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콘텐츠 > 걸음마~린들의 이야기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병 1133기 모여라!  (17) 2011.05.24
해병 1132기 모여라!  (13) 2011.05.24
해병 1131기 모여라!  (17) 2011.05.24
해병 1130기 모여라!  (13) 2011.05.24
해병 1129기 모여라!  (11) 2011.05.24
해병 1128기 모여라!  (9) 2011.05.24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41기 교번1904 최태욱(父)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5.25 14:34 신고

    1착도착 입니다.

    1131기 해병이들 회이팅!
    1131기 해병가족 화이팅!

    1131기 기수방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자대소식 많이 올려주시면 후임가족들게 도움이 된답니다...

    필승 !

    • 1139기 민호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5.27 20:19 신고

      태욱훈병 아버님...여기저기 응원 다니시느라
      엄청 바쁘시네여..ㅋㅋㅋㅋ

  2. 2011.06.08 00:02 신고

    오옷~ 새로운 방이 생겼군요 진작 생겼으면 좋았을것을 ㅠㅠ
    많이 홍보할게요~ 마린님 잘 계시죠?! ^.^

    • 1142기 내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6.08 00:04 신고

      우왕 ㅎㅎㅎ 31기 선배님이 오셨당 !!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꾸벅 !

  3. 2011.06.19 22:19

    비밀댓글입니다

  4.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5.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6.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7.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8.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9.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0.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1.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2.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1:51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신병 1131기가 극기주의 마지막 종점인 고지정복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눈과 얼음 이 훈련병들의 산행을 막으려 했지만 던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무사히 정상에서 무적 해병의 정신을 보여 주었습니다.





고지정복훈련을 마치고 부대로 복귀중인 훈련병들의 모습입니다.








극기주의 모든 훈련을 마치고 해병대의 상징인 빨간명찰을 수여하였습니다. 강하고 멋진 해병대원으로 성장한 신병 1131기 모두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바랍니다.

                                                           **추가사진입니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02.02 01:56 신고

    그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오
    빨리 우리동생도 가슴에 빨간명찰을 달아서 얼릉
    진짜 해병이 되었으면 하네요오ㅎ
    1131기 모두 실무도 화이팅 하세요오 !!ㅎ

  3. 2011.02.06 11:36 신고

    울아들 웃는모습 보니 아빠의 마음이 좀편하구나 자랑스런 해병이 종영아 남은 기간도 열심히 해쳐 나가자 울아들 종영이 화이팅!!!!

  4. 1134기3소대2331번 준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2.06 12:36 신고

    멋진 모습 보기 좋습니다
    울아들의 선임들이시네요... ㅎㅎㅎ
    대한민국 해병대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5. 2011.02.06 16:49 신고

    우리아들도 6주차 되어가서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정말수고많았고 멋집니다. 실무 받은데 가서도 열심히 군생활잘마치길 바랍니다 해병대 화이팅 !!!

  6. 2011.02.07 08:26 신고

    빨간명찰대단합니다 힘든훈련으로 지친몸의피로를 빨간명찰이다날려주네요 멋진모습 앞으로도 계속 보여주시기바랍니다 해병대 여러분 모두 화이팅***

  7. 1133기 섭여틴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2.10 16:10 신고

    추운날씨에 천자봉 등정에 수고한 31기 해병분들 사진보니까 오늘 울 해병이도 꿋꿋히 잘하고있을거라 생각되어 안심이 되요. 배치받은 곳에서 좋으신 선임분들 많이 만나셨겠죠? 앞으로도 화이팅!

