

 

 

 

중식 후 이어지는 도하훈련.

일단 두줄도하로 산뜻하게 건너가서~

 

 

세줄도하로 열심히 돌아오기^^ ㅎ

 

 

 

도하훈련하는 높이도 만만치 않아요~

아래로는 차들이 씽씽~=3=3

그래서 훈병들 옆으로 줄 하나 걸려있는게 보이시나요?

고것이 바로 생명줄!!

안전을 반드시 철저히 확보하고서 맹렬히 실시하는 해병대교육훈련단 신병교육대의 혹독한(?) 훈련 방침입니다^^ ㅋㅋ

안심하세요~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57-♥2사단보병 진우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23 11:08 신고

    무더위속에서도 지칠줄모르고 전진중인 울 해병이들.......그 중에서도 지금 이 순간에도 비지땀을 흘리며 열심히 훈련중인 1160기훈병이들~이제 내일이면 극기주훈련에 마침표를 찍고...모레면 그토록 염원하던" 빨간명찰"을 달게되는군요.....모두들~고생했다고.수고했다고.자랑스럽다고...말해주고싶네요~ 홧팅!!!입니다~~^^
    1160기 날마님들!!!훈병이들 멋진사진...많이많이 찾으세요~~필승!!!^^

    • 2012.05.23 12:18 신고

      1157기선배날마님~^^*오늘 지나고 낼이 훈련끝이네요
      금욜은 해병대의상징인 빨간명찰이 달아지겠지요.....
      지금 그생각을하면 제가슴이 벅차오르네요~~~ㅎㅎ
      글구 담주 목욜은 수료식이.... 아들이 넘보고시푸요...ㅋ항상 선임님의 관심과응원 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점심시간 돼세요~~ㅇㅇㅇ

    • 2012.05.24 00:57 신고

      진우맘님,두근호맘님 ㅎㅎㅎㅎ 드디어.내일.마지막.훈련을 견디고 나면 빨간명찰을.달겠군요!! 빨간명찰..... 전에는.미쳐 몰라1어요 빨간명찰을.가슴에.달기까지.얼마나 힘든과정과.노력,인내심이 필요한지...그래서.모든 훈병이들,해병인들이 너무너무 멋지고 자랑스럽고.존경스럽답니다!!! 1160기훈병님들!!마지막까지 힘내시고!!보란듯이 빨간명찰 달기.바랄깨요!!^^

    • 2012.05.28 13:26 신고

      빨간명찰다신 아들분보면 자랑스러우시겠네요! 부럽습니다ㅎㅎㅎ 대한민국수호신아들답게 전역하면 부모님들의 수호신아들이 되어있을꺼예요~^^힘내세요♥

    • 2012.05.28 13:27 신고

      1157 선배님 반갑습니다
      이렇게 자대배치후에도 자주 찾아와 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니 저희에게도 큰힘이 됩니다! ㅎㅎ 해병들 훈병들 모두 화이팅!ㅎㅎ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7:19 신고

      정말 감사할 따름이네요 자대배치후에도 댓글 ~! 우리 1161기도 이렇게 응원해줄 선임날마님들이 계시겟죠 분명?ㅎㅎ

  3. 1160(3506) 인웅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23 11:20 신고

    사진 감사합니다....극기주도 이제 내일이면 끝나고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울 훈병사진은 어떨지 기대됩니다.수고하세요....

    • 2012.05.23 12:38 신고

      인웅아빠님~~~~~ㅎ 안녕하셔요~??
      요즘 날마방엔1161기 날마님들 딘짜 많이계시죠....
      근데 요사이60기 날마님들 잘안보입디다...어디가셨나
      혹 5중대사진은 언제쯤될까요~~ㅋㅋ낼은 젤힘든훈련이있네요.3중대천자봉정복훈련.5중대는 장거리행군이 있네요...무사히복귀 해야 할텐데...걱정이됩니다~~~ㅠ

    • 2012.05.24 01:00 신고

      인웅아빠님,두근호맘님 ㅎ 전 1161기가 입소하기.전부터 이미 날마에서 활동하여 그런지 1160기 선임 날마분들이.등장하시면.어찌나.반가운지!!!! 제마음을.아실려나용~ㅎㅎㅎㅎ 수료식.준비는.잘되가시죠??오늘하루도.수고하셨고 편안한밤되세요!아침에 인사드릴께요!^^

    • 2012.05.28 13:24 신고

      인웅아빠님,두근호맘님 항상 아들분응원하시려 날마다 날마에 들어와서 활동하는모습에, 저두본받아야겠네요! 사진하나하나 살펴보며 아들분찾으시는 재미에 행복하시겠어요~^^

    • 2012.05.28 13:28 신고

      항상 센스마린님과 오주언 작가님의 수고로
      사진을 이렇게 볼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ㅎㅎ
      항상 응원하시는 선임날마가족분들도 너무 대단하십니다.
      우리모두 함께 응원해요!ㅎㅎ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7:18 신고

