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27 08:07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무워카 탭댄스 47화  (273) 2014.01.10
세무워카 탭댄스 46화  (277) 2014.01.03
세무워카 탭댄스 45화  (188) 2013.12.27
세무워카 탭댄스 44화  (120) 2013.12.20
세무워카 탭댄스 43화  (138) 2013.12.13
세무워카 탭댄스 42화  (131) 2013.12.06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2.24 05:01 신고

    탄피전설...헐
    울 훈병이 그랬어요..
    탄피 잃어버리면 안된다구요

  3. 2014.05.11 18:28 신고

    탄피가 참중요하구나...첨알았어요@.@

  4. 2014.05.24 18:06 신고

    탄피를 꼭 다 찾아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5. 2014.05.24 19:17 신고

    탄피!!!ㅠㅠ 훈련가서꼭탄피꼭제때잘찾을수있길....ㅎㅎㅎ

  6. 2014.06.26 10:19 신고

    저걸 어떻게 찾는 거져?ㅜㅜㅜ
    그밤에....낮도아니구ㅜㅜ
    탄피가 중요하군요 정말..

  7. 2014.06.30 10:49 신고

    탄피를 꼭 찾아야 하나요?ㅋㅋ
    그때 미군이랑 연습할때 미군들은 탄피
    안찾는다고 한거 같은데 ㅋㅋㅋ

  8. 2014.07.14 23:09 신고

    탄피 ㅠㅠㅠㅠ탄피찾는것도 일이군요

  9. 1187 붕붕해순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7.30 18:42 신고

    아.. 탄피 ㅜㅜㅜㅜㅜㅜ 잊어버리면 큰일이죠 ㅜㅜ

  10. 2014.07.31 03:29 신고

    탄피 중요하군요!!
    그나저나..포상휴가 얘기 마니 나오네요 ㅠㅠ

  11. 2014.08.02 10:46 신고

    탄피 한발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중요하군요... ㅋㅋㅋㅋㅋ 뭐든 포상 휴가만 걸리면 눈이 반짝반짝

  12. 2014.08.19 19:56 신고

    탄피 ㅜㅜ

  13. 2014.08.20 01:56 신고

    탄피망 ㅠㅠ

  14. 2014.09.09 19:31 신고

    헐..ㅠㅠ그마지막한피는..

  15. 2014.09.09 19:31 신고

    마지막은어디로ㅠ

  16. 2014.09.09 19:31 신고

    찾을땨고생..ㅠㅠ하겟네요

  17. 2014.09.09 19:31 신고

    ㅠㅠㅠ일이에요..ㅠ

  18. 2014.10.23 23:23 신고

    탄피망을 안끼셔셔 어쩝니까... 모두 밤새 찾아야죠~ 야간사격훈련인 더 힘들겠어요~

  19. 2014.10.23 23:24 신고

    그래도 우리 해병들은 해병이기에 해낼수있겟죠??

  20. 2015.01.27 02:43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21. 2015.02.15 03:11 신고

    헐ㅋㅋㅋㅋ뭔가 웃프네요ㅋㅋㅋ 탄피들 찾기위해 방향이 되어준 탄피는 정작 못찾다니...ㅋㅋ

좌향좌, 우향우를 배운 1162기들의 본격적인 군인되기가 시작했습니다.

해병도 군인이니, "해병"되기 전에 "군인"되기를 먼저 완벽하게 해둬야겠죠?^^

2주차의 첫 날. 사격훈련으로 활짝 열었습니다.

 

 

소대기를 앞세우고 걸음맞춰 하나, 둘~ 하나! 둘!

사격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입소하고 처음으로 밖으로 나왔으니 약간 설레임도 있을거에요 ㅎㅎ

 

 

 

영점사격 표적지와 실탄을 받아들었습니다.

생애 처음 느끼는 실탄의 촉감은 어땠을까요? 인편으로 물어보세요^^

 

 

 

궂은 날씨에도 열심히 영점을 맞췄습니다.

자신의 체격, 신체조건에 맞춰 병기를 최적화하는 영점사격은 특등사수가 되기위한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죠.

 

 

 

모두 영점을 맞췄나요?

탄피를 들고 퇴장하는 훈병들의 모습이 당당해보이는군요 ㅎㅎ

 

 

 

영점조절까지 끝났으면 이제 진짜 사격실력을 뽑낼 때가 왔습니다.

훈병들이 몇 점을 맞췄는지도 살며시~ 한 번 물어보세요^^

 

 

 

소대장님의 친절하고 확실한 가르침 속에 1162기는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다음 주 부터는 "해병"되기가 혹독하게 시작될 텐데요.

마린 가족 여러분의 가열찬 응원이 절실히 필요할 겁니다 ^^

 

 

 

사격 중인 동기의 사격솜씨를 보고 놀라워하는 해병 5인방.

놀라운 사격 솜씨는 과연...

만점 솜씨라서?^^ 아니면... 한 발도 안 맞고 있어서....?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7.13 11:00 신고

    꺅 5중대여러분~~사격훈련사진이똬!!!!!!!!!!!
    으앙~~^^멋있어지고늠름해진모습의훈병이를얼른찾으셔요들^^
    오늘하루도화이팅입니다~~~~
    헷요즘은우편함확인과사진올라오는거찾는낙으로지내는것같네용^^

  3. 2012.07.13 11:01 신고

    우왕!!! 5중대 날마님들! 드뎌드뎌 사진올라왔네요!!
    이제 슬슬 빛나는 울 보석 찾으러 가야겠어요ㅎㅎ 한장한장~ 유심히 뚫어져라 쳐다바야겟슴돠 ㅎㅎㅎㅎㅎ행복마시는중이에효 > 0 < 끼룩

  4. 2012.07.13 11:22 신고

    하..저많은사진중에한장찾았네요ㅜㅜ
    카메라를피해다닌건지..
    같은생활실분들은다있는데울훈병이만없어요ㅠㅠ...하..

  5. 1162기(5627)우혁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7.13 12:24 신고

    아~ 눈아프고 손가락아프고...
    이번에는 울아들사진 3장 찾았습니다.
    지난번보다는 많이 찾았지만 그래도 아쉽네요.
    다른분들은 9장도 찾았다고 하던데~
    저멀리 보이는 사진도 없도 그나마 완전한사진2장 반쪽나온사진1장
    찾았답니다.

