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물극복'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2.04.30 부후생 335기(4주차) - 야외훈련, 정훈교육 (12)
  2. 2011.07.27 신병 1145기(2주차) - 장애물극복훈련 (129)

사격훈련을 성공적으로 소화하고,

전투수영 훈련도 아무 문제없이 통과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흙냄새를 맡으러 가볼까요?

 

 

장애물 극복 훈련을 하고 있군요.

열심히 훈련에 열중하는 동기들과 작전의 본분인 경계를 잊지않고 눈에 빛을 내는 후보생입니다 ㅎㅎ

 

 

다음 훈련을 위한 작전을 짜는 중에도 경계는 허술하게 할 수 없죠 ㅎㅎ

눈이 반짝반짝 *_*

 

 

 

무슨 회의를 하고 있는지 몰래 들여다 볼까요? 놀고있는건 아닌지? ㅎㅎ

오~ 사뭇 진지한 분위기.

무거운 공기 속에서 열심히 답을 찾아가는 모습이 흐뭇합니다 ㅎㅎ

 

 

 

장애물 극복 뿐 아니라 부상자 후송훈련도 병행하고 있군요.

전우를 두고 가지 않는 의리의 해병대! 전우애의 해병대!

해병된 도리를 다하려면 꼭 잘 배워둬야해요~

 

 

 

한 단계의 훈련과정이 끝나면

소대장님의 혹독한 평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평가받고 올바르게 고쳐야 임관 후에도 장병들을 이끌고 전장을 누비는 올바른 해병 부사관이 될 수 있는 것이지요 ㅎㅎ

 

 

 

자투리 시간에는 정훈교육까지.

탄탄한 전투력에 날카로운 정신력까지 가다듬고 있는 335기 부후생들입니다.

계속되는 교육에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활짝 웃으며 교육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데요,

첨부사진에서 한 번 확인해 볼까요?^^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59(훈단.보급)윤상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30 12:04 신고

    예리하고 의젓한부사관들의 모습이네요~~센스마린님과 오주언작가님의 노고가 멋진작품으로 빛을발하는순간^^
    감사드려요~~

  2. 1160 온재바라기(5610)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30 12:21 신고

    열심히 훈련에 임하는 부후생들 모습이 모두 다 멋집니다^^
    오늘 남자친구도 사격술을 훈련받는데 그것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사격훈련을 엿볼 수 있어서 좋습니당ㅎㅎㅎㅎㅎ잘해내고있겠죠? 멋진 포스팅 센스마린님 감사해요*^^*

  3. 부335기뀨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30 12:49 신고

    기다리고있었는데 드디어 5주차 사진이 올라왔네요!^^*
    하루하루 지날수록 듬직해지는 부후생들보면 마음이 훈훈해져요,
    우리 뀨니와 함께하는 335기 동기분들 힘내세요 화이팅!

  4. 2012.04.30 13:01 신고

    이제 제법 군인으로써의 자세가 잡혀가네요~~~
    멋진 부사관으로 거듭나길~~~~~
    마린님 수고하셨습니다.

  5. 1159(김포,보병)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30 18:04 신고

    역시 남다르군요~~~
    누가 시켜서 하는것들이 아니라
    언제나 열심이군요....

    훗날 또다른 멋진 부사관님들이 ~~ 기대됩니다.

  6. 2012.04.30 18:48 신고

    역시전우애가 넘치는
    해병대!! 멋지고 힘든훈련 받으시고
    잘견디는 모습들이 너누 대견 스럽습니다
    회이팅!!

  7. 1159(2사단)♥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30 19:22 신고

    매의눈빛!만큼이나 반짝이는 외모!!
    해병대 역시 외모가 빛나는군요^^
    훈련하는 모습이 더욱 빛난다는거~짱이예요^^

  8. 1157-♥2사단 진우엄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01 22:33 신고

    335기 부후생들~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정말 멋지네요~~앞으로 무더위와의 한판도 있을텐데....모쪼록 전원 무사무탈하게 훈련 마치시길 기원합니다...필승!!!!

  9. 1160기(5859)허니용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4 22:26 신고

    우리아들도 부사관으로 갈까?
    잠시고민 했었습니다.
    모두다 훈련잘 받으시고 멋진 부사관 되시길 바랍니다.
    335기 부후생 화이팅!!

  10. 2012.09.22 00:17 신고

    멋져요!!

  11. 2014.02.17 03:07 신고

    야외에서도 빛이나는 우리 트윙클 해병이네요^^

  12. 2015.01.26 11:36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45기에게도 어김없이 본격적인 훈련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2주차, 보통은 KAAVIBS훈련 모습을 촬영하는데요, 이번에도 작가님은 색다른 사진을 보내주셨네요^^장애물 교장에서 장애물 극복 훈련을 하는 1145기의 모습을 스케치했습니다.구멍 뚫린 하늘때문에 온 나라가 뒤숭숭한 오늘.....무럭무럭 자라나는 훈병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기운을 차리세요~^^!


