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신병 1,2교육대

신병 1283기 2교육대 2주차 - 입소식 및 제식훈련

by Yeongsik Im 2022. 7. 11.

날아라마린보이 임영식작가입니다. 지난 6월 27일 입영한 신병 1283기들은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제 3주차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신병 1283기들은 2주차에 입소식에서 입소신고를 하고 본격적인 교육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소대 배치도 완료되어 교번을 부여받았으며 무장을 수여받고 해병이 되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한 1283기 신병들...아직은 동작도 어설프고 손발도 잘 못맞추고 있지만 다음주에는 더욱 멋진 모습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직은 노란 명찰을 부착하고 있지만 1283기 신병들 모두가 빨간명찰을 수여 받고 자랑스럽게 수료할 수 있도록 날아라마린보이를 통해 많은 응원과 격려 댓글 부탁드립니다. 
훈련모음에도 2주차 추가사진들이 업로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포털사이트의 카페, 유튜브 등은 해병대 공식블로그 날아라마린보이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점 참고해주시고 또한 날아라마린보이의 사진 및 영상 등을 이용하여 영상제작 등  2차적 저작물로 제작하여 사용하거나  배포시 저작권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태그

,

댓글5

  • 제법 멋진 모습이 보이는구나.
    이 더위도 우리 아들의 기세를 못꺽게
    너의 강한눈빚을 보여주렴..
    한계단씩 올라가는 모습이 대견스럽고
    지금은 힘들고 지치겠지만
    곧 웃으며 동기들과 시원한 맥주마시며
    아~~그땐 그랬지~~할꺼야
    83기 아들들~!지금 이순간을 즐기길바란다. 많이 보고싶지만~~이 엄마는 널위해서라도 약해지지않으마~~사랑한다.
    내 돼지똥강아지!!

    답글

  • 도움 요청드립니다!!
    아들(김동휘)이 1283기 2819번으로 교육중입니다.
    눈이 많이 안좋은데 안경이 부러졌다는 통화를 했습니다. 안경을 맞춰 보내려고해도 도수를 알수가 없어서 급한대로 일회용랜즈만 구해서 오늘 보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진에 아들처럼 보이는 훈련병이 눈이 잘 안보여 찡그리고 있는 것만 같아 걱정도 되고 훈련에 지장이 있을까봐 더욱 걱정이 됩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oh2630.tistory.com BlogIcon 훈이마미 2022.07.12 09:32 신고

    씩씩한 1283기 정종훈 아들 엄마가 전화 못받아서정말미안해 이번주엔꼭받으마기다릴께 전화해라제발 목소리듣고싶다 사랑한다 아들 아들힘내고 모든 1283기 아들들 훌륭합니다 무더위이겨내고건강하게 응원합니다
    답글

  • 1283기 1829번 김동휘 아빠입니다.
    아침에 교관님으로부터 직접 연락이 와서
    잘 해결이 되었다고 아이 엄마한데 연락을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해병 690기 예비역입니다.
    그런데도 글 하나 올리기가 조심스러웠는데 교관님께서 친절히 해결해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훈단에 아들녀석 맡기렵니다. 이제 쓸데 없는 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해병대로서 자긍심이 밀려오는 아침입니다. 교관님! 성함도 모르지만 감사드립니다. 필승~!!
    답글

  • Favicon of https://phy2549.tistory.com BlogIcon 타꼬야미 2022.07.12 10:06 신고

    사랑하는 아들 안창훈
    일요일 예배시간에 전화가 왔는데 광고전화인줄알고 전화도 못받았다
    너무너무 미안해 엄마목소리 얼마나 듣고 싶었을까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팠다
    우리 창훈이 많이 보고싶구나 사랑해 사랑해
    담대하게 잘 할 수 있어
    찜동더위에 힘들고 고통스럽겠지만 우리가족이 막둥이 힘차게 응원하고 있단다
    일요일에 꼭 기다리고 있을께 우리아들 목소리 들려주소~^^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