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1기 마린가족들 목 늘어난 모습이 눈에 훤합니다 ㅠㅠ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1161기 훈병들의 모습이 지금 마구마구 날아옵니다!!

(1중대만요^^;; 2중대는 내일 ㅎㅎ;;)

 

출장 땜에 야근한다는 것은 변명일 뿐.

지금 센스마린의 손가락은 보이지 않습니다.(큰 용서를....ㅜ.ㅡ)

 

 

어리숙~ 어리바리~

1주차 신병교육대라 그런 분위기를 생각했는데...

 

 

 

잘못 찾아왔나요??

딱딱 맞는 오와 열이 도무지 1주차 교육을 받고있는 훈병같아 보이지 않아요 ... 헐~

 

 

 

선서 연습을 하는 것을 보니 1161기 훈병들이 맞는데 말이죠^^

될성부른 나무를 본 것 처럼 1161기는 될성부른 훈병들이군요 ㅎㅎ

 

 

 

선서연습에 한창입니다.

모든 것을 걸고 사랑하는 조국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위해 엄숙히 선서를 하게 됩니다^^

 

 

 

동기들이 선서하는 연습에 한창일 때,

기수로 선발된 훈병들은 펄럭펄럭 다른 연습에 매진하고 있군요 ㅎㅎ

 

 

 

기는 군대의 상징.

기의 움직임은 곧 군대의 군기를 보여준다 했습니다.

입소식에서 기수들의 역할이 그만큼 중요한 것이죠.

 

 

 

필승!!

연병장을 가득 채운 목소리만큼, 여러분의 훈병생활도 배움과 성장으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 그리고 센스마린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08 23:36

    감사합니다
    아들 입대할 때 가보지도 못 하고
    해외출장중이라 이제야 귀국해서
    사진으로나마 볼수있게 해주어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해군 9년 중사 출진이고 동생과 형님은 해병대
    하사관 출신인데 아들마저 해병대를 간다하니 말리지는 않앗습니다
    어차피 가야 할 군대라면 또 받아야 할 훈련이라면
    좀더 혹독하게 받아서 사회 생활에 앞으로 닥처올 모든 고난을
    잘 극복하는 힘을 길러 주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희동아 화이팅!!!
    큰 아빠 작은 아빠 그리고 아빠를 생각해서 인내와 용기 그리고 할수있다는 신념으로
    건강하게 잘 견디어 완벽한 해병의 모습을 보고싶구나
    사랑한다 아들 희동아!

    • 1161기(1703♥)섭이현디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9 02:31

      ♥♥♥♥♥♥♥♥♥♥♥♥♥♥♥♥♥♥♥♥♥♥♥♥♥♥♥♥♥♥♥♥♥♥♥♥♥♥♥♥♥♥♥♥♥♥♥♥♥♥
      김영만님-
      ♥♥♥♥♥♥♥♥♥♥♥♥♥♥♥♥♥♥♥♥♥♥♥♥♥♥♥♥♥♥♥♥♥♥♥♥♥♥♥♥♥♥♥♥♥♥♥♥♥♥
      어머~아버님 너무멋있으시네요^^ㅎㅎ
      강하지만 아드님을 아끼시는마음이 이까지전해져요!
      아드님 건강하게 잘훈련받고있을거에요!아버님을닮아서 ~ㅎㅎ^^화이팅입니다!힘내세요!

    • 2012.06.12 18:05

      아버님 정말 멋지시네요~
      강인한 해병으로 제대하기 위해서는
      강인한 훈련을 받아야 겟지요~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ㅎㅎㅎ
      1161기 모든훈병들 화이팅입니다~~더멋져지세요!

  3. 김인성 어무이(1265)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09 06:34

    마린님 정말 감사 전신 사진 완전 대박 감사 감사 1중대 2소대 해병이들 무사히 건강하게 훈련 잘받고 수료하길 항상 기도 할께요 1161기 해병이들 화이팅 마린님 도 건강 하이소

    • 1161기(1703♥)섭이현디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09 14:52

      ♥♥♥♥♥♥♥♥♥♥♥♥♥♥♥♥♥♥♥♥♥♥♥♥♥♥♥♥♥♥♥♥♥♥♥♥♥♥♥♥♥
      김인성어무이님-
      ♥♥♥♥♥♥♥♥♥♥♥♥♥♥♥♥♥♥♥♥♥♥♥♥♥♥♥♥♥♥♥♥♥♥♥♥♥♥♥♥♥
      김인성훈병아드님찾으셨나요~?^^ㅎㅎ헤헤 어머님도 힘내시구 저희 날마가족분들과 같ㅇㅣ화이팅해요~^^