    • 2012.07.13 10:58 신고

      저9장.....^^
      근데완전깨알만한데제가알아보는것까지합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알아보면......되는거아닌가용....?^^힛
      어머님분명깨알만하게나온사진도있으실거예요..!
      힘을빠샤내시고다시한번더찾아보셔용~

    • 1162(5116)영재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1:27 신고

      전딱한장찾았네요ㅜㅜ
      절보고힘내세용ㅎ.ㅎ

    • 1162혀니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1:32 신고

      저는 3장....ㅎㅎ
      반팔라인으로 팔이 까마캐 탄 모습이 전 왜캐 기엽죸?ㅋㅋㅋㅋㅋ환하게 웃으면서 봣어요 ㅎㅎㅎㅎ

    • 1162 꼬물아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3:01 신고

      9장 부럽네용~~ 호오~~
      우혁맘님 저희는 담주를 노려봐요
      3장이라도 잘 지내고있는 얼굴본거에 행뽁~하니깐용~
      ㅎㅎ

    • 1162기(5162)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3:55 신고

      우혁맘님!!다음번에는 더많이 찾으실수 있을꺼예용 ㅠㅠ!!화이팅입니다~~히히

    • 1162석현맘(3867)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5:44 신고

      우혁맘님 아이쿠! 애타시겠네, 혹! 못보고 넘어가면 안타깝죠, 사격하는 훈병이들 멋짐니다. 우혁 화이팅!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6:13 신고

      어머님 ㅎㅎ다음번에는 두배세배로 찾으실꺼에요!!

  6. 2012.07.13 13:16 신고

    다들 점심맛있게드셨겠쬬??ㅎㅎ
    저는밥도안먹고 사진찾고있었어요ㅎㅎ

    3장찾았는데 다 정색정색정색 ㅠㅠㅠ웃어주지...ㅠㅠㅠ

    자랑살짝하자면.. 저희훈병이는 20발 명중 ~///~
    아 머시따..ㅎㅎ

    이번주도 3중대분들이 특등사수를노리고 있겠죠? 홧팅화이팅~!!

    • 2012.07.13 13:3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훈병이도아지쳐....하는표정이랍니다..^^
      그래도 그것마저도귀엽다능....^^
      울훈병이특등사수노리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62혀니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4:10 신고

      우와..울 훈병이는 잘했을라나..!!!
      울훈병이두 모두 무표정이랍니다 ㅠ0ㅠ
      그래두 마냥 애기같고 기여브요 ㅎㅎㅎㅎ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6:15 신고

      우앙!!20발 명중!! 짱이네요..ㅠㅠ
      울훈병이는 잘하고 있으려나..궁금하네요ㅠㅠ

  7. 1162(3133)♥서울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7.13 13:56 신고

    캬하 사격하는거멋지네요~~!우리 훈병이두사격하는모습 나왔음좋겠네요!

  8. 1162(3133)♥서울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7.13 14:02 신고

    캬하 사격하는거멋지네요~~!우리 훈병이두사격하는모습 나왔음좋겠네요!

  9. 1159(51대대보병)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7.13 14:44 신고

    야~~ 정말, 1162 사격집중력 대단합니다..
    차분하고 안정된 자세가 다른기수보다 훨 좋아보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아마도....특등사수가...탄생되었으면...합니다..ㅋㅋ

    반은 놀라고..반은...안놀라니깐요...ㅋㅋ
    빗나갔다면...전원이 놀라거나...슬픈표정일거 같거든요..ㅋㅋ
    제가 멍석만 있어면...반 구신이..별명임더...ㅋㅋ

    여튼, 진지한 사격사진에서..
    1162 저력 또한 기대가 됩니다..
    1162 필승!!

  10. 2012.07.13 15:09 신고

    와아~`드뎌 5중대!! ㅎㅎㅎ
    히잉 ㅠㅠ 많고 많은 사진중에... 울 해병이 나온 사진은 2장! ㅠㅠ
    그것도 한장은 옆모습만 살짝 보여주네용~~~ ㅠㅠ
    아~~~ 사진보니까 너무너무 보고싶다.......
    빨리 수료식이 다가왔으면 좋겠어요!!!
    1162기 화잇팅.ㅎㅎㅎ

  11. 2012.07.13 15:18 신고

    아드디어 나왔네^^ ㅠㅠ고생이많네

  12. 2012.07.13 15:48 신고

    사격하는 훈병이들 집중력 짱! 울아들 3중대인데 지금사격마지막 단계인데, 저렇게 사격하고 있겠네요, 실탄촉감 궁금하네요, 영점사격은 했는지, 편지에는 각오가 대단하던데, 워낙 출중한 훈병이가 많아서...ㅎㅎ 1162기 화이팅!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6:19 신고

      저도 잘하고 있는지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
      아마 다들 잘하고 있겠죠?!ㅎㅎㅎ

    • 1162혀니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6:29 신고

      아직 사격하기전의 편지 내용만 받아서 ㅠㅠ 저도 궁금하네요... 담주쯤에 아마 도착할거같은데 ㅠ^ㅠ흑

    • 2012.07.13 20:0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훈병이도.......
      포부쩔어욘^^
      막특등사수가꼭되겟다며.......^^

    • 1162 꼬물아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4 00:17 신고

      특등사수되면 수료식날 부모님 앞에 한분 안혀놓고 상받는대요
      1200명중에 30명???

      다들 부모님께 효도하고 여자친구한테 자랑스러운남친이될 기회라서
      다들 완전 열심히 한대요ㅎㅎ

      특등사수되면 석현맘님 완전 감동 하시겠어요~

  13.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7.13 16:21 신고

    끼약!!!5중대 사진이 드디어 올라왔네요~
    축하해요~ 5중대 날마님들>.<
    사격하는 모습보니 제법 군인 포스가 퐉퐉 느껴지네요
    3중대 사격사진도 어서 올라왔으면...ㅠㅠ
    사격사진에서는 모두모두 보물이 우르르 쏟아졋으면 좋겠네요~

    • 1162혀니꾸♥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16:30 신고

      고르고 골라서 저는 3장 찾았어요!
      3장이라하더라도 정말 소중한 한컷입니당ㅎㅎ
      유심히 뚫어져야 울훈병이만 바라보게되네요 ^-^

    • 2012.07.13 20:03 신고

      후앙..........
      이젠군복이자기옷같아지고잇어요...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21:47 신고

      혀니꾸님 우앙 3장이나!!
      저도 찾았을때 하루에도 수십번씩 들여다보고 했어요ㅎ
      군인 훈병이가 낯설었는데 이제는 익숙해졌어용ㅎㅎ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21:48 신고

      묭님...그러게요ㅠㅠㅎㅎ
      처음엔 어색했는데 이제는 어찌나 어울리던지..ㅎㅎ

  14. 2012.07.13 20:20 신고

    17폴더에 있는 0432그림이 그리기실패라고 떠요 저만 그런가요..

