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1244기 3,5교육대 1주차 - 훈련모음

 

훈련모음은 별도 포스팅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사진ㅣ임영식 작가)

 

▼ 해병대 영상, 사진 더보기
[https://www.facebook.com/rokmc.mil

Posted by 임영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9.03.29 12:27

    사랑하는 도혁♡보고싶은 도혁아♡
    까마득한 6주라 생각했는데 시간이 흘러 2주가 지나가네
    많은 동기들틈에 작게 나온 사진속 널 보며 한주를 버틴다
    멋진 도혁이는 잘해내고 있지?늠늠한 모습으로 변해 있을 도혁이를 생각하며 만날날을 기대해본다
    1244기 화이팅~♡
    보고싶다 사랑한다

  3. 2019.03.29 14:39

    우리아들 엄마도 잘살아있다요 ㅋㅋ 니가급하게 찢어서보낸 작은 종이쪽지에 몇글자는 되지는않지만 ㅠ엄마 마음을 안심 하게 적은글 엄만 걱정안할거야 잘버티고 있는게 눈에 선하게 보이니깐 씩씩하고 멋진 군인이되서 보자 사랑해 아들 같이 열심히 훈련받는 모든 1244기 교육생들도 힘내시고 다들 파이팅하세요~♡

  4. 1244 장하민 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03.29 15:03

    엄마가 그렇게 댓글 달으라고 해서 단다 이 자식아ㅋㅋㅋㅋㅋㅋㅋ니 주소 알기 전까지는 3교육대인지 5교육대인지 모르니까 대충 봤는데 제대로 찾아보니까 있네! 내가 끝까지 안보려다가 끈기를 가지고 마지막까지 봤다 딱 마지막에서 3번째 사진에 있네ㅋㅋㅋㅋㅋㅋㅋ못찾으면 내가 못찾았으니까 있어도 그냥 사진에서 없는 존재하라고 하려고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가 찾았을지는 몰라도 가족 중에서는 내가 제일 먼저 찾았다~보람이 있고만~?!ㅋㅋㅋㅋㅋㅋㅋ해병대는 인편을 너무 찌끔씩만 쓸 수 있어서 할 말이 많아도 다 못한다ㅠ어제 현우한테 1시간 동안 인편썼는데 육군은 제한이 없으니까ㅠㅠ그런데 이 댓글 나중에 본다는데 진짜 봐? 보고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여기서 너 얼굴 찾았으니까 3교육대 사진으로 넘어간다!

  5. 2019.03.29 17:14

    장하다 1244기 정태연 아
    언제나 늘 그랬듯이 속 깊은 태연이. 할머니도 엄마도 아빠도 항상 기도하고
    널 생각한다,
    빨간명찰 다는 그날까지 름름한 너의 모습을 기대하면서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말고 견디고 이겨내자.
    항상 하나님 께서 널 돌보고 있다는걸 항상 기억 하길바란다.
    보고싶구나.
    아버지가.

  6. 2019.03.29 17:44

    김현오 몸 만들어서 와~~~~!
    기대할겡. 손편지 쓸게 일주일에 두 번씩!!!!

  7. 2019.03.29 18:17

    어제 아들에게 첫 군사우편이 왔습니다
    큰애 작은애도 해병으로써 군복무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전역하여 다시 저희 아들로 함께 있지만 또 막둥이가 지원해서 입대하고 보니 부모로써 늘 염려와 걱정에 한숨과 눈물이였는데요 어제 첫 군사 우편을 받고 보고픈 아들의 편지에서 군인이 되어가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저 아이같고 약한줄 알았던 아들의 편지에서 늠름해져가고 듬짐해져감을 느끼면서 눈으로 보지 않은 아들이 어른이 된거 같았습니다
    잘자고 먹는것도 맛있고 잘 먹고 있고 훈련은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의지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입대하기전 운동좀 열심히 할걸 조금 후회스럽긴 하지만 앞으로 더 열싱히해서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고 썼더라구요 너무 감동스럽고 의젓해진 아들모습이 눈에 그려지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대한민국 해병대 훈련교육단 우리 훈련병들과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1244기 훈련병들 가슴에 영광의 빨간명찰을 다는 그날까지 무탈하게 훈련 마칠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해병대 필승.

    1244기 아들들 화이팅!!!

