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마린보이 임영식작가입니다. 이곳 해병대 공식 블로그 날아라마린보이에는 교육훈련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1273기들의 각 주차별 주요 교육훈련과정을 각 교육대별로 소개하고 훈련모음에는 기타 추가 훈련사진들을 업로드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1주차 훈련모음은 교육대 구분없이 올려드리니 참고바랍니다.
 
다만 교육훈련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에서 주간의 훈련과정 중 일부를 촬영하여 소개해드리는 만큼 각 교육대나 소대의 사진에 차이가 있고 업로드 되는 사진이 많을 수도 없을 수도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병들의 모습을 일일이 촬영하여 소개해 드리지는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고 신병들의 각 소대별 생활반 단체 사진은 교육훈련단에서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올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8월 30일에 입영한 신병들은 이제 교육대와 소대 배치가 완료되어 교번을 부여받고 입소식를 마치면 본격적인 교육훈련이 시작됩니다. 1273기 신병들은 제1신병교육대와 제2교육대에서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273기 신병들 모두가 빨간명찰을 달고 자랑스럽게 수료할 수 있도록 날아라마린보이를 통해 많은 응원과 격려 댓글 부탁드립니다.  
 
또한 포털사이트의 카페, 유튜브 등은 해병대 공식블로그 날아라마린보이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점 참고해주시고 또한 날아라마린보이의 사진 및 영상 등을 이용하여 영상제작 등  2차적저작물로 제작하여 사용하거나 배포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임영식작가>

Posted by Yeongsik 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21.09.06 21:38

    아들아! 잘 지내지?
    이제 해병의 모습으로 점점 준비되어 가는구나~
    익숙하지 않은 것들로부터 적응하고 훈련 잘 해내고 멋진 모습으로 곧 만나자!
    보고싶은 아들아 사랑한다♡

  3. 2021.09.06 23:45

    철아 항상 화이팅이다 적응은 잘 했는지 걱정이다...근데 너라면 잘 했을거라 믿는다!

  4. 2021.09.07 02:00

    철아 가서 안 울었지 ? ㅠ 울었으면 눈물철철...
    5주차가 다가올수록 너 심장 두근두근 하겠다... 진촤... 나도 두근두근해.. 너랑 연락하고 싶은데 당장은 못 하니까 이렇게라도 댓글 달면서 풀고 있어 ㅠㅜ 우리 철이는 강하니까 잘 견뎌내고 있을거라 믿어! 나도 독서하면서 하루하루 잘 보내는 중이야 ㅎㅎ 근데 꿈에 한 번 나와주라^^ 나도 꿈에 놀러갈게.. 내 생각하고 자면 꿈에 나올거야.. 안녕.. 다음엔 꼭 사진 열심히 봐서 너 어딨는지 찾을게ㅜ 지금은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다%^

  5. 2021.09.07 12:41

    주영아!!! 잘 지내고 있는 모습 보니 너무 듬직하다~
    아직 많이 힘들고 새로운 생활이 익숙하지 않겠지만 잘 견딜거라 믿는다. 아들 사진 보고 아빠는 눈물이 핑하네~ㅎ
    건강히 잘 생활하기 바라고 우리 아들과 통화할 날을 기다린다~^^
    주영이 화이팅!!!!

  6. 2021.09.07 15:50

    대한의 늠늠한 아들로 거듭나는 명철 모습 사진 한 컷 올라와 있네
    훈련 잘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팟팅...

  7. 2021.09.07 17:55

    범준이 찾았다~~^^ 얼마나 반갑던지~~^^ 며칠을 찾아도 울 아들만 안보여서 속상했는데~~ 얼굴보니 넘 좋다~ 울아들 잘 적응하고 있는거 같아 엄마맘이 조금은 놓인다~ 훈련잘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장~~ 엄마아빠는 매일매일 범준이 생각하고 있어~~ 울 큰아들 범준 너무너무 사랑한다~~~^^홧팅~~!!

  8. 2021.09.07 20:43

    지민아~ 잘 하고 있지?
    많이 보고 싶고 사랑한다♡
    눈 크게 뜨고 사진 찾았어 ㅎㅎ
    사진보니 눈물이 왈칵 ㅠㅠ
    건강하게 멋지게 생활하길~~~~

  9. 2021.09.08 13:30

    작은아들!
    집안의 대를 잇겠다고 형보다 먼저 지원해서 입대했는데 생각보다 힘들지!
    훈련소에 가는길에 "훈련소에서 1등 하겠다"는 너의 말을 듣고 "멋진 해병이 되어라"라는 말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의 마음이라 "중간만 해라"는 말만 했던것 같다.
    아들을 입소시키고 돌아오는 길에 아빠는 후회와 걱정만 앞섰고, 엄마는 뭔가 놓고 온 것 같다며 뒷자리만 돌아보고 왔단다.
    현아!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는 해병대 훈련소 사진을 보면서 매일 응원하고, 열심히 기도하고 있다. 건강하게 훈련 잘 받아라.
    4대를 이어준 김태현 고맙고 사랑한다.
    대한민국 해병대 전통을 이어준 1273기 여러분도 고맙고 건강하게 훈련 잘 받기바랍니다.