  8. 1134기 진용♡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2.12 21:34 신고

    1133기해병 여러분~~~ 6주차 훈련 천자봉 고지정복!! 정말 힘들었지요?수료식하고 배치 받고 그곳가서도군복무 멋진 추억만들어 보세요 회이팅^ ^

  9. 2011.02.20 23:59 신고

    마린보이님울해병이5주차훈련에멋진사진한장부탁드립니다

  10. 1136기7소대3749종국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3.02 15:24 신고

    가장추운날씨에 강한 훈련 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텐데
    정말 휼륭한대한민국의 해병입니다..
    조금 아쉽지만
    천자봉정상 에서 한컷 찍은거 같이 올려 줬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작가님 그리고 마린님 추운날씨에도 불구 하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36기 사진 많이 찍어 주세요~^^

  11. 1135기(1644) 유진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3.03 16:10 신고

    1131기해병님들의 수료식 진신으로 축하드려요.
    산기슭에 아직도 하얗게 쌓였네요.
    정말 추을때 고생 마니 하셨어요.
    고생한만큼 보람도 크셨으리라 믿어요.
    1131기해병님들의 앞날의 건투를 빕니다.
    1131기해병 홧 ~~팅!!

  12. 2011.03.17 17:54 신고

    오랜만에 훈단 사진들 보네..;;
    엣날 하고 마니 바뀐듯..?
    저도 신병 2교육대 나왔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순검때 DI들의 각~~소대들은~~~
    이 소리가 귀에서 맴도네..ㅋ
    수고 하시고;;
    멋진 해병으로 전역 하세요^^

    • 1137기 정환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3.20 10:46 신고

      제 남자친구도 지금 신병 2교육대에 있답니다.
      잘 훈련 받고 있겠죠?

      너무 자랑스럽네요. 멋진해병으로 전역하시고 ^^

  13. 2011.03.20 00:46 신고

    IBS조교들이 한참 나보다 후배일텐데 욀케 무섭게 느껴질까요 ㅎㅎ
    훈단시절 조교들이 정말 무서웠다는..

  14. 2011.06.12 05:36 신고

    울아들모르겠넹 ㅠ~~!! 엄마가 미안해 자주 연락못했엉 ㅎㅎ 그래도 아들은 잘하고있징 ㅎㅎ 아들 힘네라고
    많이 축카~~축카 메일도 보내주시고 그랬네 다들 고맙당 그렇징 그럴수록
    울아들 용기 내서 열심히 군생활 군무해야겠징 응 아들 있잖아 필요??집으로 띠리~~링
    하구 띠리~~~링 아들 무슨말~~알아듣징 ㅋㅋ 아들 그동안 힘든 고생많이 했엉 하지만 그래도
    이제부터는 국직한 힘이든다 생각으로 또 나라을위해 조국을위해 너을위해 생각하고 열심히 뒤어라 아들들아
    그럼 해병대모두 수고하시구요 힘네시구 늘 몸건강하게 파이팅 하세요 필~승!!

  15. 2014.01.15 13:22 신고

    눈속에서도 행군하는 모습이 정말 멋잇네요^.^

  16. 2014.02.16 02:25 신고

    훈련단생활 고생하셨어요. 뿌듯하시겠습니다^^

  17. 2015.01.25 18:36 신고

    그저 부럽고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한명의 낙오자 없이 빨간명찰 달고 드뎌 진정한 해병으로!!!!
    축하하구요.. 울쫑도 이제 걸음마 시작했으니 머지않아 저렇게 늠름한 해병으로 성장하겠지요?
    모두 모두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필~~~~~~~~~씅!!!!!!!!!!

  18. 2015.01.25 18:36 신고

    그저 부럽고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한명의 낙오자 없이 빨간명찰 달고 드뎌 진정한 해병으로!!!!
    축하하구요.. 울쫑도 이제 걸음마 시작했으니 머지않아 저렇게 늠름한 해병으로 성장하겠지요?
    모두 모두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필~~~~~~~~~씅!!!!!!!!!!

  19. 2015.02.22 04:36 신고

    한창 추울 때 천자봉 다녀오셨네요ㅠㅠ 눈도 다 녹지 않은 산길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빨간 명찰을 단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해병입니다!!!
    지금 날은 많이 풀렸지만 혹여나 길이 미끄럽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193기도 곧 천자봉
    다녀올텐데ㅠㅠ 부디 무사히 다녀올수있기를!!!

