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5주차 훈련으로

병기수입 및 분해조립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잠깐? 병기수입이라는 것은 병기를 수입하는 것이 아니라

병기(총)를 손으로 닦고 손질하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병기수입을 하기 전에 멜빵을 제거하고 보통분해를 해서 병기 내부에 들어 있는

이물질 제거를 위해 기름을 칠해서 깨끗하게 닦는것입니다.

 

모두가 집중하고 있늠 훈병들의 모습입니다.

 

노리쇠 뭉치를 들고서 분해하는 절차를 설명하고 있는 소대장님~!!

 

총렬뭉치를 완전하게 분해 하였습니다.

참고로 분해시 결합의 역순이기 때문에 분해시 순서대로 잘 관리해야 합니다.

 

집중하고 있는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의 모습입니다.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집중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건강하게 보이고 강하게 보입니다.

 

소대장님 이야기에 집중 그리고 감탄하는 모습입니다.

뭘 보고 감탄을 했을까요? 궁금합니다.

 

분해, 결합시 주의사하은 순서에 준해서 실시,

무리한 힘을 가하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하시기바랍니다.

또한 평탄하고 깨끗한 곳에서 실시를 해야하고 부분품의 명칭을 숙지하면서 분해를 하셔야 합니다.

 

안전검사는 조종간을 안전표시에 맞추면서 ㄴ탄알집 제거,

장전 손잡이를 잡아당긴 후 노리쇠멈치 윗부분을 당겨서 고정시킨 후

약실을 검사하면 된답니다.

 

모두가 집중하는 모습~!!

병기수입은 여러분들이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병기는 가장 소중하게 다뤄야 하고 깨끗하게 사용하면서 애지중지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군 전역할때까지 병기는 나와 항상 같이 해야 하고,

내 생명처럼 아끼고 사랑하면서 관리를 해야 합니다.

왜냐구요? 나에 주어진 병기(총)이면서 내 생명을 지켜주는 무기입니다.

 

집중하지 망ㅎ으면 실무부대에서 힘들 수 있기때문에

병기 분해와 결합은 기본적으로 해내야 합니다.

그것도 아주 빠른 시간에...,

 

소대장님께서 병기 분해 하면서 농담을 했나요?

아무튼 정확한 위치에 정확하게 넣어서 총구를 닦아야 합니다.

 

집중하는 모습이 애사롭지 않습니다.

병기 분해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에게는 보통분해만 실시한답니다.

특수분해를 할 수 없답니다.(전문가 만 해당)

 

현재 하고 있는 모습이 병기(총) 보통분해 하는 모습입니다.

 

보통분해만 해도 사격하는데 지장이 없을뿐만 아니라 병기를 잘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비가 온 다음 날, 훈련 복귀 시에는 병기 수입을 꼭 해야 합니다.

 

병기를 닦을 때 사용하는 기름입니다.

마른 걸레로 닦아낼 수 없기 때문에 약간의 기름을 발라서 닦아야 깨끗하게 잘 닦을 수 있답니다.

 

소대장님 철모 쓰고 있는 모습을 보니 옛날 생각이 팍 납니다.

소대장님 근처에도 가기 싫었고 소대장님과의 일정 거리를 항상 유지했었는데...,

왜냐하면, 소대장님분들은 훈련 받을 때 뭔가를 지적하고 다녔던 기억이 남니다.

 

병기 수입 시 기름을 잘 발라서 닦아야 깨끗하게 닦인답니다.

실무부대에 가면 조그만한 병에 담고 다니면서 수시로 수입한답니다.

 

집중 그리고 또 집중!!

집중해야 합니다.

 

소대장님께서 하나 하나 교육을 하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이 직접 분해하고 결합해야 합니다.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집준하는 모습입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분해는 커녕 병기를 수입할 수 없습니다.

집중해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덮개까지 보통분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름 칠한 부분을 볼 수 있네요~!!

 

반질반질하게 길름을 칠했습니다.

과도한 기름칠은 오히려 닦는데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기름을 잘 닦아야 훈련시에 미끄럽지 않답니다.

 

병기 수입은 구석구석 잘 다까아야 합니다.

먼지나 이물질이 끼어 있는 부분들이 정해져 있습니다.

 

기름칠한 치솔로 잘 닦고 있는 모습입니다.

분해는 잘 했는데 결합 시에도 잘 할 수 있겠죠~!!

 

아주 잘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총구도 잘 닦아야 한답니다.

 

신중하게 그리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해야 합니다.

 

덮개쪽 먼지가 많이 끼어 있네요~!!

깨끗하게 잘 닦아야 하겠습니다.

 

구석구석 아주 잘 닦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성을 다해 잘 닦는 훈병님들은 사격 시 사격 잘 할것입니다.

잘 관리하는 훈병님들이 사격을 잘 하게 되어있습니다.(전부는 아니지만...,)

 

총구를 닦는 모습입니다.

구석구석 잘 닦아주세요~!! ㅎㅎㅎ

 

과도한 기름칠은 병기 수입하는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적당하게 발라서 닦아야 더 잘 닦인답니다.

 

칼퀴 멈치못을 끼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처음엔 힘들지만, 여러번 하다보면 눈 감고도 끼울 수 있습니다. ㅎㅎㅎ

 

분해와 결합을 마친 훈병님도 있네요~!!

멜빵만 조정하면 병기 분해와 수입 그리고 결합은 종료됩니다.

 

열심히 결합하고 있는 훈병님의 모습입니다.

 

순서대로 정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힘들어 집니다.

뭐 하나라도 결합하지 않으면 사격 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연습 격발 시 격발이 되지 않는 답니다.

 

과도한 기름칠을 하고 있는데요~!!

나중에 힘들 수 있고 병기 닦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물론, 잘 닦으면 좋겠지만...,

 

군대에서는 욕심부리면 꼭 무슨 일이 있습니다.

절대 욕심 부리지 맙시다. ㅎㅎㅎ

 

이제 마무리를 하고 있는 훈병님의 모습입니다.

자신감의 미소가 보이네요~!!

 

기름치고, 닦고, 조이고 잘 하세요~!!

병기 분해는 여러분들 스스로 해야합니다.

더러우면 즉시 닦아야 한답니다.

 

반질 반질 하게 아주 잘 닦았습니다.

이정도면 특 A급 수준입니다.

 

병기 손질하는 모습을 보니 집중하는 모습들입니다.

사격 시 사격 잘 될것입니다.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편하게 앉아서 닦으세요~!! 불안합니다. ㅎㅎㅎ

 

병기(총)가 반질 반질 합니다.

