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4기 훈병들 화이팅!!"

ㅎㅎㅎ 교관님의 어색한 화이팅에 훈병들 모두 맨붕입니다~


1174기 5중대 훈병들의 첫 사격이 있는 날입니다.


다들 그렇지만 5중대는 모두가 특등사수가 되어 사격의 달인이 되겠다는군요..^^

훈병들에게 가까이 근접 촬영을 할 때는 훈병들의 결의의 땀냄새와 함께 나는 병기에 칠한 기름 냄새가 오늘을 위해 훈병들이 얼마나 준비했는지 생각하게 되네요.



앞 소대의 사격 모습에 더욱 긴장되 보이는 5549번 훈병!!

"힘내요~"라고 응원해도 좀처럼 긴장이 풀리지 않네요.


사격을 위대 호 안으로 들어갑니다.

직접 사격을 한다고 생각하니 여기서 보는 과녁은 뒤에서 기다릴 때보다 더 멀어보이는 건 왜일까요??^^




탄창을 넣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몇 번을 확인합니다.

특등사수는 왼쪽 가슴에 휘장을 패용하게 되는데요~

해병대 디지털 전투복과 무지 잘 어울리는 붉은 색 휘장에 모두들 관심이 대단합니다.^^


드디어 사격 시작~~

기다리면서 듣는 사격 소리는 귀가 딱가울 정도였는데...

내 과녁에만 집중하니 동기들의 사격 소리는 안들립니다~


사격을 마치고 과녁을 보는데요~ 왠지 조금은 자신 없는 표정이네요..

하지만 오늘은 영점사격이랍니다. 오차를 잘 계산해서 실제 사격에서 좋은 성적 기대할께요~


사격을 마쳤지만 안전을 위해 사격장 내에서는 총구를 항상 위로 하고 움직입니다.


"음.. 이정도면..." 2,3,4소대 대표선수들입니다~ㅎㅎㅎ



교관님께서 꼼꼼히 체크해 주시네요.

영점사격은 사수의 몸과 눈에 총의 상태를 최적화 시키기 위해 실시하는 사격입니다.

영점사격을 통해 가늠자와 가늠쇠를 정확하게 맞추게 되면 그만큼 실제 사격에서 명중률이 높아지죠..

다행히 대부분의 훈병들이 만족해하고 있네요..^^

실사격 결과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음..... 수료식에 왼쪽 가슴의 휘장을 얼마나 달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

 

추가 사진입니다.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2).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3).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4).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5).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6).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7).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8).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9).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0).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1).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2).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3).zip

 

신병 1174기 5중대 3주차 (14).zip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운영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7.19 15:16

    또 없어요....ㅠ.ㅠ 180장이나 되는데 또 없다구요!!!...
    사진찍으시는분 밉습니다!!!!!미워요!!!!
    -송정현짱-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09

      흑ㅠㅠㅠㅠㅠㅠㅠ같은중대같은소대같은생활관..
      우리 해병이들은 도대체 어디잇는걸까요ㅠㅠㅠㅠ?

    • 1174 덕헌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8

      아이코ㅠㅠ 어떡해요
      이번에도 정현이 사진이 없나봐요ㅠㅠㅠㅠ
      다음 사진에서는 이번에 못찍힌 해병이들이 많이
      찍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 2013.07.19 19:55

      다음에는꼭사진에나오실거예요!!
      저도저번에는정말눈두릅뜨고찾았는데없어서
      정말아쉬웠지만이번엔딱한장이지만사진이나왔어요!
      기다리는만큼기쁨도두배가될거예요ㅎ

    • 1174현욱릴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23:49

      저는 정말 콩알만한 사진
      몇장 너무 콩알만해요 ㅠㅠ
      그래도 얼마나 기쁘던지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12

      저도 없어서 너무 아쉽고 속상해요
      사진기사님 미워요~~

    • 2013.07.27 00:10

      ㅠㅠ저도 그마음알아요.. 저도없어요 ...
      하지만 더운날씨에 많은 훈련병들 찍어주시는 분도 힘드실꺼라 생각되
      매번 다음번 사진엔 있으리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ㅠㅠ
      다음번엔 찾으실수있슬거에요!!ㅎㅎ 너무 실망하지마시구 끝까지
      화이팅해바요!!!^^*

    • 2013.07.29 00:00

      저도..항상그렇답니다..그래두우리 힘내요!ㅜㅜ 다음사진엔 꼭! 있을꺼에요ㅠㅠㅠㅠ

  3. 2013.07.19 16:02

    5중대 사격사진도 올라왔네요~!!!
    부러워요~!! 교번이써있어서 3중대에비해 찾기가 수월하시겠네요~!!
    다음번에는 3중대도 교번으로~!!올라왔으면좋겠어요~!!ㅎㅎㅎㅎ
    다들 좋은 보물찾으세요~~~~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1

      정말 교번이써있어서 그나마
      찾기는 수월했던것같아요~
      그치만 저희 해병이는 단 한장도 안찍혔네요...ㅠㅠ
      넘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
      7소대분들사진이거의없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 1174 덕헌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9

      맞아요ㅎ.ㅎ 교번이 있어서
      더 찾기 쉬운 것 같습니다

    • 1174젼쪙아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8:16

      사진이올라와서너무기뻐요!!