  20. 2015.02.22 04:36 신고

    한창 추울 때 천자봉 다녀오셨네요ㅠㅠ 눈도 다 녹지 않은 산길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빨간 명찰을 단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해병입니다!!!
    지금 날은 많이 풀렸지만 혹여나 길이 미끄럽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193기도 곧 천자봉
    다녀올텐데ㅠㅠ 부디 무사히 다녀올수있기를!!!

  21. 2017.10.19 23:28 신고

    와 이 사진들 아직도 있네

1131기 훈병들이 각개전투 훈련을 받기 위해 교육장으로 행군을 떠났습니다.




가는 길에 있는 화생방 교육장에 들러 화생방 교육을 받을 준비를 하는 훈병들.








설원 위에서 포복을 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
날아라 마린보이 격주 이벤트 5차 당첨 보너스입니다!!!




---------------------------------------------------------------------------------------




---------------------------------------------------------------------------------------




---------------------------------------------------------------------------------------





원욱 신병과 관섭 신병은 같은 생활실이라 보너스 사진 추가했습니다~ :)

                                                        
**추가사진 입니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01.22 15:21 신고

    우리형도 곧 4~5주차훈련을 받을텐데~~다음주 부터는 강추위라고 하는데.. 춥지 않을까 걱정되네용~
    1131기 선배님들처럼 훈련 잘받을 수있겠지요!?

  3. 2011.01.22 18:56 신고

    1133기슈누님!동생은 몇소대 인가요?울아들은9소대3생활실 입니다^^반갑습니다

  4. 2011.01.22 20:07 신고

    시간이 지날수록 눈빛이 살아있는 최강해병이 되어가네요
    1131기 훈병님들 대단해 보입니다
    모든훈병님들 사랑합니다!!!

  5. 2011.01.22 22:26 신고

    마린님!저는 요즘 날아라마린보이. 해사모. 육군 홈피.왔다갔다 하는재미로 삽니다 ㅋㅋ
    직장에가서 일도하고 아들 소식도 궁금하고 또 조카가 육군에 입대해서 거기가서도 편지 쓰고 그럽니다~~하루가 바빠요!!오늘은 계속 울아들 동영상 편지떴나 싶어 들락달락 합니다.진짜 바쁘죠 ㅎㅎ
    그래도 즐거워요 마린보이에 오면 해병대 소식을 알수 있으니까요..
    울 훈병들 이쁘게 찍어서 올려 주세요.감사 합니다.

  6. 2011.01.23 02:37 신고

    저도시간날때마다마린보이에서울아들사진보는게일과랍니다
    오늘도사진올라온거있나해서들락날락했답니다

  7. 2011.01.23 22:48 신고

    준이엄니 저도날마다 들락달락 합니다^^담주 월요일에서 수요일정도 영상편지 올라 온데요
    궁금하지만 그때 까지 참아야 겠지요^**^

  8. 2011.01.23 23:35 신고

    그쵸그쵸~~사진찾아보는게 하루 일과중 하나죠~~
    영상편지 엄청 기다려집니다
    건강하게!!!필승!!

  9. 2011.01.24 16:10 신고

    오늘 주소나왔는데 제 2신병교육대대라서 괜시리 더 들락날락거리게 되네요.
    사진으로도 빨리 울아들 얼굴한번봤으면 좋겠네요.
    아참! 그리고 1134기 생생정보통에 나왔어요~~ 처음에 입영하던날예요 스쳐가듯이 아들얼굴이 나왔다는 ㅠ.ㅠ

    • 1134다솜(2539)마더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1.25 21:56 신고

      울아들도 제2신병교육대대라네요..
      근데 5소대--다이어트소대라고들하던데..
      좀 빼긴빼야했었는데 걱정이 앞섭니다.
      아무튼 반갑네요..
      자주 소식전해주세요^^*

  10. 1134기한수민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1.24 16:26 신고

    울아들도제2신병대래요..아주멋진사내인디..해병까지됐으니무지멋진매력에해병에모습이 이애비눈에선하네..아들아~..자랑스럽고고맙다 멋진아빠.이쁜엄마.잘난둘째태민.아주귀여운막둥이강민이가힘찬응원을보낸다.^*^..~핫~팅~~~