1145기들이 모여 과업정렬을 하고 있습니다제법 오와열이 맞는 모습이네요 ^^ ㅎㅎ



햇살이 내리쬐는 따가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후텁지근한 것이...많이 더웠습니다.과업 중에 충분히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수통도 과업장에 비치 완료! 안심하고 과업에 최선을 다하면 되겠습니다 ㅎㅎ
(마린가족들 안심하시라고 일부러 선정한 컷이에요~ 이렇게 만반의 준비를 다 갖춰놓고 과업을 진행한답니다~^^)


뛰어난 자질을 갖춘 훈병이 동기생들을 대표해서 시범조교로 활약하고 있군요~ ㅎㅎ
기본적인 사격자세와 포복자세를 시범보이고 있네요. 근데 쳐다보는 눈이 너무 많아서^^;; 좀 떨리겠어요 ㅋㅋ



타이어를 바리게이트 방호벽으로 삼아 사격자세를 연습해보기도 합니다.



맛보기는 끝나고 드디어 훈련의 시간^^! 기운차게 장애물을 극복해 가는 모습입니다 ㅎㅎ



포복자세로 이정도 장애물을 통과하는 것 쯤 아무 문제 없죠?^^




방호벽을 의지
. 전방의 적을 제거한 후~!



신속하게 이동하여 다음 장소를 향해갑니다~! ^^




어이쿠! >_< 이 장애물도 포복으로 통과해야하는 군요. 걍 뛰어넘으면 안되나요? ^^;;ㅋㅋㅋ



해병은 전우를 두고 오지 않는다!! 전시에 부상당한 전우를 구해오기 위해 '부상자 후송법'도 숙달했습니다.
(사람 한 명을 어깨에 메고 가는게 엄청 힘들고 무거워요 ㅠㅠ 1145기들은 생글생글 웃으면서 잘 해나가고 있네요 ㅎㅎ)



"헤헤~ 이정도 높이 장애물 쯤 식은 죽 먹기지"



빗발치는 적탄을 포복으로 돌파하고!!
(훈련장에 실제로 탄이 날아다니지는 않아요~ 다들 아시죠?^^;;)



목표지역을 점령! 방호벽에 기대어 잔적을 소탕합니다 ㅎㅎ



"으메~ 본진으로 돌아가는 길이 더 힘들구만~"




싱글생글~ 휴식시간 중에 한 컷!!지금 육체적으로 피곤하고 고된 훈련을 받으며 흘린 땀방울은 1145기에게 해병혼과 날카로운 전투력으로 체화되고 훗날 젊은 날 소중한 기억으로 남겨질 것입니다^^

비구름아 물러가랏!! 추가사진 쏩니다!!!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45기최덕기맘(380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7.28 09:18 신고

    우리아들 모습은 좀처럼 보기가 힘드네요 ..ㅜㅜ
    1주차 사진도 다 앞번호 아이들만 보이구 ~ 뒷번호 마린님들을 위해서 3주차에는 우리아들좀 볼 수 있게해주세요 ~ ㅋㅋ히히

  3. 2011.07.28 12:34 신고

    무더운 날씨속에 수고가 많으세요
    훈련병들의 사진이 잘 안보여요 중간에있는 훈병들도 부탁드려용^^*
    해병대의 명예를 위해 열심히 훈련받는 전우들이 넘 자랑스럽네요 !!

  4. 2011.07.28 22:18 신고

    마린님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문턱이 높네요.
    여러번 왔다가 실패하고 오늘 겨우 들어왔음..
    감사하다는 인사도 남길겸 1145기 너무 잘하고 있는 것같아
    마음이 뿌듯한 반면 야윈 모습에서 힘듬을 감지하네요..
    앞으로도 우리 훈병들의 소식 잘 전달해 주시길 바라며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해피하세요 필~승

  5. 2011.07.28 23:46 신고

    역시나 색다른(여태 보질못했던...ㅎㅎ) 훈련과정포스팅입니다...^^
    1145기 훈병들..첫주 훈련인데도 포스가 남다르네요.
    멋져요.
    울아들도 요과정을 거쳐갔겠지요?.^^

    사진들 많이 찾으셨나요?...^^

  6. 1145기3861김장훈ㅇ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7.28 23:58 신고

    사진보니...훌륭합니다..건강한 신체의 건강한 정신이 보입니다..2주차이긴 하지만 아이들의 얼굴엔 힘든 표정 보다는 자신들의 선택이 결코 잘못되지 않았다는 확신이 보여집니다..우리의 아이들이 훈련 잘 맞치고 8월18일 건강한 얼굴로 보았으면 하는 맘 뿐입니다...자랑스럽다..아들아...대한의 아들아...국가의 부름을 몸소 실천하는 아들이 아빤 자랑스럽다...센스마린님... 작가님 고생 많으시구요...작은 힘이나마 보태려고 글을 올려봅니다...감사합니다...

