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5기 1중대 8소대 가족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림니다.

해병대홈페이지 서버장애로 인해 블로그에 게재하게 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서버장애 복구 후 해병대 홈페이지에 다시 게재하겠습니다.

영상 가운데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승!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운영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5 15:14

    언제나 1중대 8소대 훈련병들~!!!
    기운빠지지말구 서로 끈끈한 동기애 발휘해서
    모든 어려운 역경 이겨나갔으면 좋겠슴돠~^^
    1중대 8소대 훈병들 화이팅~!!!

  3. 2015.04.15 18:42

    훈련 잘받고 무사히 부대복귀한거 환영한다........? 자랑스럽다 . *무적해병 장찬희 * 많이 보고싶다 ...

  4.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6 15:52

    엄마가 있는 이곳은 빗님이 오신다.
    울아덜 있는 곳은 어떠한지~~~
    비바람이 불고 태풍이 온다해도 울아덜은
    천하무적 해병인게
    끄떡없지??? ㅎㅎㅎ
    그래도 조심해야한다~~~잉???

  5.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6 16:51

    오늘은 기다려도 울아덜한테 편지가 안오네~~ㅠㅠ
    많이 바쁘신갑네~~~
    아무래도 좋으니 건강하게 훈련잘받고 만나자~^^

  6.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6 16:53

    빗님이 오시는데 울아덜 훈련은 무사히 마첬을까?
    감기걸리지않아야 할텐데~~
    울아덜 화이팅~!!!

  7. 2015.04.16 21:43

    하이~~우리 강산이 듬직하네!!!이모랑 규인이 서인이가 동영상 쭈욱~~보다 우리 강산이 발견하고 와~~~~~했다는....
    우리 강산이 모습이 조금은 낯설지만 남자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니 든든하네...힘들겠지만 훈련잘 받고 이모는 널 믿고 편안하게 지내마...
    건강해라...해병대 화이팅

  8.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7 17:26

    오늘은 엄마가 여기저기 다니고 일하느라
    조금 늦게 인편을 쓰려고했더니
    친구들이 썼는지
    오늘의 할당량인 2통이 넘어버렸네~~ㅠㅠ
    울아덜한테 오늘 편지를 못썼는데
    다른 누군가가 썼으니까 외롭지는 않지?
    울아덜 인기 있네~~ㅎㅎ
    친구들이 아직 잊지는 않았나보다~~ㅎㅎ

  9.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8 10:11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
    담주 수료식을 위한 정복이랑 빨강명찰은 단거여?
    울아덜 많이 보고싶네...
    만나는 날까지 무탈하게 있다가 만나자~!!!

  10.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18 15:58

    일기예보에서 내일은 비가온다고 했다더니~
    정말 빗님이 오시려나~~?
    아까 까지 좋던 날끼가 흐려졌다.
    그래도 힘든 행군 끝나서 얼마나 다행인지~
    울아덜 아주 장하다~!!!

  11. 2015.04.18 17:58

    아들 오늘은 주말이야 부산은 비가 내릴 준비를 하는구나 하늘은 잔뜩 흐려있어
    힘든훈련 끝나고 지금 뭐할까 저녁은 먹었니 맛나게 먹어라

  12. 2015.04.18 18:01

    아들 막바지 훈련은 끝나가고 수료식 준비로 다들 바쁘겠네 모두다 뿌듯할꺼야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했으니까 장하다 우리아들 화이팅!!!!!!

  13. 2015.04.18 18:03

    아들아 할아버지께서 매일 물어모신다 수료식 날짜를 달력으로 내내 체크하신다 우리집 장손 무척이나 보고싶은가봐 건강한 모습으로
    할아버지께 필승 앞으로 !!!!!!

  14. 2015.04.18 18:09

    아들을 포함한 2중대 9소대 훈병 여러분 너무너무 고생하셨고 부모님들의 자랑스럽고 든든한 대한민국의 무적 해병대임을 자부합니다
    여러분은 사회에 나와서도 최고의 삶을 살아 가실겁니다 대단합니다 사랑합니다 끝까지 화이팅 하세요 !!!!!

  15. 2015.04.18 18:21

    아들 지금쯤 완전 군인정신으로 변해있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천하무적 해병대로 자랑스럽다 아들 수료식날 만날때 멋진 해병대임을
    보여줘 기대할께 만나는 날까지 아프지 말고 밥 잘먹고 잘 지내라 사랑해 아들

  16. 2015.04.18 18:24

    아들 내일은 일욜이야 종교활동 하는 날이지 엄마는 초하루라서 절에 가는 날이야 엄마가 너를 위해 기도 많이하고 올께

  17. 2015.04.18 18:27

    아들 수료식날 너의 여친이 못가서 어쩌냐 시험기간 이라네 너가 젤 섭섭하겠다 다음에 배치받으면 그때 널 만나러 가겠지 기달려

  18. 2015.04.18 18:29

    아들 자리가 비좁아서 할머니 못갈뻔했다 여친 빠지니까 갈수있게 되었다 무척이나 너를 보고싶어 하잖아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계신다
    ]엄마보고 맛난거 많이 준비해서 먹이란다

  19. 2015.04.18 18:33

    아들 동생은 못가도 괜찮치 수학여행 기간이야 다음번에 엄마랑 면회갈때 데리고 갈께 손편지 많이 보내주고 답장은 물론이고
    엄마도 손편지 자주 쓰줄께 꼭 답장 쓰야한다

  20. 2015.04.18 18:39

    아들 시간이 잘간다 너간지 꼭 한달이 넘었네 살은 좀 빠졌는지 모르겠다 좀 빠져야 가볍게 훈련 잘 받을수 있을텐데
    살 조금 빠지고 군복입고 모자쓰면 아주 잘 어울릴꺼야 눈빛이 살아있는 강인한 해병대의 군인으로 보일꺼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자 사랑해 아들 화이팅!!!!!

  21. 1195기 정명진 킹왕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4.20 10:09

    사랑하는 아덜~!!!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 해안에서 훈련받고 청소하는 사진 올라왔던데? 울아덜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다 울아덜로 보이더라~ㅎㅎ
    조금만 참으면 엄마도 널만날수 있고 아덜도 엄마 만날 수 있으니까~~ㅎㅎ
    힘내자 아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