  11. 1131기2536번국영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1.24 18:36 신고

    앗......!!!!!벌써 1134기 우리 아들이 들어갈때는 너무나 멀게만 늦겨지더니 ~~~~~~~~!!!!!
    갑자기 빨라진 느낌이네요.............1134기 멋진 해병이되신 것 축카축카...........드려요 ..............
    혹한 추위 모든해병 건강하시길~~~~~~물론 마린님도요~ㅎㅎ~~~아자아자~파이팅

  12. 2011.01.25 21:50 신고

    1134기 부모님들께서 열심이시군요
    후배 기수님들이 생기니 뭔가 갑자기 확 빨라진 느낌이 들어요
    모두 잘 할겁니다 부모님들 힘냅시다!!!!
    사랑합니다~대한민국해병대!!

  13. 2011.01.25 22:32 신고

    오늘종일 울해병이 사진기다리는데
    안올라 옵니다 ㅠㅠ내일은 올라 오겠지요?
    **********1133기*************화이팅!!

  14. 2011.01.29 00:30 신고

    여기저기 휘젓고 다니다보니 자정을 넘겼어요.
    이벤트 당첨 그거 어찌하면 잘 될까요?? 오늘 처럼 밤새 설치고 다니고 다님 되나요.......

  15. 2011.02.02 02:04 신고

    조금있으면 동생도 화생방 훈련을 하는데
    사진을 보니 걱정이네요오 ㅜ
    그래도 해병이니깐 잘 견디겠죠오오
    1131기 멋있어요오오 ㅎㅎ 화이팅!!

  16. 2014.01.15 13:19 신고

    눈속에서도 훈련받는 모습이 정말 멋잇네요다들 ㅠㅠ

  17. 2014.02.16 02:24 신고

    이벤트당첨된 보너스 저도 받고싶네요~`

  18. 2015.01.25 18:33 신고

    이벤트 당첨된 보너스!! 이게 보너스 였군요ㅎㅎㅎ
    저도 이벤트에 당첨되고 또 보너스를 받고 싶어요ㅠㅠㅠ
    내사랑 너무보고싶어!!!!!!!!

  19. 2015.02.22 04:34 신고

    눈밭 위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멋져요!!!
    대한민국의 해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20. 2015.02.22 04:34 신고

    눈밭 위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멋져요!!!
    대한민국의 해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21. 2015.02.22 04:34 신고

    눈밭 위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멋져요!!!
    대한민국의 해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신병 1131기가 3주차 신병훈련 중에 실시한 영점사격입니다~
남상인 작가가 수고해주었습니다!


실탄을 받으며 사격장으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좀 긴장된 모습이지요?





사격장으로 들어온 후 본인의 사격 차례가 된 신병은 준비를 합니다.



뒤에서 대기하고 있는 신병들의 긴장된 모습...항상 처음은 긴장되는 법이지요.



사격 실시!




사격이 끝나고 신병들은 자신들이 얼마나 정확히 사격을 했는지 확인을 합니다. 이 확인과정과
클리크 수정을 통해 병기를 자기 몸처럼 다룰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사격이 끝나고 사격장에서 나올 때 소대장들은 안전을 위해 혹시 실탄이 병기에 남아있지 않나 신병들의 병기를 세밀하게 점검합니다.

군인에게는 필수는 사격기술을 습득한 1131기! 갈수록 군인다워지는 모습이 매우 듬직합니다!


**추가사진입니다**

---------------------------------------------------------------------------------------

블로그 바이위클리 4차 이벤트 당첨 보너스입니다~




---------------------------------------------------------------------------------------




---------------------------------------------------------------------------------------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01.07 23:44 신고

    아고.. 울 아들 찾다가 눈 빠졌네요.쭉 다봐도 안보여서 눈물달고 다시 쭉~보니깐 줄서있는데서
    끝에 반쪽짜리 하나 찾았네요.엄마라 겨우 알아볼수있는거..ㅎㅎㅎ
    그래도..1131기 해병이들 홧팅 입니다..~!!!