  15. 2012.07.13 21:41 신고

    5개나 교번보고찾앗는데ㅠㅠ 제대로 보이는건 몇개없네요ㅠㅠ살이 더빠진것같아 안쓰럽네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볼수잇으니 좋네요ㅎㅎ 다들 많이 찾으셧나요!!ㅎㅎ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3 21:49 신고

      저는 얼굴 정면인거 한개 찾았는데..ㅠㅠ
      훈련이 많이 힘들긴한가봐요
      울훈병이도 살좀 빠진거같던데..ㅠㅠ안그래도 말랐는데 더빠지다니..ㅠㅠ

    • 2012.07.13 22:24 신고

      그쵸살이너무많이빠지죠.......ㅠㅠ
      수료식날보면진짜눈물터진다던데...하...

    • 1162성혀기♥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4 14:35 신고

      일요일은초코 파이를 먹을수있다고 좋아하던데... 그런말들으면 마음이아프죠ㅜㅡㄴ훈련 무사히 잘마치라구 응원해줍시당ㅋㅋ

  16. 2012.07.13 22:25 신고

    우와..사진이 전보다 훨씬많네요!좋아라~이렇게 신경써서 사진올려주시고 항상감사드려요!!남자친구 찾으러가야겠군요ㅋㅋ

  17. 2012.07.14 14:27 신고

    남자친구사진을 한장 찾아냈어요!다들참 멋있어요 조금씩해병이되어가는것 이 눈에훤하게 보이네요 사진 올려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18. 2012.07.15 00:32 신고

    헝 ㅠㅠ사진이 더있을지도 몰라서..ㅋ보고 또 보고하는데...ㅠㅠ더이상은 없나봐영ㅜㅜ같은 생활실 동기생들은 보이는데~~~왜 울 훈병이는 없는건지~ ㅠ.ㅠ
    울 훈병님! 다음번엔 얼굴 많~~~이 많이 보여줘~

    • 1162(3928)학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7.15 00:39 신고

      저도.. 앞번호 있고 뒷번호 있는데 우리 훈병이 안보여서 눈빠져라 쳐다봤는데...결국 못찾았어요ㅠㅠㅠ그래두 사진 2장 찾아서 위안이 되었습니당 ㅠㅠ

  19. 2012.08.08 21:51 신고

    저~멀리있는걸 다들 맞추신다니.. 짱짱!

  20. 2014.02.19 13:08 신고

    ㅎ_ㅎ 다들 훈련 열심히하고있군요~~ 넘넘 보기좋아용^_^

  21. 2015.01.26 11:58 신고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61기 훈병들의 소식을 오랫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씩씩하게 훈련받으며 해병으로 성장하고 있을 훈병들의 모습이 많이 궁금하셨죠? ㅎㅎ

지금부터 1중대 훈련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탕탕~! 사격장으로 갈꺼니까요 귀마개 착용하시구요~

출발 ㅎㅎ

 

 

3소대 훈병들이 발맞춰 이동 중 입니다.

카메라에 욕심있는 해병 발견!!

(사진에 나오는 것도 좋지만.... 행군 중에 이러면 안돼요~! >_<)

 

 

 

영점사격장에 도착!

떨리는 마음으로 실탄을 받았습니다.

 

 

 

어? 위 사진에서 실탄 받았던 해병 또 출연?! ㅎㅎ

방탄복도 입었고... 이제 사격준비 완료입니다.

방아쇠를 당기는 느낌은 어떨까요?

사격 반동은 또 어떤 느낌일까요?

 

 

 

꼭 한번 물어보세요^^ 두근두근 첫 느낌이 어땠는지.

앞으로 2년을 함께 해야할 사격과의 첫 만남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한 발 한 발 집중해서~!!

병기가 자신과 한 몸이 될 수 있도록 최적화 하는 것은 백발백중 명사수가 되는 첫 걸음이랍니다~

 

 

 

"음... 탄착군이 잘 형성됐나? "

사격결과를 확인해보고 있군요.

 

 

 

영점을 모두 맞췄다면 이제 진짜 사격이 시작됩니다.

총을 검사하는 날카로운 눈빛!

날 선 군기와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다시 실탄을 지급받고 사격장에 입장!

영점사격장과는 또 다른 긴장이 느껴질텐데요..

영점사격을 잘 해냈다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우리 해병들은 방독면을 쓰고 사격하는 훈련도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화생방 상황이 발생하면 방독면을 써야하고, 그 와중에도 적이 나타나면 공격을 해야하죠.

그래서 미리미리 방독면을 착용하고 사격하는 연습을 해두는 것이랍니다.

(쉽진 않아요 ㅜ_ㅡ 저도 그다지 좋은 성적은 아니었다능...)

 

 

 

집중해서 한 발씩 격발!

영점이 잘 조절되어있고, 떨지않고 사격한다면 모두들 좋은 사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 겁니다^^

 

 

 

실탄을 다루는 훈련인 만큼 가장 유의할 것은 바로 안! 전!

사격을 끝내고 사격장을 퇴장하는 훈련병들이 교관님께 병기를 검사받고 있네요.

 

사격훈련을 무사히 마친 1161기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선배해병들 못지않게 훌륭한 사격실력을 보여줘서 대견스럽고 고맙구요 ㅎㅎ

서서히 다가오는 극기주도 모두모두 낙오없이 통과해서 빨간명찰을 달아주기 바래요~ 화이팅!!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output(20).zip

 

output(21).zip

 

output(22).zip

 

output(23).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0 15:47 신고

    센스마린님,작가님 감사합니다~~눈 한쪽만 보이는 사진까지 총 6장 건졌습니당!ㅋㅋ
    센스마린님,작가님! 2소대 5생활실 마니마니 찍어주시길 바래용!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한 곳에 서계셔서 지나가는 훈병들을 하나하나 찍어주셨네요
    무지 감사합니다ㅠㅠ!그래서인지 더 많이 찾았네요~~
    총들고 있는 우리 1161기 훈병들 정말 멋있네요!
    훈병들이 걷고 있는 길 같이 걷구 프네요ㅠㅠ2번알집에
    여학생 부러워요.........ㅋㅋㅋㅋㅋㅋ
    찾은 보물 소중히 간직 하겠습니다~~~~항상 수고하세요^^!

