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열차게 시작된 본격적인 해병되기 프로젝트 제 1탄!

 

우리는야 바다 "해"가 붙어있는 "해!병!"

물과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ㅎㅎ 바다에서 작전이 시작되고, 상륙함을 타고다니고, IBS는 바다에서 노로 움직이고 등등...

그래서~ 물과 친해지는 것은 필수 코스입니다^^

어푸첨벙 전투수영 훈련기를 살짝 지켜볼까요?

 

 

 

붉은 체육복을 입고 오와 열을 맞춰 힘차게 걸어 어디로 가는 걸까요?

 

 

 

뚜둥! 전투수영훈련장 "무적관"입니다.

물에 들어가기 전에 준비운동은 필쑤! 충분한 체조를 통해 몸을 풀어놔야 안전사고가 없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펼쳐지는 붉은 물결의 향연을 잘 보세요 ㅎㅎ

 

 

 

하늘 위로 쭉쭉! 쭉쭉!

 

 

약간 기합받는 것으로 오인될 수 있지만.... 이것도 몸풀기의 하나 ㅋㅋ

날카로운 소대장님의 손가락!

"몸 똑바로 풀엇!"

 

 

 

몸을 충분히 풀었다면,

이제 수영장으로 들어가 볼게요~

순서대로 차례차례 ㅎㅎ

 

 

 

들어가서 이렇게 전투수영 동작을 익혀봅니다.

오늘은 첫 날이니까 동작익히기 부터~ 빡시게^^!!

 

 

 

이함훈련 연습도 하는데요,

코에 물이 들어가면 숨쉬기 곤란하니깐;; 코를 잘 막고 뛰어야해요 ㅎㅎ

충분히 연습연습!

 

 

 

하고나면 실제 이함훈련을 연습해 봅니다.

4~5m 또는 7~10m 높이에서 물 속으로 뛰어내리는 이함훈련은

상륙함을 타고 있다가 비상시에 배를 버리고 탈출해야할 상황을 대비해 실시하는 것입니다.

수직으로 퐁! 하고 떨어지는 자세가 가장 중요해요~

두려움에 몸을 이상하게 꼬아서 떨어지면 퐁! 하고 떨어지는게 아니라 퍽! 하고 수면과 박으면서 많이 아파요 ㅜ_ㅡ

 

 

 

덤으로 전투복 하의를 활용한 응급튜브까지 ㅎㅎ

오늘은 전투수영 맛보기! 내일부터는 진짜 혹독한 물 적응 훈련이 이어집니다!

다음 주 완벽한 수영의 달인으로 변신한 335기들을 기대하세요^^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4.23 11:45

    어디 아들 만나려 사진 파일을 찾아볼까요^^
    다른 분들도 딸,남친,아들등 열심히들 찾아 보세용 ㅎㅎㅎ

  3. 2012.04.23 12:01

    붉은 물결!ㅎㅎㅎㅎ멋지네용 ㅋㅋㅋ

  4. 2012.04.23 12:18

    따끈따끈한 포스팅이네요!! 넘멋지신 해병님들! 멋진모습많이많이포스팅해주세요!^^

  5. 1159기★(2118)성구코딱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3 12:46

    우와~ 이번에했던 전투수영인줄알았는데
    부후생분들이군요!! 아찔한데 잘해내는모습 멋집니다

  6. 부335기뀨니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3 13:02

    멋있는 부사관 335기 든든하네요!!!남은 훈련도 화이팅~하세요!
    재균이도 화이팅~!!!
    아쉽게도 오빠얼굴이 나온건 딱하나있네용 그래두!!
    잘하고있는 모습보니까 너~무 대견해요^^*걱정안해도 되겠어요!!

