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벌써(?) 3주차 훈련을 받고 있네요

3주차는 해병대 전투수영 훈련을 받고 있는 현장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지난주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겠죠~

 

4미터 높이에서 내려다 본 전투수영장 입니다.
그런데 이보다는 훨씬 높게 보인답니다.
수질이 좋아 바닦까지 보여 느끼는 높이는 두배 이상입니다.
하지만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은 강도높은 훈련의 연속으로 최강의 해병전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사실은 무섭겠지요!

아래에서 보는것과 위에서 내려다 보는것은 많은 높이의 차이가 있답니다.

아무튼,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 모두가 잘 할것이라 확신합니다.

 

이제 뛰어내릴 준비가 되어 있군요~!!ㅎㅎ
바른 자세를 취한 후 자신있게 뛰어내리세요!!
그래야 다치지 않는답니다.

 

소대 총원이 등 마사지를 해주고 있네요~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좋아하네요~!!
피로도 풀고 동기애도 싹트고, 우리는 영원 해병이다.!!!ㅎㅎㅎ

 

 

이제 해병대 전투수영을 받기위해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고 있네요!!
긴장하지 마시고 물과 친해지다보면 자연스럽게 해병대 수영을 잘 할 수 있답니다.

 

전투복 바지를 이용하여 부의를 만드는 교육을 받고 있네요!!
유사시 또는 긴 강을 건너때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물속에서 바지에 공기를 넣는것이 힘들지만
배워놓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을 보니 자신감이 넘치네요
모두가 집중하고 있어요!!
호기심도 있고 또한 수영을 잘 배워 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네요??

 

 

시범을 보이기 위해 훈병이 물속에 들어가 있네요~~
이제 전투복 바지를 이용하여 부의를 만들면 된답니다.
잘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천후 해병이 되기 위해 교육받고 있으니까요??

 

 

전투수영 교관님께서 물속에서 손과 발이 어떻게 움직여야 되는지 설명을 하고 있네요!!
조금 후면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도 마린보이(?) 처럼 변해 있을겁니다.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열심히 배우고 있네요!!
그리고 모두가 집중하고 있어요!!ㅎㅎㅎ

 

 

하얀피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다음주에는 까맣게 변해 있겠죠!!ㅎㅎ
왜냐하면, 다음주 부터서는 야외훈련이 많습니다.
체력도 증가되고 정신력도 배양되어 있을겁니다.

 

완전무장을 이용하여 전투수영을 하네요!!
잘 할 수 있을까요? 현재 능력으로는 자기 몸 하나 물속에 떠있는것도 힘들텐데요!!
힘들지만 해병이 되기 위해서는 이겨내야합니다.

또한 해병은 물속에 들어가면 잘 한답니다.^^

 

일제히 전투수영을 하기 위해 물속으로 진입하였습니다.
체력안배를 잘 하시면서 천천히 수영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쯤 가면 체력이 고갈되어 안전요원들에게 끌려나오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삐~웅~삐~웅~~!

 

아주~~ 열심히 훈련받고 있네요!!
그리고 잘 하고 있습니다.
수영하기전에는 잘 할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물속에 들어가니 완전히 해병이네요!!ㅎㅎ
 

기본자세를 잘 하고 물속에 입수해야 다음동작을 원할하게 행동할 수 있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입수...,

 

 

얼차례 받는건가요? 확인결과 얼차례는 아니구요 기본체력을 키우고 있답니다.
체력이 약하면 해병대 전투수영을 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기본체력을 키우고 있는중입니다.

 

4미터 높이에서 뛰어내고 있네요~~
배운자세를 취하고 내여야 다치지 않고 다음 동작을 원할하게 할 수 있답니다.
자신감 있게 훈련하세요~!!