항상 이렇게 관리 하세요~!!.

 

병기를 닦은 훈병님들이 소대장님 최종 검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여기서 격발이 되어야 하고 소대장님께서 확인해야 될것은 가스 조절기가 중립에 되어 있는지

그리고 복좌용수철이 전방으로 밀려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할 사항을 확인하지 못하고 합격 시켜버리면 사격 시 안전사고가 발생합니다.

지금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은 긴장하고 있을겁니다.

왜냐하면, 합격하지 못하면 다시 닦아야 하고 특별 체력단련을 받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ㅠㅠㅠ

 

병기 닦을때에는 즐겁게 했지만, 지금 이 순간은 긴장감이 흐르고 있습니다.

보기엔 깨끗하게 잘 닦았네요~!!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긴장하고 있는 표정입니다.

반짝 반짝 하게 잘 닦았지만, 혹시라도 소대장님께서 다시 닦아 한다면...,

 

소대장님께서 철저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합격한 훈병님들은 한 숨 돌리고 있겠지만, 그러지 않은 훈병님들은 가슴이 콩당 콩당 할것입니다. ㅠㅠㅠ

 

철저한 확인만이 실제 사격 시 안전사고 없이 사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병기수입으로 병기는 언제나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즉각 사격할 수 있는

모든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어야 한답니다.

사진으로 본 5주차 훈련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2주 훈련 건강하게 그리고 강한 훈련들이 남아 있는데

1191기 2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 단결해서

잘 이겨내리라 확신합니다.

다음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필승~!!

<사진 - 조성수 작가

 

 

Posted by dayscore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3.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4.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5.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6.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7. 2014.12.29 02:05 신고

    1191기
    김기현 화이팅!!
    힘내!

  8.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9.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10.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11.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12.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13. 2014.12.29 02:05 신고

    김!
    기!
    현!
    아!
    자!

  14. 2014.12.29 02:06 신고

    김!
    기!
    현!
    아!
    자!

  15. 2014.12.29 15:20 신고

    점심 먹으면서 잠시 글 쓴다
    ㅎㅎㅎ

  16. 2014.12.29 17:19 신고

    아들 얼굴 한번 찾을라고,, 찾았다 그립고 보고 싶은 내 아들~~
    이번주 힘들겠지만 잘 견디거라.
    담주 얼굴 볼날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사랑한다 내아들~~

  17. 2015.01.18 22:20 신고

    총기훈련은 이렇게 받고 있군요~~
    울 아들도 지난 주에 받았을 텐데... 잘 했겠지?
    눈 초롱초롱 뜨고 열심히 듣고 배우렴. 앞으로 멋진 해병이 되기 위한 기초란다.
    건강하고 사랑한다. 아들!

  18. 2015.01.27 05:35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9. 2015.02.19 11:22 신고

    우와... 이렇게 총기를 다루는 법도 배우게 되는군요 쏘는 것뿐만 아니라
    관리하는 방법까지! 역시 해병대라 그런지 집중하는 모습도 남달라요ㅎㅎ
    너무 멋있네용ㅠㅠㅠ 정수야 너도 저렇게 잘 배우고 있겠지???
    궁금한 게 너무나너무나 많다~~ 오늘도 춥지만 힘내!!! :)

  20. 2015.02.19 11:22 신고

    우와... 이렇게 총기를 다루는 법도 배우게 되는군요 쏘는 것뿐만 아니라
    관리하는 방법까지! 역시 해병대라 그런지 집중하는 모습도 남달라요ㅎㅎ
    너무 멋있네용ㅠㅠㅠ 정수야 너도 저렇게 잘 배우고 있겠지???
    궁금한 게 너무나너무나 많다~~ 오늘도 춥지만 힘내!!! :)

  21. 2015.02.19 11:22 신고

    우와... 이렇게 총기를 다루는 법도 배우게 되는군요 쏘는 것뿐만 아니라
    관리하는 방법까지! 역시 해병대라 그런지 집중하는 모습도 남달라요ㅎㅎ
    너무 멋있네용ㅠㅠㅠ 정수야 너도 저렇게 잘 배우고 있겠지???
    궁금한 게 너무나너무나 많다~~ 오늘도 춥지만 힘내!!! :)

알로하~
우리 1154기 훈련병 부모님, 곰신 여러분~ 안녕하시렵니까~~
오늘 대망의 첫 포스팅을 맡은 센스마린베이비 입니다~
아들, 군화들을 해병대에 보내고 그리워 하고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이 자리를 바칩니다~

자 그럼 각설하고!
우리 훈병들을 보러 고고고~


필 승!!!
우리 1154기 훈병들이 입소식을 하는 모양이에요
연병장에 모두 모여 경례하는 모습! 늠늠하죠??



1154기를 대표해서 선서를 하는 훈병의 모습!
아마 높은 경쟁률을 뚫고 저 자리를 차지했을텐데요~ㅎㅎ
특히 모두를 대표하는 자리인 저 선서자 자리는 인기중에 인기죠
좌측가슴에 붉은 휘장이 눈이 띄죠??



교육대대장님의 말씀을 듣고!!



이어 병기수여식을 거행합니다
6주동안의 훈련기간동안 사용할 개인의 병기가 수여됩니다
이제부터 애인처럼 다루어야 하는 병기와 뗄레야 뗄수없는 사이가 되어버렸습니다!!



개인병기는
이동할땐 항상 지니고 다녀야 하고
바닥에 아무데나 놓지 말아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주어서도 안됩니다!!



받들어 총!!
필   승!!
병기를 파지하고 있을때에는 경례를 위와같이 한답니다!



이제 병기를 수여받았으니 자신의 병기에 대해 배워야겠죠??



생활반에 옹기종기 모여 소대장 교관님들의 말씀을 듣는 훈병들!
총구는 항상 위로!!
땅바닥에 찍으면 안돼요!!



병기의 결합과 분해를 직접 해보는 훈병들입니다
처음엔 조금 복잡해요..ㄷㄷ
하지만 매일 자신의 병기를 닦아주고 기름칠 해줘야 하기때문에
이 과정은 필수!!



이걸 '병기를 수입한다' 라고 하죠
병기를 깨끗이 관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사격을 할때 특등사수의 꿈은 저멀리...



똘망똘망한 훈병들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20000!!

이제 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되는데 우리 훈병들은 잘하고 있을지 걱정되시죠???
오늘은 어떤 훈련을 받았나~ 궁금하시죠??
앞으로 날아라 마린보이를 통해 우리 훈병들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그럼 다음주 이시간에 다시 찾아올게요~ 필승!!

