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신병 3,5교육대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 각개전투 훈련

by 운영자 2013. 3. 27.

 

 

오늘은 날카로운 눈빛의 훈병들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1주차 사진을 보고 오늘 보시는 분들은 1170기가 아니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렇게 멋지게 변한 훈병들의 각개전투 훈련을 공개합니다~

 

각개전투 교장에서 위장을 하고 훈련받고 있는 훈병들 모습에서 강인한 해병이 연상되지 않나요?

실제 교장에 가기 전 이렇게 포복 방법을 숙지합니다.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힘든 과정~ 오늘따라 유난히 교장이 길어보이는 군요..

 

자~ 실제 훈련에 들어갔습니다.

고된 연습으로 힘들법도 한데 제대로 시작하니 눈빛이 달라지는 군요..ㅎㅎㅎ

 

적진 깊숙히 들어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특수부대 요원 같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강렬한 눈빛과 집중력 있는 훈련 장면은 쉽게 보기 힘든 모습이죠..

 

 

훈련장의 장애물을 재빠르게 통과하고 적진을 향해 돌격 앞으로~!!

요즘 커지고 있는 북한의 도발 위협에 우리 훈병들의 목소리 만으로도 제압할 수 있을 듯...^_^

 

 

우~왕~

이렇게 긴~ 훈련장을 그동안 배운 기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통과했습니다~~

그냥 걸어와도 땀 좀 날 듯...ㅎㅎㅎ

 

이렇게 각개전투 훈련을 마무리 하며 1170기 5중대 훈병들은 빨간명찰에 한 걸음 다가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소가 저절로~^^

남은 기간 멋진 해병이 될 수 있도록 날~마 가족분들의 응원!!!! 부탁드려용~

 

 

-------------------------------------------------------------------------------------------------------------

 

추가 사진입니다.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3).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4).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5).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6).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7).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8).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9).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0).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1).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2).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3).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4).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5).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6).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7).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8).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19).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0).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1).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2).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3).zip

 

신병 1170기 5중대 4주차 (24).zip

댓글238

    이전 댓글 더보기
  • 1171)쫑이♥ 2013.03.27 12:48

    우와!! 너무멋져요 ^^
    우리 훈병이도 어서 사진이올라왔으면좋겠어요ㅠㅠ
    답글

    •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많이 올라올거에요^^

    • 1170아뿌지 2013.03.27 13:46

      앞으로 기다리던사진올라올겁니다.^^*

    • 1171기 훈이내꼬♥ 2013.03.27 14:16

      저두사진올라오기만기다리구잇는데 맨날 혹시 하구들어와본답니당ㅋ.ㅋ

    • 1170기 손석현맘 2013.03.27 14:17

      편지만 쓸수 있어도 숨통이 트이는거 같아요
      글고 이런 소통의 장이 없었으면 혼자 병나요
      날마에 감사해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27 15:13

      저두 사진올라올날을 기다려요^^ 날마가 있다는거 얼마나 다행인지.. 곧 볼수있을거에요~

    • 1170기쭌이맘 2013.03.27 21:34

      금방올라와요^^

    • 1171 귱귱이 2013.03.27 21:44

      1171기사진 얼른 보고싶어요ㅠㅠ시간이 왜이렇게 안갈까요

    • 1170구멍이♥ 2013.03.27 23:34

      사진올라오는날까지홧띵♥

    • 1171기 동완꼬♥ 2013.03.30 08:06

      사진이넘기다려지네요ㅠㅠ

    • 1171기 식이곰신 2013.03.30 19:15

      저두요 ㅠㅠ

    • 1171기 연석여친♥ 2013.03.31 05:54

      저두요 저두요ㅠ_ㅠ..

  • 1170아뿌지 2013.03.27 13:37

    완소마림님~~왜앞소대훈병들만찍고 뒷소대만않찍혔나요~이렇게물어보면 훈련중개개인마다찍기곤란해서 그렇슴다.양해바랍니다.동기들열씸히훈련받는모습아들이라생각해주십쇼라고 대답하겠쥬!!ㅎㅎ노상방뇨찍사끝내줍니다....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27 15:11

    와~훈병들 멋져요! *.* 단단한 몸과 저 눈빛들~ 1171기들도 얼른 볼수있길^^
    답글

  • 1170마미 2013.03.27 15:43

    이런이런 3소대까지만 사진찍혔나봐요?...허무하네요..
    답글

  • 1170기 태수맘 2013.03.27 16:21

    이번에도 울아들 사진은 없내요ㅠㅠㅠ
    사진 찍으시고 올리시느라 고생하신건 잘 알겠습니다.
    허나 매번 사진이 편중되어서 올라오네요
    아들,애인얼굴 보고픈 마음은 다같다고 봅니다
    허나 매번 5소대 사진은 몇장없네요
    장한 아들의 모습을 너무 보고싶었는데.....