  7. 1145기 요한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7.29 17:59 신고

    꺄 울꾸나 독사진 찍혔어요ㅜㅜ 500장 되는 사진중에 몇안되는 독사진을 울 꾸나가 차지하게되다니ㅜㅜ아센스마린님 넘 감사해요ㅜㅜ이번에는 6장사진 건졌네요 히히
    저번사진이랑 이번 2주차 사진 인화해서 꾸나에게보내줄거에요!
    사진 전달 안되고 그런거 아니죠?
    울 꾸나도 자기 독사진 찍힌거 알면 좋아할 거에요 히히
    다시한번 넘 감사해요
    더운데 고생이 많으셔요 흑흑

  8. 2011.07.30 03:37 신고

    다른기수사진은 처음보는데
    진작볼걸그랬어요 훈련같은것두
    좀더많은걸볼수있고참좋네요
    마린센스님항상감사합니당

  9. 1144빈이사랑진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7.30 04:42 신고

    45기도벌써2주째사진이올라오네요^~^저희2주차사진보고신나하던게엊그제같은뎅!!꺄b축하드려용

  10. 2011.07.30 23:55 신고

    제남자친구는 3216인데 보이질않네요ㅠㅠ
    흑흑 다른사진엔꼭있었으면좋겠어요

  11. 1143기(2673)진홍누나 :)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7.31 02:55 신고

    1145기는 43기에 비해서
    표정이 아주 다채롭군요 ㅎㅎ
    보면서 많이 흐뭇했습니다

    이 개구쟁이 동생들같으니라궁 +_+

  12. (1145기)오영석 엄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8.01 11:18 신고

    울 아들 훈련 모습 보고싶어 이틀을 검색해서 겨우 옆모습을 2장 발견했슴다 없을까봐 뒤지고 또 뒤져서 찾아 냈슴다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낫겠죠 어쨋든 감사함다 3주차에는 정면으로 훈련받는 늠름한 모습 보고잡슴다 1주차에는 정면 얼굴이 보여서 좋았는데....마린보이님! 불가능하시남유 ㅠ ㅠ...더운 날ㅆ에 수고 하세요 ~~~

  13. 1145기 호균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8.01 15:10 신고

    여러분 첨부파일 사진은 어케 여는거죠?
    창피하지만 처음이라 ㅜㅜㅜㅜ
    아무리 눌러도 안열려요 ㅜㅜㅜㅜ
    동생사진 보고파요

    • 2011.08.01 15:14 신고

      zip파일을 가볍게 클릭하시면, '열기', '저장', '취소'를 선택할 수 있는 대화창이 뜨구요~ 저장을 누르시면 지정한 장소에 저장이 됩니다^^;;

  14. 1145기 호균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8.01 15:27 신고

    그렇게 쉬우면 했죠 ㅜㅜㅜㅜㅜ
    아무리 눌러도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컴퓨터가 이상한걸까요 ? ㅜㅜㅜㅜ

    • 1144기 이종수맘(1212)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8.01 15:33 신고

      컴푸터랑은 상관이 없구요 댓글수가
      많으면 속도가 느려지더군요....
      스마트폰이나 전 아이팟으로 합니다 컴터는 열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요 ^^

    • 1145기 호균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8.01 15:52 신고

      다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었나봐요 ㅜㅜ
      삭제하니까 되네요^^;
      위에 센스마린님과 1144기 이종수맘님
      감사합니다(--)(__)
      여기서 바보인증을 하네요 ^^;
      이제 눈을 부릅뜨고 동생사진 찾아야 겠어요~ㅋㅋ

  15. 2011.08.14 09:00 신고

    1145기 3268번 1 2 3 4 5주째 제대로댄 사진한장안보인데요 부탁해유 감사해유

  16. 2013.09.18 11:14 신고

    마지막 사진 우리 아들들
    정말 해말은 해병의 모습 그 자체이군요 ㅎㅎㅎㅎ

  17. 2014.01.16 03:05 신고

    힘들게 훈련받는데도 웃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18. 2014.02.13 12:16 신고

    훈병중에 시범조교 하면, 특혜가 있다던데... 10분 휴식 보장 받으셨나요 ㅎㅎㅎ

  19. 2014.02.17 01:18 신고

    열훈하시네요!!다들 열심히하는모습 보기좋아요 ㅎㅎ

  20. 2015.01.25 20:20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21. 2015.02.22 05:00 신고

    동기들과 함께 열심히 하는 모습 자랑스럽습니당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