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시작된 1161기의 훈련일정.

1중대 훈병들은 공수기초훈련을 받으러 왔습니다.

하늘을 지배하는 멋진 Air Borne의 정수. 해병공수!

그 훈련은 비록 맛뵈기라도 훈병들을 찔끔..! 하게 했다는데요 ㅋㅋ

 

어디한번 1중대의 훈련모습을 지켜볼까요?^^

 

 

공수교육대에 모두 모인 1161기 1중대.

교관님의 설명을 주의깊게 듣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이게 무슨 훈련인지 감이 안 잡힐 거에요 ㅎㅎ

 

 

 

오와 열을 맞춘 교보재들. 하네스와 예비산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공수훈련은 하네스 착용법 부터ㅎㅎ

조교들의 FM 착용자세를 배우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배우고 있군요.

교관님의 열정적인 가르침에 훈병들의 의욕도 마구 솓구치고 있습니다.

초롱초롱 호기심 & 의욕가득 눈빛 발사!

 

 

 

동기의 장비착용을 도와주는 훈병들.

오가는 도움 속에 쌓여가는 동기애^^

 

 

 

준비는 완료됐습니다.

이제 막타워에 올라 뛰는 일만 남았군요.

"올라가도 좋습니까?"

 

 

 

"올라와~!"

소리가 들리면 열심히 올라가는 거죠. 이렇게 ㅎㅎ

"해병! 공수! 해병! 공수!"

를 크게 외치지 않으면 다시 올라와야 할 수도 있어요~

 

 

 

하네스에 줄을 연결하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가장 긴장되는 순간 ㅎㅎ

'무념무상'이라고 센스마린은 표현하고 싶네요ㅋㅋ

 

 

 

"두근....두근...."

설레는 이 순간.

아름다운 허공과의 첫 사랑은 이제 막 꽃이 피려합니다^^

 

 

 

"끼요오옷~~~!!"

소리지르면 안돼요^^;; 예비해병 답게 씩씩하게 뛰어내려야 합니다 ㅎㅎ

1중대 훈병들이 어깨에 날개 깃털을 달고 있는 동안 2중대 훈병들은 어디서 뭘 하고 있나요?

정답은 내일!!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967번 고종현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14 21:24

    오주헌작가님!!사진찍히는순간에뒤돌아봐
    엄청나게 감사합니다.
    1967번 고종현훈련병의 사진을 3장 찾았는데 1장은 엑스트라처럼 뒤편에 작게 또1장은 하필 아들녀석이 사진찍히는 순간에 뒤돌아봐 뒤통수만(철모교번아니면 못알아볼뻔했음~ㅎ) 그리고 마지막 1장이 아주아주 멋진사진입니다. 그 많은 사진 다 두져보면서 낙하장 면찍힌사진은 몇장안되던데 그중에 울아덜 1967번 고종현 훈련병이 아주멋진모습으로 낙하장면이 찰칵하고 찍혔답니다. 정말고맙습니다. 1주차 사진에서도 엑스트라처럼찍힌사진

    • 1967번 고종현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4 21:26

      에궁~쓰다말고 입력돼버렸네용~
      아무튼 작가님 엄청나게 고맙습니다~꾸벅^^

    • 1161(2856)태형곰신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4 21:32

      사진 봤는데 정말 멋진모습이였어요 ㅎㅎ!!

    • 1967 고종현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4 21:55

      어머실수~ 오주언작가님! 죄송! 이름을 틀리게 적는 엄청난 실수를~~~ㅠㅜ 하해와 같은 마음으로 너그러이 용서하소서~!!

    • 1161기(2845)♥상윤슬기♥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4 22:00

      3장이라는 보물을!!+_+♥♥♥♥♥♥
      축하드립니당!!! 그리구, 매번 애써주시는 오주언작가님!! 센스마린님 정말 감사합니다♥♥♥♥♥♥

    • 2012.06.15 02:54

      ♥♥♥♥♥♥♥♥♥♥♥♥♥♥♥♥♥♥♥♥♥♥♥♥♥♥♥♥♥♥♥♥♥♥♥♥♥♥♥♥♥
      고종현맘님
      ♥♥♥♥♥♥♥♥♥♥♥♥♥♥♥♥♥♥♥♥♥♥♥♥♥♥♥♥♥♥♥♥♥♥♥♥♥♥♥♥♥
      하하 솔직히 진짜 교번아니면
      다들잘못알아보실거라는 ㅠㅠㅎㅎ
      옷도똑같고머리도똑같고피부색도지금은
      거의다비슷비슷안경쓴사람도
      안쓴사람도 반반씩많으니까요 케케
      그래도 고종현훈병 어머님께선
      사진을 건지셨다니 기쁘군요^-^ㅎㅎ
      축하드려요~헤헤 아드님사진보시면서
      행복한하루보내셔요!