  3. 2011.01.08 01:24 신고

    2524동근짱님 저희 아들도 찾기 힘들었답니다. 매번 올려 주시는 사진에 울 아들이 보이지 않아 많이 많이 걱정했는데 오늘은 저어기 뒷쪽에 흐릿하게 보이네요 그래도 총들고 서 있는 모습이 멋있긴 하네요...ㅎㅎ 저 도치엄마거든요.^^

    • 2011.01.09 11:49 신고

      찾으실때 그마음 저도 잘알아요.ㅎㅎㅎ 저도 딱 한장찾았는데 뒷쪽에 흐릿하게 반쪽으로..다행 스러운게 교번을 알아보겟더라고요. 멋지지요? 대견스럽고..? 다음번에 사진이 올라올때는 큰사진 기대합니다.ㅎㅎ2134 멋쟁이님도 꼭 크게 나온 아들사진 볼수 잇을거에요...^^*

    • 2011.01.10 11:21 신고

      두분이 아시는 사인가봐요 ^^

  4. 1131기 2214수빈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1.08 10:28 신고

    매번 올려주신 사진 모습을보고 아들사진찾는낙으로 사네요^^
    마린님 감사합니다 ~~어리게만봤는데 늠늠하고 대견스럽습니다
    1131기화이팅!!! 울아들얼굴찾다가보니 다비슷비슷 다~내아들같습니다^^
    마린님도 한파에 수고마니하세요.감사합니다~~~~~~

  5. 2011.01.08 13:59 신고

    마린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아들에 멋진 사진이 올라왔네요~~~ ^^
    금요일만 되면 어떤 모습이 찍혀있을까? 많이궁금하고 기다려 지거든요..>>>
    감사한단 말씀밖엔 마린님 혹한 취위 건강하시고 멋진 사진 많이 부탁 드려요.....!!!!!
    행운과 건강 행복이 함깨 하길~~~~~~~~~~~~~~~아자아자 ~파이팅~~~~~~~~~~~~

  6. 2011.01.08 19:55 신고

    며명맘 사진3장찾았네 ㅋㅋㅋ

  7. 2011.01.08 19:56 신고

    1131기 2216 이여명 영점사격만점이요 !!!!

  8. 2011.01.08 19:57 신고

    여명이는 앞에서 찍은 사진은 왜안나오지????

  9. 2011.01.08 19:58 신고

    사진작가님 1131기 이여명 사진큰사진으로 좀올려주세요 ㅎㅎㅎ

  10. 2011.01.09 16:48 신고

    남상인작가님!! 고맙습니다~~
    보고싶었던 울아들 사진 크게 두장이나 올라왔어요.
    1131기 훈병님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남은 훈련 끝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아자아자 화이팅!!!
    작가님, 마린님 건강하세요~~^^

  11. 2011.01.10 04:07 신고

    규현 천사 우야짱님~~축하드립니다~~
    남상인 작가님도 추운데 고생하셨어요~~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해피마린님도 감사합니다~~

  12. 1133기 멍청이를사랑하는바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1.11 11:27 신고

    저도 조만간 우리멍청이 사진을 볼수있겠죠 ??
    진짜 .. 이벤트사진과 편지는 너무 감동이네요 !!
    부러워요 ㅜㅜㅜㅜㅜㅜㅜ 해피마린님 ~ 1133기 진짜 잘부탁드려요 ㅜㅜ

  13. 2011.01.12 07:10 신고

    마린님
    2835번 많이좀찍어주세요
    요번에하나나왔어요ㅠㅠ
    울형 많이힘들어보임 ㅠㅠ

  14. 2011.01.20 18:46 신고

    저도 저렇게 2교육대 신병훈련소에서 훈련한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실무 세달째가 지나갑니다

    곧 실무 올 후임분들!

    얼마남지 않았으니 열심히 하세요!