      우와 벌써부터 1161기 날마님들이 블로그 접수했나본데요?ㅋㅋㅋㅋㅋ

  4. 2012.05.23 12:09 신고

    1160기 3중대 유격훈련사진이 올려져 있네요~~~~~~ㅋㅋ3중대 날마님들....^^*훈병사진보러 언능 오셔요~~~~~@
    훈병이사진 찿느라 눈은절대 빠지거나.튀어나오면 안됍니더...그냥 꼼꼼하게 차근차근 찿으시면 훈병얼굴 많이 찿을수가 있을겁니당.....ㅎㅎㅎ너무 멋지게 사진을 찍어주신 센스마린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5중대사진은 언제쯤 올려주실련지.......ㅇㅇㅇ너무 궁금해요~~~ㅜㅜ센스마린님과 오주언작가님~^^~
    5중대 사진도 잘 부탁 드릴께요....ㅋ1160기 아들들~~~~화이팅!!!!!입니다.. 조금만참고 힘내보세요~~~~~ㅁㅁ
    센스마린님.오주언작가님 날마님들 모두~~~~조은 하루 돼세여.......ㅅㅅㅅㅅ

    • 2012.05.28 13:22 신고

      아들분사진 많이찾으셨어요!?좋으시겠어요~~~^^더늠름해진아들모습보시니 흐믓하시죠?ㅎㅎㅎ곧있을수료식 기대되시겠네요!

    • 2012.05.28 13:29 신고

      두근호맘님 말씀대로 이제 곧 1161기 사진이 올라오면
      천천히 눈 빠지거나 튀어나오지 않게 조심조심 하며
      훈병 찾기에 돌입해야겠어요ㅎㅎ 넘 재밋으셔요

    • 2012.05.28 13:39 신고

      맞아요ㅎ슬슬 저희 1161날마님들도 보고싶은 훈병이찾기에 준비해야겟어요ㅎ 우선 금요일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ㅎ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7:17 신고

      맞아요 ㅋㅋㅋ1161기 날마님들도 한장의 사진도 빠짐없이 다 찾아내자구요~~^^ㅋㅋ

  5. 1160 (1사단보급) 준한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23 12:35 신고

    센스마린님!!! 오주언 작가님.. 어찌하여 1소대가 없습니까??
    실수로 빼 먹었으면 빨리 올려주세요?
    1소대 훈병부모님들 오시기 전에 빨리 올려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6. 2012.05.23 13:13 신고

    오~우 우리1160기 훈병들이라 그런지 다른 기수보다 더더 멋진걸요!!!ㅎㅎ
    다른기수 도하훈련 레펠훈련사진볼때
    우리훈병들은 언제쯤일까 했었는데.....
    8일뒤에 벌써수료식이네요.
    오주언작가님 센스마린님 덕분에 시간이 빨리 지나간것 같애요.
    감사합니다~~~
    느~을 행복하고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

    • 2012.05.24 00:52 신고

      허니용맘님!!! ㅎㅎㅎ저아실련지요 ㅎ전 자주뵈어.익숙하답니다 ㅎㅎㅎㅎ 아는분들 글.보일때마다 반가운.마음이 쑥쑥 ㅎㅎㅎ 이제.수료식이.정말.얼마 안남았어요!ㅋ떨리시죠 ㅎㅎㅎㅎ 허니용맘님도 그랬듯이.우리 1161기 훈병이들도 위의.사진처럼 훈련하고 무사히.해내어.수료식을.기다리는.날이.금방오겠져??ㅎㅎㅎㅎㅎ너무너무.멋져요생각만으로도!!^^ 허니용맘님.편안한밤되시고 전 내일아침에 또.나타날께요! ㅎ

    • 2012.05.28 13:29 신고

      오주언작가님,센스마린님께서 늘 수고해주셔서 울훈병이 가족분들 곰신님들 걱정이 덜되실꺼예요 감사합니다ㅎㅎㅎ

    • 2012.05.28 13:30 신고

      저희도 센스마린과 오주언 작가님 덕분에
      이주차에는 시간이 좀더 빠르게 흘러 갈 것 같아서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1160님들은 이제 곧 수료식인데 넘 축하드립니다^^!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9 신고

      ㅋㅋ기다리는 기수의 훈병들이 최고로 멋져보이겠죠?~ㅋㅋ
      1161기도 2틀이면...블로그 곧 난리나겠는데용?ㅋㅋ
      얼마남지않았네요!!

  7. 2012.05.23 14:14 신고

    멋있어요 1160기 훈병님들!화이팅입니다!

    • 2012.05.24 00:49 신고

      김민정님 ㅎ이젠.자주뵈어 익숙하네요 ㅎㅎ앞으로도 인사 자주 드릴께요!!^^우리 1161기훈병이들도 하게 될.훈련중.하나!!제가.괜히.아찔하네요~~ 우리훈병이들도 선임들을 따라 무사히 해낼것이라 믿어요! ㅎ

    • 2012.05.28 13:20 신고

      저두 두분다반가워요ㅎㅎㅎ방명록에서 자주뵛었죠!ㅎㅎㅎ화이팅 우리열씸히!응원해줘요!