    • 2012.06.20 16:34 신고

      네 이번에는 정말 한명한명 찍어주셨다는 느낌이 물씬 들어서 더 감사했어요^^ 한명의 훈병도 빠짐없이..그래서 저희 빡빡이가 많이잡혀서 더 감사하구요 헤헤

  3.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0 16:53 신고

    와!1중대사진이올라왔네요!!ㅎㅎ2중대는 그럼내일올라오겠군요!
    2중대사격사진보다 더멋진거같아요 > < 다들표정이 비장하네요ㅎㅎ
    1161기사진 언제봐두 너무멋져요!센스마린님,오주언작가님 감사합니다^^♥

  4. 2012.06.20 18:32 신고

    우와우~매주 올라올 때마다 정면샷이며, 얼굴 잘 보이는 사진들이 늘어가여~!!
    이제 진짜 우리 훈병이들 늠름하니 엄청 멋있어졌네용 ^^**
    오늘도 눈이 빠져라 슉슉 찾고 고이고이 간직하겠습니당~^^
    사진 이뿌게 찍어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5. 1161기(1772)밍밍징징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0 18:51 신고

    이제 다들 진짜포스가느껴지네요ㅎ.ㅎ
    눈빛이 벌써 10발쏘신듯한 !!!!!오주언작가님 감사드립니다~~ㅎㅎ
    앞으로 남은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셔요~^♡^

  6. 2012.06.20 21:29 신고

    너무너무 멋져용 히힛 1162기 사진들도 다음주 지나면
    조금씩 올라올 기대를가지면서.. 1161기님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빨간 명찰은 받는 그날까지
    1161기 1162기 모두모두화이팅♥

  7. 2012.06.21 00:01 신고

    우와.. 사진 보고 있으니 뭉클하네용 너무 멋져요 다들ㅠㅠ♥
    저도 빨리 사진 올라올 날을 기다려야겠어용^^
    예쁜 사진들 많이 득템하셧길 바래요!!

    • 1162기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21 01:11 신고

      홍사마님두 힘내세여~~~히힛^^
      다음주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
      꺄 너무 두근두근 거려서 잠도 안와 미치겟어요
      ㅠㅠ ㅋㅋㅋ 모두들 화이팅~~

    • 2012.06.21 13:48 신고

      우리능 동기...^^힛~
      우리가 우울해있음 남자틴구도 우울해있을거예요ㅠㅠ
      힝...우울해있지말고 힘내요~힘!

    • 2012.06.22 09:56 신고

      뭉클하지만 다음주면 저희도 요렇게 숨은그림찾기ㅋㅋ..
      할수있어요!
      그때까지 화이팅!!

  8. 2012.06.21 13:47 신고

    언능 1162기도 사진 많이많이 올라왔음 좋겟네요..ㅠㅠ
    다음주쯤으면 저도 헤~ 하면서 사진 찾고 있겠죠?^^
    힛.....기대기대 완전 긴장 꺅ㅠㅠ
    항상 고생해주시는 쎈스마린님과 오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하뚜뿅뿅♥
    1161기 1162기 훈련병들 화이팅 힘내세요^^

    • 2012.06.22 09:58 신고

      저희도 다음주부터 사진올라오고 헤~ 하고 있다보면
      7월초에 1163기를 보면서 우리도 저런때가 있었는데
      하고 있을꺼에요!
      그때까지 저희두 1161기분들도, 1162기 훈병분들도 모두 화이팅이요!

  9. 2014.02.17 03:38 신고

    ㅎㅎ 다들 훈련 열심히하는 모습보기조아용 ㅎㅎ화이팅

  10. 2015.01.26 11:52 신고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2015.02.21 04:36 신고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12.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39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유격기초훈련으로 해병대원으로서의 잔뼈를 키운 1160기 3중대 훈병들.

5중대원들의 사격솜씨 자랑 이야기를 듣고,

우리도 실력을 보여주겠다며 한 달음에 사격장을 찾았군요 ㅎㅎ

 

3중대원들은 또 얼마나 훌륭한 사격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실탄을 사용하는 사격훈련.

잠시의 방심도, 약간의 실수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엄정한 군기와 철저한 준비, 쉼 없는 연습은 필수죠.

그토록 예비사격술을 익혔건만, 소대장님은 틈만나면 또 사격자세와 사격술에 대한 교육을 해주십니다.

명심 또 명심해서 익혀야 하니까요 ㅎㅎ

 

 

 

실탄 숫자 잘 확인하세요~

실탄이든 탄피든 수량이 맞지 않으면 큰일나요~ ㅎㅎ

 

 

 

사격장 입장~

신속한 훈련 순환을 위해 2~3개 조가 미리 사격장에 입장해 있다가

자리 교대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ㅎㅎ

 

 

 

탕타탕~!

5중대 훈련을 소개할 때 말씀 드렸죠?

영점사격은 마구 쏘면 안돼요~

한발 한발 신중하게 쏴야 자신의 몸에 도록 개인화기를 조정할 수 있다구요 ㅎ

 

 

 

어디보자~ 잘 맞았나?

5발 쐈는데 2발만 뚫려있으면 대략 낭패 -_-;;

5발 쐈는데 7발 뚫려있으면.... 으읭? ㅋㅋ

 

 

 

사격이 종료되면 혹 병기에 남은 탄은 없는지

이상이 있지는 않은지 철저한 확인을 거쳐야 진짜 사격이 완료됩니다 ㅎㅎ

확인 또 확인. 사격 끝난 소총도 다시보자!

 

 

 

사격장이 꽉 차있는 동안 밖에서 대기하는 조는 쉬면 되겠네요 그쵸?

땡! 사격장에서는 일분일초도 놀리지 않아요.

쉼없는 과업으로 훈병들이 긴장을 놓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소대장님께서 시범을 보이시는 저 동작은?

 

 

 

집총체조.

긴장의 끈도 놓지 않고! 집총체조도 숙달하고 ㅎㅎ

꿩 먹고 알 먹고.

