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오늘 또는 내일 달력이 도착할 예정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9.12.20 19:34

    받으신 분들은 많은대...
    왜 안올까요?
    확인을 해주심 안될까요?
    기다리다 목 빠지겟어요~^^

  3. 오은순 (원주)5518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12.20 20:46

    날아라 마린보이님!
    추운데도 바쁘시기도하죠?
    3번 오은순 분명 당첨 되엇는데말이죠,,
    여태 안 온걸보면 아직 안 보내신거겟죠!?
    바쁘실거같아 조금 더 기다려보려구염^^
    누락이되엇거나 다른이유가 있으테니 말이죠!
    오늘도 해병교훈련병들 사진 올리시고 이일저일
    돌보시느라 고생많으시네요! 2020년에 더욱더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 잘 풀리길 기도해봅니다^^♡

  4. 2019.12.20 21:19

    년말이라 바빠서 잊고 있었는데 퇴근하고 집에 와서 보니 도착해있네요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대한민국 상승불패 무적해병부사관380기 화이팅!
    "누구나 해병달력을 가질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았을 것이다 "

  5. 2019.12.21 01:04

    정말 눈빠지게..몇날ㅜㅜ몇일을
    기다렸는지..눈알이 나올지경입니다~~~ㅋㅋ

  6. 2019.12.23 12:41

    저번주 부터 달력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도 안왔네요..
    저만 안 온줄 알았는데.. 아직 못 받으신분 많네요,..
    조금 더 기다려 보겠습니다..
    언젠가는 온다는 희망을 안고서...ㅎㅎ
    메리크리스마스~

  7. 2019.12.23 17:48

    드디어 받았습니다... 달력~
    감사합니다..
    달력 볼때마다 아들 생각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직 못받으신분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모두들 올 한해 수고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2019.12.24 17:09

    안녕하세요~저는 아직도 달력을 받지못했어요ㅠㅠ연말이라 늦어지나하고 기다리고있는데..확인부탁드려요~꼭받고싶네요^^그리고 자랑스러운 우리해병모두들 항상건강하고 안전하게 군복무하며 해병가족들도 모두모두 건강하고 좋은일 가득한해되길 기원합니다~새해복많이받으세요~~^^

  9. 1252기5203대한파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9.12.25 15:08

    정말 감사드립니다.
    16번 홍성임 어제 드디어 달력 받았습니다.
    고맙고 소중한 달력 감사히 잘 보관하겠습니다!

  10. 2019.12.26 15:37

    23번 이민수(010-5297-7388) 아직 달력이 도착되지 않았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이름이 있는지요? 매우 궁금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답변을 기다려 봅니다.

  11. 2019.12.26 15:53

    87번 김정희 당첨맞는데..
    아직도 오질않고 있네요ㅠㅠ
    확인부탁드려요~^^

  12. 2019.12.27 08:31

    21번 서승옥도 아직인데 동명이인일까요

    지역표시가 없으니 헷갈리긴 하네요
    멋진 해병대 달력 뙇 걸어두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

  13. 2019.12.27 21:14

    저도 당첨된거 확실한듯한데 아직이네요,새해 달력을 새해가 되어서 보내주실려나????/
    이름옆에 지역명이라도 적어서 다시 한번 공지해주시면 안되나?
    동명이인이라면 기면 좀 더 기다리고,
    아니면 일찌감치 포기할텐데 아무런 대꾸도 없으니...
    이벤트 주체한 측이 해병대 측인지 아님 해병대 가족모임카페 측인지...아직까지 배송이 안된거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해주시죠?

  14. 2019.12.27 21:45

    아직도 오지 않는 달력.... 아무런 답변도 없으시고...
    페이스북에서 했던 탁상용 달력 이벤트는 떨어진 게 확실한데(지역명표기해서 발표했음)
    저는 직업상 날마다 집에 저도 있고, 직원도 있고, 우편물 수십통씩 직접 받는 집인데요.......
    하.... 이게 어찌 된 일인지... 알아볼 방법이 없으니 깝깝합니다....

  15. 2019.12.30 12:56 신고

    저도 안왔네요, 아들한테 그렇게 자량했는데....

  16. 2019.12.30 14:33

    우편함보는게 일과가 되버렸지만
    여전히..오늘도..ㅠㅠ
    소식이 없네요 바쁘시겠지만
    못받으신분들위해 확인부탁드립니다!

  17. 2019.12.30 19:02

    저도 아직 받지를 못햇습니다.
    자랑질 엄청햇는대...
    25번 이진미
    확인좀 해주시면 감사하겟어요~^^

  18. 2019.12.31 23:20

    결국엔 오지않는건가요? 이게 뭔가요? 해병대의 이름에 먹칠하는거 아닌가요? 2019년이 이제 겨우 40여분 남은 시점에.....주체측에서 일처리를 어찌 하시는건지 이해할수없습니다

  19. 2020.01.02 10:57

    오늘은 올까요?
    안오는건가요ㅠㅠ
    답이라도 주시면 기다리지 않는데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는지...

  20. 2020.01.02 14:19

    저두 아직입니다 ㅜㅜ
    언제오는지요ㅜㅜ
    21번 서승옥입니다

  21. 2020.01.02 15:26 신고

    안녕하십니까. 완소마린입니다. 달력은 12월 3째주에 우체국을 통해 일괄 보내드렸습니다. 등기우편이 아니고 일반으로 보낸거라 우편물의 추적이 불가합니다. 벽걸이 달력이다 보니 우편함에 들어가지 않아 관리실, 경비실 등에 맡겨두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달력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