    • 1174젼쪙아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8:17

      사진이올라와서너무기뻐요!!

    • 2013.07.19 19:56

      3중대는교번으로안올라왔나봐요ㅠ
      이번에교번으로올라와서정말찾기쉬웠는데
      한장나왔는데잘나와서기뻐요ㅎㅎ

    • 1174현욱릴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23:50

      3중대는 같은옷에 다모여있어서
      다 비슷비슷해 보여서 얼마나 속상하던지ㅠㅠ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16

      교번보고 찾기는 쉬어서 뚫어져라 봤는데
      이럴수가 아무리봐도 없네요 ~~ㅠㅠ

    • 2013.07.27 00:11

      ㅎㅎ와.. 찾으셨다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요번엔 교번으로 올라와서 정말 찾기쉬우셧겠어요
      3중대는 작게나와서 정말 힘들었답니다 ㅠ_ㅠ
      그래도 찍어주시는분들, 항상감사합니다!!!!^^*

  4.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7.19 16:06

    눈빠지도록찾아봣는데....
    정말 한장도없네요..휴..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5중대분들 사진올라와서
    기분은 낫네요ㅠㅠㅠ

    • 1174 덕헌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9

      다음에는 꼭 찾을 수 있을거에요ㅠㅠ
      저도 저번에 한장도 없어서 얼마나 속상하던지..

    • 2013.07.19 19:57

      맞아요 ㅠㅠ 다음번에는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저도 저번엔 한장도 못찾아서 속상했거든요 ㅠㅠ
      속상한 마음 알것같아요 ㅠㅠ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19

      저도 한장도 못찾아서 너무 서운하고 속상하지만
      5중대 사진이라 남다르네요~~ㅎ

    • 2013.07.27 00:12

      ㅠㅠ저도 안올라왔어요
      하지만 다음번엔 계실꺼에요
      끝까지 화이팅해요!!!!^^*

    • 2013.07.29 00:06

      다음번엔 꼭 보물찾으실 거에요!! 화이팅!ㅠㅠ

  5. 2013.07.19 16:09

    ㅠㅠ 저번에도 이번에도 살짝조그마나게 나온줄알았는데 맨앞에 딱!!!ㅠㅠ 감사합니당^*^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2

      우와너무부러워용 ㅠㅠㅠㅠ넘좋으시겠어요!!!!!!!!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0

      정말정말 좋았겠어요 축하드려요~~

    • 2013.07.27 00:13

      와 작게라도 찾으셨다니 너무너무 부럽네여 ^^*ㅎㅎㅎ
      축하드려요!!ㅎㅎ

    • 2013.07.29 00:07

      우아 ... 넘부럽네용...
      저희 꾸나는 언제쯤 찍힐까요...ㅎㅎㅎ
      우리후니만 카메라를 피해가나봐요..ㅋㅋㅋㅋ
      암튼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6. 2013.07.19 16:10

    드뎌 기다리던 5중대 사진이 올라왔네요^^*
    울해병이 찾을려고 여기 저기
    눈빠지게 찾아 봤는데
    두장 올라왔네요^^

    소중한 사진 감사합니다^^...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3

      5중대사진이올라왓네요~ㅎ.ㅎ
      저도엄청찾아봣는데
      저희해병이사진은..단한장도..없답니다ㅠㅠ..

      찬우맘께서는 찾으셔서 다행이에요~ㅎㅎㅎ

    • 1174 덕헌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20

      저도 두장 찾았네요ㅎ.ㅎ
      이번에도 못찾은 분들이 많으셔서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다음에는 모든 해병이들이 다 찍혀있었으면
      좋겠어요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2

      두장씩이나 올라오다니 너무 좋았겠어요
      저는 한장도 못찾아서 울고싶습니다~~ㅠㅠ

    • 1174젼쪙아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3

      저는 알집까지 풀어서 총4장 발견했어요!!
      꾸나의 부모님께 보내드려야겠어요!!ㅋㅋ

    • 2013.07.27 00:13

      우와 두장이나 찾으셨다니.. 너무 너무 부럽네요 ^^*!!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다음번에 꼭있길 ㅠㅠ

    • 2013.07.29 00:05

      우아..두장이나!ㅈ
      저는 한장이라도 찍히면 감지덕지일텐데...
      너무부럽네요유ㅠㅠ
      축하드려요~

  7. 2013.07.19 16:16

    이번에는 동생 얼굴을 찾을 수 있었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보물을 찾은 이 행복감...♥
    얼른 생활실별 사진도 올라 왔으면 좋겠습니다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18

      얼마나좋으실까요ㅠㅠㅠ
      너무 부럽습니당..
      저희해병이는 없네요ㅠ.ㅠ
      속상하긴해둥..담엔 꼭
      사진 찍히길 바래요 ㅠ.ㅠ

    • 1174 덕헌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19 16:21

      다음에는 꼭 찍힐겁니다ㅠㅠ
      저도 저번주에 느꼈던 마음인지라
      너무 속상하네요

    • 1174젼쪙아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4

      다행이에요!!!
      찾으셔서!!
      저도 찾아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4

      동생얼굴 보셔서 너무 기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 2013.07.27 00:14

      와.. 너무 기쁘시겠어요 ㅠㅠ
      저도 꼭찾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
      축하드려요^^*!!!!!

