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5기 1중대 훈병들을 알고계시는 모든분들께 양해를 구합니다.

아들 얼굴(모습) 훈련받는 전 과정을 다 올려드리고 싶지만

교육훈련과 부대 여건상 주차별 교육에 맞는 상징성 교육에 대해서만

사진을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해병이 되기 위해 입소식을 준비하고 있네요~

이제 시작이지만, 멋진 해병으로 태어날것이라 확신합니다.

확신하는 이유는 선배들도 똑 같은 교육훈련과정을 이수하여 멋진 해병으로 태어 났기때문입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중대기와 소대기를 들고 입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운날씨 고생 많이 하겠지만, 그래도 7~8월 보다는 훨씬 수월할겁니다.

포항날씨 대구 날씨와 비슷비슷해요~

한여름에 30도는 기본이고 열대야도 많습니다.

그런데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의 숙소는 시원하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입소식이 시작되었네요~

해병이 되기 위한 입소식 그리고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는 날 이기도 하지요~

군인이 된다는것 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신체조건이 맞아야 하고 건강한 대한의 남아들로 선발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해병은 누구나 해병이 될 수 있다면 나는 결코 해병대를 선택하지 않을것이다는 문구도 있잖아요

선택받은 자만이 해병이 될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거수경례가 힘없이 보이네요~!! 이해합니다.

왼손은 주먹을 힘있게 그리고 바지 제봉선에 일치하면서 힘있게 내려와 있어야 하는데...,

아무튼,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도 입소식을 마치면 힘이 들어가게되어 있답니다.

입소식을 마치면 집에 가고싶어도 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군인의 신분이기때문입니다. 필승!

 

앞열은 주먹에 힘이 있네요~!!

이렇게 하면 된답니다. 훌륭합니다. 필승!

 

 

와~우~!!

소대장님들께서도...,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을 지도하고 교육을 잘 가르쳐서

훌륭한 해병으로 태어나게 할것입니다.

멋진 소대장님! 잘 가르쳐 주세요~!! 

 

이 시간부터 대한민국 군인으로서, 그리고 해병대의 일원으로서 군인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소양부터 총검술, 각종화기, 체력단련 등 많은 교육훈련을 받게됩니다.

 

식순에 따라 애국가를 부르고 있네요

♬동해물과 백두산이...,

굳게 다짐하고 있는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오른쪽 가슴에 달고 있는 노란 명찰~!!

6주 훈련을 마치게되면 빨간 명찰을 달 수 있습니다.

이 시간부터 조금씩 조금씩 빨간 색으로 변해갈것입니다.ㅎㅎ

그리고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체력도 단련되고 신체적으로 많이 변해갈것입니다. 확신합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이 선서를 하고 있습니다.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규율과 규범을 지키면서 훈련하고

전역하는 그 날까지 성실하게 근무하겠다는 다짐입니다.

지금 이 시간 선서 내용처럼 군 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선서자 대표 훈병이 선서문을 지휘관에게 전달하고 열심히 훈련 받으라는

지휘관의 지시가 떨어졌네요~

규정과 규율을 지키면서 성실하게 훈련받으라는 내용이겠죠!!

 

1185기 1중대 소대장님들도 선서를 하네요~!!

규정을 잘 알려주고 모든 교육훈련에 있어 안전교육을 잘 지켜가면서 훈련을 시키겠다는 내용입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 낙오자 없이 빨간 명찰을 달 수 있게 해주세요

 

소대장님의 선서문을 지휘관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교육훈련 하라는 지휘관님의 말씀...,

 

 

벌써 군기가 잡혀 있네요~

모두가 지휘관님의 훈시에 귀를 귀울이면서 집중하고 있습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잘 할 수 있을것이고

어렵더라도 잘 참고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내라는 훈시겠죠!!

 

 

소수정예 강한해병의 후예답게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잘 할 수 있습니다.

동기생들과 잘 어울리면서 훈련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해병대 군가를 우렁차게 부르고 있네요

♬ 우리들은 대한의 바다의 용사...,

서북으로 푸른 바다로 조국건설 위하여 대한 해병대♬

 

 

 

훌륭합니다. 벌써 해병대 군가를...,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자랑스럽고 믿음직 스럽습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멋쟁이입니다.

씩씩하고 잘 생겼습니다.

해병이 되기 위해 지금 이 자리에 서 있는 만큼 모두가 수료하는 그 날까지 무사히 훈련 받기 바랍니다.

 

 

지휘관에게 받들어 총 하고 있네요! 경례하는 것입니다. 구호는 필승!

아주 잘 하고 있네요~ 군기도 잘 맞춰져 있고 군기가 서 있는 모습입니다.

 

 

경례동작이 일정하지 않지만 입소식 이후에는 집중적으로 교육을 받을겁니다.

식사 하기전에 거울을 보면서 필승! 필승!

여기 저기서 구호 소리가 들리겠죠!!

 

 

경례를 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경례는 외적으로 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척도 입니다.

해병대 하면 내·외적으로 군기와 절도있는 행동입니다.