    • 2012.05.28 13:31 신고

      1160기 ,1161기 모두 화이팅! 항상 사랑으로 응원합시당 우리!ㅎㅎ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7 신고

      1160기도 수료식까지 화이팅!
      1161기는 지금부터 화이팅!하자구용~~ㅎㅎ

    • 1161(1258) 김오겸아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8:36 신고

      김민정님
      우리 1161기도 멋진남자로 변해갈겁니다.
      화이팅!!

  8. 1159(2사단51대대)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23 15:53 신고

    아~~ 언제보아도 훈병들은 이쁩니다.
    정말 하나 같이 제 자식같아보여....
    보면서도 미소가 절로짓어지니
    참 좋은 사진, 참 좋은 행복앤돌핀입니다.

    날마는 정말 좋은 일을 하시는것 같네요.
    자, 1160 ~~ 필승!!
    시작하는 1161 ~~ 더더 필승!!

    • 2012.05.24 00:45 신고

      정수맘님 ㅎ 모두.제자식같아보인다는말 ㅎ저도 요즘 길에서.지나가는.군인만봐도 특리.해병인들을.보면 어찌나.멋있고 대견스럽고 뿌듯하고.존경하게 되는지 ... 엄마미소가 저절로 지어집니다 ㅎㅎㅎㅎ많은.날마분들이.그러겠지요? ㅎ 낼 마지막.훈련도 무사히 해내길.바래요1160님!! 이제시작하는 1161기훈병들도 화이팅!!!^^

    • 2012.05.28 13:16 신고

      해병군인들은 정말좋은일많이하시는것같아요 울훈병이두 저렇게 멋있는 선임들께 많이배우고 많이느끼구 와야할텐데..ㅎㅎㅎ모두화이팅 입니다~♥

    • 2012.05.28 13:32 신고

      이렇게 선임날마님들도 오셔서 활동하시고
      이뻐해주시니 넘감사하구
      응원해주시니 더더욱 감사합니다
      정수맘님 항상 힘이 되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당^-^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6 신고

      모든 부모님들의 공감일거에요^^ 저도 웃고있는 사진보면 저절로 미소가...힘들어보이는 사진에는 저절로 안타까운 표정이 지어지는걸요~ㅎㅎ1161기도화이팅!!

  9. 2012.05.23 16:29 신고

    오늘도 3중대 유격훈련 사진을 멋지게 담아오신 센스마린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씩씩하게 유격훈련 받는줄 미처 몰랐습니다.
    정말 언제봐도 용감하고 믿음직한 우리 1160기 화이팅~~ 입니다.

    • 2012.05.24 00:42 신고

      힘찬바라기님 ㅎㅎㅎ 또뵈니더욱.반가워요 ㅎㅎ 훈련사진보니.훈병님들이.얼마나.대단한지.한번.더.깨닫게됩니다 ㅎ 내일마지막 훈련도 끝까지.잘해내길 바랍니다!응원할께요!!^^

    • 2012.05.28 13:33 신고

      힘찬바라기님 반갑습니다!ㅎㅎ
      사진으로 보니 더욱 믿음직스럽고 씩씩하지여?ㅎㅎ
      항상 화이팅해요^^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5 신고

      우리1161기 훈병들도 씩씩하게 훈련받고 있는모습의 사진이 찍혀야 기다리는 부모님,곰신들의 맘이 놓일텐데~~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하니 당연히 잘하겟죠 ?ㅎㅎ

    • 2012.06.01 11:45 신고

      1160기 선임들!
      제훈병이두 3소대 배치받았는데 저렇게 아니 저거보다 더 멋진모습 보여줬으면좋겠네요ㅎㅎㅎ

  10. 1161기/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23 16:59 신고

    어구 사진들이아찔아찔 ㅎㅎ
    그래서그런저 더멋있어보이네요 ^^
    우리 1161기 훈병이들도 저렇게 훈련을받겟죠?
    1160기 1161기 모든 해병분들 화이팅 ㅎㅎ

    • 2012.05.24 00:40 신고

      김멍똘님 ㅎ 높이가.정말.아찔하죠? 우리 훈병이들도 하게 될.훈련!! 겁먹지.않고 용기내어 1160기선임분들이 해낸거처럼 우리1161기훈병이들도.해낼수 있다 생각합니다!!! 화이팅!!

    • 2012.05.28 13:33 신고

      그렇죠ㅠㅠ 막 저라면 덜덜 떨릴듯!
      그치만 용감하게 해내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만 드네요ㅎㅎ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4 신고

      저도첨엔 재밋어보였는데 멀리서찍은 사진보니깐 정말 아찔하네요! 경험하고있는..훈병들 대단해요~~~ㅋㅋ

    • 1161(1258) 김오겸아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8:30 신고

      김멍똘님 요즘은 잘안보이새요
      굼굼합니다.
      자주 들어오세요

    • 2012.06.01 11:44 신고

      ㅎㅎ아찔아찔!
      마음도콩콩 두근두근 대겠죠?
      하지만막상 하면 하나같이 척척!잘해내고 있을겁니다~~~^^

    • 1161 (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13 신고

      맞아요 ㅎ 우리훈병이들!! 그들이 스스로 선택했을때부터 이미 반은 해냈다생각합니다!! 시작이 반이라는데 우리 훈병이들 훈련기간 무사히 마치고 실무생활도 잘해내리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____^♥

