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

1187기 힘~!내라 마린보이 예그리나!!!!

by 운영자 2014. 7. 28.

해병대 가족이 된것을 축하합니다.

1187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힘내서 아무런 탈 없이

교육훈련 잘 받을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 페이지 부터 댓글을 많이 올린 순서대로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발표시기는 3주차, 5주차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발표를 합니다.

1187기 훈병을 아시는 모든분들께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바랍니다. 

 

 

 

 

 

댓글20274

    이전 댓글 더보기
  • 1187윤우진 엄마 2014.08.30 11:43

    점심 시간이 다 되어거네~` 아들 배고플텐데 밥 맛있게먹어...
    얼른 보고싶다.
    답글

  • 1187윤우진 엄마 2014.08.30 11:45

    토요일이라 집에 있으니 울 아들이 더 보고싶다...
    이제 우리 아들 볼 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아들!!! 힘내, 화이팅!!!
    1187 모든 훈병들 화이팅!!!
    답글

  • 동엽맘 2014.08.30 18:50

    1187기 울 걸음마 마린보이들 실무배치도 끝나고 완소 마린보이로 거둡날 막바지만 훈련만 남았네욤 다들 수료식때 만날 설레임으로 기대되시지요 어디로 실무배치 되엇눈쥐요 우린 김포 수송으로 실무배치되엇슴다 1187기 끝까지 화이팅!!!
    답글

  • BlogIcon 1187 강창원맘 2014.08.31 09:38

    엄마눈앞에 울아들이있는데도 볼수도만날수도없구나.해병대정문에서한참동안 쳐다보면서돌아왔어. 아들보고싶어.종교활동어디로갈까궁금하네.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8.31 15:07

      ㅠㅠ열흘후면 드디어 수료식이에요!!!! 어머니 조금만더 기운내세요!!!!!!

  • BlogIcon 1187 강창원맘 2014.09.02 15:51

    아들어제조카사진보냈어.
    니가좋아하는조카 앞으로자주볼수가있겠네 큰누나가하늬데리고면회자주가겠지 .오히러자대배치가김포로더잘될지.
    답글

    • 동엽맘 2014.09.02 19:05

      창원이훈병 김포루 실무배치받았군요 반갑구먼유우 ㅎ
      울아들도 김포임다 행복한 수료식되시어욤

  • 1187윤승환맘 2014.09.02 20:43

    안녕들 하세요~^^
    오늘 인터넷편지 쓰셨나요?
    또 서버 오류인지 없는 페이지라고 뜨는데 어찌된건지. ㅠㅠ
    답글

    • Favicon of http://http BlogIcon 1187한성짱맘 2014.09.02 22:13

      네 승환엄마 오늘 인편 또 에러네요...
      다 썼는데 날아갔어요..
      저는 인편밖에 못 써주고 있는데 이거까지 안써져서 무지 속상하네요..

  • 1187윤우진 엄마 2014.09.02 22:23

    오늘 인터넷 편지가 안되네요^^ 다 그런가봐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9.02 23:25

    오후에 잠깐 공인인증서없이 '이름' '생년월일' 만 입력하게끔 나왔었는데
    지금은 아예 페이지가 없다고 뜨네요...
    저도 다 썼다가 날아갔어요~~ㅠㅠ
    답글

  • BlogIcon 1187 강창원맘 2014.09.04 21:34

    아들 엄마는오늘장흥보림사다녀왔어 .아들도잘자.엄마도피곤해서일찍자야겠다.아들사랑해.
    답글

  • BlogIcon 1187김영준맘 2014.09.04 22:10

    지금은 인편 인증없이도 쉽게 써지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http BlogIcon 1187김영준맘 2014.09.04 22:17

    하루종일잘안되더니~지금 막 인편보냈습니다
    지금이순간 천자봉정복중이겠네요 1187기모두가안전히고지정복하고하행하기를바랍니다!!
    답글

    • 1187윤승환맘 2014.09.04 22:25

      인편쓰셨어요? ㅎㅎ 애구 우리 아이들 이제 낼모래면 만날수
      있겠네요~^^ 영준어머니 너무 걱정마시고... 힘내자구요~^^

  • 1187 파이팅! 2014.09.05 17:58

    인터넷편지 때문에 여쭈어요
    인터넷편지쓰는법이 아이핀이증보다 수월해졌는데 예전에는 보내놓고 수정이나,다시읽어보는게 가능했는데 지금은
    그게 안되는게 다들안되는건가요? 예전엔 제목을 눌르면 쓴글이 보였는데 지금은 안보여서 이게 오류인건지 저만이런건지 궁금해서요ㅜㅜ
    답글

    • BlogIcon 1187 동엽맘 2014.09.06 01:58

      저두 그렇드라구요 오류는 아닌것갘습니다 편지가전달완료루 뜨더라구욤 시스템 제정비기간중이라 그런것같습니다

  • 1187 현조 2014.09.06 14:57

    수료식과 배치결과에 대한 안내문을 받고 훈련의 소중한 시간을 마치게 된 것을 실감하게 되네요~
    극기의 훈련주간이 마치는 시점에 편지를 받으니 입영 문화제의 시간이 떠오르네요~
    모든 훈련병 화이팅!
    답글

  • 동엽맘 2014.09.09 16:49

    1187기 울아들들 수료식때 얼마나 멋질까요 1186기 수료식이 그렇게 부러웟다고 편지에 주저리주저리 써잇던때가 엊그제 같앗는데 수료식이 코앞으로 다가왓네욤 훈련소의 동기들과의 아쉬움을 뒤로한채 각자의 실무지에서 멋진 해병대의모습으로 잘 해내기를 축복합니다 도르얌 수료식보러 오늘 한국으로 들어간다 1187기 울아들들 화이팅~~
    답글

  • 1183기 홍예찬 아부지 2014.09.11 10:02

    드디어 1187기가 수료하네요~
    7주동안 정말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좋은거 같아요~
    그동안 그리웠던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187기 화이팅~
    답글

  • 1185강희 부 2014.11.12 10:20

    1187기 후임으로 2명 백령도 소대에 들어왔다고 자랑했는데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11.16 03: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하는거엿구나 ㅠㅠㅠㅠㅠㅠ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11.16 03: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하는거엿구나 ㅠㅠㅠㅠㅠㅠ
    답글

  • 아들!
    뭐하니 쉬고있니.
    답글

  • 종교활동 잘갔다왔지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