3중대 훈병들의 사격성적은 어떨까요? 살며시 편지로 물어보세요~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output(20).zip

 

output(21).zip

 

output(22).zip

 

output(23).zip

 

output(24).zip

 

output(25).zip

 

output(26).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60(5607) 청산유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13:13 신고

    늠름한 군인아저씨들..
    아니 해병대원들...
    멋지다!!

  3. 1160(3654)힘찬바라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13:15 신고

    오늘도 삼중대의 멋진 사격훈련장면을 담아오신 센스마린님~! 감사합니다.
    많이 궁금하고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좋으네요..^^
    우리 1160기 나날이 씩씩해지고 멋있어 지는거 같습니다.
    덕분에 소중한 우리 훈병이사진 찾아갑니다~~~~~~

  4. 1157-♥2사단 진우엄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14:06 신고

    1160기..3중대 훈병이들 홧팅!!!!
    모두들 열심히~과녁을향해 백발백중!!! 특등사수!!일등사수가 되길~~~^^
    사진.....많이들 찾아가세요...필승!!!!

  5. 2012.05.16 14:39 신고

    우와ㅎㅎ울 훈병이얼굴이 딱보이네요

  6. 1160기(5859)허니용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15:37 신고

    센스마린님~너무바쁘신거 아니여요??
    잠도 안주무시고 식사도 안하시나봐~~~
    하루에 2개씩이나 포스팅해 주심~
    우리 날마님들이야 한없이 감사하고 좋지만.....
    몸살나시면 안돼니 쉬엄쉬엄 하시와요!!!^~^
    3중대는 5중대와는 다른 각도로 포스팅 해주셨네요!!^^
    이웃의훈병이나 내훈병이나 다들 이제 넘 멋진 해병이 향기 풍겨져 나오네요!^^
    센스마린님 오주언작가님 1160기
    모두모두 화이팅 !!!!!!

  7. 2012.05.16 16:38 신고

    3중대 사격사진 올려주셨네요~~^^*센스마린님~~~~ㅎㅎ수고많이하셨네요....
    훈병들사진하나하나가 정말 멋있습니다. 훈병들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3중대 날마님들 훈병이사진을 눈티어나올정도로 찿아보셔야겠네요~~^?^
    훈병사진들 많이많이 찿아보세요....ㅋㅋ 1160기훈병들 모두다 화이팅~~화이팅~~화이팅!!!!!!!!!!!!!!!!!!!!!
    센스마린님.오주언작가님.날마님들...좋은오후 되세용~~~~ㅇㅇㅇㅇ

  8. 1159(2사단.통신)어효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17:41 신고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군복이 달라졌네요...
    언제나봐도 멋있는 훈병이들....1160기 화이팅^^
    센스마린님, 오주언작가님 여전히 수고많아요^^ 감사합니다!!

    • 2012.05.16 23:42 신고

      군복이 달라진것 같습니다....ㅋ
      어효맘님^^ 요즘 날마에서 많이 못본것같습니다.
      바쁘신가요~?? 아님 몸이어데 아프신거예요~??
      날마서 자주만납시다...ㅎㅎ

    • 1160(5734)지늉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17 00:14 신고

      군복이 달라졋어요!!저도 그생각하고잇엇는데
      더워서그런건가요?~~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8:35 신고

      군복이 달라진거였군요~~
      근데 군복이 생각보다 꽤 많은것같아요!
      사진마다 다른데용?ㅋㅋ

  9. 1160기3143 준한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22:17 신고

    센스마린님!!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이쯤에서 사진 올리는거 모두 다 작전이죠??
    힘들 훈련하는 아들 조금 잊고 이걸로 기분 풀으라고 올려주시는거죠??
    냄새가 좀 납니다..ㅎㅎㅎ
    무튼~~ 감사요

  10. 1159(2사단51대대) 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23:09 신고

    1158, 1159, 1160 각기 다른 각도에서의 멋진사진을 보니...

    참으로 사진작가님의 노고도
    센스마린님 고생도
    느껴집니다...

    참 많은 수고를 하십니다.
    존경스럽네요~감사합니다.

  11. 1160//3336정진욱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23:25 신고

    이번사진은얼굴이너무너무잘보이네요ㅋㅋ
    흐뭇해요ㅋㅋ매번이렇게사진을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12. 1160//3336정진욱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23:26 신고

    이번사진은얼굴이너무너무잘보이네요ㅋㅋ
    흐뭇해요ㅋㅋ매번이렇게사진을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 1160(5734)지늉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17 00:13 신고

      우와~~정말요?
      저도 5중대 사진이 얼른올라왔으면 좋겟어요!!
      얼굴이 잘나온 사진이 잇을까 기대도 되네요 ㅎㅎ

  13. 1160//3336정진욱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6 23:27 신고

    이번사진은얼굴이너무너무잘보이네요ㅋㅋ
    흐뭇해요ㅋㅋ매번이렇게사진을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 2012.05.28 19:48 신고

      동생분사진찾으셨나보네요~~~축하드려요ㅎㅎ듬직한동생분이 제대후에 누나분돌보셔줄것같아요ㅋㅋㅋ

  14. 1160/3945 연우사랑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7 12:15 신고

    점점 몸은 말라가고 얼굴엔 강인함이 더해져가네요.빨간명찰 가슴에 다는그날이 점점 가까워지는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나마 맘을 달래려니 아들을 못찾겠네요 3945번 훈병 좀 찾아주세요.어디쯤있는지...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8:39 신고

      몸은 말라가고 얼굴엔 강인함 ㅠㅠ 좋은건지..나쁜건지..킁 ㅠㅠ3945번 훈련병 같이 찾아봐용!

  15. 2012.05.28 19:46 신고

    빵야빵야! 총겨누는 선임훈병들 멋있네요 많이마르신분들도 간혹보이는데 건강엔 지장이없었으면좋겠어요ㅠㅠ1160기두 화이팅!

    •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5.30 18:40 신고

      몸은 말랏지만 잔근육들이 엄청난게 아닐까요?ㅎㅎ
      그래도 건장한 모습으로 제대하겟죠?!ㅎㅎ

  16. 1161기(1826) 쌉세봉봉♥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1:25 신고

    1160기선임 훈병분들 정말 수고하셨어여~
    박수 짝짝짝!!