  11. 2012.05.28 13:14 신고

    멋있다!저런훈련들 사진으로보면 재밋어보이는데 실제론 힘들겠죠?훈병이들 그래두즐기면서 훈련받길기원하네요 모두화이팅!열심히훈련받으시는 1160기선임들 멋있어요

    • 2012.05.28 13:34 신고

      ㅠㅠ보는 우리도 이렇게 오금이 저리는데
      실제로 하는 훈병들은 얼마나 힘들지..걱정입니다
      그래도 무사히 낙오안하고 해내는 훈병들 넘 멋잇으요..ㅎㅎ

    • 2012.05.28 13:35 신고

      초코님ㅎㅎ우리 훈병이는 고소공포증은 없지만 그래도 높은 높이라면 떨리겠지? 라고말했엇는데 ... ㅎ 걱정이되지만! 선임훈병님들이 무사히 해냈듯이 우리 훈병이들도 해낼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ㅎ 화이팅 !♥

    • 1161기 쌉세봉봉♥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28 14:41 신고

      초코님ㅎㅎ저희훈병들도
      선임훈병분들처럼 멋있게 열심히 할꺼에요ㅎㅎ 우리는 어디다치지말라고 항상 응원해줘여♥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2:13 신고

      제남친도 저 훈련 꼭 해보고싶다고 재밋을거같다고 하면서...입소했는데 과연 웃을수있을지....걱정이에요 ㅋㅋ

    • 2012.06.01 11:38 신고

      맞아요 현바라기님 분명 저보다 더! 더멋있게 훈련받을거예요
      현바라기님남자친구분도, 제남자친구분도용ㅎㅎㅎ
      수료식날 까맣게 타있을 훈병이모습에 건강미가 철철!넘쳐있겠네요
      기대됩니다~^^

    • 2012.06.01 11:40 신고

      누리야님 당연히 떨리고 두렵겠지만 우리훈병이들은 귀신잡는해병대 아니겠습니까~~~^^분명멋지게 훈련받고있을꺼예요
      힘내시구 기분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2.06.01 11:41 신고

      쌉세봉봉님 네알겠습니다
      다친훈병이모습보면 넘가슴이 아플것같아요ㅠㅠ
      하지만 다치고훈련받고혼나고 이런것들도 모두 한가지 훈련중에 하나일뿐이겠지용!

    • 2012.06.01 11:43 신고

      ㅋㅋㅋㅋㅋ생진마늘님 해병대의 말한마디내뱉은거는 분명꼭!지킨답니다ㅎㅎㅎ
      잘하시구 계실거예요~~~
      우리가열심히 응원한다면 더 힘내서 잘하구있을거구요^^

    • 1161(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19 신고

      ㅎ귀신잡는해병대!!!ㅎㅎㅎ 진짜 요즘해병인들에 대해 알아갈수록 정말대단하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우리 1161 기훈병이들도 모두무사히 해내어 멋진해병으로 거듭나길!!^____^

  12. 2012.05.30 12:57 신고

    울다덜 힘내~ 엄마, 아빤 울 다덜 믿는다. 화이팅~~~

    • 2012.06.01 11:37 신고

      ㅎㅎㅎ다덜~~~
      어머니의 힘찬용기에 힘내서 훈련받으실꺼예요♥♥♥
      어제수료식은 잘다녀오셨나용?
      더멋있어진 아들분과의 재회에 기분좋으셨겠네용 그기분을 오늘도 쭉~이어가시길 바라요 화이팅!

    • 2012.06.02 01:16 신고

      (1161기 현바라기)
      어머님과 아버님의 믿음에 훈병은
      오늘도 힘차게 그리고 건강하게
      훈련에 임했을 거라 생각해요!
      정말 화이팅입니다!^^♥

  13.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7:16 신고

    하얀얼굴로 입소했지만,
    쌔까맣게 탄 남친의 모습도 기대되는데용?ㅋㅋ
    분명!!육군과는 다르다는거~~~^^ ㅋㅋㅋ 우리 훈병들이 부모님들과 여자친구들을 이렇게 자랑스럽게 만들어주다니 아 감격이에요!ㅋㅋㅋ

    • 1161 (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1 10:59 신고

      생진마늘님ㅎㅎㅎ 우리훈병이들도 점점탄모습으로 사진이올라오겠군요 ㅎ 점점더 강하게,멋지게 변해갈 우리훈병이가 저도 무척 기대되네요 ㅎ

    • 2012.06.01 11:36 신고

      ㅎㅎ분명 어제보다 더!오늘보다 더! 멋있어진 훈병이 모습으로 변해가구 있을꺼예요^^~듬직한 남자친구를 둔 우리곰신님들은 큰행복을 얻으신겁니다^^*
      오늘도우리 해병이들 훈병이들 모두 화이팅!!!~~~