=-=-=-=-=-=-=-=-=-=-=-=-=-=-=-=-=-=-=-=-=-=-=-=-=-=-=-=-=-=-=-=-=-=-=-=-=-=-=-=-=-=-=-=-=-=-=-=-=-=-=-=-=-=-=-=-=-=-=-=-

추가 사진 파일들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12.08 18:47 신고

    아..몇십번이고 계속 다시 봐도 결국 안찍혔네요 ㅠㅠ 다음 사진 완전 기다려져요 ㅠㅠㅋㅋ
    얼굴보고싶어 미치겟는데 뒷모습도 안찍혔네요..편지에다가 뒷모습이라도 찍히라고 해야겠어요 ㅋㅋ
    그래도 다들 잘 하고 있고 늠름해져서 보기좋네요 ㅎㅎ 얼굴쫌 보자 비나 ㅠㅠ

    • 1153)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8 19:55 신고

      에구..너무 속상하시겠어요;; 저두 몇장없어서 속상했는데 한장도없다니ㅠㅠ..첨부파일모두확인하셨나요??!ㅠㅠ 첨부파일에도 못찾으셨으면 인편으로 사진에 많이 찍히라구 말하세요~ 저도 그말전하고나서 다음사진엔 많이 찍혀있더라구요~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8 19:55 신고

      많이 아쉬우시겟어요..ㅠㅠ
      한장도 안찍히시다니..ㅠㅠ
      내일 올라올 화생방사진엔
      분명 비니님 사진 완전 많으실거에요!!!완전 많으시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 1154(2643) 쭌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8 22:30 신고

      너도 정말 엄지손톱만하게 찍혔다는..
      그래서 인터넷편지로 많이 찍히라고 말햇어요 ㅠㅠ
      내일 화생방 사진 기대해봐요 우리~

    • 1155범준송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8 23:17 신고

      비닝님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내일 올라올 훈련사진에서는 꼭
      많이있으실거에요!!!!♥
      좋은밤 되세요♥♥

    • 1154(2234) 두영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02:55 신고

      ,저도 숨은동생찾기하다가 ㅜㅠ
      진짜...그많은 파일 5번봤는데
      포커스잘 안맞은 사람중에 긴가민가한사람뿐이예요 ㅜㅠ
      카메라에 얼굴좀 비추라고 하고싶어요 흑흑

  3. 1155♥조성현♡김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8 22:46 신고

    얼른 1155기 사진들도 올라오길^^

  4. 2011.12.08 23:53 신고

    사진한장도없더군요ㅠㅠ
    보고싶은데 아쉬워용ㅠㅠㅠ담번에는 꼭올라오길..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02:11 신고

      12시지낫으니 오늘!
      1154기분들 화생방사진 올라온답니다^^ 오늘은 좋은사진 많이 건저가시길 바래용~♥

    • 1154(2234) 두영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02:56 신고

      민 바라기님도 ㅜㅠ 못건지셨구나..
      저도 한장도......흑흑흑

    • 1154기 (2321)원범짱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07:54 신고

      민바라기님! 난 뒷줄에 간신히 보이는 아들 두장 찾았네요
      오늘 사진을 기대해 봅시다..
      그사진이라도 보니 조금 맘이 좋던데요
      민님도 오늘은 꼭 숨은그림찾기해서 꼭꼭 찾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힘내세요

    • 1154(2643) 쭌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09:27 신고

      저도 엄지손톱만큼 나온거 건졋어요ㅠㅠ그거라도 어디냐는 마음이에요ㅎㅎ오늘 화생방 사진에는 다들 잘 나와야할텐데요ㅎ

    • 1153)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19:44 신고

      저두 첫사진에 제꾸나가 많이 안보여서 속상했었는데 ㅠㅠ속상하시겠어요..그래도 다음번엔 많이올라오실거예요!!저도 그랬답니다^@^

  5. 2011.12.09 11:51 신고

    6소대가 특히 안나온거같아요 저도사진 제대로나온거하나없고 다흔들리거나 뒷통수만 나왔내요 ..너무슬퍼요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13:55 신고

      안녕하세요 서비님^^!
      너무슬퍼하시지마세요ㅠㅠ
      오늘올라온화생방사진에는
      서비님사진이 대문짝만하게 나오길바랄게요ㅠㅠ
      모든훈병님들 사진모두모두 잘나와 가족분들이 다들 좋아하셧음좋겟네요^^♥

    • 1153)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19:42 신고

      골고루 찍어주시려구 노력하고 계실꺼예요ㅜㅜ다음사진에 많이 나왔으면좋겠네요 사진에 많이 안보여도 잘지내고 있을거랍니다^@^

    • 1154(2234) 두영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1:27 신고

      제 동생은 아얘 보이지도 않아요 ㅜㅠ흑

    • 1154(2643) 쭌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2:57 신고

      서비님ㅠㅠ 6소대 정말 안나왔죠 ㅠㅠ
      교번 보니깐 우리 해병이랑 같은 생활실쓰시는 분인거 같은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반가워라...ㅎㅎ

    • 1153) 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3:02 신고

      에고;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그래도 다음번엔 많이 찍힐거예요~ 인편으로 그냥 많이 찍히라고하세요!! 저도 처음에 꾸나 사진 별로없어서 섭섭해서 인편으로 그말 썼더니 나중엔 브이하면서까지 찍힌게있었어요ㅋㅋㅋ

  6.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9 13:56 신고

    오늘올라올 1154기분들 화생방 사진
    모두모두 잘나오셔서 모든가족분들이 좋아하셧음좋겟네요ㅎㅎ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 1153)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19:41 신고

      오늘올라오나요?~ 화생방훈련쉽지않았을텐데 다들 자랑스럽네요

    • 1154(2234) 두영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1:27 신고

      화생방훈련 사진 오늘 올라와여? ㅜㅡ왜 아직도 안올라오지?

    • 1154(2643) 쭌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2:56 신고

      아마 날아라 마린보이에 올라오는 사진은
      다음주일꺼에요 ㅠㅠ
      오늘 올라오는 사진은 생활실별 사진으로
      해병대 홈페이지에 있구요!

    • 1153) 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09 23:01 신고

      날마엔 일주일정도 늦게올라오더라구요~~ 해병대홈페이지가면 보실수있다네요!!

