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국민들이 있는 곳에는 항상 우리들이 함께 한다!

by 운영자 2010. 8. 25.


우리는 대한민국 해병대다. 이 땅의 평화와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는 믿음직한 해병대. 싸움에는 천하무적! 귀신 잡는 해병대! 하지만 그 누구보다도 뜨거운 심장을 갖고 있는 것 또한 해병대다. 오늘은 우리 해병대가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마련했다. 6·25전쟁 발발 60주년과 8·15광복 65주년을 맞아 지난 격동의 세월을 지나 오늘날 우리를 이렇게 멋지게 길러주시고 사랑해 주신 어르신들을 위해 감사의 자리를 마련했다는 말이다.



그 뜻 깊은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바로 멋진 해병대 의장대!
절도 있는 동작. 마치 일심동체인 듯 일사불란한 움직임. 해병대 군기의 상징, 해병대 의장대의 멋진 시범에 어르신들의 탄성과 박수가 이어진다.



그리고 해병대 군악대는 멋진 군악을 연주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해병대 의장대와 군악대는 언제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멋진 전우들이다.



그 누구보다도 뜨거운 심장을 갖고, 국민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갖고 있는 해병대. 해병대 의장대와 군악대는 국민을 향한 해병대의 무한사랑을 표현하는 증표다.



무더운 날씨에도 한 점 흐트러짐 없이 예복과 군장을 착용하고, 시범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바로 어버이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이날 해병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멋진 모습을 어르신들께 보여드렸다.



흥겨운 잔치에 맛있는 먹을거리가 빠질 수 없는 법! 해병대 의장대와 군악대의 멋진 공연이 끝나자 해병대원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이 식탁 위에 차려지고 어르신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하시기 시작한다.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도록 살피고 또 살피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맛있는 요리들이 계속 식탁위로 옮겨진다.



정성을 다해 마련한 식탁 위에는 사랑이 흘러넘치고 어르신들도 맛있게 식사를 하시는 모습에 해병들의 마음 한 편이 뿌듯해진다. 맛있게 많이 드십시오!



우리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병대. 그 누구보다도 뜨거운 심장을 갖고 있는 사나이들. 그리고 우리는 알고 있다. 해병대를 해병대답게 만드는 가장 큰 힘은 바로 국민의 사랑과 믿음이라는 사실을! 국민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해병대의 대민봉사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댓글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