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든 주어진 임무를 잘 수행하려면 기본이 탄탄하게 갖춰져있어야 하겠죠~
적에게 승리하고 나라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임무를 부여받은 군인에게 가장 필요한 기본 기술은 무엇일까요?
바로 사격입니다^^

본격적인 해병대 기초를 다지기에 앞서 먼저 군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1158기들의 사격 훈련기가 펼쳐집니다.
응원 준비 되셨나요? 아들과 군화 찾을 준비 되셨나요?
그럼 Ready~~~ Action!!


영점사격장에 3중대가 모였습니다.
개인화기를 자신의 몸에 딱 맞게 조준점을 조절해서 진짜 자기 병기로 만드는 곳이에요 ㅎㅎ
영점만 잘 맞으면 백발백중!  명사수가 될 수 있답니다 ㅎㅎ



실탄을 사용하는 사격훈련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칼날같이 군기를 세워놓죠.
엄숙하고 긴장된 공기가 흐르는 가운데 영점 표적지를 나눠 받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느껴보는 사격 느낌에 긴장하는 훈병들도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내 적응해서 표적을 픽픽!! 쓰러뜨리더라구요 ㅎㅎ



사격에 집중하는 훈병 클로즈 샷!^^ 3천 2백 4십..........? 몇 번일까요? ㅎㅎ



"왼쪽 사로 사격완료~" "오른쪽 사로 사격완료~" 수신호를 보내는 조교들.
조교를 비롯해서 간부님들이 안전하게 사격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훈련 통제와 조정에 완벽을 기하고 있으니 마린가족 여러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사격을 마치고 퇴장하는 1조.
탄피는 잃어버린 것 없이10발 맞죠? 
아차! 하고 잃어버리면....ㅠㅠ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 분? 흑흑;; 


자신의 사격습관과 기존의 조준점에 따라 형성된 사격결과를 보고, 병기를 세밀하게 조정하면 자신에게 꼭 맞는! 눈 감고도 맞출 수 있는(!?) 최적의 개인 병기가 완성됩니다!! ㅋㅋ
자신의 표적지에 형성된 탄착군을 보면서 소대장님께 맞춤형 피드백을 받고 있군요^^
흠...부럽네요ㅎㅎ;; 제가 후보생 훈련을 받던 시절에는 자습(?)을 했었는데....1158기 훈병들 혹시... 저보다 실력이 더 좋은....??!!



병기를 자신에게 최적화 시켰으면 이제 진짜 사격을 해보겠습니다.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앞 열부터 순서대로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실탄을 지급받고 사격장으로 입장^^!



자신의 사로를 확인받고 있는 훈병입니다.
소대장님의 밀착교육. 어때요? 믿을만 한가요? ㅎㅎ
절대! 연출사진이 아니라는거 잊지마세요~(사마귀 ver.)



두근! 두근!
실거리 사격 훈련이 막 시작되려고 합니다.
사로에 선 1158기 용사들. 화이팅이에요!!



사격결과를 소대장님에게서 듣고있군요 ㅎㅎ
표정이 각양각색인 것을 보니 성적도 각양각색인가 봐요^^
잘 맞추지 못했더라도 너무 염려말아요~ 첫 술에 배부른 사람이 어디있나요 ㅎㅎ
실무에 가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백발백중 명사수가 될 수 있습니다!!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3.14 12:10

    3중대 사격훈련 사진이 올라왔군요!^^
    센스마린님 캄솨함돠^^
    날마님들 사진 많이 찾으세요^^
    저두 쌩~~하니 가봐야것어요

  3. 1158(3769)성경 아범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14 12:32

    감사합니다. 우리아들 사진하나 건졌습니다. 너무감사합니다.

  4. 2012.03.14 12:37

    아우~~빨리 찾으러 가야쥐~~~

  5. 1158(5519)현호는내동생♥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14 13:11

    ㅅ ㅏ진들많이찾으세요!
    5중대는언제올라오징 ㅠㅠ

  6. 2012.03.14 18:12

    5중대사진도 언능 올려쥬세욤ㅠ.ㅠ♥

    • 1158(3360)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1:10

      같이 올려주셨음 좋을텐데.. ㅠㅠ
      5중대 분들 애타시겠어요. ㅠㅠ

    • 1158(3167)용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8 23:09

      센스마린님이 금방 올려주실거에요^^

  7. 1158(3259)에벤에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14 18:26

    저두 사격장에 앉아서 고개 숙이고 있는 사진
    한장 찾았는데 아들이 아닌 것 같아서 못 알아볼 뻔!!!
    훈번 보고 알았네욤~
    넘 진지해요~
    만발 쏴서 특등사수 되겠다더니...
    잘 했겠죠?