    • 2013.07.29 00:04

      저도 빨리 보물찾는 행복함을 느껴보고싶어요..ㅠㅠ
      너무너무 부럽네용..축하드려요!!^*^

  8. 2013.07.19 18:15

    제남친이 두번이나나왓네용!!!ㅋㅋㅋㅈ정말신나요!!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6

      정말 신나고 좋으시겠어요
      저도 그런기분 느끼고싶은데 다음엔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부럽습니다~~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41

      정말 부러워용 ㅎㅎㅎㅎ
      얼마나 좋으시까요!!!!

    • 2013.07.27 00:15

      ㅎㅎㅎㅎ와 두번씩이나 ..ㅠㅠ
      제남친은 아직 한번도 안찍혔던데 제가 못찾는건가..ㅠ_ㅠ
      너무너무 부럽네요!!!ㅎㅎ

    • 2013.07.29 00:03

      우아아 부러워요!! 축하드립니당 ㅎㅎㅎㅎ

  9. 2013.07.19 19:52

    사진언제올라오나기다렸는데이번에는
    제남자친구도사진이올라와서너무기뻐요!
    오늘첫편지도받았는데..오늘복권에당첨된기분입니다^^

    • 1174젼쪙아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4

      저도 오늘 편지를 받고 너무나도
      하루가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29

      사진도 보고 편지도 받고 정말 복이 터졌네요~~
      너무너무 기쁘시겠어요~~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41

      사진에다가 편지까지~~~
      진짜 완전 좋으시겠어여>.<
      축하드려용

    • 2013.07.27 00:18

      ㅎㅎㅎ복권에 당첨된 기분이라
      쩡님 말씀하시는거 너무 귀여우시네요!!!!!^^*
      저는 처음에 편지 10통 한번에 받고 그뒤로 감감 무소식이랍니다..
      서운도 하지만 ㅠㅠ
      고된훈련을하며 편지쓰기가 얼마나 힘이들까 이렇게
      스스로를 위로하며 버티고있습니다^^*
      편지받으신거 사진올라온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ㅎㅎ

  10. 2013.07.19 23:48

    5중대 사진도 올라왔네요 ㅎㅎ
    수료식때 몰래 우리 해병이
    왼쪽에 휘장을 봐야겠어요
    얼마나 잘했나 ㅎㅎ
    5중대 해병분들도 수고 하셨어요

    • 1174 상원민지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31

      휘장을 보면 알수있는건가요??
      저도 살짝 봐야겠네요~~ㅎㅎ

    • 1174 찬곰진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7.20 00:42

      저두요저두요!!!!휘장부터볼거같아요ㅋㅋㅋㅋ
      얼마나잘했을지 궁금하네용

    • 2013.07.27 00:19

      ㅎㅎ휘창??? 저도 해병님보면
      수료식때 그거먼저 바야겠네요 !!^^*!!!!

  11. 2013.07.20 10:31

    1소대는 없나봐요.....

    • 2013.07.27 00:20

      ㅠㅠ해병님들이 많으셔서 찾기가 힘드시죠
      그래도 끝까지 찾아바요 ㅎㅎ
      저도 지금 세번보고 5중대까지 보고있습니다^^;;;ㅎㅎ

  12. 2013.07.20 13:11

    하단에 zip 파일 압축풀고 보시면 몇장씩 올라와 있거든요
    바탕화면에 폴더하나 만드시고파일 열기 하시고 열리면 긁기하셔서 폴더로 옮기시고 하나하나 보시면됨니다

  13. 2013.08.02 19:29

    화생방은 언제하나용?
    오주차..?

  14. 2013.08.08 13:28

    1175기 사진도 빨리 올라왔으면 ㅠㅠ

  15. 2013.09.22 03:32

    우와 대단한 훈병이들 ..ㅎㅎ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넘 보기좋네요

  16. 2013.09.24 12:47

    사격하구나서 검사두 받네여....
    저기 잠자리채는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궁금타....

  17. 2014.01.17 05:28 신고

    씩씩하게 훈련받는 모습이
    너무 멋잇네요 ㅎㅎㅎ

  18. 2014.02.11 09:13

    개인화기 사격 그래도 이건 좀 재밌어하겠네요~

  19. 2014.02.19 19:09

    화기사격 정말 설레보여요~

  20. 2014.05.27 02:24

    1184기도 이 훈련 저번주에 받았는데 잘 했겠죠??ㅎㅎ 남은 기간도 1184기 화이팅!!

  21. 2015.01.27 02:0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