  7. 1157-♥2사단 진우엄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3 13:06

    335기 부후생들도 해병이생활에 적응이 다 되부넛네여~~빨간 츄리닝이 너무들 잘어울리네여~~나두 한벌주믄 안될까여?ㅋㅋㅋ....이함훈련도 척척 잘 뛰어내리고....궁댕이 멍든 생도들도 제법 있었을텐데~~10m에서 뛰면 물과의 마찰때매 멍이생기곤 한다네요~ㅎㅎㅎ... .모두들 열씨미 훈련받는모습 넘 보기좋네요~~^^

  8. 1159기(2126)♥동현이동생♥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3 15:51

    와~우리훈병이들도이렇게전투수영훈련받았겠지요?
    얼마남지않아그런지더욱더보고싶네요ㅠㅠ
    부후생분들훈련모습멋져부러~~

  9. 2012.04.23 18:54

    우와~전투수영!ㅎ
    요즘 들어 각개전투훈련과 그 외 극기주 훈련만 예습했더니..
    전투수영을 보니 막 새롭네요ㅎㅎ
    저희 훈병이도 저렇게 훈련 받았을거라 생각하니
    새삼 신기하기도 하고요~
    부후생분들 적응완료!하신거 같애요~
    앞으로도 화이팅하셔서 훌륭한 부사관으로 거듭나시길 바래요~^^

  10. 부335기 승기공주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3 22:39

    이번주는 울 남치니 다 엽사네요 ㅋㅋㅋ이 엽사 너무 훈련에 집중해서 그런거겠지요??ㅎㅎ센스마린님 이번주도 멋진ㅋㅋ사진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센스마린님 센스짱~~~~~~ㅋㅋ
    앞으로도 335기부후생여러분 우리 남치니랑 홧팅하세용 ㅎㅎ

  11. 2012.04.24 01:52

    정말 물과 친해야하는 해병대로군요ㅋ
    제 반쪽은 가서 수영실력도좋아져서
    위급시 맥주병인 저를 지켜주겠죠?
    든든할것같아요~!

  12. 1159(2105) 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4 02:55

    아~~~ 아들 편지에 쓴것을 이제 완전 이해했습니다..
    역시 사진으로 소통하는것이..최고 입니다..

    정말 빨간 해병 귀엽네요...ㅋㅋ
    어쩌누..

    4m뚜어내릴때는 좀 머뭇거려졌는데..오히려 7m 때는 무념으로 동기따라
    절로 뛰어내려 ... 더 편했다하는데...ㅋㅋ
    어미의 눈으로는 마냥 이뿌기만 해서....어쩌...

    • 1160(5221)욱큼이♥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4.26 13:05

      4m무서운데..7m ...오웅..
      정말긴장돼겠어요 뒤에서기다리는꾸닌들은..

  13. 1159(2105) 정수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4 03:00

    인물사진...너무 훌륭합니다...타고나신듯....

  14. 1160(5221)욱큼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6 13:04

    우리꾸닌도 하는건가요 ??
    멋있네요 정말..ㅎ수영을 잘하니까ㅏ
    저훈련도 잘하겠쬬?

  15. 1158(2사단)태준누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4.27 22:49

    붉은 체육복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전투수영 훈련이군요!

  16. 2012.04.29 11:44

    우와 붉은체육복 보고 입이 떡~
    정말 체육복에서부터 해병데에 기가~
    물씬 풍기는거같아요 ^^멋있습니다!

  17. 1160기(5859)허니용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5.14 23:05

    우리훈병이 몇일전에 수영하고싶다고 편지왔엇는데....
    전투수영 실컷 했겠죠!!!

  18. 2012.05.14 23:40 신고

    붉은 체육복 너무 눈에 띈당ㅋㅋㅋㅋ
    나 해병대요~ 티 내는 거 같아용 ㅋㅋㅋㅋㅋ
    크크, 전투수영 추운 날 말고 더운 날 많이 햇으면 좋겠어용!

  19. 1161기(1772)밍밍징징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8 14:42

    저희훈병이가좋아하는 수영!!저희는 전투수영훈련사진이없었는데ㅎㅎ
    다들 진지한자세로 훈련에 임하는것같네요~

  20. 2014.02.17 03:03

    다들 훈련하시느라 수고정말 많으셨어요 ㅎㅎ ~화팅~^^

  21. 2015.01.26 11:34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