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7.15 20:37 신고

    와 멋있네요 ㅋㅋ한참 다시보다 내려왓어요
    실무정해지고 병과가 정해지면 다시보러와야겟어용

  3. 2014.08.05 10:57 신고

    정말 다 멋있어요... 우리 꾸나는 무슨 옷을 입게 될까!

  4. 2014.10.22 22:54 신고

    병과와 구분없이 모두 멋있네요~ 실제로 입은모습도 보고싶어요`~~ 실사 올려주세요~

  5. 2014.10.22 22:54 신고

    병과와 구분없이 모두 멋있네요~ 실제로 입은모습도 보고싶어요`~~ 실사 올려주세요~

  6. 2015.01.25 19:08 신고

    정말 다 멋있어요 ㅠㅠㅠㅠ울쫑이 뭐가됬듯 다 잘어울리겠죠 ? 너무보고싶습니다ㅠㅠㅠ

  7. 2015.02.14 03:24 신고

    병과막론하고 진짜 다들 멋있네요...와 해병대만 이렇게 유독 멋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군화는 편지로 어디 붙었다고 얘기해줘서 그 군복 입고있는모습생각하니 괜히 멋있네요ㅋㅋ!

  8. 2015.02.14 03:24 신고

    병과막론하고 진짜 다들 멋있네요...와 해병대만 이렇게 유독 멋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군화는 편지로 어디 붙었다고 얘기해줘서 그 군복 입고있는모습생각하니 괜히 멋있네요ㅋㅋ!

  9. 2015.02.14 03:24 신고

    병과막론하고 진짜 다들 멋있네요...와 해병대만 이렇게 유독 멋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군화는 편지로 어디 붙었다고 얘기해줘서 그 군복 입고있는모습생각하니 괜히 멋있네요ㅋㅋ!

  10.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1.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2.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2: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87 붕붕해순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7.31 11:51 신고

    교관님들 정말 힘들겟어요 ㅜㅜ 힘힘!! 화이팅!!!!!!!!!!!!!!!!!!!!!!!!!!!!!!!!

  3. 2014.08.05 10:48 신고

    해병대 교관... 우왕 그림만 봐도 후덜덜

  4. 2015.01.25 16:05 신고

    교관님들이 제일 고생하고 그러겠죠? 군기를 잡지않으면 어디서 사건사고가 일어날지모르니
    그래서 더 엄하게 구신다고..ㅎㅎㅎ 울 쫑아는 약하게 잡아주시지ㅠㅠㅠ
    우리꾸나가 뭔가 실수를 많이 할꺼 같네요ㅠㅠㅠㅠㅠ울 꾸나도 화이팅! 1193기도 화이팅! 교관님들도 화이팅!
    제일 수고 많으신 마린님도 화이팅!!!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

  5. 2015.01.27 06:53 신고

    교관님들이 제일 고생하고 그러겠죠? 군기를 잡지않으면 어디서 사건사고가 일어날지모르니
    그래서 더 엄하게 구신다고..ㅎㅎㅎ 울 쫑아는 약하게 잡아주시지ㅠㅠㅠ
    우리꾸나가 뭔가 실수를 많이 할꺼 같네요ㅠㅠㅠㅠㅠ울 꾸나도 화이팅! 1193기도 화이팅! 교관님들도 화이팅!
    제일 수고 많으신 마린님도 화이팅!!!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

  6. 2015.02.14 02:57 신고

    교관님들이 계시기에 훈련병들이 무사히 훈련을 받을 수 있는거겠죠!!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감사드리고.. 1193기 모두 화이팅!

  7. 2015.02.14 02:57 신고

    교관님들이 계시기에 훈련병들이 무사히 훈련을 받을 수 있는거겠죠!!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감사드리고.. 1193기 모두 화이팅!

  8. 2015.02.14 02:57 신고

    교관님들이 계시기에 훈련병들이 무사히 훈련을 받을 수 있는거겠죠!!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감사드리고.. 1193기 모두 화이팅!

  9.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0.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1.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2.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2:5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8 16:12 신고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 없이는 결코 아무나 할수없는 훈련소 소대장,,,
    해병대의 숨은 일꾼이자,,,진정한 군인이십니다



 

 
 

'지난 콘텐츠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린Look 9화 - 해병대 교관 I  (146) 2010.08.17
팔각모툰 10화 - 레벨 업  (193) 2010.07.29
마린 Look 8화 - 일반인은 모르는 행군이야기  (180) 2010.07.26
2화 - 해병대의 탄생 II  (142) 2010.07.16
마린Look 7화 - 행군  (192) 2010.07.07
팔각모툰 9화 - 악기바리  (440) 2010.06.30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5.03.20 23:35 신고

    니가 무엇을하고있든 기도할게!

