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아프가니스탄을 빛낼 빨간 명찰의 사나이들!

by 운영자 2010. 7. 6.

해병대가 아프가니스탄 재건지원단의 일원으로서 파병을 가게 되었는데요! 파병부대가 모여서 환송식을 하는 날. 비가 쏟아지는 날씨 속에도 대한민국 대표라는 굳건한 의지가 얼굴에 묻어났습니다.



완벽한 임무수행은 물론 그 누구 하나 다치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필승!



역시 우리 해병대 장병들 눈빛이 살아있죠? ^^



김태영 국방부장관께서 오셔서 장병들의 사기를 고양시켜주었습니다.



해병대 사령관께서도 궃은 날씨에 참석해주셔서 우리 해병대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시며 격려를 해주셨답니다!



아자! 아자! 아자! 해병대 화이팅! 우렁찬 구호와 함께 환송식을 마치고 다음 날 떠날 채비를 하러 갔습니다.



다음날, 떠나는 파병부대 장병들을 위해 다행히 비가 멈췄습니다. 태극기를 흔드는 응원도열 사이로 장병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여러 부대 장병들이 섞여 있는 가운데 유독 해병대는 찾기 쉬었는데요, 바로 저 빨간명찰 때문이었죠! 어디에서나 저렇게 해병대의 자부심을 갖고 빨간명찰을 잊지 않는 해병대원들의 마음씨가 감동이었습니다.



이제 비행기에 오르는 해병대원들. 뒤로 보이는 빨간색이 그렇게 든든해 보일 수가 없는데요!



비행기 내부촬영도 허락해주신 덕분에 안으로 들어가서 일일이 사진을 찍어 줄 수 있었답니다. 기념 촬영에 응한 해병대원들의 얼굴에서는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되는 듯한 표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렁찬 굉음과 함께 아프가니스탄발 비행기가 이륙했습니다. 부디 아프가니스탄에서 맡은 임무를 무사히 수행하며 대한민국의 이름을 떨치고 오길 바랍니다!



 
 

댓글92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