    • 1158(3360)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1:11

      저도 확대해서 일일히 다 확인했는데 번호 잘 봐야지,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더라구요!
      숨은 그림 찾기예요. 완전 @0@

    • 1158(3167)용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8 23:08

      울아들 사격장에서 자는 사진1장ㅎㅎ

  8. 2012.03.14 19:08

    1158(3116)태진맘^^
    3중대1소대1생활실은 잘 안찍히네요
    내아들이니까 어렴풋이 찾아내지 남이보면 웃겠어요
    그것도 얼굴이라고 알아보고 좋아하다니 하면서요~
    눈을씻고 찾아보는 이엄마의마음을 아시긴하실테죠??

    • 1158(3167)용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0:51

      엄마만이 알수 있지요^^
      저도 뒷모습사진 보고 울아들
      이라고 했더니 코방귀만
      뀌네여!!

    • 1158(3360)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1:12

      지금까지 느낀바로는 2소대, 5소대, 7소대, 8소대, 9소대는 정말 사진 많은 것 같은데..

      나머지 소대들은 대체로 사진수가 적은 것 같아요. ㅠㅠ

  9. 1158(3116)태진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3.14 19:11

    3116 사진-남들이봐도 알수있을정도의크기로
    한장만보면 소원이 없겠네요 ㅠㅠㅠㅠ

    • 1158(3167)용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0:49

      울아들하고 같은 소대네요^^
      다음에는
      그럴수 있을거에요~~`

    • 1158(3360)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5 01:13

      에궁..사진 작게 나오셨나보다. ㅠㅠ
      힘내세요. 내일이면 생활실 단체사진도 나와요!

  10. 2012.03.15 00:10

    울 3630해병이는 한 장도 못 건졋어욤~~ㅠ.ㅠ
    얼굴 찾으신분들 좋으시겟읍니다..

  11. 2012.03.15 10:14

    울아들도 겨우한장 건졌어요...저번엔 9장이더만 ...다들 숨은그림 찾기 도사 되시겠어요~~~오늘도 행군잘해서 무사히 복귀하길~~~파이팅~~!!!

  12. 2012.03.19 19:30

    우리 아들 아무리 찾아도 한장도 없어용. 3308 확실하게 한장 부탁드려요. 많이 찾으신분들 축하해요.

    • 1158(3167)용우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3.19 20:49

      저도 먼저 것은 한장도 못찾았는데
      이번에 조금 찾았습니다.
      다음에는 찾을수 있을거에요^^

  13. 2012.03.20 20:06

    멋진사진잘보고갑네요~~대박나신분들 부럽워요~~담주부턴 저또한 대박대열에 합류하고싶은 간절한소망가져볼랍니다^^♥대한민국 해병이들 사랑합니다~~

  14. 2012.03.21 14:50

    우와 저두 얼른 사진이 올라와서
    눈 부릅뜨고 찾을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아뵤 *_*

  15. 2012.03.24 17:14

    3107...한 장도 없네요....ㅠㅠ흐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16. 2012.03.25 19:54

    우와아 저 많은 훈병들이 이훈련을 다한다니ㅜㅜ
    장난아니겟군요 ㅠㅠ조교님들도 고생이 많으시겟어요!!
    모두모두 화이팅 하세요~~

  17. 2012.04.01 23:08

    낼부터 울집 훈병이 할 훈련인지라 미리 공부하러왔어요~~
    1158기 선임들처럼 잘 해낼꺼라믿습니다.
    1159기 2중대 8소대 고윤상 화이팅!!!

  18. 1159기★(2118)성구코딱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06 10:27

    아으~~ 우리훈병이도 사진이 올라오면
    후딱후딱 얼굴 찾으러 가기에 바쁠 거같아요!
    사격훈련 잘 보고 갑니다^^

  19. 2012.04.13 13:08

    ㅎㅎ 오늘 뜬 1159기 2중대 사격훈련 모습과 비슷하네요~
    1158기분들을 따라가는 1159기!화이팅!!ㅎ

  20. 2014.02.17 02:40

    훈련하는데 수고정말 많으셨어요!화팅!!

  21. 2015.01.26 11:08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