  7. 2011.12.11 15:37 신고

    우리 도야는 5소대 3생활실인데 사진이 없네요.. 흑흑

    그시간에 군기 받고 있는건 아니겠죠?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2 03:05 신고

      왜사진이없으실까요..
      걱정이많이되시겟어요ㅠㅠ
      넘걱정마세요잘지내구게실거에요!!
      담번에올라올사진엔 도야님사진많으시길바랄게요^^♥
      힘내세용^^!!!

    • 1153) 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2 12:06 신고

      첨부파일 다 확인해보셨어요?! 다음엔 사진이 많이 찍혀있길바래용.. 저두 우리군화 처음에 사진이 별루 없어서 속상했는데ㅠ..ㅠ 도야누나님마음을 알것같아요

  8. 1155♥조성현♡김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2 09:26 신고

    1155기들도 요번주부터
    이런걸 하겠네요?ㅜㅜ다들 화이팅♥

    • 1153) 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2 12:05 신고

      모두들 첫걸음이 중요하지요! 첫단추를 잘끼어야 나머지 단추를 잘끼듯~ 잘 훈련받으실꺼예요 화이팅!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5 23:38 신고

      55기분들도 잘해내시리라 믿어요^^!
      너무 걱정하시지마세용♥

  9. 1154(2114)경훈이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2 13:20 신고

    1154기 신병들 이제는 대한민국 해병대 다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2 13:49 신고

      아버님^^!!ㅎㅎㅎㅎㅎ히
      대한민국 해병대 화이팅~~^^♥♥
      54기훈련병님들과
      모든훈련병님들 가족분들
      다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 1153)김몽룡♥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2 16:59 신고

      안녕하세요~ 훈병들은 입대할때부터 자랑스러운 해병입니다!!ㅎㅎ 오늘부터 1154기분들 야외훈련이라지요! 같이 응원해드리겠습니다~

  10. 1154(2524)겨레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4 13:18 신고

    사진 잘봤습니다~^^ 점점 더 씩씩해지고 멋있어지는 것 같아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야외훈련시작이라고 하던대..
    추워져서 더 고생하지 않을까..걱정이되내요..ㅠㅠ
    그래도 씩씩하게 잘 할거라고 믿어요!!
    너무너무 보고싶어 겨레야 사랑해동생♥

    •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6 00:00 신고

      안녕하세요 겨레님누나님^^!!
      겨레훈련병님 사진은많이 찾으셧나
      궁금하네요^^ㅎㅎㅎㅎ
      지금까지 잘해온만큼 앞으로 남은
      3주도 씩씩하게 잘해나가실거에요!!
      겨레누나님께서두 화이팅하세요!!

  11. 1154(2114)경훈이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6 14:18 신고

    대한민구 건아들 1154기 아들 들아 날시 무지 춥다 몸조심 감기조심 하길 우리 아들 들 다 화이팅

  12. 1154(2114)경훈이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6 14:30 신고

    경훈아잘있어엄마야오늘도훈련잘받고있지

  13. 1155(1744)성현♥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7 12:32 신고

    멋있어요 너무ㅜㅜ♥얼른 1155기 사진도 보고싶어요 열심히 기다려야겠어요^^

  14. 2011.12.19 16:29 신고

    사진 올라온걸 이제서야알았네용
    사진하나하나 다봤어요
    아쉬운건 우리해병이사진은 하나도 못건졌다는거ㅠㅠ
    추운데 잘지내고있는건지 걱정뿐!

  15. 1154)콩비지농♥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22 19:49 신고

    비록 한장도못찾았지만 이렇게 사진도찍어주시고 정말감사해요~
    우리해병이들잘부탁드립니당♥
    모두들 화이팅~!!!!!!

  16. 1159(2238)♥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1 11:55 신고

    아아~입소식도 이렇게 훌륭한 모습이군요^^ 짝짝짝^^

  17. 2012.04.14 01:14 신고

    거슬러 올라가다보니 이 사진도 보네요ㅎㅎ
    저희 훈병이는 저 개인화기분해하고 결합하는게
    재밌다더라구요;;ㅎ
    그래도 설명에 맞춰 잘 했겠죠??ㅎ

  18. 2014.02.17 01:59 신고

    표정들이 사뭇진지해요~~

  19. 2014.08.04 11:21 신고

    우와 훈련병들이 머물고 있는 곳이 저렇게 생겼군요! 시간이 지난 글이라서 조금 바꼈으려나^^...

  20. 2015.01.25 21:09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21. 2015.02.22 07:21 신고

    대한민국 해병대 여러분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알로하~
시큼털털찌리릿 베이비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332기 부후생들의 2주차 교육!! 개인화기 보안교육 !!
이제까지 한번도 만져보지 않았던 병기인 동시에
앞으로 지겹도록 함께할 병기이기에
이번주 교육은 굉장히 중요한 교육이에요~

각설하고!!
332기의 화기보안교육현장속으로~ 고고고고~

 

 

공책에 무언가 열심히 필기를 하고있죠??ㅎ
해병은 군대에서도 공부를 해야합니다!!
무엇을 공부하고 있을까요??

 

 

설마 졸고있는 부후생은 없겠지요??ㅎㅎ
전 항상 학교수업시간에 ...ㄷㄷ

 


아하!! 병기에 대해서 교육받고 있군요!!
병기의 구조, 작동원리 등등을 배우고 있습니다!
요즘엔 강의 처럼 파워포인트를 띄워놓고ㅎㅎ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직접 만져보고 구경해 보는게 더욱 교육에 도움이 되겠죠??
첫 병기에 대한 오묘한 기분을 느끼고있는 부후생들입니다

 

허헛 저종이는!!
사격지!! 사격할때 목표가 그려져 있는 종이입니다ㅎㅎ
영점 사격지라고 하는데 좌표가 그려져 있어서 사격을 실시하고
자신의 병기의 크리크 라고 하는 조준기를 자신에게 맞게 조정할때 쓰이죠 ㅎㅎ

 

 

자신의 병기가 생기면 해야할 일이 많아지죠 ㅎㅎ
그중에 제일 까다로운 일이 병기손질!!
구석구석 묵은때와 기름때가 없도록 잘 손질해주어야 해요

 

 

이젠 밖에 옹기종기 모여서 무엇을???

 

 

이번에도 역시 병기실습을 하고있군요
근데 이번엔 병기 모습이 조금 다르죠??