    • 1161(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09 신고

      ㅎ정말이렇게 듬직한 해병,훈병들의 여자친구라는게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ㅎ 훈병이와 함께 커져가는 해병대에대한 자부심과 뿌듯함과 남다른애정!!ㅎㅎ앞으로도 해순이로서 자격을 갖추도록 더공부하고 훈병이를 응원하겠어요!!!!^___^♥

    • 1161(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09 신고

      ㅎ정말이렇게 듬직한 해병,훈병들의 여자친구라는게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ㅎ 훈병이와 함께 커져가는 해병대에대한 자부심과 뿌듯함과 남다른애정!!ㅎㅎ앞으로도 해순이로서 자격을 갖추도록 더공부하고 훈병이를 응원하겠어요!!!!^___^♥

    • 2012.06.02 01:15 신고

      (1161기 현바라기)
      정말 특별하고 멋진 훈병들이니까요!ㅎㅎ
      제남친은 까맸지만..더 까매진 까마쿤으로
      절 반길것 같아요 그래도 최고
      울 훈병들이 젤 잘생겻을 것 같아요ㅎㅎ

  14. 1161(1258) 김오겸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8:34 신고

    우리 1161기 아들들도 멋진 해병으로 여물어 가겠죠?
    정말 멋지고 자랑스런 우리 훈병입니다.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20:04 신고

      옳습니다!ㅋㅋ 정말 멋있구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훈련 사진이지요~

    • 1161(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1 11:01 신고

      김오겸아빠님!!^____^ 지금쯤 훈병이들은 훈련중일까요~?곧 점심시간인데 훈련후 먹는 점심!! 정말 꿀맛일꺼같네요 ㅎ 날씨가 더운데도 지치지않고 끝까지잘해냈으면 좋겠네요 ㅎ 그러리라믿습니다!!ㅎ

    • 2012.06.01 11:33 신고

      맞아요~~~멋있는모습 그보다더늠름한모습 보실수있으실겁니다^^
      김오겸아빠님처럼 아들분두 항상 파이팅넘치실것 같네요!!!
      오늘도 어제보다 더 파이팅하시구 오늘올라오는 아들분사진도 많이 여러장 건지시길빌께요~^^

    • 2012.06.02 01:17 신고

      (1161기 현바라기)
      그렇지요 정말 멋있고 보면 볼수록
      매력넘치는것 같아요.
      햇빛속에서 까맣게 그리고 단단하게
      여물어가는 훈병들의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15. 2012.06.01 11:34 신고

    3중대 유격기초훈련 멋있습니다
    저희남친두 3중대로 배치받았는데 저런훈련도받고 멋있는사진도 찍겠죠ㅎㅎㅎ
    날마다 발전하고있을 울훈병이 생각에 기대가큽니다 센스마린님 사진멋있게찍어주세요^^♥감사합니다~

    • 1161 (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15 신고

      ㅎ제 훈병이는 2중대입니다!!!^^ 저희 2중대 사진도 많이많이 훈병들 얼굴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센스마린님!^_____^♥ 늘감사하고 또 감사드려요!!!센스마린님 화이팅!!

    • 2012.06.02 01:17 신고

      (1161기 현바라기)
      그쵸! 너무 멋있고 아찔하고ㅎㅎ
      참 실제로 훈병들이 이런 훈련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걱정되면서도 든든합니다.
      정말! 멋져요!

  16. 2012.06.02 01:18 신고

    (1161기 현바라기)
    항상 이렇게 사진을 올려주시느라 수고하시는
    센스마린님과 오주언 작가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제곧 1161기의 사진도 볼 숫 있겠지요?ㅎㅎ
    항상 고생하셔서 올려주셔서 저희 날마가족들이
    웃으면서 지낼수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항상 즐거운일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 1161(2113)누리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2 01:23 신고

      맞습니다ㅎ 늘 날마님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센스마린님,오주언작가님 그외 많은분들!!!모두모두 진심으로 늘감사드려요ㅎ 여러분으로인해 저희가 훈병이를 보내고 슬퍼하고만 있는게 아니라 더응원하고 해병대에대해 알아가고 할수있는거같아요ㅎ 항상수고많으시고 박수보내드리고싶습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______^♥

  17. 2012.06.04 14:24 신고

    켁@_@ 제훈병이 아무리겁이없다지만 좀후덜덜하겟는데여 첫째도조심둘째도조심!!!!!!핫팅♥♥♥♥♥

  18. 2012.06.04 14:25 신고

    켁@_@ 제훈병이 아무리겁이없다지만 좀후덜덜하겟는데여 첫째도조심둘째도조심!!!!!!핫팅♥♥♥♥♥

  19. 2013.10.17 20:48 신고

    보기만해도 아찔한 높이인데!대단해요!

  20. 2014.02.17 03:17 신고

    다들 훈련하시느라 수고정말 많으셨어요 ㅎㅎ ~화팅~^^

  21. 2015.01.26 11:45 신고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빰빠밤~ 『날.마.뉴~스.』무한뉴스 버전이에요 ㅋㅋ

 

오랜만에 해병들의 훈련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포항에서 실무부대 해병들의 유격훈련이 있었다며 News를 보내왔는데요 ㅎㅎ

포항으로 마이크를 넘겨보겠습니다.

