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5.17 12:01

    멋있어요!!!

  3. 1172기 작은하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5.19 16:42

    ㅋㅋㅋㅋㅋ재미있게봣어요ㅎㅎ

  4. 2013.06.09 20:06

    아나 ㅋㅋㅋㅋㅋㅋ 말이 안통해ㅠㅠ

  5. 2013.06.16 20:21

    유격!!! 멋져요 ㅎㅎㅎㅎㅎ

  6. 2013.06.16 20:22

    맞아 유격 멋이쪄ㅠㅠ오늘 진짜사나이에서 봤는데..최고...ㅜㅜ하..

  7. 2013.07.17 23:40

    군생활의 꽃은 유격이란 소리를 들어본거같은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ㅎㅎ

  8. 2013.09.17 07:15

    우리 해병 조교님들 너무 멋져요 무흣....
    미군들의 표정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한미합동 보기는 참 좋았습니다.

  9. 2013.10.07 23:01

    전세계 공통언어 바디랭귀지~
    잘보고 가요~

  10. 2013.10.23 01:13

    유격훈련이 짱이죠!!옛날에 집근처에 미군부대 있었는데
    안에 자판기가 있었는데 자판기안에 과자 들어어있는거보고
    완전 컬쳐쇼크였는데 미군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네요ㅎㅎ

  11. 2013.10.27 23:17

    깨알 영어자막 (?)ㅋㅋㅋ
    이거만드시느라고 사진찍고, 편집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ㅠㅠ
    재밌게 잘만드셨네요!

  12. 2014.01.06 13:04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어요
    맨 마지막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
    my ......... 음.......ㅋㅋㅋㅋㅋ
    제 남자친구의 his .... 는 무사하길 ㅋㅋㅋ

  13. 2014.01.12 21:33

    플리스 ㅎㅎㅎ

  14. 2014.01.13 03:07 신고

    와 정말 높이가 대단하네요..

  15. 2014.01.14 00:33 신고

    ㅎㅎ또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16. 2014.02.03 14:41

    ㅋㅋ귀엽기도 하고 재밌네용!ㅎㅎ

    • 1181기 현우짱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4.02.09 02:33

      말이 통하지 않아 힘들었겠네요
      조교의 위엄도 보이지 못하고

  17. 2014.02.16 02:26

    미군과함께하는 훈련이 정말..많네요^^

  18. 2015.01.25 18:39 신고

    왓왓?ㅋㅋㅋㅋㅋ갓블레스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막이 진짜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미해병도 함께 훈련받는구나..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당 ^^****

  19. 2015.02.14 00:44 신고

    ㅋㅋㅋㅋㅋ깨알자막들에 웃고갑니다ㅎㅎ

  20. 2015.02.14 04:53 신고

    무적해병@귀신잡는해병!
    그대들이 있어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ㅎㅎ 모두들 화이팅!!

  21. 2015.02.14 04:53 신고

    무적해병@귀신잡는해병!
    그대들이 있어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ㅎㅎ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