 

받침대와 함께 엎드려쏴 자세를 취하고있는 부후생!!
멋지죠??ㅎㅎ


단체샷 한컷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도 마무리가 되었네요
아직 갈길이 바쁜 332기 부후생들!!
많은 훈련들이 남아있지만 모두 잘 이겨낼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날씨도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조심하thㅔ요~~

=-=-=-=-=-=-=-=-=-=-=-=-=-=-=-=-=-=-=-=-=-=-=-=-=-=-=-=-=-=-=-=-=-=-=-=-=-=-=-=-=-=-=-=-=-=-=-=-=-=-=-=-=-=-=-=-=-=-=-=
추가사진파일들입니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10.19 13:41 신고

    부후생들은 남녀가 함께 훈련하나봐요?
    보기 좋아요^^

  2. 1150기2608수진애인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19 16:26 신고

    남자도받기힘든훈련을 남여가함께 훈련받는 사진을 보니
    같은 여자로써 너무 자랑스럽고 대단하게느껴진네요
    짧은머리를 했음에도 모두들 이뻐요!
    모든훈련잘마치고 좋은 결과잇길!!♣♣

  3. 2011.10.22 09:42 신고

    332기 부후생님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특히 ㅎㅎ 여자 부후생님들 정말 넘 멋지십니다 ^^ 더욱 화이팅 !! 응원해드릴게용 ㅎ 앞으로 남은 훈련도 잘 이겨내시길 ㅎㅎ
    베이비님두 날이 엄청 추워져가고만 있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4. 2011.11.15 05:17 신고

    ★ 해병가족모임 카페 통합 소개(1152기. 1153기. 1154기) 가족 필독!!

    [공통사항]

    아래 카페는 군사보안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궁금사항을 선임가족들께서 즉시 답변해주고 걱정으로 밤을지새우는 해병가족부모님,여친들께 위안과 친목을 도모하는 공간입니다.

    해병병과, 편지,면회,사진,휴가,전화,훈단생활,실무부대 분위기까지...
    해병가족분들께 꼭 필요한 군관련 카페이니 가입하셔서 좋은정보 나누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가모(해병가족모임 카페).힘들다는 해병대에 자식을 보내놓고 항상 노심초사하시는
    가족분들께 가장 필요한 정보제공과 질문답변,친목등을 목적으로 운영되고있습니다.
    2009년.2010년.2011년. 연속 우수카페 선정. daum공식 지식카페 선정

    http://cafe.daum.net/rokmcfamily00
    가입회원:25,847명...(2006년11월15일 개설)

    ★.백연모(백령.연평 해병가족모임 카페).도서지역으로 자식을 보낸 부모님들의 공간으로
    6여단과 연평부대의 단체면회를 하며 도서지역 현역간부님들께서 소식을주십니다.

    http://cafe.daum.net/BaekryoungFamily
    가입회원:6,758명...(2007년6월3일 개설)

    ★.해부사(해병대부모사랑 카페)울카페는 해병을사랑하고 해병가족들로 열정을다하는 순
    수한모임.운영진님들은 후임부모님들 격려,위로하면서 늘 그들과함께하겠습니다.

    http://cafe.daum.net/ptw9191
    가입회원:2,902명...(2009년5월22일 개설)

    ★.해사모(해병대사랑모임 카페)금쪽같은 자식 해병대에 보내고 가슴시리게 애타하는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위로받는 진정한 정을 나누는 훈병가족 마음의 쉼터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8572
    가입회원: 8,457명...(2009년7월10일 개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각 카페의 회원수는 2011 년 11 월 14 일 13 시27 분 기준입니다.

  5. 2012.04.14 12:33 신고

    개인화기를 정성스럽게 다루는 걸 보니..
    모두 훌륭한 부사관분들의 모습이 보이네요!ㅎ

  6. 2015.01.25 20:55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7. 2015.02.22 22:33 신고

    실전도 중요하지만 이론도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두들 집중해서 교육받으시는 모습 멋져용ㅎㅎㅎ

알로하~
시큼털털 찌리릿 베이비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드디어!!!해병맘, 해병파, 해순이들이 목이빠지게 기다리시던!!
신병 1150기의 해병이 되기위한 첫 걸음이!!
드디어 포스팅이 되어 올라왔습니다ㅎㅎ
모두모두 우리아들 우리군화 찾아보아요~

그럼 1150기의 늠름해진 모습을 구경하러~ 고고고고~



하아~ 훈단때 병기 교육을 받던게 엊그제 같은데 ㅎㅎ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병기를 손으로 잡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저 자세는 오른손으로 병기를 오른발 옆에 세워잡는 '세워 총' 자세로 내려잡기위한 연결동작 입니다~



저렇게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원을 만들어 걸어 잡는데요
병기를 처음 만져보는거라 아마 손가락이 초콤 아플꺼에요 ㅎㅎ
많이 다루어보기 전에는 아직 좀 무겁고 어색하거든요~



저 자세가 바로 '앞에 총'!!
앞에 총 자세에서 세워 총!
세워 총 자세에서 앞에 총!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을때까지 연습해야해요~



정식 훈병이 되면 꼭 거쳐야 하는 필수 코스!! 병기수여식!!
이날 이후로 자신에게 지급되는 병기와 함께 6주간의 훈병생활을 할꺼에요 ㅎㅎ
좋으나 싫으나 함께해야 할 운명!!



병기는 애인처럼 다뤄라 라는 말이 있어요 ㅎㅎ
그만큼 소중하게 다루라는 말인데요
밥을 먹을때나 화장실을 갈때나 무엇을 하건간에!!
항상 소지하고 다녀야해요!!
만약 아무데나 널부러져있는 병기가 발견된다면....ㄷㄷㄷ



완벽하게 병기수여식을 마치고!!



생활관 로비에 모여 병기에 관한 기본상식을 배웁니다~
앞으로 6주동안 함께할 병기인데
자신이 스스로 기름칠하고 닦고 정리할 줄 알아야죠!!



처음엔
'이게 무슨 소리야...--;;'
라는 생각도 들겠지만



소대장 교관님들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눈으로 배운다면~
문제될게없어요~
저기 분해된 병기 부품들이 보이시죠??ㅎㅎ
이제 훈병들이 다 할 줄 알게될거에요~



다시 재조립 하는 방법을 보여주시는 소대장 교관님!!
모두 신기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죠??ㅎㅎ



멜빵 끈 메는 방법도 가지각색!!!
매는 방법에 따라 자신의 병기를 파지하는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이 역시 잘 익혀놓아야 해요~



이제 손수 병기조립을 시도해보는 우리 1150기 훈병들!!
컨닝도 해보고~ㅎㅎ



항상 모든일이 그렇듯이...
분해는 쉽죠
하지만
조립은...