    답글

    • Favicon of http://ㅎ BlogIcon ♥1170으뜸별♥ 2013.03.27 16:23

      저두에요ㅠㅠ 한장도못찾았어요
      정말 슬퍼요ㅠㅠ

    • 1171기 훈이내꼬♥ 2013.03.27 16:24

      아쉽네요..ㅠㅠ 저흰아직사진두하나안올라왓지만요..담엔꼭많이찍히길바랄께요 힘내세요!!

    • 1170진후맘 2013.03.27 17:08

      그런감이 있죠~사진이 너무 한 쪽으로 몰려서 ㅠㅠㅠ 한컷씩 잘 분배돼서 나오면 좋을텐데요~ 너무 아쉽겠어요><

    • 저도 얼른 찾아보고 싶어요ㅜㅜ

    • 1170아뿌지 2013.03.27 17:15

      속시원하게 수료식때 많이찍어보입시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27 17:30

      ㅠㅠ안타깝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아드님두셨으니 기운내세요!**^^

    • 1171기 훈이내꼬♥ 2013.03.27 17:58

      힘내세요~~~ㅠ.ㅠ!!

    • 1170기쭌이맘 2013.03.27 21:32

      마자요
      올리시느라 힘들었겠지만
      기다리는사람은 더 힘들었는데 ㅠㅠ

    • 1170기 손석현맘 2013.03.27 21:33

      저도 맨처음엔 넘 야속 하더니만
      이젠 속으로만 그러네요
      골고루 좀 찍어주시지....

    • 1171 귱귱이 2013.03.27 21:42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힘내세요!!

    • 1170구멍이♥ 2013.03.27 23:34

      ㅠㅠㅠ너무허탈하시죠~~
      ㄹ한장이라도건졋으면좋앗을텐데 흑

    • 1170쭈니곰신 2013.03.27 23:54

      그쵸ㅠ제꾸나도 5소댄데..못건졌어요 속상해요ㅠ

    • 1171기 동완꼬♥ 2013.03.30 08:04

      힘내세요ㅠㅠ

    • 1171기 식이곰신 2013.03.30 19:16

      너무 아쉬워하지마세요 ㅠㅠㅠㅠ

    • 1171기 연석여친♥ 2013.03.31 05:55

      서운하시겟어요..ㅠㅠ 다음번엔 좋은사진 건지시길 바래요!

  • 1170기쭌이맘 2013.03.27 21:31

    자대배치 소식도 못듣고ㅠㅠ
    날마님들 거의가 자대배치 원하는곳으로 된것같구
    근데 찬찬히 사진이라도 찾아서
    우울을 달래려 했더만
    사진??
    한장도 없네요
    이번사진 뭐 이런대요??
    너무 한두소대위주잔아요!!
    기다리는님들 생각해서 골고루 한컷한컷 돌려주시지...
    답글

    • 1170기 손석현맘 2013.03.27 21:34

      그러게요 골고루 찍어주심 좋으련만....
      힘 내세요 담번을 기대하며....

    • 1171 귱귱이 2013.03.27 21:41

      아이고 속상함이 크시겠어요ㅠㅠ 힘내세요!!

    • 1170구멍이♥ 2013.03.27 23:32

      정말저두한장도못건졋지만..수료식이코앞이니
      맘을달래요ㅠㅠ

    • 1170쭈니곰신 2013.03.27 23:51

      차라리ㅡ단체로 찍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ㅠ

    • 저도 사진 한장도 없어요 ㅠㅠㅠ
      거기다가 자대 배치는 ㅠㅠ
      백령도 랍니다;;

    • Favicon of https://rokmarineboy.tistory.com BlogIcon 운영자 2013.03.28 01:00 신고

      오늘은 죄송하다는 말을 반복하는군요...
      단체사진은 해병대 홈페이지에서 소대별 사진으로 위안 받으시고 동기들 함께 한 훈련이니 사진 보시면서 이해해 주세요~~

    • 1171기 훈이내꼬♥ 2013.03.28 11:58

      안타까워요..ㅠㅠ담번엔꼭!!많이나올꺼에요!!

