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백령도 바이러스!

by 운영자 2013. 6. 12.

여러분! 큰 일입니다~!!

백령도에 바이러스가!!!!!!!!!!!!!!!!!!!!!!!!... 는 훼이크..


베토벤 바이러스 따라했는데 한 분도 짐작 못 하셨겠죠? 역시 저의 엄청난 보안력!!ㅎㅎㅎ

자! 말도 안되는 소리는 여기까지 하구요~^^

백령도에서는 지역 주민과 '서북도서 절대사수'를 위해 늘 열심히 근무하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뉴 코리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위문공연을 실시했답니다.

여러분도 오늘 오케스트라의 필을 느껴보시죠!

인천 연안부두에서 백령도로 들어오는 배가 끌까말까뜨나마나뜰려나 하는 격정 속에서 "뉴 코리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 분들이 입도 하셨습니다. 


배멀미 때문에 다들.......



드디어 부대에 도착!! 부대 현황 소개와 함께 안보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들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서북도서와 이를 지키고 있는 해병대의 중요성을 뙇!! 느끼시고!!

그럼 연습하러 고고~~~



돌아다니면서까지 연습을... 저도 저렇게 공부를 했어야 했는데요~ 그래도 명문 해병大에 왔으니 됐습니다~~pass

연습을 마치고 대기시간...


그 사이 흑룡관에는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백령도에 연화관이!!??"편에서 소개드렸죠? 찾아보세용~~)


"이거 뭐라 적혀있는 거냐?"ㅎㅎㅎ



긔요믜들도 참석 했구요~



그리고 이제야 알려드리는데요...... 저희는 앵콜 연습도 했답니다~^^

"앵콜! 앵콜! 앵콜!"

여튼!!! 공연 전 안내멘트가 모두 끝이나고~


공연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해병대 Power 박수!!


성악가 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도 듣고~


러시아 Alexey Volkov형님의 기상나팔도 듣고...

(근데 이 형님 트럼펫 연주 할 때 얼굴 너무 빨개짐... 형화이팅스키!!)


완전 럭셔리한 아주머니 겸 누님의 입장에 장병들은 우렁찬 박수~~~



그리고 메인!!

우리 마에마에 김봉미 지휘자선생님의 카리스마 앞에서 관객 모두 감탄했습니다.


마지막 앵콜에서는 군가 '나가자 해병대'와 '영원한 해병'을 연주해 주셨는데요~

해병들의 Pㅏ워 박수에 다들 놀람의 연주를 하셨답니다~^^


이번 공연은 백령도에서 근무하는 장병들의 사기와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는데요~ 200%성공 한 것 같네요~^^

좋은 공연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