    • 2012.06.12 18:05

      어머님 사진 찾으셧나보네요~
      넘 축하드려요!!^^
      전신사진이라니 !! 소중히 간직하시길 바래요~
      부럽습니다^^

  4. 2012.06.09 16:07

    무척이나 후덥지근하고 더운날입니다~~~^^* 해병가족여러분~~~ 멋진 우리아들들 생각하면서 근심내려놓고 시원한 주말보내기로해요~~ㅎㅎ 그래도 되겠지요,,은근미안하지만요 ,우리훈병들님께는~~~~~~*^^*

    •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0 00:32

      하하ㅎ.ㅎ 우리훈병이들은 땀흘리면서 훈련하고
      저희는 시원한곳에서 훈병이들에게 힘찬응원을!
      미안하긴하지만... 더운곳에서지쳐있으면 우리훈병이들
      훈련받을때 걱정할테니까요 ^___^
      희찬어머님~같이시원한주말보내용^______^헤헤

    • 1161기(1703♥)섭이현디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2 01:27

      ♥♥♥♥♥♥♥♥♥♥♥♥♥♥♥♥♥♥♥♥♥♥♥♥♥♥♥♥♥♥♥♥♥♥♥♥♥♥♥♥♥
      희찬엄마님~
      ♥♥♥♥♥♥♥♥♥♥♥♥♥♥♥♥♥♥♥♥♥♥♥♥♥♥♥♥♥♥♥♥♥♥♥♥♥♥♥♥♥
      걱정마시구!우리 강한 훈병이들은 해병이 되어가는과정을 조금씩 잘이겨내가고있으니까아~걱정하지마세요^^헤헤

    • 2012.06.12 18:07

      아마 여기서도 잘 지내기를 우리 훈병분들의
      바램일겁니다^^! 지치지 말구 열씨미 응원하며
      ㄱㅣ다려요 우리^^*

  5. 1161기(1703♥)섭이현디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12 01:28

    ♥♥♥♥♥♥♥♥♥♥♥♥♥♥♥♥♥♥♥♥♥♥♥♥♥♥♥♥♥♥♥♥♥♥♥♥♥♥♥♥♥
    섭이현디-
    ♥♥♥♥♥♥♥♥♥♥♥♥♥♥♥♥♥♥♥♥♥♥♥♥♥♥♥♥♥♥♥♥♥♥♥♥♥♥♥♥♥
    오늘도 훈병이들 늠름한모습이 너무멋있어서 흐뭇하게 사진 눈도장
    찍고갑니다!^-^ㅎㅎ
    훈병들너무멋있어요~
    1중대7소대 1생활실 훈병들모두화이팅!1703이효섭훈병화이팅 헤헤~

    •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2 01:43

      현디님!ㅎ.ㅎ
      1중대2중대 다들너무 듬직하구 늠름하고 멋지구ㅠ.ㅠ
      울훈병이 가기전까지만해도몰랐는데
      모든해병분들이 늠름하고멋져보여용+__+ㅎ

    • 2012.06.12 18:07

      저두요 현디님~~
      ㅋㅋㅋ눈도장 쾅쾅!!
      점점 더 늠름해져가는 모습 기대해보렵니다!ㅎㅎㅎ

  6. 2012.06.12 18:06

    제 남친은 찍히지 못했지만...동기분들 보기 너무 좋으네요
    또 들어와서 보게 되네요~~~^^저도 눈도장 찍구갑니당!

  7. 2012.06.21 09:27

    찍히신분들, 찾으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저도 얼른 사진이 올라왔음 좋겠네요 ^0^
    지금 열심히 찍어주시고 계시겠죠~?

  8. 1162기(3742) 홍사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7 12:44

    ㅎㅎㅎㅎㅎㅎ1161기분들에게도 이런 시간이 있었군요^^
    우리 1162기 훈병들도 이런 사진이 올라올 생각을 하니..
    뭔가 울컥ㅠㅠㅎㅎ
    어서 사진 보고시포요~~

  9. 2014.02.17 03:23

    ㅎㅎ 입소식이라니~다들 이제 시작되었네요^

  10. 2015.01.26 11:50 신고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2015.02.21 04:33 신고

    군기가득 각잡힌 모습 멋집니당ㅎㅎㅎㅎ

  12.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42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