  17.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8:41 신고

    벌써부터 선임포스가 보입니다!ㅋㅋ
    1160기 선임 훈병님들 우리1161기 후임들도 잘 부탁드려요^^
    수고하셨고 또, 고생마니하셨습니다!!!

  18. 1161(1258) 김오겸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9:09 신고

    1161기 우리 훈병들도 선임처럼 멋진 해병으로
    태어나길 소원해본다.

  19. 1161기(2732)주뇽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05 17:20 신고

    1161기도 이번주 사격훈련주라데 멋진 선임해병님들처럼 훈련 잘 받고 있겠죠?? 1161기 화이팅!!

  20. 2014.02.17 03:14 신고

    ㅍ다들 훈련하시느라 수고정말 많으셨어요 ㅎㅎ ~화팅~^^

  21. 2015.01.26 11:4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군인은 적으로 부터 국민과 국가를 지키는 것이 임무!

현대전의 기본 무기는 총인만큼, 임무를 완수하는 훌륭한 군인이 되기 위해서는 총을 잘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사격훈련은 신분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하면서 기초적인 훈련이죠.

 

군인의 길을 걸으려는 부후생 335기가 지금 가장 중요하면서 기초적인 훈련을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사격실력을 바탕으로 훌륭한 부사관으로 거듭나 주길 바라면서

훈련모습을 한 번 살짝~ 살펴볼까요? ㅎㅎ

 

 

정연한 '오와 열', 당당한 걸음걸이.

한 눈에 봐도 될성부른 떡잎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사격장을 향해 앞으로~!

 

 

 

수 없이 반복해서 들은 사격이론이지만, 다시 한 번 귀담아 듣습니다. 안전수칙도 같이 말이에요~

실탄을 사용하는 만큼 잠시의 방심은 큰 사고로 이어지니까요.

아무리 반복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드디어 실탄과의 첫 만남.

묵직하고 약간은 차가운 실탄의 느낌이 짜릿할거에요.

"실탄 20발 이상무" 힘차게 외치면서 사격장으로 입장합니다.

 

 

 

운동장 흙먼지 속에서 갈고 닦았던 FM사격 자세를 뽐낼 시간이 왔습니다.

준비하시고~

 

 

 

호쾌한(?) 사격음이 이어지는군요.

될성부른 335기들은 모두 만점?^^??

 

 

 

호 안에서 쏘았다가, 엎드려서 쏘기도 하고.

335기는 전천후 해병대~

 

 

 

소대장님께서는 후보생 뒤에 서서 두려움을 달래주고 사격 자세를 교정해 줍니다.

무섭지도 않으신지, 귀가 아프지도 않으신지.

역시 후보생들의 모범인 소대장님 다우십니다^^

 

 

 

사격 끝!

소대장님께 병기 이상유무를 점검받고 있군요.

손에 꼭 쥐고 있는 탄피 20발도 이상없습니다!! ㅎㅎ

 

군인의 기본 사격술을 모두 익힌 부후생335기. 이제 본격적으로 해병되기에 돌입하겠군요 ㅎㅎ

다음 주를 기대해보자구요^^

화이팅!!!!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output(20).zip

 

output(21).zip

 

output(22).zip

 

output(23).zip

 

output(24).zip

 

output(25).zip

 

output(26).zip

 

output(27).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57-♥2사단 진우엄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0:39 신고

    335기부후생... 사격훈련 사진이군요~~~훈병이들도 부후생들도 훈련자세Good~~~~ㅎㅎ....모두들 열씨미 훈련하셔서 멋진 부사관님들이 되시길~~~~필승!!!!.... ..멋진사진 많이들 찾으세요~~~~~~^^

  2. 2012.04.16 10:55 신고

    드뎌사진이ㅎㅎ
    다치지않고조심히~335기윤명수화팅!!
    335기모두힘내세용~.~♥

  3. 1159(1708) ♥곰앙웅♥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1:25 신고

    멋집니다 ㅎㅎ
    훈련이 지날수록 멋있죠? ㅎㅎㅎ

  4. 2012.04.16 11:28

    비밀댓글입니다

  5. 1159(2238)♥도현사랑♥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1:41 신고

    오호~~~실탄확인하는 예리한 저 눈빛^^
    잘 있는가 확인하는거죠 20발^^
    동생의 사격훈련사진과는 또다른느낌의 늠름한 부후생들의 모습이예요^^
    숙달된 모습이 넘 멋져요^^

  6. 1159(2773) 쫑이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1:47 신고

    우리 훈병이도 사격훈련이 그렇게 재밌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부후생분들도 즐겁고 안전하게 훈련 받으셧겠죠?
    언제나 홧팅입니다^^~~

  7. 2012.04.16 12:40 신고

    실탄 처음 받을 때 느낌이 어떨까요..ㅎ
    저 눈빛하며 오와 열..
    역시 부후생분들입니다ㅎㅎ
    모두 멋있네요~항상 화이팅 하세요~!ㅎ

  8. 2012.04.16 13:23 신고

    멋지네요ㅎㅎ훈병이사격하는모습도보고시퍼요ㅎㅎ

  9. 1159(2105) 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3:39 신고

    울훈병과는 또다르네요.. 느낌이.. ㅋㅋ아무튼 사진으로 울고웃고합니다...사진..모두모두.. 다다좋아요..그림자도 좋아요...참 감사드립니다..이렇게 훌륭한일..또다른 아주큰 애국자이세요..짱입니다.

  10. 2012.04.16 14:49 신고

    사격폼이 굉장히 멋지네요~ 캬 훈련 잘 받으셔서 꼭 멋진 부사관님이 되시길^^

  11. 2012.04.16 15:41 신고

    오늘은 좀 늦게 출근하였더니 사진이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아들얼굴은 몇장이나 찾을련지~~~
    기대박두 모두들 많이 찾으시길^^

  12. 1159기(2126)♥동현이동생♥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6:46 신고

    멋진부사관님이되실분들이라그런지카리스마가..ㄷㄷ
    ㅎㅎㅎ훈련받으시는모습도너무멋지시네요!

