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이번 겨울들어 가장 추운 날이었다는데요. 우리 날~마 가족분들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1179기가 수료한 교육훈련단은 벌써 1180기가 2주차를 지내고 있습니다.

이 시간 해병대원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모든 훈병들 응원해주세요~

 

 

포항의 유격교육대는 교육생들의 함성과 기합이 가득합니다.

오늘 교육생은 신병 1179기 2중대 훈병들!

 

도하훈련장에 먼저 올라왔습니다.

조교님께서 안전수칙과 도하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십니다.

 

훈련장 곳곳의 바닥이 얼어 미끄러운 곳이 많습니다.

수료를 얼마 남지 않은 훈병들 조심해야 할텐데요..

 

 

덕분에 PT체조로 몸의 열과 겨울 땅의 냉기까지 녹일 듯...^^

 

자~ 로프가 튼튼한지 이상은 없는 지 소대장님과 조교님들께서 확인하십니다.

 

 

그럼 출발해 볼까요? 출~발~~

 

 

 

자신과의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사이 체력 뿐 아니라 정신력도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날~마 가족분들은 알고 계시겠죠?^^

 

"헉... 엄청 힘든가 보다..."

ㅎㅎㅎ 외줄 도하훈련을 보고 있는 동기들 마음도 그렇게 편하지 않은 듯 하네요~

 

 

 

오늘의 베스트샷입니다~^^

거의 공중을 가로지르는 듯 결연한 표정으로 도하훈련을 하는 2241번 훈병!!

 

"백만 스물하나, 백만 스물 둘"

수료를 앞둔 훈병들에게는 체력은 이미 수준급!!

 

레펠 타워에서는 다른 조가 레펠 훈련을 준비하고 있네요. 

사실 조금은 두근두근거리지만 일주일 후 무적해병이 된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다시 잡습니다~^^

 

 

위에서 보는 높이는 15M를 훌쩍 넘어 보입니다.

 

첫 레펠! 어색하지만 최선을 다해 로프를 잡습니다.

"2907번 레펠준비 끝!!" 힘찬 목소리는 1179기의 자신감 상징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훈련을 마무리 한 1179기 2중대 훈병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유격훈련을 고비를 넘어 수료식을 무사히 마친 1179기 해병들이 자랑스럽습니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운영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2.07 20:25

    열훈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이 몰려오네.
    세상에 태어나 이렇게 힘들고, 두려운 일들은 해보지 않았을 텐데.
    그들은 그들의 가슴에 새겨진, 무적해병과 귀신잡는 해병의 닉마크는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음에....
    오늘도 모든 두려움 떨쳐내면서, 훈련하는 그 모습이 너무도 보기 좋습니다.
    해병 화이팅, 거듭,거듭 거듭 나기를 바란다.

    • 2014.02.08 10:26 신고

      해병대 화이팅입니다. 훈련 받으면서 성장하는 모습이 정말 늠름하고 믿음직스럽습니다..
      모든 훈병들 몸 건강히 훈련 잘 마치고
      수료식날 당당하게 빨간명찰 달았으몀 좋겠습니다!!1179기분들은 앞으로 군생활 건강하게 잘 마치셨으면 해요♥ 화이팅입니다!!

    • 2014.02.09 00:49

      얼마나 고생해서 만들어진 해병일까요ㅠ

    • 2014.02.12 03:30

      괜히주는 빨간명찰이 아니잖아요~ 우리훈병들 아주 잘해낼것같아요 !

    • 2014.02.19 21:00

      얼마나 두려울까요?

    • 1181 유블리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4.02.22 18:53

      우리 해병들 건강하게 수료때 다시 볼 수 있길 바래요

  3. 2014.02.10 13:38

    2주 뒤에는 울 훈병들도 이 훈련을 받게 되겠네요 힘내라!!
    1181기 훈병 모두 화이팅!

  4. 2014.02.12 03:29

    유격! 훈련의꽃~ 잘해내는군요 힘들지만 체력단련을위해 화이팅입니다!!

  5. 2014.05.26 04:10

    제 남자친구도 곧 받을 훈련이라 유격훈련 사진만 보고있네요ㅎㅎ 잘하고 오면 좋겠습니다ㅎㅎ

  6. 2014.05.27 01:35

    1184기도 유격훈련 잘 받았겠죠??ㅎㅎ

  7. 2014.05.27 22:39

    추운날유격받는것도너무힘들거같아요ㅠㅠㅠ 1184기도더위속에서...화이팅!!

  8. 2014.08.07 15:57 신고

    유격훈련 화이팅! 힘들고 어려워도 항상 응원하는 곰신들과 가족들을 기억하세요!

  9. 2015.01.27 02:46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0. 2015.02.21 05:27 신고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11. 2015.02.21 05:27 신고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12.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6:00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