 

저 멀리 한쪽에서 기본 전투수영을 배우고 있네요~!!
수영을 못하는 그룹이랍니다. 하지만, 잘 할 수 있으니 힘내시고 열심히 배우세요!!
배우다 보면 어느새 해병대 전투수영을 잘 할 수 있답니다.

 

체력단련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거뜬하게 30~40개는 할 수 있답니다.
복근 강화와 허리 힘을 키우기 위해서는 기본 전투체력단련을 해야 합니다. ㅋㅋㅋ

 

 

무서운건가요? 안전봉을 꽉 잡고 있는 훈병들도 보이네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감있게 훈련받으면 된답니다.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3주차 해병대 전투영을 받고 있는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에게 힘을 보냅시다.
짝짝~ 짝짝~~

 

잘 뛰어내리고 있군요~
아무생각없이 뛰어내려야 안전사고가 없답니다.
아무리 훈련 잘 받아도 안전사고 한건 발생하게되면 끝인걸...,
아무튼, 안전에는 문제없는 곳이니 자신있게 훈련받으세요~!!

 

보세요~!! 엄청 잘 하네요!!
선배 해병들도 이렇게 해왔듯이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도 해병의 후예답게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일반 수영선수가 아님니다.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입니다.
소수정예 강한해병으로서의 손색이 없습니다.

 

 

아주 열심히 하고 있네요!! 체력 안배를 잘해서 끝까지 완주 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할 수 있다는 굳은 신념과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야 합니다. 파이팅~!!

 

전투복 바지를 이용하여 부의를 만들고 있네요!!
신속하게 만들어야 다음 목표를 향해 전진할 수 있습니다.
3주차 해병대 전투수영을 열심히 배우고 있는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을 보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1185기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 가족분들께서도 해병대 전투수영에 한번 빠져보세요~~!!
아무튼, 안전사고 없이 총원이 해병대 전투수영을 배웠으니 다음주에는 더 멋진 해병으로
그리고 더 강인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필승!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운영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6.24 17:56

    혹시나 하고 오늘 전투수영훈랸 사진 뒤졌습니다. 아들 사진 3장 발견 왜 첫날은 안보였을까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이겠지요.. 옆모습 1장(9번째), 뒷모습 1장(10번째), 눈주위만 1장(11번째).. 오늘은 기분 짱입니다..

  3. 2014.06.25 00:39

    되게 어려워보여요~~근데 배워놓으면 정말 유용할듯해요
    저도배우고싶네요:!:!ㅎㅎ

  4. 2014.06.25 07:23

    1중대 분들도 정말 멋있네요~
    다들 전투수영도 무사히 훈련받아서 다행이에요
    남은 훈련도 화이팅!

    • 2014.06.25 07:29

      전투수영훈련 받다가 많이 다친다던데ㅜㅜ 다친데는 없을지 걱정 또 걱정되요ㅜㅜ 잘받았겠죠? 1185기 모두 홧팅!

    • 2014.06.25 07:32

      저도 댓글에서 84기분들이
      전투수영때가 젤 많이 다친다고 하셨다는걸
      본 기억이 나네요!!!
      다들 수영훈련은 끝났을텐데
      무사하겠죠? 걱정이 되네요ㅠㅠ

  5. 2014.07.24 21:05

    와웅..무셔용..

  6.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8.07 00:08

    너무 높아용 ㅠㅠㅠ

  7.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8.07 15:21

    전투수영이지만 뭔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것 같은 ㅎㅎ

  8.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10.01 00:37

    다이빙 .. 저 위에서 두렵기도 하고 무섭기도하고 한편으론 기대도 할텐데.. 걱정도 되고 마음이 좀 그르네요 ㅠㅠ

  9.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10.01 00:38

    잘할 수 있을지.. 잘할거예요 분명 우리 아들은

  10.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1.27 03:24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2.21 05:38

    이함하는 것도 실제로는 무섭겠죠 높이가 높이다보니...
    용감한 해병여러분들 멋있습니다!!!!

  12.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5:39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