1사단에 있는 7687부대 정훈과 연결돼있나요~?

 

 

네. 7687부대 정훈과입니다.

해병대 실무부대 장병들이 유격 기초 훈련을 실시하는 현장을 생생하게 취재해 드리겠습니다.

 

정기적인 유격훈련을 통해 자연 장애물 극복능력과 산악작전 능력을 배양하고 있는 우리 해병들!

해병대 특유의 강인한 전투체력, 정신력, 극기심은 이 훈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덤이라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훈련에 앞서 PT체조로 몸의 긴장을 충분히 풀어주고 있네요.

약간 쌀쌀한 날씨 속에 햇살을 느끼며 광합성 중인 해병도 몇몇 보입니다 ㅎㅎ

 

 

 

착착 장비 지급이 이뤄지고 있군요.

훈병들과는 달리 이미 훈련에 익숙한 실무 장병들이라 낭비되는 시간이 없습니다 ㅎㅎ

서로서로 착! 하면 척! 이니까요 ㅋ

 

 

아무리 잘 알고 익숙하더라도 안전을 위한 조심을 백번을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죠.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조교와 교관들이 재차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요.

훈련 전 과정을 다시 한 번 머리에 새기면서 안전을 확보함을 물론, 훈련의 성과를 최대화로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비 점검도 물론 철저히^^!

 

 

 

 

두 줄과 세 줄 도하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병들이 간격을 맞춰 조심스럽지만 대범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군요. 쑥~! 쑥!

실무장병다운 베테랑이 느껴지는데요 ㅎㅎ

 

 

 

도하 훈련의 꽃 외줄도하도 문제없습니다.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이죠? 외줄도하는 체력적으로 가장 힘든 훈련 중 하나인데요(갠 적인 생각으로 ㅎㅎ;;)

하지만 우리 장병들 긍정적 마인드와 적극적인 자세로 훈련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좀 있으면 점심시간인데....훈련은 다음 코스로 진행 되네요? ㄷㄷ

배가 고프기도 하련만 ㅎㅎ 덤덤하게 훈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헬기레펠!

 

 

어이쿠. 아래에서 올려다봐도 이 아찔한 높이...ㄷㄷ;;

실제 헬기는 아니지만 실제 상황과 같은 높이와 위치, 방법으로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장면이 궁금하신가요?

 

 

 

쓔우우욱~!

이 능숙한 솜씨. 자연스러운 손놀림. 각잡힌 다리!

역시 우리 해병대 장병들.

실무 해병대원의 위엄이란 바로 이런 것입니다 ㅎㅎ

 

 

 

도착!

수고했어요~ ㅎㅎ 멋지게 내려온 당신 떠나라! 점심 먹으러!

 

 

맛있는 점심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 기운 든든!

오후 훈련을 등선훈련으로 속개합니다~

 

 

 

등선훈련은 강한 팔과 다리의 힘 등 많은 체력을 요구하는 훈련인데요,

우리 해병대 장병들은 평소 꾸준한 전투체력으로 몸 상태가 아주 최상이라

아~무 문제 없이 무난하게 실시했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 참 길군요 ㅎㅎ

해가 서쪽으로 훅! 기울고 나서야 오늘의 훈련 일정이 끝났습니다.

바라보고 있는 제가 다 긴장해서 이제야 다리에 힘이 풀어지는데요 ㅋ

 

역시 몸을 움직여 고된 훈련을 성공해야 해병대원으로 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며 한 목소리로 말하는 우리 해병들!

지금 웃음처럼 항상 보람있고 즐겁게 생활하길 바래요~

 

이상 포항에서 7687부대 정훈과였습니다!!^^/

 

글, 그림 : 해병대 제7687부대 정훈과 제공.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1.05 00:32 신고

    멋져요 정말 많은 것들을 하시는듯!

  3. 2014.01.06 22:31 신고

    ㅋㅋㅋ해병대 PT는 저두 한번 배워보구싶네용 ㅎㅎ

  4. 2014.01.06 22:31 신고

    ㅋㅋㅋ해병대 PT는 저두 한번 배워보구싶네용 ㅎㅎ

  5. 2014.01.12 11:54 신고

    긴장 할수도 잇는데 다들 너무 잘 합니다 화이티 ㅇ에요^^

  6. 2014.01.13 04:46 신고

    유격훈련 정말 멋잇네요!

  7. 2014.01.15 00:00 신고

    진짜 이건 언제봐도 아찔아찔하네용ㅠㅠ

  8. 2014.02.05 20:30 신고

    외줄타기같은거.. 정말 대단합니다ㅠㅠ!!

  9. 2014.02.05 20:31 신고

    아찔한데 잘해내는거 보니 너무 대견하네요!!ㅎㅎ

  10. 2014.02.07 01:04 신고

    유격을마치고도 환한미소릉 보이는군요! 역시해병들의정신력 강인합니다^^

  11. 2014.02.09 11:47 신고

    저런아찔한높이도 잘해내네요^^저같음울었을꺼얘욘..ㅎㅎ

  12. 2014.02.13 00:50 신고

    동쪽에 해떠 서쪽으로 질때까지 열훈한 모습에 박수를보냅니다

  13. 2014.02.16 16:58 신고

    허걱... 벽타는거보면 제가다 찌릿찌릿하네요 외줄도타고.. 정말 대단합니다!