병기 조립을 마친 우리 훈병들!!!
뿌듯한 표정이죠??ㅎㅎ
이제 매일 저녁 자신의 병기를 손질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거에요 ㅎㅎ

이로써 우리 1150기 훈병들의 첫 포스팅!! 좌충우돌 병기 손질기를 마치겠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이제 걸음마를 떼었지만
진정한 해병이 되기위해 한발한발 내딛는 우리 훈병들을 향해~
응원해주thㅔ요!!~~!!

=-=-=-=-=-=-=-=-=-=-=-=-=-=-=-=-=-=-=-=-=-=-=-=-=-=-=-=-=-=-=-=-=-=-=-=-=-=-=-=-=-=-=-=-=-=-=-=-=-=-=-=-=-=-=-=-=-=-=-=
추가 사진 파일들입니다



posted by 센스마린베이비
오ㆍ탈자 수정 by 센스마린

지금부터 23차 바이위클리 이벤트 사진과 편지가 시작됩니다.
(기념품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해병대지 신간(40호)이 발간되면 일괄적으로 발송하겠습니다^^;;)
=-=-=-=-=-=-=-=-=-=-=-=-=-=-=-=-=-=-=-=-=-=-=-=-=-=-=-=-=-=-=-=-=-=-=-=-=-=-=-=-=-=-=-=-=-=-=-=-=-=-=-=-=-=-=-=-=-=-=-=-




------------------------------------------------------------------------------------------------------------------------




------------------------------------------------------------------------------------------------------------------------




------------------------------------------------------------------------------------------------------------------------




------------------------------------------------------------------------------------------------------------------------




------------------------------------------------------------------------------------------------------------------------





=-=-=-=-=-=-=-=-=-=-=-=-=-=-=-=-=-=-=-=-=-=-=-=-=-=-=-=-=-=-=-=-=-=-=-=-=-=-=-=-=-=-=-=-=-=-=-=-=-=-=-=-=-=-=-=-=-=-=-=-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48(3240)박종태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8 22:21 신고

    감사합니다...^^
    아들사진보니 넘 좋네요...ㅎㅎ
    이젠 자대가서 잘 하길 바래봅니다...^^
    센스마린님 센스마린베이비님 감사하구요...
    정훈공보실 모두모두 감솨~~해요...^^

  3. 2011.10.09 09:02 신고

    감사합니다^^* 울아들녀석의 늠름한 모습을 보고나니 걱정안해도 될듯싶네요^^*

  4. 1150기(2737)박정관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9 09:04 신고

    감사합니다^^*울아들녀석의 늠름한모습을 보고나니 걱정안해도 될듯싶네요
    여기오니 아는이름들도 있네요 반가워요^^*

  5. 2011.10.09 11:16 신고

    ㅠㅠ매일와서 눈팅만하다가 오늘은 글 두개나 씁니다 !!
    눈씻고 찾아봐도 남자친구는 앵글에 들어오지않았나봐요.
    안보이는 어디선가 열심히 생활하고있겠죠 !!
    이런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공유할수 있다는게
    해병대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앞으로도 신병들을 위해 많은 부탁 드립니다 !!!
    센스마린님^.~홧팅!!

    • 1150(2351)화니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09 13:40 신고

      빨리수료식됐으면좋겠어요!!늠름하고의젓한남자친구를볼수있단생각에벌써설레요ㅎㅎ다음사진에는꼭수진애인님과제남자친구가카메라에잡히길!!

    • 1150기(2608)수진애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09 22:14 신고

      ㅎ_ㅎ저는 추가된 사진에서 다시 찾아보니까
      몇장 건졋어요 ! 잘 보이진 않지만 ㅠㅠ그래도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고 있는것 같아서 넘 멋있어요
      벌써부터 늠름한것같아요 !ㅎㅎㅎ

    • 1150(2351)화니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10 00:02 신고

      아정말요???우앙ㅎㅎ저는내일올라오는사진을기다려야겠어요!!이제몇시간안남았어요!

  6. 2011.10.09 19:49 신고

    형 멋잇어!!!!화이팅하구,,,,,!!!!!!!

  7. 1150기(2608)수진애인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9 22:13 신고

    집에와서 다시 보니 추가 사진파일에서 구석에 있는 남자친구를 찾았어요 !!
    옆에있는 동기의 총을 쪼금만 치워줬더라면 완벽한 모습을 볼수잇었을텐데 ㅠㅠ
    옆모습만 보여서 아쉽네요 ㅠㅠ힝 .
    구태형 작가님 !! 그래도 열심히 촬영하신 모습이 상상되네요ㅎㅎ
    앞으로도 훌륭한 사진촬영 부탁드립니다^.~

  8. 1150기 (2247) 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9 22:36 신고

    200장중에서 두장 찾앗어요..ㅠㅠ 젤 마지막 알집파일에서 ㅋㅋ 소대별로 분류해서 찾게 해주셧으면 찾기가 조금 쉬웟을텐데 ㅋㅋ ㅠㅠ 그래도 찾는 즐거움? ㅋㅋ 두근두근 거리면서 찾는 즐거움이 잇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 1150기(2127)땅규따랑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09 23:52 신고

      저두저두 사진보면서 완전 눈에불을키고 명찰에교번적힌거열씸히보고또보고 겨우5장건졌어여!! ㅎㅎㅎ 근데..다얼굴반나오고..총에가려나오고..ㅠㅠ

    • 1150기 (2247) 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10 07:17 신고

      사진이 안찍히지는 않앗을텐데 ㅋㅋ 너무 작게 나와서 못 찾는 건지 ㅋㅋ두장 ㅠㅜ 그래도 오늘은 제대로 나온 사진이잇기를 기도하며 ㅠㅠ기다려 봐야 겟네요 ㅋ

  9. 1150기 (2247) 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9 22:38 신고

    내일은 해병대 홈페이지에 훈련하는 사진이 올려진다고 하는데 ㅠㅠ 조금 기대가 되네요...^^

    • 1150기(2127)땅규따랑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09 23:51 신고

      정말요?? 1150기내일사진올라와요??아휴...이번엔제대로된사진올라왔으면좋겠네요..ㅠㅠ

    • 1150기 (2247) 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10 07:13 신고

      오늘은 기초훈련 사진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해병대 홈페이지에 가족과의대화 게시판에 보면 1150기부터적용되는 사진과 영상물 게시일정이 정리되어 나와잇어요 ~^^도움이 되실꺼에요

  10. 2011.10.10 14:06 신고

    나날이 멋잇어지내요,,모든 해병들이,,,,,,,나두 해병가야겟어요^^ 형님들 정말 멋져요~~~~~~울형~~~~~~~화이팅,,,,,,,!!!!

