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주차'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1.12.07 부후생 333기(0주차) - 가입소 (22)
  2. 2011.10.04 부후생 332기(0주차) - 가입소 (10)
알로하~
오늘은 대망의 333기 부후생들의 첫 이야기를 올리는 날이군요!!ㅎㅎ
이제부터 9주간의 짧고도 긴 여정을 풀어나갈꺼에요
많이 찾아와 주시구요~
333기 부후생들의 첫 이야기 속으로 고고고~


333기 부후생들이 한자리에 모여있군요~
아직 보급이 완료되지 못해 형광색 신발도 보이구요ㅎㅎ
동기들과 웃고있는 모습도..ㄷㄷ ㅎㅎ 



아직 가입소이기에 두발은 모두 제각각입니다
가입소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훈련이 시작되면 모두 밀어버리죵 ㅎㅎㅎ



소대장 교관님들의 지시하에 프린트물을 지급받고!!



군가를 공부(?)하기 시작합니다 ㅎㅎ
군가는 무조건 입에서 입으로!!
소대장 교관님들이 부르시는걸 잘 들어야해요



군가뿐만 아니라 암기사항도 많죠..ㅠㅜ
조용히 공부할 시간을 가지구요



소대장 교관님들과 면담도 시행하지요



형식적인것 처럼 보이지만 굉장히 중요한 과정이에요
부후생 한명한명을 파악할수 있는 기회거든요



벌써 친해진 동기들과 웃으며 한컷!!

위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마무리 짓겠습니다~ㅎㅎ
본격적으로 훈련이 시작되는 다음주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

추가 사진 파일들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55♥조성현♡김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7 17:22 신고

    제 남친도 지금 이모습 이겠네요ㅠ
    화이팅♥

  2. 1154(2114)후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7 17:31 신고

    마지막모습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우리 후니도 꼭 이모습같길바래야겟어요^^
    다들힘내시구 화이팅하세요^^!!♥

    • 1155(1744)성현♥은혜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8 20:07 신고

      그러게요>.<
      1154기분들
      155기분들 모두 잘 지내고 계셨음 좋겠어요♥♥♥♥♥

  3. 2011.12.07 17:41 신고

    와 벌써 동기들하구 친해진모습이 눈에띄네요♥ 센스마린님의 사진은역시><//♥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1155(1744)성현♥은혜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8 20:07 신고

      동기들이랑 친해진모습 보기좋아요^^
      1155기들도 많이 친해져 있겠죠?

  4. 333기♥대한보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7 17:55 신고

    울신랑이랑 내동생 보인다^-^ 열심히하네ㅎㅎ
    다들 너무 멋있어요~^^
    앞으로 얼마나 더 멋있어질까요^^
    임관식하는 날까지 모두 힘내시구~
    화이팅입니다♥ 필승!!

  5. 1155♥조성현♡김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07 18:15 신고

    동기들하고 친해진 모습 보니까
    보기 좋아요^^
    1155기들도 잘 하구 있겠죠?
    보구싶다 성현아ㅜ♥

  6. 2011.12.07 22:44 신고

    헐ㅠ^ㅠ....남치니사진없떠여ㅜㅜ마니찍어주셔요ㅜㅜ계속기다렷는뎅ㅜㅜㅜㅜㅜㅜㅜㅠ

    • 1155(1744)성현♥은혜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12.18 20:05 신고

      ㅜㅜ기다리셨던 사진이 없으셔서 많이 속상하시겠어요ㅠㅜㅠㅠㅜㅠ앞으로 사진좀 골고루 많이 찍어서 올려주세요ㅠㅠ♥부탁드릴게요ㅠㅠ♥

  7. 2011.12.08 10:40 신고

    울 아들 열씸히 하구있지. 훈련소 입소때 본 백령도에서온 동기랑 같이 앉아있네^^

  8. 2011.12.09 23:34 신고

    ㅋㅋㅋ너무너무 구ㅣ엽네요~

  9. 1155♥조성현♡김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2 09:25 신고

    이제 1155기들은 가입소기간은 끝나고
    오늘부터 훈련ㅜㅜ화이팅♥♥♥♥♥

  10. 1155(1744)성현♥은혜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2.18 20:04 신고

    화하게 웃고있는 모습의 사진도 있어서 보기 좋아요^^

  11. 2012.03.22 21:17 신고

    부후생님들은가입소기간사진도올라오시는군요~ㅎ.ㅎ
    웃는모습이너무보기좋아요!

  12. 1159기★(2118)성구코딱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6 09:55 신고

    뒤에 있는 현수막이 눈에 띄네요..??ㅎㅎㅎ
    할수있는 모든것을 이루어라!! 저도 그렇게 응원하겠습니다!
    해병대의 패기가 느껴지는 포스트 였어요^^

  13. 2012.04.14 01:15 신고

    가입소 기간이라 다 제각각ㅎㅎ
    1주차가 되어 정식입소하시면..
    머리 다 밀어버리신다는 말씀;;ㅜㅜㅎㅎ
    모두 풋풋하시네요~ㅎ

  14. 2012.04.21 20:10 신고

    브이하며 웃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15. 2014.02.17 01:58 신고

    ㅋㅋ다들 완전 무표정인데 두명만 브이 ㅎㅎ

  16. 2015.01.25 21:09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알로하~
하루에 두탕씩 뛰는 베이비입니다~
두탕이란 말은...방금 331기 부후생들의 사격 이야기를 끝내고 왔거든요 ㅎㅎ~
부후생들의 소식을 목이빠져라 기다리는 우리 부모님, 애인님들을 위해!!!
오늘도 베이비는 달립니다~ㅎㅎ

그럼 부후생 332기의 0주차!!! 가입소의 세계로 고고고고~~


훈련소라더니...훈련은 안받고 책상앞에 앉아있네요..??
무슨 교육을 받고있길래 자리에 앉아서 대기하고 있는걸까요??



