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신병 1,2교육대

신병 1161기 1중대(6주차) - 교육사열 연습

by 비회원 2012. 7. 10.

수료식은 행복하게 보내고 오셨나요?

제가 출장갔던 제주도는 비가 안 왔는데;; 포항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7주만에 만나는 반가움과 사랑으로 장마 따위 시원하게 날려버리셨을거에요 ㅎㅎ

 

수료식 때 만난 1161기 '해병'들의 늠름한 모습은 마지막 교육사열을 통해 완성됐습니다.

 

 

"그동안 배우고 겪은 것은 멋지게 마무리하자"

소대장님의 훈시로 정신력을 재차 바로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생활관을 배경으로 한 멋드러진 오와 열.

1161기. 정말 실무로 갈 때가 되었군요 ㅎㅎ

 

 

 

측면으로 봐도 흐트러짐이 없는 정렬상태입니다. 7주만에 이렇게 훌륭하게 변했군요 ㅎㅎ

멋진 해병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들여다볼까요?

 

 

 

힘차게 외치는 모습에서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집총체조도 척척.

 

 

 

총검술은 그 위용이 적을 단숨에 무찌를 듯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 수료식의 그 근사한 해병 1161기가 탄생한 것이랍니다^^

아직 수료식의 감동이 남아있으시죠?

얼른얼른 첨부된 추가사진을 열어보세요~ ㅎㅎ

 

=============================================================================================================================

 

추가사진 첨부파일입니다.

 

 

output(01).zip

 

output(02).zip

 

output(03).zip

 

output(04).zip

 

output(05).zip

 

output(06).zip

 

output(07).zip

 

output(08).zip

 

output(09).zip

 

output(10).zip

 

output(11).zip

 

output(12).zip

 

output(13).zip

 

output(14).zip

 

output(15).zip

 

output(16).zip

 

output(17).zip

 

output(18).zip

 

output(19).zip

 

 

 

댓글46

    이전 댓글 더보기
  • 1159(51대대보병)정수맘 2012.07.10 15:49

    아이고...신나는 보물찾기...
    그리도 그리던 해병이를 보고왔는데...
    이상하게도 보고오면...더 그립지유...

    정말...사진 한장의 감동...
    해병이 소중함을 오래 간직하세요...
    답글

    • 1161 해병이 성원맘 2012.07.10 16:07

      ㅎㅎ
      잘 계시죠.?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17

      사진......다저장해놨어요^^
      오래도록간직하겠습니다!!^^

  • 1161 해병이 성원맘 2012.07.10 16:05

    센스마린님 그동안 감사했어요.
    늘 건강하시고 기원합니다.^.^

    아들 찾아 업고 이젠 김포로 갑니다요.ㅎㅎ
    참으로 상큼한 7주가 지나가버렸네요.

    답글

  • 1162기(5627)우혁맘 2012.07.10 16:44

    점점 진정한 해병으로 변해가는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우리 1162기도 이렇게 4주차,5주차가 지나면 멋져 지겠죠?
    우리 1161기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ht꾸tp:// BlogIcon 1162(5116)영재꾸 2012.07.10 18:11

      1162분들도곧 늠름한해병이될겁니다~
      1161기분들에겐박수를, 1162기분들에겐 응원을보내용!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18

      4주차진행중인우리1162기훈병님들^^
      빠이팅입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18

      4주차진행중인우리1162기훈병님들^^
      빠이팅입니다!!

  • 1162기(3742) 홍사마 2012.07.10 17:17

    우리 1162기 훈병들도 저런 멋진 모습으로 될 때까지
    열심히 응원해야겟습미당>_<
    넘 멋져요!!
    답글

    • Favicon of http://ht꾸tp:// BlogIcon 1162(5116)영재꾸 2012.07.10 18:13

      그러게요!!히히
      홍사마님,우리같이힘내서1162기분들응원해용^.^
      위에사진에계신분들처럼진정한남자가되길!!!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18

      이제더더더더더더더열심히응원해야죠^^

  • Favicon of http://ht꾸tp:// BlogIcon 1162(5116)영재꾸 2012.07.10 18:08

    모두들표정이어마어마하시네요ㅎ.ㅎ
    다들새까만게 넘남자다워요*-_-*
    이제곧1162분들도저렇게멋있는분들이되겠죠? 기대됩니다~~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19

      쌔까만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울훈병이가젤남자다울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ㅠㅠ

  • 멍청이 2012.07.10 19:06

    빡빡이도 저도 그리워하는 훈단시절...마지막사진이겠죠? 이젠 실무에서 또다른도전이 이어지겠지요...훈단에서의생활은 평생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입니다 그 순간을남겨주신 분들께 항상감사하고요 이렇게 다시금 추억하게해주셔서 다시금감사합니다~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0 20:20

      실무가면더잘할거예요^^
      멍청이님..ㅠㅠ자주들려주셔야해요!!

  • 1162(5220)창기♥누나 2012.07.12 00:30

    와아! 넘넘 멋집니다ㅋㅋㅋ실무에 적응해가고 있을 1161기에게 박수를 보내며...
    4주차! 씩씩하게 훈련받고 있는 우리 1162기에게도 힘찬~응원에 박수를 보냅니다.
    1162기~ 모두모두 힘내요!!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12 05:20

      씩씩하게!용감하게!!
      우리1162기명예주를향해달려갑시다!!
      화이팅!!!!!!!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1.26 11:57


    화이팅 필!승!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2.21 04:39

    자세 멋있네용~ㅎㅎㅎ 수고하셨어요!!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

  • 1193최성진 2015.02.21 14:37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