    그리고 제 밑으로 제발 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후임이 한명도 없어서 주개작업 혼자 해야됨 ; ㅋ

  15. 2011.01.25 22:41 신고

    이추위에 장갑도 아끼고 총쏘는연습을 하네요~~손시럽겠어요^^
    무적 해병대는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않고 씩씩하게 헤쳐나갈수 있습니다~~

  16. 2011.04.06 01:05 신고

    요번주에1137기도사진요로케올라오겠네용너무너무기대됩니당♥ 당첨되신분들부럽...다곰신님들이네용ㅇ.ㅇ남자친구분이좋아하셨겠어용

  17. 2014.01.15 13:13 신고

    영점사격 제 꾸나도 잘해냇으면 좋겟네요♡

  18. 2014.02.16 02:20 신고

    다들 잘맞추셨나요~?

  19. 2015.01.25 18:23 신고

    훈련할때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으니 조금 어색하고 그런데요ㅎㅎㅎ
    지금의 이벤트사진은 얼굴 정면으로 그리고 잘해는 그런 모습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우리 쫑이도 그런사진 찍게 도와주십시요!!!!ㅠㅠㅠ

  20. 2015.02.22 04:31 신고

    ㅎㅎ 저도 얼른 당첨돼서 제 군화 사진 편지 얻고싶어요!!!!! ㅠㅠ

  21. 2015.02.22 04:31 신고

    ㅎㅎ 저도 얼른 당첨돼서 제 군화 사진 편지 얻고싶어요!!!!! ㅠㅠ

1131기 훈병들이 도구해안으로 KAAV 탑승 및 IBS 훈련을 떠났습니다.





처음 타보는 KAAV 안 훈병들의 표정에서 이제 곧 상륙하여 적진에 침투할 것만 같은 긴장감이 맴돕니다.












IBS 훈련을 받기 위해 해안에서 PT체조와 기본 동작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바다지만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훈련에 열심히 임해준 1131기 훈병들의 앞날이 기대됩니다! 

                                                        **추가파일입니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31전승민친구 1125김한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0.12.31 17:01 신고

    추운데 고생하는 학창시절 친구가 잘 훈련받는것을 볼수있으니 정말 좋네요
    추운데 항상 고생하시는 작가님도 감사드립니다! 필승 ^^

  3. 1131기 2816 대근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0.12.31 19:54 신고

    추운데 고생하는 아들들 보니 가슴은 찡하지만 사진 한장한장 보면서 웃다,울다 하고잇네요
    새해에는 더욱더 씩씩한 모습 볼수있겠죠...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잘 나고 장한 아들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
    다음주에도 울아들 찾으러 올꺼에요
    추운데 고생많으겠지만 멋~진 사진 많이부탁드려요
    Happy New Year
    복 많이받으세요 ~~~~~

  4. 2010.12.31 21:12 신고

    마린님 새해복많아 받으새요~~
    2011년에도 많이수고해주시고
    더많은 사진 글올려주세요

  5. 2011.01.01 10:04 신고

    마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 어제가 전생이고 오늘이 이승입니다... 하루 해를 보며 멋지게 보내세요 ..
    포항훈단 모든 장병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131기 1132기 모든 훈병들 ... 새해 복 많이 받고 .. 20살 어디선가 술에 취해 흥청거리며 보낸 다른 20대와 너희들은 다르다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너희는 그 강한 대한민국 해병대로 테어나기 위하여 몸부림 친다 .
    병아리 아니다 . 독수리 발톱을 숨겨놓고 비상할 날만 기다리는 마린보이다.. 병아리가 절대 아님을 상기하라.
    그리고 모든 훈병 부모 가족 형제 여러분 건강하시고 대대손손 무병장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늘 우리는 더불어 사는 이웃이고 형제이고 대한민국 해병대 아들을 둔 든든한 거목입니다.... 필승!!!

    • 1132기 성훈대디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1.01 14:19 신고

      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요.
      32기 부모는 2주 훈련 더받은 31기 부모님이 부럽답니다.
      이마음이 부모된이의 조급함인줄 알면서도 어절수 없군요.
      해병이들이 마음놓고 군생활을 하려면 우리가 건강하게
      그들의 안식처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부디 건강하게 훈련 잘받으라고 화이팅을 보내봅니다.
      건강하시고 행복 하십시요 ^**^

  6. 2011.01.01 22:24 신고

    인철아나조현이다추운데힘내고고생해라

  7. 2011.01.02 11:31 신고

    1131기2216번이여명보틍탄모습이함장같애 ㅋㅋㅋ

  8. 2011.01.02 11:33 신고

    장갑차에서내리는 이여명!!!!!!무적해병 다운 마린보이 홧팅!!!!!