  10. 2021.09.08 16:00

    1273기 어머님들 안녕하세요?^^ 공식 홈페이지에는 2주차 수욜 오늘 인터넷 편지가 되는 걸로 쓰여 있는데, 안됩니다ㅜㅜ 언제부터 작성 가능한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혹시 날짜 아시는분 계시면 같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1.09.08 17:07

      해병대 훈련단 공지사항에는...
      3주차 목요일부터라고 되어 있습니다.
      1273기는 자가격리를 안한것 같으니 , 2주차 목요일 부터 가능 할것 같습니다.

      금일 오후 늦게나, 내일부터 가능하지 싶습니다.ㅠ
      참고만 하세요..

  11. 2021.09.08 23:18

    앞에좀 서있어라 안보인다 이자슥아

  12. 2021.09.09 09:12

    울 아들 잘지내고 있지~^^
    사진만 올라오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한장한장
    꼼꼼히 보면서 울인태 찾았다~
    군복입고 앉아있는 모습에 넘 씩씩해 보이고
    잘지내고 있는 모습에 엄마 마음도 안심이 된다~
    한장이라도 찾아서 다행이다~^^
    엄마 아빠 누나가 매일 기도하고 응원하고 있다
    몸 건강히 잘지내고 화이팅 하자!!!
    사랑해 인태야~^^

  13. 2021.09.09 09:50

    답변주신 학빈아버님~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14. 2021.09.09 10:57

    와우~~ 늦도록 잠 안자고 아들 찾은 보람이 있구나!! 울아들 한 컷 찾았당~~^^
    아들 파이팅~~

  15. 2021.09.10 08:42

    아침에 1272기 수료식 보는데, 가슴이 뜨거워짐을 느낀다.
    우리 아들도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 믿고 있고 , 얼른 수료식날이 오기를 바래 본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볼때까지 화이팅 하자~~아들 아자~^^

  16. 2021.09.11 20:09

    혹시 문신 있어도 입대 가능한가요?? 사진에 보니 문신 있는 학생이 있네요..! 다름이아니라 제 동생도 이번 76기에 지원 했는데 양쪽에 문신이 있어 불안하네요.. 퇴소 당할까봐 괜찮나요!??

  17. 1273기 김성민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21.09.12 09:08

    아들 첫 편지 받고 읽는데 감동이다^^
    아들이 해병대에 입대하고 걱정했는데 잘적응하고 있어 다행이다. 그리고 집 가족 걱정은 하지말고 그곳 생활에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 울 아들 늠름하고 듬직하고 멋진 모습을생각하니 아빤 울 아들이 넘 자랑스럽다
    만나는 날 까지 건강하고 힘들어도 화이팅하자^^

  18. 1273기 김성민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21.09.12 19:18

    울 아들 첫 통화^^ 목소리 들으니 넘 좋네요 그 곳 생활 잘하고 있다니 기특하고 대견하다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 생활하는데 힘들다는 내색도 않하고 울 아들 넘 자랑스러워~~~벌써 담주 주말이 기다려지네
    울 아들이 해병대 일원으로 되어 가고 있기에 뿌듯하다
    훈련 잘 받고 화이팅 하자!~~
    사랑한다 아들

  19. 2021.09.12 20:07

    비밀댓글입니다

  20. 2021.09.16 17:53

    아들! 훈련잘받고있지 오늘택배받았다.저번일요일에 니가전화한줄모르고 안받고늣게받아통화가너무짧았지 넘 아쉬웠다.그래도 목소리들으니 우렁차고좋았다.일요일날또전화할꺼지 기다려지네 곳태풍이온다고하니 몸조심하고 훈련에 충실하고 파이팅👍

  21. 2021.09.21 10:50

    많은 사진속에서 찾고 또 찾고 아들을 찾아본다
    모든 부모님들의 마음이겠지!

    사랑한다
    아들하민~**
    어떤 훈련도 멋지게 감당해 나갈 것을 믿는다
    멋진해병이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