  8. 2019.03.29 19:26

    용아 잘지내니 ! 훈련은 잘받는지 밥은 잘챙겨먹는지 밤에 잠은 잘 자는지 걱정되는구낭 얼른 수료식때 보고싶다 엄마아빠랑 다같이 갈게 ~

  9. 2019.03.29 20:48

    대용아
    댓글이 안올라가서 몇번 시도끝에 올려본다
    우체국 택배로 너에 체온이 남아잇는 옷도 받앗고
    너가 쓴 손편지 보니 이젠 늠름한 모습이 보이더라
    집걱정은 하지말고 아빠.엄마 .누나 잘지내고 잇으니
    너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수료식때 만나자
    사랑해 멋진 울아들 신대용

  10. 3소대 이정훈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03.30 02:02

    정훈아 어제는 옷은 왔는데
    편지가 없어 너무 서운했었는데
    오늘 집에 와보니 편지가 짠~ 도착했네 ~♬♪♪
    편지보니 더 없이 잘지내고 있는거 같아 엄만 진짜 행복해^^
    그 중에서도 해병대 가기 정말 잘했다는 말이
    더더욱 안심하게 하는거 같아
    훈련기간 동안 지금처럼 잘 지내길 바래

    정훈아~~ 사랑해~~~~!♥

  11. 2019.03.30 08:22

    해병대 가족모임 카페 통합홍보

    [공통사항]

    아래 카페는 군사보안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궁금 사항을 선임가족들께서
    즉시 답변해주고 걱정으로 밤을 지새우는 해병가족 부모님, 여친들께
    위안과 친목을 도모하는 공간입니다.

    해병병과,훈련일정,편지,면회,사진,휴가,전화, 훈단생활,실무부대 분위기까지...
    또한, 각 부대에서 운용하는 공식 카페는 해병들의 반가운 소식을
    간부님들이 올려준답니다.

    해병 가족분들께 꼭 필요한 군 관련 카페이니
    가입하셔서 좋은 정보 나누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해가모(해병가족모임 카페).
    힘들다는 해병대에 자식을 보내놓고 항상 노심초사하시는 가족분들께
    가장 필요한 정보 제공 과 질문답변,친목등을 목적으로운영되고 있습니다
    2008년~2018년 연속 우수카페 선정.
    daum공식 지식카페 선정

    http://cafe.daum.net/rokmcfamily00

    가입회원:59,779명...(2006년11월15일개설)


    ★. 백연모(백령.연평 해병가족모임 카페).
    도서지역으로 자식을 보낸 부모님들의 공간으로 6여단과 연평부대의 단체면회를 하며
    도서지역 현역간부님들께서 소식을주십니다.

    http://cafe.daum.net/BaekryoungFamily

    가입회원:5,361명...(2007년6월3일 개설)


    ★. 해부사(해병대부모사랑 카페)
    울카페는 해병을사랑하고 해병가족들로 열정을다하는 순수한모임.
    운영진님들은 후임부모님들 격려,위로하면서 늘 그들과 함께 하겠습다.

    http://cafe.daum.net/ptw9191

    가입회원:1,449명...(2009년5월22일 개설)


    ★. 해사모(해병대사랑모임 카페)
    금쪽같은 자식 해병대에 보내고 가슴시리게 애타하는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위로받는 진정한 정을 나누는 훈병가족 마음의 쉼터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8572

    가입회원:20,524명...(2009년7월10일 개설)


    ★. 마린천사(해병대 마린천사)
    아들을,애인을 해병대보내고 노심초사요?
    마린천사는 항상 해병과 가족을 지키는 수호천사입니다♡

    http://cafe.daum.net/Marine1004

    가입회원: 9,278명...(2011년07월15일 개설)


    ★. 해지모(해병대 지역모임 카페)
    귀하디 귀한 자식을 해병대에 보내놓고 가슴저리며 애타하는 마음을 알기에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훈단정보와 실무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familyoo

    가입회원: 6,046명...(2013년 09월05일 개설)


    ★. 흑룡사랑( 해병대 6여단 공식카페)
    대한민국 해병대 제6여단 공식카페 흑룡사랑 입니다.
    백령도,대청도,소청도

    http://cafe.daum.net/MCD6thBDE

    가입회원: 7,567명...(2008년 02월24일 개설)


    ★. 연평부대(해병대 연평부대 공식카페) 대한민국 국가대표 부대, 연평부대 공식 카페입니다.
    연평도,소연평도,우도 궁금한 사항 있으면 현역 간부님께서 답변 주십니다

    http://cafe.daum.net/ypunit

    가입회원: 3,190명...(2012년 04월23일 개설)


    ★. 상지단.군지단(해병대 상륙.군수지원단 공식카페)
    대한민국 해병대 상륙지원단.군수지원단 공식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3170

    가입회원: 630명...(2009년 08월17일 개설)


    ★. 해병헌병(해병헌병 공식카페 )
    대한민국 해병대 헌병 공식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militarypolice

    가입회원: 1,512명...(2009년 01월20일 개설)


    ★. 킹콩마당(해병대 1사단 3연대 공식카페)
    대한민국 해병대 1사단 3연대 공식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kkmadang

    가입회원: 1,582명...(2012년 06월12일 개설)


    ★.선봉패밀리(해병대 1사단2연대)
    대한민국 해병대 1사단2연대 공식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rokmc07

    가입회원: 1,713명...(2013년05월13일 개설)


    ★.불사조동산(해병대 1사단 포병연대)
    대한민국 해병대 1사단 포병연대 공식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MarinePhoenix

    가입회원: 404명...(2012년 04월16일 개설)



    -------------------------------------ㅡㅡㅡㅡㅡㅡㅡ
    카페의 회원수는 2019년1월11일 10시 00분 기준이며,
    해병부대 공식카페는 연대급 이상입니다.

