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6기 5중대 6소대 걸음마 마린보이 훈병들이 2주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해병대는 가장 믿음직한 국민의 군대로서

정의와 자유를 위하여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강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해병대 강한 훈련을 아무탈 없이 잘 받을 수 있게 많은 댓글 응원 부탁드립니다.

  

영상 가운데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승!

 

 

<촬영/편집-중사(진) 김두연, 이병 정상현>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운영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5.05.04 16:09

    카메라 힐끔힐끔쳐다보는것도 귀여웠다 역시 내새끼 이쁘고 귀여워

  3. 2015.05.04 16:10

    몇번이고 본다 ㅎ 정지시켜서도 보고 앞으로 되돌려서도 보고

  4. 2015.05.04 16:11

    할아버지께서 네가 젤작은것같으시단다 얼굴도 앳되보이고

  5. 2015.05.04 16:12

    울정환이 얼굴또 보러가야지 ㅎ

  6. 2015.05.04 16:13

    이모 편지는 받았나모르겠네 ㅎ

  7. 2015.05.04 16:13

    정환아~ㅎㅎ
    영상 너무 잘나왓더라ㅎ
    건강해보여서 좋앗엉ㅎㅎ
    난 이제 인터넷편지 쓰고올겡ㅎ

  8. 2015.05.04 16:14

    할머니도 니영상 보시고 아이구 내새끼 이러시더라

  9. 2015.05.04 16:33

    편지보냇엉ㅎㅎ나중에 저녁에 봐~

  10. 2015.05.04 16:37

    영상 다시봐도 너무 귀엽다ㅎ

  11. 2015.05.04 17:43

    우리 아들 이지환 건강해보여서 엄마가 마음이 좀 놓이는구나. 처음 인터넷 사진 올라왔을 때보다 살이 좀 빠진것같아. 잘지내고 밥 잘먹고 건강해야한다. 보고싶은 우리아들 사랑해

  12. 2015.05.04 18:17

    아들 멋져
    동생.친구도 말좀하지
    넘 빨리 지나가 버렸어
    또보고 또보고

  13. 2015.05.04 18:29

    두 눈에서 레이져 발사되는 준영이 굿~~~, 해병의 자세 나오네. ~~~

  14. 2015.05.04 18:50

    6소대 12번 훈병 이태연 목소리 크고 멋지다 열심히 훈련 받길, 아빠가

  15. 2015.05.04 21:55

    아들!멋져~씩씩하니 보기좋아~
    몇번이고 되돌려본다.울아들이보고싶어서~~

  16. 2015.05.04 23:15

    울 아들 영상으로 보니까 더 멌있고 대견하네~ 엄마도 너무 보고 싶다~ 그런데 동생들이 빠져서 쪼매 서운하겠다~ㅎㅎ

    • 2015.05.05 20:40

      정희야 삼촌이다 힘든 훈련 무사히 잘받고 동기들하고도 잘지내렴 건강한 모습 믿음직스럽다^^ 이정희 화이팅!!!

  17. 2015.05.05 22:09

    멋짐. 엄마아들. 아들 셋 다 군대보내야하는 막중한 책임감에 걱정인데, 우리 장남이 멋지고 씩씩한 모습이어서 안심.
    군대밥도 엄마밥보다 맛있다니 더 안심. ^^

  18. 2015.05.07 19:53

    오빠쓰~ 하나뿐인 동생임다 늠름한 모습 짱이야 역시bb 화이팅!!!!!!!!!!!!!!!!!!

  19. 2015.05.07 20:42

    아들, 안경은 받았니? 우체국 문자로는 도착메세지 왔는데.

  20. 2015.05.08 22:00

    제일멋있는이학래군♥
    누나가지켜보고있으니 힘내세요
    나도사랑해@@ㅎㅎ ♥

  21. 2015.05.23 17:23

    1196 이상민
    살 더빼야겠다..ㅋㅋㅋ 외숙모야...^^
    할머니: 상민아~~~~ 훈련 잘마치고 와..사랑한다.ㅠㅠㅠ
    엄마: 아직 까맣지 않네....눈물 찔금
    지연: 오빠~ 살빼~ 오빠 PC에서...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