 

 

대체적으로 잘 하고 있는 훈병들도 있지만, 그러지 않는 훈병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잘 할 수 있습니다.

멋있는 해병으로 태어날것입니다.

 

 

수료식이 끝났네요! 이제부터서는 소대장님들이 소대별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절도있는 행동 부터 군대예절교육 등 많은 군사지식을 쌓을 수 있게 집중적으로 교육합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잘 이겨내고 참고 견디면서 해병이 되기 위해 몸부림쳐야 합니다.

군대에서는 자기스스로 모든것을 해결하고 헤쳐나가야 합니다.

이제 2주차 입소식 이지만, 시간은 잘 흘러갑니다. 그리고 멋진 해병으로 태어날것입니다.

1185기 1중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을 알고계신 가족, 친구, 애인 등께서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1185기 훈병 모두가 건강하게 교육훈련 잘 받을것입니다.

이제 훈련이 시작되지만, 다음주에 사진을 보시면 많이 놀랠것입니다.

아들(보물)이 많이 변했다는것을 다음주에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하십시오. 필승~!!

 

Posted by 완소마린 photomarin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6.24 11:06

    입소식 사진을 보며 찾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5주차가 시작된지도 이틀째네요...
    시간이 더딘듯하더니 그래도 계속 흘러가긴 하나봐요.ㅋㅋㅋㅋㅋ지금 보니 또 새롭네요..
    훈병들도 지난날을 생각하면 새롭겠죠? 가입소기간이 지나 지금은 힘들다던 해병훈련의 마지막 극기주를 보내고 있으니...
    정말 빨간명찰을 다는순간 감회가 새로울 것 같습니다!! 빨리 수료식을 보고 싶네요 그날만을 열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1185기 모든 분들 !!!!! 아무탈 없이 훈련 잘 받으시고 수료식날 멋진 모습으로 보고싶네요!!! 화이팅

    • 1186+네네치킨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4.06.24 16:37

      빨간명찰달고 만난다면 제가 눈물이 핑 돌것 같네요ㅠㅠ
      어서 보고싶어요 늠름한 모습

    • 2014.06.24 19:10

      정말 다시보니 너무 새로워요ㅎㅎ이땐 정말 너무너무좋고 기뻤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네요ㅎㅎ이제 직접 볼일만 남았어요!!!빨리보구싶네용~~

    • 2014.06.25 07:13

      정말 입소식을 했구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벌써 5주차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거같아요
      남은 훈련도 멋지게 받길바랍니다
      해병 화이팅이에요!!!

  3. 2014.06.24 16:36

    군기가 바짝 든것 같네요ㅠㅠ 다음주에 사진이 올라오겠죠?ㅜㅜ
    빨리보고싶네요~ 데려다줄때 전기수들 걸어가는 모습조차 멋지던데
    우리 애기도 그런 모습이겠죠?ㅎㅎ 기대할게요ㅠㅠ

    • 2014.06.24 19:06

      그쵸ㅎㅎ정말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모습이 진짜 군대를 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1186기 분들도 다음주에 사진올라오니깐 꼭 보도록하세요ㅎ아마주체할수없는 기쁨이ㅎㅎ

    • 2014.06.25 07:12

      1186기들도 전에 기수들 사진 올라왔던 훈련때
      사진이 올라올꺼에요~
      입소식 사진ㅇ ㅣ올라오겠죠?ㅎㅎㅎ

    • 2014.06.28 01:03

      저도 빨리 보고싶어요 다음주 빨리 기다려지네요 사진 올라오면 얼굴 제발 나와있기를 바래여 ..

  4. 2014.06.24 19:05

    ㅋㅋㅋ앞에 있는 바람에 얼굴을 떡하니 찾게 되었네요ㅎㅎ전신이 나와서 너무 기뻐요!!친구가 아닌거같다고 하는데 전 알수있었어요!!3년을 만나왔는데 모르면 바보인거죠ㅠㅜㅎㅎ

    • 1185성엽반쪽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4.06.24 19:08

      우와.. 부러워요..... 앞에다가 얼굴도 전신도 나오시고...

    • 2014.06.24 19:18

      ㅋㅋ그때 기분 너무 좋았어요!!ㅎㅎ또 이런사진이 올라온다면 너무 좋겠네요ㅠㅠ적응하느라 힘들었을텐대 꾸나한테 너무 고맙고 대견스럽네요ㅎㅎㅎ

    • 2014.06.25 07:11

      저도 여기선 남친의 얼굴을 찾았네요~
      처음엔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보고 또 보니 맞아서 울었던기억이 나네요ㅠㅠ
      잘지내는거보고 안심했었는데
      지금도 잘지내고있겠죠?

  5. 2014.07.06 10:48

    이종태 교관님 아직도 계시네ㅋㅋ 소대장 진급하시고

  6. 2014.08.07 00:06 신고

    입소식은 언제나 뭉클뭉클
    하지만 멋져요!

  7. 2014.08.07 15:23 신고

    경례하는 모습도 카리스마가 넘쳐요 진지한 모습 멋있습니다!

  8. 2015.01.27 03:22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9. 2015.02.21 05:36 신고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10.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1.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2.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5: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