  12. 2019.03.30 09:07

    비밀댓글입니다

  13. 교번 5207 신장군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03.30 11:43

    사랑하고 멋진 우리 막둥이 2주가 지나가고 있구나
    오늘은 몇분 나왔니? 14분정도 나와야 된다면서 형들도 처음엔 많이 힘들었었는데 계속 뛰고 매일매일 체력을 키웠더니 18분에 들어올걸 10분 9분까지 줄였다고 하네 열심히 게으름 안피우고 하면 확실히 좋아진다고 걱정하지 말라더라 영솔이형은 전역후에도 꾸준히 운동하더니 그때도 좋았는데 지금 더 좋아졌고 관우형도 같이 하고 있어서 엄마랑 아빠가 참 보기좋네 우리 막둥이도 잘 하고 있다는거 알고나니 이제는 엄마도 아빠도 맘이 좀 놓이고 우리 삼형제가 너무나 자랑스럽기만 해
    이제 수료식까지 26일 남았네 훈련받고 있는 아들은 시간이 멈춘거 같은 느낌마저 들지 모르겠지만 편지에서 처럼 훈련마치는 날까지 대담하고 용기있게 잘 견뎌내자
    엄마는 믿는다 그리고 늘 기도로 응원할께
    우리장군이 화이팅!!!1244기 화이팅!!!

  14. 2019.03.31 10:40

    벌써 교육단에서 둘째주 주일을 맞는구나
    어젯밤에는 베렌다 창문이 꼭 깨질것처럼 무섭게 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하늘도 높고 신선한 바람이 기분까지 상쾌하네 이제 어느정도 몸에 베어서 규칙과 규율속에서 아주 조금은 여유를 찾지 않았을까 아들 이렇게 좋은날씨 동기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시작하는 훈련 3주차를 위해 에너지 충전하는 주일 되었으면 좋겠어 늘 널 위해 기도해주시는 많은분들의 마음을 잊지말구 힘내서 멋진해병이 되어보자
    사랑하고 많이 보고싶다 우리아들

  15. 2019.03.31 11:06

    하이 하이 잘 지내고 훈련받고 있냐?
    처음 군대 간 소감이 어떄? ㅋㅋㅋㅋㅋ
    부모님이 많이 걱정하고 기다린다
    밥 잘먹고 다치지 말고 워낙 잘하는거 아니까 나도 걱정은안해
    부지 다치지 말고 즐거운 생활하구와 화이팅~~~!

  16. 2019.03.31 14:15

    오늘1244기수 훈련사진은 언제올라오나요

  17. 2019.03.31 18:31

    1244기 아들들 모두 다치지말고 무사히 훈련마치고 퇴소식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오늘 여러번 확인했는데 2주차 훈련사진은 언제쯤 올려주시려나요?? 너무너무 보고 싶습니다 빨리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8. 1244기 이건호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03.31 20:18

    우리아들 잘 견디고 있지? 기준이한테 잘 전해줬어~ 편지갈꺼야! 입소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3주차가 되는구나~남은 기간 훈련잘받고 다치지 말고 감기조심해~ 홈페이지에 사진 올라오는거 열심히 봐서 너 햄버거 먹는거 찾았어~잘 먹고 수료식때 보자 화이팅!

  19. 2019.03.31 21:44

    주말 잘 지냈냐?
    내일부터는 3 주차가 시작이구나
    시작은 곧 끝을 암시하기도하지
    희망의 내일을 위해서 우리 모두 화이팅~!
    아들 잘자라~!!

  20. 2019.03.31 23:53 신고

    오늘은 여기서 엄마가 지원이 사진 찾아냇따 ㅎㅎ
    역시 잘생겨서 빠박이스타일두 소화하는구나
    막내 데꼬 수료식때 갈테니깐 힘내구 ~~~
    아빠가 떡뽁이 만들어 준다니깐 기대해 ㅋ
    모든지 한다면 다해내는 지원이니깐 다잘될꺼야!
    피자 치킨 시원한 콜라 마니먹자 ^^~~♡
    고단한하루 무사히 잘맞쳤으니 푹자구 안녕~♡

  21. 2019.04.16 09:52

    어제 입소시킨ㅠ초보 엄마입니다. 맘이 아파요 아직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