    •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6 01:22

      고종현어머님!!진짜 교번없이는 알아보기힘든사진들도있죠 > <;ㅎㅎ 1중대 사진도 너무멋지고 2중대사진도 멋지고 > <오주언작가님 짱!♥

  3. 1161<1967>고종현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14 21:48

    2856태형곰신님! 그 사진보셨군요! 고맙습니다. 2중대도 사진올라왔던데 2856훈련병 사진많이 있었기를 소망합니다~^^

    • 1161기(2845)♥상윤슬기♥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4 22:01

      저도 사진봤어요+_+♥♥♥♥♥♥ 아우 멋있고 자랑스럽겠어요!!!키키킼

    • 2012.06.15 02:55

      ♥♥♥♥♥♥♥♥♥♥♥♥♥♥♥♥♥♥♥♥♥♥♥♥♥♥♥♥♥♥♥♥♥♥♥♥♥♥♥♥♥
      고종현맘님
      ♥♥♥♥♥♥♥♥♥♥♥♥♥♥♥♥♥♥♥♥♥♥♥♥♥♥♥♥♥♥♥♥♥♥♥♥♥♥♥♥♥
      어머님~ㅋㅋ저도 사진구경하면서
      어머님댓글보고 고종현훈병 교번적혀있길래
      찾아봤답니다~^-^헤헤 ㅋㅋ

    •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6 01:23

      어머님!저도저도봤어요 > <ㅎ♥

  4. 2012.06.15 02:56

    ♥♥♥♥♥♥♥♥♥♥♥♥♥♥♥♥♥♥♥♥♥♥♥♥♥♥♥♥♥♥♥♥♥♥♥♥♥♥♥♥♥
    모든 날마가족분들!ㅎㅎ
    훈병분한분한분 잘찾으셨는지~
    하나하나찾으셨단 소식에 저까지왜이렇게기분이좋아지는지^-^ㅎㅎ
    이게바로날마의힘인가요~
    비록제가못찾아도 다른날마가족들이찾았다고하면 기분이조으네요
    ♥♥♥♥♥♥♥♥♥♥♥♥♥♥♥♥♥♥♥♥♥♥♥♥♥♥♥♥♥♥♥♥♥♥♥♥♥♥♥♥♥

    • 1161기(2334)/김멍똘♥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16 01:24

      현디님!다음훈련사진때는
      많이찾으시기를바래요♥♥♥♥
      화이팅!!!♥♥♥♥♥

  5. 1161기(1772)밍밍징징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17 00:47

    처음 날마들어와서 사진볼때생각나네요 로그인해야되는줄알구ㅠ
    사진 알집파일있는줄도모르구 댓글쓰는곳있는줄도몰랐어요:(바보같이..
    그치만 날마분들 전부 반갑게맞아주셔서 어느새 틈만나면 확인하고있네요 새로운소식이없나~하구ㅎㅎㅎ
    오늘 우리훈병이생각이 너무나서 봤던사진 다시보자!하구 한번더보러왔습니당^ㅠ^
    화이팅!!모두열심히응원해요~♥

  6. 2012.06.19 11:08

    요즘 젊은 훈병들 마지못해 하는게 아니라 새로운 것들을 즐기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울 익수 마냥 어린것 같더니 해병대 가겠다 하여 한편 걱정이었는데..사진 보면서 근심 덜었네요.
    단,,얼굴 찾느라 너무 힘들었네요.몇장 안되는 사진 요기 조기 작게 숨어있어..ㅠㅠ
    누나랑 16년 터울져 아들 같은 울 동상 훈련하는 모습 크게 보고 싶당~~
    1161기 모두 화이팅!!

  7. 2012.06.21 09:19

    대박.. 저는 고소공포증까진 아니지만 높은곳이 무서워서 놀이기구도 제대로 못타거든요ㅠ,ㅠ
    반면 제 군화는 롤러코스터, 자이로드롭-스윙 이거저것 신나서 타요~
    이 훈련때 되면 재밌다고 할것 같네요 *,*

    • 1162기 긴충♥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2.06.26 20:13

      여봉짱님 반가워요 ㅋㅋㅋ
      제꾸나도 높은곳을 안좋아해서 긴 엘레베이터 타고 있으면 항상 손잡이를 꼭 잡고 타는데...걱정이네요 푸하...

  8. 1162기(3742) 홍사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6.27 12:42

    영봉짱님!ㅎㅎㅎㅎㅎ
    제 꾸나도 신나할텐데 즐거운 훈련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1162기도 퐈이팅~

  9. 2014.02.17 03:37

    다들 수고많으셨어요!!ㅎㅎ ~

  10.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1.26 11:51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5.02.21 04:34

    해병대여러분 화이팅 !! 항상응원하고 있습니다~ :)

  12.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41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