음...무슨 책자를 보고있는것 같은데...
훈련소에서 독서를 시키지는 않을테구...




저저저 밑에 있는 종이는!!!
아하!! 군가와 암기사항들을 교육받고 있군요~
가입소 기간에는 따로 육체적인 훈련은 받지 않는답니다 ㅎㅎ
군인이 되기위한 기본적인 덕목이나 요소들을 교육받는 기간이 가입소 기간이라고 보면되는데요~
신체검사나 앞으로 나올 피복보급등을 가입소 기간에 하게되는거죠!~
참고로 가끔씩 보이는 빨간명찰이나 다른 휘장은 훈련복이라 이미 붙어있는거에요~



답답한 실내에서 벗어나~야외로~~
이번엔 무슨 교육을 받고있을까요?



역시!!
해병대의 생명!! 오와열을 배우고있습니다 ㅎㅎ
앞뒤 좌우의 줄을 마추는 것인데요!!
해병의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앞으로 수도없이 들을 말
오 와 열!!!



기준열을 바라보고
오 와 열!!



오와열을 마추었으면 이젠 대열을 갖추어서 걷는 교육을 하고있어요!!
걸을때도 오와열의 흐트러짐 없이 걷는방법을 배우지요
헛둘셋넷!!



베이비 : 자 그럼 이제 모두 오와열 마춰 걸을 수 있겟죠??
부후생 : 야 안돼에~! 오와열 마춰 걸을려면 앞사람 옆사람 곁눈질 해가면서 걸어야 되는데
            그렇게 걷다가 긴장해서 왼발나갈때 왼손나가고 그런단말이야!!
절대 제 얘기가 아니에요 ㅎㅎ
왼발이나갈땐 오른손이 앞으로!
오른발이나갈땐 왼손이 앞으로!



여기는 마트??
아니죠 ㅎㅎ
피복창고 인데요 ㅎㅎ
요즘엔 카트를 끌고 피복창고를 한바퀴 돌면서 개인 피복을 지급받습니다 ㅎㅎ
제 기억으론 굉장히 시원했다는..ㅎㅎ


A : 한장만 더 얹어줘~
B : 나도 남는거 없어~



생활관에서 사용할 슬리퍼도 지급받고~
저렇게 도우미들이 하나하나씩 넣어주지요 ㅎㅎ



푸짐하게 꽉찬 의낭!!
어께에 둘러매면 머리위로 솟아 오른다는 ㅎㅎ

여튼 이래저래 332기 부후생들의 가입소 병영일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담주에는 실질적인 훈련들이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모두모두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thㅔ요~~

=-=-=-=-=-=-=-=-=-=-=-=-=-=-=-=-=-=-=-=-=-=-=-=-=-=-=-=-=-=-=-=-=-=-=-=-=-=-=-=-=-=-=-=-=-=-=-=-=-=-=-=-=-=-=-=-=-=-=-=
추가사진파일들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50기 (2711)민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10.04 17:49 신고

    부사관 332기 입소했네요 ~~!!
    아직은 가입소 기간이라 머리도 길고 ㅎㅎ
    좀있음 멋있게 훈련 받겠죠 ~~
    가입소 부사관 332기 모두 입소하면 좋겠습니다 ~~
    화이팅 ~~~ 일등했네요 ㅎㅎㅎㅎ
    센스마린베이비님 글이 너무 재미있네요^^
    1150기도 빨리 올려주셔요~~ 부탁드립니다 ~

  2. 2011.10.04 20:28 신고

    센스마린베이비님 두탕^^수고많으셨네요~~
    가입소라 그런지 두발도 아직은 어정쩡하고ㅎ
    여부후생들도 눈에 많이 보이는군요 대견합니다
    이제 준비는 끝난것 같으니 엇진 도약을 할 차례지요
    지금 초심을 잃지말고 훈련에 임해서도 잘 해나가길 바래요~
    부332기의 앞으로의 훈련모습 잘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당~~!
    우리 부후생332기 아~자 화이팅~!!!

  3. 2011.10.04 22:06 신고

    마린베이비님 정말 수고많으셨네요^^
    여부후부생332기생 모두힘내세요^^
    훈련기간 동안 모두들 건강하고 다쳐지않고 훈련잘마치길~~~
    모든 부모들은 두손모아 기도 할께요
    아들 딸들이 대견합니다 울 장녀 힘내 화이팅~~~

  4. 2011.10.04 22:55 신고

    우와 드디어 올라왔군요 332기!!감사합니다!!!!!!!!해병대 부사관 332기 화이팅!!!

  5. 2011.10.05 19:40 신고

    332기 햇병아리지만 나름대로 멋있네요... 화이팅

  6. 2011.10.05 19:43 신고

    이렇게 멋있는지 몰랐었는데 군복입은 모습 더 멋져부려.. 그리고 날씬해 보이네요... 물론 추운날씨에도 까닥없겠지만 더 몸조심하시고.. 임관식때 멋있는 얼굴 보러 갈깨... 화이팅.

  7. 2012.04.20 17:01 신고

    지금은 멋진 부사관이실 332기분들이네요~ㅎㅎ
    정말 두리번두리번..귀여우셨네요ㅎㅎ

  8. 2014.02.17 01:43 신고

    가입소라니~ 해병아리들이네요 ㅋㅋ

  9. 2015.01.25 20:50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것이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분들 힘내세요~~~!ㅎㅎㅎ

  10. 2015.02.22 22:29 신고

    ㅎㅎ 적응하기에도 바쁜 시간들이었을 것 같네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