  3. 2015.03.20 23:35 신고

    어디서든 잘적응하는 아이니까 힘내

  4. 2015.03.20 23:35 신고

    이렇게 글밖에 못적어 줘서 미안해

  5. 2015.03.20 23:35 신고

    그래도 멀리서 너응원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힘내

  6. 2015.03.20 23:35 신고

    동기들끼리만 지내니까 다같이 하면 힘나겠지??

  7. 2015.03.20 23:35 신고

    어디서든 다 잘하는 홍효준이 되자

  8. 2015.03.20 23:36 신고

    훈련하는 모습 빨리 보고싶다.

  9. 2015.03.20 23:36 신고

    까페에 훈단 사진들 있는데 그거라도 좋다

  10. 2015.03.20 23:36 신고

    체육대회때 축구랑 계주 닭싸움까지 멋쟁이 홍효준

  11. 2015.03.20 23:36 신고

    훈단끝나고 군기빠지는거아니지??

  12. 2015.03.20 23:36 신고

    어디서든 군기바짝 해병대화이팅

  13. 2015.03.20 23:36 신고

    1194기 빨리 사진올라왔으면 좋겠어..

  14. 2015.03.20 23:36 신고

    너의 얼굴 보고싶다.

  15. 2015.03.20 23:36 신고

    항상 수고하세요.

  16. 2015.03.20 23:36 신고

    훈련 받으면서 말뚝박는거는안돼ㅋㅋ

  17. 2015.03.20 23:36 신고

    추운 겨울날에 훈련 받느라 수고가많다ㅠㅠ

  18. 2015.03.20 23:36 신고

    니가 선택한길인만큼 열심히해

  19. 2015.03.20 23:37 신고

    듣기만해서 훈련이 얼마나 힘든지 모르겠어

  20. 2015.03.20 23:37 신고

    직접체험하는 너는 ... 정말 상상이 안간다.

  21. 2015.03.20 23:37 신고

    훈련이 힘들어도 너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힘내



 

 
 

'지난 콘텐츠 > 웹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린 Look 8화 - 일반인은 모르는 행군이야기  (180) 2010.07.26
2화 - 해병대의 탄생 II  (142) 2010.07.16
마린Look 7화 - 행군  (192) 2010.07.07
팔각모툰 9화 - 악기바리  (440) 2010.06.30
해병대의 탄생 I  (157) 2010.06.25
마린Look 6화 - 공용화기 사격훈련 2편  (163) 2010.06.14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5.03.20 23:18 신고

    잘할거있을거라생각해사랑햏ㅎㅎ

  3. 2015.03.20 23:18 신고

    너생각하는 사람들 잊지말고 화이팅

  4. 2015.03.20 23:18 신고

    항상 감사하고 조심해하면서 지내

  5. 2015.03.20 23:18 신고

    총이랑 수류탄에 쪼는거 아닐까 걱정된다.

  6. 2015.03.20 23:18 신고

    놀이기구도 잘탔으니까 그런정신으로 이겨내

  7. 2015.03.20 23:19 신고

    다음주면 편지시작이닿ㅎㅎ

  8. 2015.03.20 23:19 신고

    그생각하면서 편지도 열심히쓰고있어!!

  9. 2015.03.20 23:19 신고

    새로운 도전에 설레이고 걱정되지??

  10. 2015.03.20 23:19 신고

    실수하지말고 무엇보다도 다치지말자

  11. 2015.03.20 23:19 신고

    빠샤~ 해병정신으로 다이겨내는거야

  12. 2015.03.20 23:19 신고

    빠샤~ 해병정신으로 다이겨내는거야

  13. 2015.03.20 23:19 신고

    빠샤~ 해병정신으로 다이겨내는거야

  14. 2015.03.20 23:19 신고

    빠샤~ 해병정신으로 다이겨내는거야

  15. 2015.03.20 23:19 신고

    동기들이랑 서로서로 힘내면서 잘지내

  16. 2015.03.20 23:19 신고

    힘들어도 정신력으로 버티는 거야!

  17. 2015.03.20 23:19 신고

    수료식때 몰래가서 전화하면 놀래켜줘야지ㅋㅋ

  18. 2015.03.20 23:19 신고

    나한테 1등으로 전화해줄까?

  19. 2015.03.20 23:19 신고

    진짜사나이 요즘 다시보고있어ㅠㅠ

  20. 2015.03.20 23:19 신고

    훈병잘마칠때까지 힘내!!

  21. 2015.03.20 23:20 신고

    가르쳐주는것들 쏙쏙 머리속에 넣어서 우등생하자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