  9. 2011.01.02 11:34 신고

    차가운 바닸가모래밭에 훈련하는 이여명 멋져요

  10. 2011.01.02 11:38 신고

    1131기 2216번 이여명 귀신잡는해병답게 멋지게 나왔당 홧팅!!!!!!

  11. 2011.01.02 11:39 신고

    우리아들 !!이여명 멋지다 마린보이답다 !!!!!!

  12. 2011.01.02 11:40 신고

    대한남아 다운 아들이여명 추운바닷가에서 장갑차 보트 모래 파도 너무도 잘어울리는구나!!! 힘내 대한의남자가가는길 !!!힘내라 !!!!

  13. 2011.01.02 11:43 신고

    이제는 어떠한추위에도 견딜수있는내공이 쌓여 어디라도 살아남을것같은 이여명이가되어가는것같네 넘뿌ㅡ듯하다 든든한 우리 이여명 멋져

  14. 1131기 2634 정유훈 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1.01.04 20:31 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 남친 사진은 없는건가요? 저번에박물관사진에도한장도없었는데..ㅠ
    단체사진에도안보이구요..ㅠㅠ수색대를 붙었는데 그거 테스트때문에 빠진건가요?
    모자번호로아무리찾아도없어요..ㅠㅠ제가못찾고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슬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1.01.05 11:11 신고

      안녕하세요 정유훈 곰신님
      고루고루 촬영하려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ㅡㅜ 유훈 신병이 너무 훈련에 열중하다 보니 작가들 카메라를 다 피했나봅니다 ^^;

    • 1131기 2634 정유훈 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1.01.05 12:28 신고

      제가..너무흥분했었나보네요어제 ㅋㅋㅋㅋ사진이없어서 ㅋㅋㅋ열심히찍으시느라 항상 수고많으신데 저혼자 너무 열변을 토했네요..정말 죄송합니다!ㅠㅜ인터넷편지로 카메라가보이면 얼굴좀비추라고 말해줬어요 !!ㅋㅋ감사합니다><

    • 2011.01.05 16:02 신고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 3주차에는 꼭 유훈 신병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15. 2011.01.07 15:11 신고

    에구에구 사진은 저번주에 봤으면서 댓글은 지금 다네요 ^.,^>.ㅋㅋㅋ;;;;
    이 때 울 남친 6장이나 건져서 너무 신났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추운데 고생하는 해병이들, 항상 기운 백배로 힘냈음 좋겠고
    사진 기자님도 완전 추우실텐뎃 ㅠㅜㅜㅜㅜ... .다들 힘내서 이 겨울 잘 이겨내셨음 좋겠어요 ^.^

  16. 2011.01.25 22:50 신고

    IBS훈련 KAAV훈련 힘들지만 울훈병들 첨접해보는거라 신기해 하면서
    훈련을 받았을것 같아요^^1133기 이번주 사진을 기다리는데 아작안올라 오네요~~
    인내를 기지고 기다리는중 입니다^*^

  17. 2014.01.15 13:08 신고

    훈련받는 모습이 정말 멋잇습니다 ㅎㅎ

  18. 2014.02.16 02:17 신고

    자랑스럽네요^^화이팅입니다~V

  19. 2015.01.25 18:14 신고

    사진만 봐도 너무 추워 보여요ㅠㅠ
    마린님, 그리고 작가님 추운데 너무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1193기화이팅 해병대화이팅입니다^^
    마린님 감기 조심하세요!^^

  20. 2015.02.22 04:28 신고

    ㅎㅎ 해병대캠프 가면 모두 할 수 있나요?! 여자라고 살살시키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21. 2018.02.04 23:32 신고

    표정봐라? 개빠졌네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