  14. 2014.02.17 03:13 신고

    다들 훈련 고생 넘넘 마니하시네요ㅠ

  15. 2014.02.25 13:08 신고

    유격대... 대단합니다 유격포스팅은 여러변 봤지만 볼 때마다 적응이 안되요...
    너무 대단합니다ㅎㅎ

  16. 2014.04.16 08:07 신고

    gop군번이라 유격 못뗘봤는데 아쉽긴한데 이런거 보면 다행이다 싶어요 ㅎㅎ..

  17. 2014.04.16 08:07 신고

    gop군번이라 유격 못뗘봤는데 아쉽긴한데 이런거 보면 다행이다 싶어요 ㅎㅎ..

  18. 1187 붕붕해순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7.31 14:29 신고

    유격훈련 볼때마다 마음이 뭉클뭉클 ㅜㅜ 힘내세요!

  19. 2015.01.26 11:4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20. 2015.02.21 03:13 신고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21. 2015.09.01 12:31 신고

    7687이면 내가전역한 세븐연대네ㅋ 후배들방가방가 26개월 마지막 기수..


빨간명찰의 전사로 거듭난 부후생 333기.
극기주의 피로가 아직 가시지 않았을 텐데 이번 주에는 유격교육대로 향했군요~
역시... 해병이 되려면 끊임없이 몸과 마음을 갈고 닦아야 하는 것입니다...!

유격등선에 임하고 있는 부후생333기를 함께 응원해봐요^^


여기가 바로 해병 유격교육대 등선교육장 ㅎㅎ
쪼..금 높아보이죠?^^;;
'등선'은 '레펠'과는 달리 로프를 잡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시작하지 않는다고 쉬워보이겠지만, 목표점에 다다를 때가 되면....흠....
괜히 해병대 훈련이 아니죠 ㅎㅎㅎ



교관의 설명에 집중~!
106번 후보생인가요? 빨간명찰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번뜩!



'아~ 높다'
목 부러지겠어요 ㅋㅋ
그렇게 멍하니 바라볼 겨를이 없습니다! 얼른얼른 출바알~



"이거 뭐... 쉽구만^^ 헷~"
하고 올라갔다가는 큰코 다친다니까요~ ㅎㅎ



"이영~차!"
서서히 입질이 오나본데요?^^;ㅋ 힘들어 하는 표정이 나타나기 시작하는군요 ㅎㅎ;;



"으라차차차랏!!!!"
몸에 남은 악기를 모두 발휘해 봅니다!!
경사가 이제는 90도에 가깝네요~ 정말 엄청난 훈련은 대단히 잘 소화해 내고 있는 333기들 입니다.



이제 정말 다 왔습니다!^^
조교들이 환영의 손길을 준비하고 있군요.



도착~!^^
어유... 고생한 흔적이 얼굴에 역력하네요 ㅎㅎ
그래도 문제없이 등선을 소화하는 그대들은 빨간명찰의 자격 있음을 인정!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57찌찌와쭈쭈(건학)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1.25 16:57 신고

    으어...여길어떻게올라간답니까ㅠㅠ
    정말 힘든훈련하시는군요ㅠㅠ
    부사관훈련과 신병훈련이 대체적으로는 어느정도비슷하겠지만 신병에게는 이 훈련이없나요? 아고무서워라...;;

  2. 2012.01.25 17:01 신고

    헉..다들 엄청 힘드시겠어요ㅠㅠ
    엄청 무서우셨을텐데 다들 너무 멋지시네요!
    아무쪼록 다들 다치는 곳없이 몸건강하게 훈련을 마치시면 좋겠네요ㅠㅠ

    • 1157(2946)찌찌와쭈쭈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25 17:07 신고

      정말 그 추위에 저런 돌벽을 올라가는게 쉽지않을텐데 저런훈련을 받고있기에 해병대라는 이름이 주어지는거군요ㅠㅠ 정말 멋있어요...

    • 1157(1636)희와은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0 18:59 신고

      해병대도 아무나 가는게아닌가봐요...
      멋진해병인이되기까지 수많은노력이있을것같아요

    • 1157 진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0 20:03 신고

      부사관은아무나하는게아닌것같네요!!
      대단하세요모두들!!^^

    • 2012.01.30 20:13 신고

      정말 부사관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다들 무사히 훈련 마치시면 좋겠어요

    • 1157(1860)민규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1 01:15 신고

      건강히 훈련 잘마치시길 기원합니다

    • 1157(2551)성훈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2.15 17:06 신고

      우리1157기 훈병이들도 이번주와 다음주에
      하는 거요.
      조심해서 잘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3. 2012.01.25 17:43 신고

    20년전 이맘때 저희 기수도 저자리에서 저렇게 하고 있었져^^ 저희도 겨울 기수라(92.10~93.4 당시 24주6개월교육)더욱더 애착이 가네여 훌륭한 부사관 되시길 바래요...