    • 1150기(2313)승필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12 10:47 신고

      "형기동생"님 반가워요...
      우리 아들과 바로 옆 짝이네요.
      멋진 형을 이어 해병에 뜻을둔 동생분께도 박수를 보내드릴께요...

    • 2011.10.12 12:27 신고

      사진은 못봣디만 우리형기 건강하구 멋지게 잘하구잇을꺼라구 생각해요 빨리수료식날이 와서 보고싶어요 그때까지 화이팅

  11. 1150기(2929)호상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10 18:45 신고

    해가졌네요. 오늘하루 얼마나 힘들었을지 입에선 단내가 나고 발은 얼마나 아팠을까? 편지를 부치고나서 보고픈 맘 아려오지만 아픈만큼 강인한 아들 기대하며 오늘도 아들의 선택에 용기를 보내봅니다.

  12. 2011.10.11 21:32 신고

    ㅜㅜ...사진속에서 찾진못했지만 공들인포스팅잘봤습니다!편지가하나도오지않아서 어떻게지내고있는지 내편지는받았는지...하루하루를 간신히 추억으로버티고있어요ㅜㅜ..ㅎ소식을 들을수 없어서 힘들지만 해병대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사진들을 보고나면 그래도 잘지내고있구나 라는 생각에 안심이 되지만 입대전보다 너무 많이 야위어버린 모습에 마음이아파요..ㅜㅜ다음에도 멋진포스팅기대할게요^^!

    • 1150(2351)화니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0.11 22:42 신고

      저도제편지가잘도착하고있는지걱정이에요..벌써4주차에접어들었네요!! 기다리시면 편지꼭오실꺼에요!5주차금요일에올라올사진과 센스마린님의포스팅을기다리면서 화이팅해요!! 1150기 화이팅♥

  13. 2011.10.12 11:17 신고

    1150기 화이팅입니다
    1150기 우리 아들들 빡쎈 훈련에 열중이겟죠
    여기 부천 날씬 꾸물꾸물해서 아들 생각이 더나네요
    아들 생각에 눈물이 찔끔난 엄마지만 우리 1150기 아들들은 강하구 당찬 아들들이라 든든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든훈련 다받구 1150기 총원이 부대에 복귀 하기를 기도하며....
    1150기 아들들 화 이팅
    2155번 김 택수 홧 팅

  14. 1150(2312)형기형 성영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12 20:08 신고

    형 나 성영이야 몸관리 잘하고 밥많이먹어~

  15. 1150(2312)형기이모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12 20:14 신고

    멋있는 우리 형기 ..충성..오늘도 훈련 잘 받고 보람된 하루 보냈지! 씩씩하구 늠름한 모습 빨리 보고싶다.
    사진 찿아 몇개 보았는데 넘 반가웠어.우리 형기 눈물나게 방가방가^^

  16. 2012.04.20 16:56 신고

    저희 훈병이는 병기수여 받고 개인화기분해결합하는게..
    재밌다더라구요..ㅎㅎ 영화에서 보는 거 같다구..ㅎㅎ

  17. 2014.02.17 01:43 신고

    ㅎㅎ 훈병들 글 보신 분들은 넘넘 좋으셨겠어요

  18. 2014.08.06 22:43 신고

    아래 편지를 보니까 가슴짠하네요 .....

  19. 2015.01.25 20:51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20. 2015.02.22 07:15 신고

    대한민국 해병대 여러분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21. 2015.02.22 07:15 신고

    바이위클리 저도 당첨되고싶어요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1148기의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눈물 쏙 목이 길어져라 아들들과 군화들 소식을 기다리셨을텐데요~
드디어!!!!
대망의 1주차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유후~
그럼 한번 우리 1148기의 좌충우돌 해병되기 프로젝트!! 한번 빠져 봅시다~



교관님의 뒷모습 너머로 보이는 1148기의 정렬모습~!
해병대의 기본인 오와 열을 마추는 모습입니다
여기서도 이렇게 잘보이는데
사열대 위에 서계신 교관님은 더욱 잘보이겠죠~??ㅎ
딴짓은 노노~



그럼 우리 1148기 훈병들이 도대체~!! 무엇을 하려고 연병장에 정렬한것일까요~??
뭐 허리춤에 손을얹고 춤이라도 추는걸까요~?ㅎㅎ



아하! 전 이자세를 보니 뭘하는지 알겠네요~ㅎㅎ
바로바로 국군도수체조 랍니다~
저동작은 가슴운동 동작중 일부인데요
국민체조와 닮았으면서도 오묘하게 다른점이 매력이에요~ㅋㅋ



각소대 기수들을 선봉에 두고 입소식을 거행하는 모습!!!
아직은 올린 오른손의 모습이 조금 삐뚤빼뚤하고 표정도 제각각이지만~
시간이 지나서 수료식을 할때는 더 멋있는 모습으로 바뀌어있을꺼에요~ㅎㅎ



열중 쉬어~!!
에그에그 무더위 속에서 고생하고 있네요 ㅠㅜ
저~어~기~ 그래도 졸지는 말아요~ㅎㅎ



전체샷 한컷~
1소대부터 9소대까지~
한번 우리 아들 우리 군화 찾아보아요....
....
퍽...
@.ㅠ



소대샷!
눈이 많이 부신가봐요~ㅋㅋ
다 눈이 실눈...ㅎㅎ



'선 서~!'
저 선서자 자리에 서는게 쉬운게 아니에요 ㅠ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저자리에 선 우리 훈병에게 박수~~



병기관리중~!!!
이지만...
다 알아요...ㅎㅎ
여러분도 저 형광색 슬리퍼에 눈이 간다는 사실을..ㅋㅋㅋ



처음이니 이렇게 모두가 복도에 나와서 병기 수입을 하지만
조금 익숙해 지면 왼쪽 생활반, 오른쪽 생활반 나누어서 교대로 한답니다~
흠...
튀는군요...형광색 슬리퍼...ㅎㅎ

이로써 오늘도 1148기의 포스팅이 끝이나버렸네요~
아쉬움은 뒤로하고~
늦더위에 고생하는 1148기들을 위해서 응원을~~(맨날 응원 부탁드리네요...ㅎㅎㅎ)
다음에도 멋진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추가 사진 파일들입니다~


posted by 센스마린베이비
checked by 센스마린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09.09 11:23 신고

