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신병 3,5교육대

1190기 3중대 2소대 영상편지

by 운영자 2014. 11. 12.

1190기 3중대 2소대 가족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림니다.

해병대홈페이지 서버장애로 인해 블로그에 게재하게 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서버장애 복구 후 해병대 홈페이지에 다시 게재하겠습니다.

영상 가운데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승!

 

 

 

 

댓글21

    이전 댓글 더보기
  • 1190 김기환 엄마 2014.11.12 13:18

    1190 기 3중대 2소대 훈병 여러분 멋있습니다. 남은 훈련기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여 멋진 해병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답글

  • 1190기 박수용 베드로 2014.11.12 13:23

    두둥 두둥 두두둥~~
    3중대 6소대~~
    3중대 11소대 얼른 나와랑~~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3http:// BlogIcon 1190기 임우창 2014.11.12 13:27

    아들 영상편지 올라온다
    3중대부터 올라오는구나
    넌 5중대 7소대지..왜 이렇게 가슴이 두근거리는지..
    조금있음 널 영상이로나마 볼수있겠구나
    답글

  • 1190기 양원준 엄마 2014.11.12 13:31

    정말 멋지네요
    3중대 2소대 아들들의 부모님 멋진 아들 참 듬직하지요?
    우리 5중대 아들 언능 보고싶네요
    3중대 2소대 훈병 여러분 강한 해병이 되기위해서 교육 훈련 매진하느라 정말 대견합니다. 힘내세요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11.12 13:44

    5중대 부모님들 조금만 기다리세요.
    아마도 짜잔하고 아드님이 나타날것입니다.
    죄송합니다, 먼저 아들놈을 만나서요.
    1190기 모두 건강하게 잘지내라...
    답글

  • 1190기 권태완아버지 2014.11.12 14:29

    1190기 3중대 2소대원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멋진해병이 되어가고 있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합니다. 영상편지를 보니 소대원 모두 대한민국의
    가장 멋진 남자들이 모인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반갑고.....태완이를 비롯한 모든 해병대원에게 감사합니다.
    답글

  • 1190김도연 2014.11.12 20:46

    도연아 드디어 우리아들 얼굴을 받네
    목소리도 듬직하고 의젖하니 역시 울아들 멋있다
    아빠가 먼저보고 엄마한테 알려주네
    항상 포커스를 우리아들한테 맞추고 있네
    도연이도 건강챙겨라^^
    답글

  • BlogIcon 1190기 권혁진 2014.11.12 21:47

    혁진아 영상잘봤어 건강하게 있는모습보니까 기분이 좋네! 당분간 이거보고 많이 힘낼게 사랑해
    답글

  • BlogIcon 1190기 권혁진 2014.11.12 21:59

    제일 씩씩하고 멋있다 ㅋㅋ 같은소대친구들 다들 성격좋아보이시네 ㅎㅎ 너친구들얼굴도 다봤어 재미있다 자꾸보게되네 사랑해!
    답글

  • 1190 김나형동생 나임이 2014.11.12 22:55

    오빠야 ㅋㅋㅋㅋㅋ동영상왤케웃기냐 ㅜㅜ나랑 엄마는잘지내고있다 ,
    오빠도 잘지내는거같네 영상편지 보고나니 훨씬 맘편하네.
    수료식날보자 ~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11.13 14:38

    어제는 영상편지를 편집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보여줬단다.
    얼굴을 보니 체질인것 같은데 이제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지내야겠다 아들아
    에구 그렇지만 이게 마음대로 안되네요. 편하게 마음을 가질려고 해도....
    3중대 2소대 아들들 가마기 안 걸리게 체온관리 잘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라 화이팅이다
    답글

  • 1190 금경언 2014.11.14 21:31

    역시 내 아들이야 . 목소리도 크고, 씩씩하고, 건장해보인다.
    아버지도 사랑한데이 ~ 어머니도 사랑한다다
    보고싶다 아들래마 !
    답글

  • 필승~~~!! 해병!!
    다들 훈련잘받고 멋진 해병 되길~~~
    답글

  • 와씨 ㅋㅋㅋㅋㅋㅋㅋ후달쓰 동영상 더몬생깄노 ㅋㅋㅋㅋ
    답글

  • 전장호 2014.11.17 17:27

    개인화기훈련모습에는 해광이 모습이 안보이는데 전투 수영 훈련 모습에는 보이려나 조금 섭섭 ㅎㅎㅎ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11.20 19:50

    아들아 늠늠한 모습보고 목소리 들으니 넘 반갑고 좋은데 엄마 살짝 삐졌다. 알지 왜그런지 엄마 아빠도 사랑한다
    해야지 정윤이만 사랑한다니 자슥이 눈치가 없어요ㅋㅋ
    답글

  • BlogIcon 1190 민현규 곰신 2014.11.22 13:07

    대식아! 현규랑 같이 입대해줘서 고마워!
    답글

  • 1190 권대원맘 2014.11.29 08:58

    아들 보고 싶고 사랑한다 이렇게 아들 모습보고 있으니 눈물이 찔금!~~ 넘 좋다 얼굴 보여주어서 고맙당 !~~

    답글

  • 1190 권대원맘 2014.11.29 09:00

    아들 수영하는 멋지 모습 보고 싶었는데 비슷한 다리모양도 못찾았어! 좀 서운했어! 수영하는 모습도 멋질 꺼야 그렇지!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1.27 05:18

    저도 빨리 올라왔으면좋겟네요ㅠㅠㅠ그게 얼굴이라도 볼수있는기회니깐요ㅠㅠㅠㅠ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