  4. 2012.01.25 18:23 신고

    꺄>_ <♥ 군인은 역시 너무 멋있어요^- ^ 부후생333기 모두 임관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이제 얼마안남았네용~ 사랑하는 울신랑이랑 내동생 만날생각에 하루하루 너무너무 설레여요^o ^

    • 2012.01.26 08:02 신고

      혹.. 신랑과 동생이 함께 333기로??;;
      여튼 훌륭한 해병가족이군요. 반가워요~ 축하드려요^^

    • 부333♥아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27 06:35 신고

      네^^ 반갑습니다 센스마린님^- ^ 교번도 앞,뒤로예요ㅎ 306번은 신랑이고 307번은 제동생이예요ㅎㅎㅎ 저희신랑은 해병대를 너무 사랑하는?ㅋ 나머지... 두번씩이나 군대갔네요ㅠ_ ㅠㅎ 한번해병은 영원한해병이라더니.. 정말로 영원히해병할려나봐요 ㅋㅋㅋㅋ 아무튼 너무너무 멋있고 자랑스러운 신랑이랍니다..ㅋㅋ 센스마린님 사진많이찍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수고하세요 >_ <

    • 1157(1636)희와은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0 19:01 신고

      우와 신기하네요...
      동생분과 신랑분이
      멋진 부사관으로 거듭나셨음 좋겠네요!ㅎㅎ

    • 1157 진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0 20:01 신고

      어머님화이팅입니다!!!^^

    • 2012.01.30 20:15 신고

      우와... 정말 신기한 우연이네요!!
      요번까지 앞뒤인거 보면 보통 인연은 아닌가봅니다^*^

    • 1157(1860)민규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1.31 01:13 신고

      파이팅입니다!!잘할수 있을꺼예요

    • 1157(2551)성훈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2.15 17:08 신고

      신랑과 동생이 동시에 갔다니
      정말 자랑스러운 해병 가족이시네요.

  5. 2012.01.25 20:26 신고

    우와 진짜 대단하십니다..
    완전.. 정말 왜 해병인인지..
    알것 같습니다... 존경합니다~

  6. 2012.01.26 00:41 신고

    우와 저걸 어떻게 올라가나요.... 저 같으면 다음날 몸살이.. 날꺼 같네용 ㅎㅎ

  7. 2012.01.27 02:00 신고

    우와....90도경사.....해내신분들멋지시네요^^!
    이훈련해병대훈련병들도하나요??

  8. 2012.01.28 09:02 신고

    어익후 저런 훈련도받는군요 그런데 해병대 홈피보다 마린보이 업데이트가 좀 늦네요 얼른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매일 마린보이 출근도장 찍는데 아직도 사진이 안 올라 왔네요

  9. 2012.01.30 20:06 신고

    부사관이 되려면.. 일반 훈병들과 훈련 강도가 다르겠죠?
    주변에 부사관을 희망하는 사람이 있는데 꼭 사진 보여줘야겠네요^*^

  10. 1157(2551)성훈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2.15 17:21 신고

    부사관님들 훈련 잘 받으시고
    후임기수들 잘 가르치시기를 바랍니다.
    힘든 훈련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11. 1157(2312) 진환정아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2.20 15:39 신고

    아 유격기초훈련이라는 것이 이런것이군요...
    2중대 극기2주차에 유격기초가 있던데!
    대충 짐작갑니당ㅎㅎㅎㅎㅎ

    • 1158(3214)잼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09 11:40 신고

      네!! 1158기는 극기2주차에 3중대 유격기초훈련이 있답니당ㅜㅜ 저사진들을 보니 멋지면서도 한편으론 조마조마했던 이유가 그것이겠지여?..

  12. 1158(3214)잼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09 11:39 신고

    보기만해도 아찔한 높이의 암벽?이네요ㅠㅠ 영차영차 오르는 모습에서 강한 부사관님들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13. 2012.03.22 20:44 신고

    훈련잘받으시고멋진부사관이되시면후임기수들잘가르쳐주시길바래요!ㅎ

  14. 1159기★(2118)성구코딱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6 09:50 신고

    우아...암벽등반처럼 저렇게 오를때 얼마나 아찔했을까요!
    그리고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오를수록 내 몸이 내몸이 아닌 것같고 무겁게 느껴지거든요^^
    정말 멋진 뒷모습 입니다 ㅎㅎㅎ

  15. 2012.04.13 14:08 신고

    에구..암벽등반 같네요..힘드셨겠어요ㅜㅜ
    그래도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신 부후생,
    아니 지금은 부사관이신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ㅎ

  16. 2012.04.21 20:05 신고

    허걱..암벽등반.....
    보기만 해도 고개가 절로 흔들어 지네여ㅠ+_ㅠ
    멋지십니당!!!!

  17. 2014.02.17 02:17 신고

    으음 다들 아찔한 훈련... 몸건강히 잘다녀오셨겠죠?

  18. 2015.01.26 10:33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