  13. 부335기뀨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6 16:56 신고

    사격훈련 사진 너무반가워요~게다가 근접샷!
    살이좀빠진 꾸나를생각하면 맘이아프지만 그래도 대견스럽게
    훈련에 임하고 집중하는모습을보니까 너무좋네요~!!^,^

  14. 부335기 승기공주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7 01:09 신고

    오늘집에오니 편지와함께,,왠지 예감이 사진도 업뎃되어있을것같아서 들어오니 후훗♥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당 ㅎㅎ센스마린님 수고많으셨구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사진이 날이갈수록 멋지네요ㅎㅎ
    335기 모두모두 짱 멋있음요~~~~^^

  15.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8 07:29 신고

    이렇게 또 부후생들의 기수도 새로워지네요. 시간이 참 빨라요. ^^
    사진 많이 찾으세요!

  16. 2012.04.29 11:46 신고

    우와...정말 총쏘는 자세, 긴장하지않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있는 부후생들
    너무 멋잇어요!

  17. 2015.01.26 11:29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북한이 결국 미사일을 쏴버린 오늘.

하지만 마린가족 여러분께서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아들이자, 애인인 든든한 해병들이 나라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니까요.

여기, 1159기 훈병들도 얼른얼른 빨간명찰을 받고 국방에 힘을 보태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오늘도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믿음직한 해병으로 성장할 1159기 2중대의 2주차 훈련모습. 지금 공개합니다^^

 

 

자랑스런 태극기와 함께 앞으로~ 앞으로~!

1159기의 걸음걸이는 선배해병들 못지않게 당당하군요 ㅎㅎ

태극기와 부대기를 앞세우고 행군하는 모습이 무척 멋있습니다.

 

 

 

사격장 도착!

실탄을 사용하는 사격장에서는 그 어떤 훈련보다 엄정한 군기가 서려있어야 합니다.

작은 실수가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

소대장님들도 보다 더 엄격하게 부대를 지휘하고 교육합니다.

 

 

 

실탄을 지급받고 있는 훈병들.

교육받은대로 사격하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어요~ 너무 걱정말아요 ㅎㅎ

 

 

 

떨리는 가슴 안고 각자 위치로 가는군요?

실탄의 무게를 생에 처음으로 느꼈을 텐데요.

묵직한 그 무게만큼 각자가 수행해야할 국방의 의무의 숭고함을 마음에 새겨주세요^^

 

 

 

사격이 시작됐습니다!

각 사로에서 불을 뿜는 소총들.

훈병들의 성적이 어떠했는지는 인편이나 손편으로 물어보세요^^ㅎㅎ

 

 

 

사격을 모두 마치고 병기의 이상유무를 점검하고~

 

 

 

각 조별로 오와 열을 맞춰 다시 정렬하면 사격훈련 1회가 끝이 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뭘까요?

.

.

.

탄피를 잃어버리면 안된다는 것!! 사진을 보니 탄피 20발 잃어버리지 않고 다들 잘 회수했군요 ㅎㅎ

실탄 20발을 받아서 사격하고 나왔는데 탄피가 19개 밖에 없다!! 헐퀴....-_-;;

어떤 상황이 벌어지는지는 예비역이신 파님(아버님)들께서 댓글로....ㅎㅎㅎ

 

 

 

사격훈련을 진행하는 동안 다른 조 훈병들은 놀고 있냐구요?

절대 그렇지~ 않아요~!!

자투리 시간이라도 버릴 수 없죠 ㅎㅎ

집총체조를 숙달하며 알차게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사격장에서 빠질 수 없는 이미지 컷.

"무적해병" 글귀 아래 사격하는 해병입니다.

전 이 구도의 사진이 너무 좋던데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output(20).zip

 

output(21).zip

 

output(22).zip

 

output(23).zip

 

output(24).zip

 

output(25).zip

 

output(26).zip

 

output(27).zip

 

output(28).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4.16 23:35 신고

    드디어 2주차 사격훈련 사진이 올라왔네요... 하지만 우리 짱구는 어디에도 없네요 아쉽지만 동기분들의 사진만 봐두 뿌듯하구 멋질뿐입니다히히 언제나 1159 무사안전으로 수료하길 응원할꼐요!히히

  3. 2012.04.17 06:48 신고

    2중대사격하는것보니 너무멋있어요 작은힘이나라에큰보탬

  4. 2012.04.17 06:49 신고

    2중대사격하는것보니 너무멋있어요 작은힘이나라에큰보탬

  5.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18 07:24 신고

    가족들 혹은 애인 사진 많이 찾으시길 바래요~♥

  6. 1160기뚜여친(5509)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02 22:08 신고

    ㅎㅎㅎㅎㅎ사진들 넘 이뿌요!!! 자기 가족들 찾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ㅎ.ㅎ

  7. 1161기(2732)주뇽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03 15:06 신고

    우리 훈병보다 먼저 해병인이 된 친구 가족들이 말씀하신 사진이 이것이였군요!! 아 기대됩니다

  8. 2014.02.17 02:54 신고

    한발한발 집중하여 성공하세요~~

  9. 2015.01.26 11:28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0. 2015.02.21 04:26 신고

    사격훈련도 멋지게 해냈네요~ ㅎㅎ 멋집니당

  11.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2.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47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부사관후보생 333기에게도 이제 군인의 기본기 중에 기본기! 사격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딱콩딱콩 생애 첫 사격에 임했던 그들의 실력은 어떤지 한번 살짝 들여다 볼까요?


펄럭이는 부사관교육대대의 깃발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
두근두근 마음으로 생애 첫 사격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묵직~'
실탄 20발을 받았네요~ 앙다문 입술에서 긴장과 각오가 느껴집니다 ㅎㅎ



1조가 드디어 사로로 향합니다.
안전을 위해 총구는 반드시 하늘을 향해~^^



1조의 사격을 지켜보는 2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이렇게 다음 조가 바로 대기하고 있죠.
일발필중 잘 맞추고 있겠죠? ㅎㅎ



화생방 상황에서도 명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평소에 많이많이 연습해 둬야죠.
방독면을 쓰고 사격을 하기 위해 준비 중이군요.



1조 사격 끝. 임무교대!
우수한 성적으로 첫 사격을 마무리한 1조가 2조와 교대하고 있네요.
총구는 잊지말고 하늘을 향해서~ ㅎ


마지막으로 병기 안전검사를 마치고나면 사격훈련 1회가 마무리 됩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씩씩하게 훈련을 마친 333기들 수고했어요~
이날 사격훈련 경험을 바탕으로 백발백중 부사관이 되어주세요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1.10 20:32 신고

    부333기화이팅!!! 실탄을받아든순간 가슴이 콩닥콩닥뛰었겟지 역시 해병은 멋져부러^^ 끝까지 힘내구 화이팅!!!