    • 1171기 동완꼬♥ 2013.03.30 08:03

      힘내시고 다음번을기대해봐요ㅎㅎ

    • 1171기 식이곰신 2013.03.30 19:17

      속상해하지마세요 ㅠㅠ 조만간 좋은 소식있겟죠 ㅠㅠㅠ

    • 1171기 연석여친♥ 2013.03.31 05:57

      글에서 속상함이 느껴지는것같아서 제맘도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 1171 귱귱이 2013.03.27 21:40

    정말 힘들겠어요ㅠㅠ그치만 다들 씩씩하고 보기좋네요ㅎㅎ 1171기 사진도 얼른 보고싶어요!>.<
    답글

  • 1170쭈니곰신 2013.03.27 23:50

    전 이번에도 사진을 하나도 못건졌네요ㅜ.ㅜ.ㅜ.ㅜ.ㅜ.ㅜ엉엉
    답글

  • 1171기 연석여친♥ 2013.03.28 08:56

    우와벌써4주차네요~ 곧수료가얼마안남앗네요부럽기도하고^^ 수고많이하셧어요!!!! 끝까지힘내시길! 기도할게요^.^♥
    답글

  • 1171기 동완꼬♥ 2013.03.28 16:20

    정말멋져요ㅎㅎ
    1171기도 얼른사진나왓음좋겟어요ㅎㅎ
    답글

  • 2소대 사진 많다길래 ㅠㅠ
    기대하고 왔는데....
    제 꾸나 사진이 단 한장도 없네요 ㅠㅠ
    답글

    • 1171기 훈이내꼬♥ 2013.03.29 00:50

      너무아쉽죠....ㅠㅠ제가다맘이아프네요ㅠㅠ

    • 1170기 쭌이맘 2013.03.29 15:03

      그렇게 만은사진속에 없다는것은??
      담부터 그러지 마셔요 ~~~~

    • 1170쭈니곰신 2013.03.30 01:14

      저드 한장두 못건졌어요 오일뒤에 볼것을 생각하며ㅜ!위안삼아요

    • 1170쭈니곰신 2013.03.30 01:14

      저드 한장두 못건졌어요 오일뒤에 볼것을 생각하며ㅜ!위안삼아요

    • 1171기 동완꼬♥ 2013.03.30 08:01

      넘속상하시겟어요ㅠㅠ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30 20:02

      수료식에서 기쁘게 만나고오세용^^

    • 1171기 연석여친♥ 2013.03.31 05:58

      ㅠㅠ속상하시겟어요..

    • 1171기 식이곰신 2013.04.01 06:13

      속상하시겠어요 ㅠㅠ 수료식날 많이 보고오세요 ㅎㅎ

  • 1170기 쭌이맘 2013.03.29 15:02

    울 해병이사진 한장도 못건진
    각개전투훈련사진 다시 보러왔네요 ㅎㅎ
    수료식날 만나면 해병이랑 대화가 통해야 하잔아요^^
    그래서 각개전투훈련이 어떠한건지
    눈으로 머리로 맘으로 가져갈려구요 ^^

    답글

    • 1170쭈니곰신 2013.03.30 01:14

      저두 눈으로보고 머리속에 집어넣어야게써요ㅜㅎㅎㅎ

    • 1171기 동완꼬♥ 2013.03.30 08:01

      오오 저두알고가야겟어요ㅎㅎ

    • 1171기 훈이내꼬♥ 2013.03.30 10:04

      대단하세요 ㅠ.ㅠ 히히 멋져용 ~~~!!

    • 1171기 식이곰신 2013.03.30 19:18

      역시 ~ ㅎㅎ 멋잇으십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03.30 19:57

      우와 어머님 정말 멋지시네요~아드님과 군대 얘기도 즐겁게 나누세용♥

    • 1171기 연석여친♥ 2013.03.31 05:59

      맞아요 그마음이 너무예쁘셔요^ㅇ^ㅎㅎㅎ

    • 1171기 식이곰신 2013.04.01 06:14

      ㅎㅎ 멋있습니당 !! 아드님과 못다한 얘기 많이 나누고 오세요

  • 1171기 훈이내꼬♥ 2013.03.30 21:51

    우린언제볼수잇나요........ㅠㅠㅠㅠㅠㅠ
    답글

  • 1171기 동완꼬♥ 2013.04.01 12:23

    곧잇음 저희도사진이올라올텐데 넘기대되네요>_<
    답글

  • 1173재철♥ 2013.06.19 06:03

    다들하나같이멋지세요♥
    답글

  • 1178형민여친 2013.11.13 00:24

    다들 너무 열심히네요 ㅠㅠ멋져요!
    4주차면 담주에 제뀨나도 각개전투훈련받겠네여 ㅎㅎㅎ
    답글

    • 78기쭌이누나 2013.11.13 00:42

      위장한모습도..잘생긴훈병님들ㅋㅋㅋ우리78기들도위장한모습기대되용

  • Favicon of http://http:/ BlogIcon 1181기 현우짱 2014.02.12 19:59

    철조망 넘고 장애물 건너 적진을향해 돌격하는 훈련 해병 멋있다~~~
    답글

  • 1181밍구 2014.02.19 19:00

    맨땅에서 저렇게 포복 이동하는게 얼마나 힘들까요ㅠㅠ
    답글

  • 1184진냉진냉 2014.05.27 02:34

    위장크림 바른 모습이 진짜 해병같아요!!ㅎㅎ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1.27 01:30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