    1148기 가족 그리고 곰신여러분
    안녕하세요 1148기 첫주차 사진을 찍은
    오주언 입니다^*^
    아들들 보내시구 걱정이 많을거라 생각듭니다.
    그 걱정 덜어드리고자 촬영하는 작가들은 훈병 한명 한명 사진에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사진 없다구 아쉬워 마시구
    다음주 사진도 기대해 주세용ㅎㅎ
    이주차 훈련은 다른 작가분이 촬영 가셨는대 멋진사진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아용ㅎㅎ
    그리구 아직 센스마린님과 센스마린베이비님 인사못드린거 같은데 고생많으셔용ㅎㅎㅎ
    그럼 모든 마린가족 여러분 추석 잘 보내시길 바래요ㅎㅎ

    • 1148기 3소대 3319 이윤한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9.10 23:12 신고

      주언님!
      많은 사진찍으랴 올려주시랴 넘넘 수고가 많으세요.
      덕분에 저희 1148기 가족들은 매우 행복하답니다.^^
      즐거운 추석보내시고 1148기의 멋진 모습들 기대할께요. 무지무지 감사용^^
      (글구요~이건 비밀인데요 전 달랑 한장건졌어요..에공
      찾는다고 눈 충혈됐어요..3319훈병좀 찍어주세용!..아부랍니다. 다들 보셨을래나..ㅎㅎ..모든맘들의 아부랍니다)

  3. 2011.09.09 12:24 신고

    #훈병작가님들 골골루 사진을올려줘서고맙고 정말로수고가많으십니다 감솨

    그리고 한가위명절두루두루 잘보내시고 즐거운추석을 보내세요 연병장에 우리솔이사진을보니 기쁘네 빨간모자/빨간티셔츠 ㅎㅎ^^ 나중에바바ㅏㅏㅏㅏㅏ바ㅏㅏㅏ 모두들 추석잘 보내세요

  4. 1148정승균맘(3117)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09 13:23 신고

    사진재밌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들찾니라 눈튀어나올뻔은 했지만
    한장한장 아들찾는 재미에 푹빠져 순식간에 끝까지
    다봐버렸네요.
    사진작가님도 수고많으셨고 센스마린님 센스마린 베이비님 고생 많으셨어용.
    감사합니다.

  5. 2011.09.09 14:00 신고

    사진 정말 잘 봤어요.. 아들아 어디있니? 눈이 빨개져라 찾았어요.. 한컷 찾았어요.. 스크랩해두고 또 있나 찾아보았지만 아이고 없어요... 잘 생겼을 것 같은 작가님 넘 감사해요.. 담엔 6소대 훈병들 많이 많이 찍어 많은 컷 올려주심 정말 더욱더 감사할께요.. (에공 넘 노골적인가?)암튼 사진 넘 잘봤습니다. 추석명절 비록 부대안이겠지만 잘 보내시길 바라께요..
    그리고 이글을 읽으시는 여러 훈병 관계자 여러분 모두들 풍성한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 1148기 6소대 연규마미가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6. 2소대 기수 이모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09 14:11 신고

    역쉬 젤 멋있는 민호 항상 건강해라 사진 멋지게 찍어줘서 감사합니다.

  7. 1149기 산돌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09 18:48 신고

    우와~~1148기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얼마나 좋으세요~~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1149기 사진은 아니지만 우리 산돌도 저렇게 입소식을 하겠구나.. 저렇게 훈련받겠구나.. 저런 형광슬리퍼를 신겠구나..ㅋㅋㅋ 하며 위안을 삼았지요 ㅎㅎ
    다들 너므 멋진 훈남 훈병들이네요~~>.< ㅎㅎ

  8. 1148기 작은코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10 01:27 신고

    저희집 막내 작은 코가 저기에서 열심히 병기 관리를 하고 있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작은 코 찾는 재미가 있네요^^ 사진 감사하고 더 멋진 포스팅 기대할게요!!

  9. 1149기 성식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10 10:09 신고

    우왕 ㅠㅠ 1149기 사진도 곧 저렇게 올라오겟죠????????ㅠㅠㅠㅠㅠㅠ
    1148기 가족 애인분들 정말부러워요 ㅠㅠㅠㅠ

  10. 1148기 황덕관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10 14:28 신고

    국군도수체도할때 사진이 찍혔네요!!!!!!
    눈에서 레이저나올거같아요ㅎㅎㅎㅎㅎㅎ
    사진속에서 남자 친구찾는 재미가 쏠쏠~~
    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1148기 모두 화이팅해요!!!!!!!!

  11. 2011.09.10 22:31 신고

    1148기 사진 기다리던 한주는 얼마나 목이 빠졌는지 몰라요 월요일부터ㅋㅋ 금요일에 눈이 번쩍 설레는 맘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니 반가운 아들 얼굴 너무나 기뻐서 눈물이 핑..ㅋㅋㅋ4장찾았네여 모든훈련생들 화이팅~!

  12. 1148기 황덕관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11 10:41 신고

    마린보이식구들~~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잖아요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연휴 보내시고 뜻 한 바 좋은 결실을 맺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래용 ^^
    우리 1148기 해병이들도 화이또 ~~~~ㅎㅎ

  13. 2011.09.12 22:55 신고

    ㅋㅋㅋ-형광색 슬리퍼 밖에 기억이 안나요~ㅎㅎㅎ
    왜?~ 울 아들 여기 없으니깐요~ㅎㅎ

  14. 1148기 황덕관여자친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9.13 19:03 신고

    형광색 슬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2012.04.20 23:42 신고

    병기관리를 저렇게 하는군요~ㅎ
    그런데 저..형광색 슬리퍼;;;
    저희 훈병이도 저거 신고 했을까요?ㅋㅋㅋㅋ

  16. 2013.09.18 11:05 신고

    흠...
    튀는군요...형광색 슬리퍼...
    압권이네요 수리들 잘하세여~~~

  17. 2014.01.16 03:23 신고

    ㅋㅋㅋㅋ형광색 슬리퍼><
    귀엽네요♡

  18. 2014.02.13 03:02 신고

    와우 자세 좋습니다.
    병기손질도 열심히 하고 있고, 슬리퍼는 색상이 너무 튀네 ㅎㅎ

  19. 2014.02.17 01:34 신고

    입소식이라는데 벌써 자세가 나오는걸요?

  20. 2015.01.25 20:41 신고

    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21. 2015.02.22 07:09 신고

    대한민국 해병대 여러분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