  3. 2012.01.10 20:46 신고

    추운날씨에 고생이많으십니다^^*
    화이팅이예요^^*

  4. 1156(3745)형진동상★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1.11 23:53 신고

    부333기분들 하나같이 다들 포스가 장난아니신데요!!!!!

    오늘 정말 난씨 추웠다는데 이렇게 추운날에도 열심히 하시니!!!!완전 멋있으시네요!!!!

    부333기분들 화이팅 하십시오!!!!!필승^^

  5. 1157(1860)민규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1.28 12:30 신고

    수고 많으십니다..
    추운날에... 아휴... 정말 훈병들과 같이
    고생이 많으셔요 파이팅입니다..

    • 1157(1636)희와은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2.03 20:24 신고

      정말 다들 추운날 고생이많으십니다ㅠㅠ..
      해병분들 화이팅입니다!!

  6. 1157(1636)희와은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2.03 20:24 신고

    사격훈련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런식으로 하는군요!
    정말 앙다문입술에서 투지를 느낄수있네요ㅎㅎㅎ멋집니다!!

  7. 2012.03.22 20:46 신고

    부후생님들사진을보다보니우리해병이모습도빨리보고싶어지네요ㅠㅠ

  8. 1159기★(2118)성구코딱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6 09:51 신고

    정말 열정이 넘치는 포스네요!
    사격이라 그런지 다들 더 신중하고 진지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추운데 고생많으셨네요! 화이팅 입니다!!!^^

  9. 2012.04.10 22:27 신고

    부후생님들 화이팅!! 제 동생 1159기 훈련병도 부후생님들처럼 멋진 해병인이 되어가고 있겠죠?^^

  10. 2012.04.14 00:43 신고

    사격훈련사진..아무리 봐도 정말 훌륭해요!
    저런 훈련을 울 훈병이도 하고 있구나..하고 생각한답니다ㅎ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11. 2012.04.21 20:06 신고

    햇빛이 강렬하네요~ㅎㅎ

  12. 2012.08.20 09:18 신고

    ㅠㅠㅠ모두화이팅입니ㅣ다!!!!

  13. 2014.02.17 02:10 신고

    사격훈련 다들 잘마치셨길!

  14.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5.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6.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7.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8.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9.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20.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21. 2015.01.26 10:2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55기들의 3주차 사격훈련 장면을 함께 지켜봐요^^


난생 처음 사격을 경험하게 되는 이 날! 훈병들의 눈빛이 날카롭게 살아있습니다 *_*
실탄으로 사격을 하는 만큼 약간의 방심도 허용되지 않는 것 아시죠? 이날 만큼은 약간 차가운 날씨가 훈병들이 정신차리는데에 도움이 되었겠군요 ㅎㅎ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줌을 밀어볼까요? ㅋ



교관님의 시범과 강의에 집중하는 있는 것이었군요~
동장군과 김정은을 날려버릴 기세가 느껴집니다 ㅎㅎ



안전지침도 확인하고 예비사격술도 몸에 충분히 익혔다면,
이제 준비는 끝났습니다.
Let's go 예비 Marines!!! 철컥!!



실탄 20발 이상 무!
처음 느껴보는 실탄의 촉감과 무게가 많이 어색하겠지만, 훌륭한 군인은 그 느낌과 친해져야 해요~



떨리는 마음으로 사로 앞에 섰습니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가다듬고 사격개시!



매캐한 화약냄새와 함께 진짜 군인으로 성장해 가는 1155기들의 모습이었습니다.



"무적해병"의 글자가 뚜렷한 사격장.
한 발 한 발 쏠 때마다 해병혼을 가슴에 새기고 훌륭한 해병대원으로 태어나주세요~^^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1.06 13:54 신고

    와......마린천사님 감사감사~~
    저도 눈감고 있는사진포함 4장건졌습니다
    메인에 사격하는 뒷모습, 단체사진앞쪽에 서있는훈병이가 우리아들이라는~
    판독결과ㅎㅎ분명히 우리아들맞네요
    아들 사진 뒷모습까지도 이리 소중할수가 없네요

    님들 사진보시면서 행복한 하루되세요^^
    1155기 훈병이들 마지막까지 아자아자파이팅!~~

  3. 2012.01.08 17:14 신고

    1155기 제현아 얼굴펴

  4. 2012.01.09 17:46 신고

    우리아들 포항 1 사단 유무선운용병 이랍니다..같은부대 안계시나요...

  5. 1157(1860)민규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2.04 09:18 신고

    이제 다음주네요 ㅎㅎ 완전 떨리겠어용 아이잉 잘하길바래용

  6. 1157(1636)희와은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2.05 10:10 신고

    55기분들도 지금 수료식마치고 멋진 해병으로 거듭나고 계시겠네요ㅎㅎ홧팅!!

  7. 2012.04.14 00:45 신고

    울 훈병이들은 이번주로 사격훈련이 끝났네요..ㅎ
    선임기수분들의 사격훈련 잘 봤습니다~ㅎ

  8. 1161(1259)생진마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30 11:56 신고

    남자들이라 사격훈련에는 관심이 더더욱 많을것같아요
    그래서그런지..첫번째사진 초집중인데요?ㅎㅎ

  9. 2013.09.21 17:11 신고

    울 아들은 전번주에 사격훈련 받았는데 .....

    • 1184경민빠50703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4.05.20 01:28 신고

      우리 훈병들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귀신잡는 해병대 화이팅!!
      대한민국해병대 멋집니다.
      자랑스런 우리 해병대입니다.
      필승!! 무적해병
      필승!! 상승해병
      원샷원킬!!

  10. 2014.02.07 19:56 신고

    울훈병이는 이번주가 3주차훈련 막바지랍니다.

  11. 2014.02.17 02:09 신고

    ㅎㅎ 집중해서 다들 열심히 맞추시길 바랍니다~

  12. 2014.05.20 01:27 신고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대한민국해병대 멋집니다.

  13.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4.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5.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6.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7.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8. 2015.01.26 10: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9. 2015.02.22 07:25 신고

    대한민국 해병대 여러분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20. 2015.02.22 07:25 신고

    대한민국 해병대 여러분들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21. 2015.02.22 07:25 신고

    멋진 훈병님들 홧팅!!!

이전버튼 1 2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