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음마~린 이야기!/신병 3,5교육대

49차 블로그 이벤트 사진 및 편지 공개!!!

by 비회원 2012. 9. 28.

=========================================================================================================================

 3824 신지호

 

 

=========================================================================================================================

 5159 박신성

 

 

=========================================================================================================================

 5166 홍양기

 

 

 

=========================================================================================================================

 5340 김정표

 

 

==========================================================================================================================

 5569 전용식

 

 

==========================================================================================================================

 5724 황지운

 

 

==========================================================================================================================

 

 

 

 

==========================================================================================================================

 

 

 

==========================================================================================================================

댓글56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9.28 18:29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젠틀마린 올림 -
    답글

    • 1165 혁이 2012.09.28 18:46

      젠틀마린님두즐거운추석보내세요!!!!!!!항상감사합니다~~^♥^

    • 1165 빈 2012.09.28 18:49

      사진이올라왓군요
      다들넘좋으시겟다는
      젠틀마린님두 즐거운 추석되세요^^

    • 1164누나다 2012.09.28 19:21

      젠틀마린님 넘 감사해요..!!!
      항상 감사한단 말 밖에 해드릴게 없어서 죄송하네요..
      젠틀마린님도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구요,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구요!^^

    • 1165동욱아로 2012.09.28 19:55

      젠틀마린님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
      50차 이벤트도 기대되용^^

    • 1165동욱아로 2012.09.28 19:55

      젠틀마린님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
      50차 이벤트도 기대되용^^

    • 1164(5824)윤재아빠 2012.09.28 20:04

      꺅~~놀랬습니다..젠틀마린~~님 추석선물 주셨서 감사합니다..
      쎈스 쟁이~~~하하하하하
      추석명절 잘 보내세여~~~감사합니다..

    • 1165김글로리♥ 2012.09.29 00:30

      우아~~~모두들부럽워용ㅠㅠ사진이다들멋잇게잘나왓네용!!!
      젠틀마린님도 즐거운추석되세용!!!!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49

      49차 사진이 올라왔네요 !! ㅎㅎ 볼때마다 너무너무 부러워요 ㅠㅠ
      열심히 포스팅 해주시는 젠틀마린님 감사합니다 ㅎ 즐거운 연휴 되세요~ ^^

    • 1165(1106)헌 2012.10.04 07:32

      해외곰신인 저로선 정말..부럽습니다ㅠ_ㅠ
      64기분들 활발한 활동으로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ㅎㅎㅎ
      날마블로그 멋지게 꾸며주시는 젠틀마린님
      늘 수고가 많으셔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ㅎ

  • 1165 혁이 2012.09.28 18:45

    사진올ㄹㅏ왔네요!!!많이보이던이름이보여서너무기뻐요*^^*ㅎㅎㅎㅎ♥다들멋지시네요1164기분들해병된거너무축하드려요!!!!!!!
    답글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49

      저희도 열심히 활동해요!! 모두 화이팅~

    • 1165(1106)헌 2012.10.06 04:46

      저희두 저렇게 웃으며 훈병얼굴 볼수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화이팅 ><

  • 1164누나다 2012.09.28 19:24

    다들 넘 감동스럽네요.....ㅠㅠ
    근데 울 애기 얼굴이 왜이래??
    정말 고생많이했나보다..ㅋㅋㅋ 못알아보겠네요 못난이 다되서ㅋㅋ
    그래도 여전히 의기양양해보여서 다행이다!ㅋㅋ
    감사합니다 젠틀마린님, 사랑합니다 여러분 모두!
    답글

    • 1164(5842) 현민아빠 2012.09.28 22:13

      누나다님..하하..현민이도 얼굴이 반쪽이 되어서..현민아빠가 울었다든가..어쨋다든가? 하하..진정되고 보니..멋지네요..
      정표해병...누나를 많이 사랑하겠는데요? 하하하

    • 1165(1106)헌 2012.10.06 04:46

      누나다님 멋지십니당 ㅎㅎㅎㅎ
      축하드려요!!

  • 1165동욱아로 2012.09.28 19:56

    당첨되신여러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저도 50차되는 꼭 당첨됬으면 좋겠네용><
    부러워요 진짜~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려용!!
    답글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50

      저도 당첨되면 좋겠어요 ㅠ 아직 사진도 안올라와서 너무 보고싶어요 ㅠㅜ 모두 화이팅!!

    • Favicon of http://ddd BlogIcon 1165(1911)빈 2012.10.04 15:59

      저도 50차 당첨자명단에
      똭~~있음좋겠어요 ㅠㅠ

    • 1165(1106)헌 2012.10.06 04:47

      저두요 저두요 ㅠㅠ
      50차 명단에 제 닉네임이있으면 정말........
      저 어떡하죠?! 막 뛰어다닐거같아요 ㅋㅋㅋ

  • 1164(5824)윤재아빠 2012.09.28 19:56

    젠틀마린~~님 넘 고맙습니다.이리 빨리올라와서 놀랬어요~~~
    꺅~~놀랐다..김해병(5824)넘 멋있다~~ㅎㅎㅎ
    아빠가 상상했던 그 이상 이네~~ㅎㅎㅎ
    그래 고생 많았다, 앞으로는 즐~기는 군대생활 하자~~김해병 화이팅~~~
    답글

  • 1164슬이 2012.09.28 19:57

    우와...신난다 기분이 완젼좋다ㅠㅠㅠㅠㅠㅠ
    답글

  • 1165 혁이 2012.09.28 20:03

    계속보고저절로웃게되네요^♥^저두너무간절히바라구있어요이런이벤트당첨ㅇㅣ저에게도오길바래요너무너무부러워요!!!!! *^^*
    답글

    • 1165(1106)헌 2012.10.06 04:48

      혁이님 ㅠ_ㅠ저두요 저두요
      정말 간절히 바라고 열심히 활동하면
      기회가 저희에게도..오겠죠?!♥화이팅11!

  • 1164(5824)윤재아빠 2012.09.28 20:12

    열심히 활동했는데도 불구하고 당첨 안되신 분께 죄송스런 마음이 안타깝게 하네여~~
    가문에영광입니다,아버지와곰신이 같이 당첨되어 편지가 같이있어서 놀랬습니다..
    올해는 어떠한 추석 선물보다 저에겐 값지고 영원히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아 있을것같네요~~ㅎㅎ
    답글

    • 1165 혁이 2012.09.28 20:15

      윤재아버님ㅇㅣ제일행복하시겠어요!!!!♥좋은추억이되었을거에요!!!!축하드려요*^^*

    • 1165김글로리♥ 2012.09.29 00:32

      진짜좋으시겟어요!!!ㅎㅎㅎ부럽습니당

    • 1165용지니짱 2012.09.29 05:08

      두분이같이당첨되시다닝멋지세용!!^^ㅋㅋㅋ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51

      두분이서 정말 열심히 활동하신 결과에요!! 모습이 참 보기좋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 1165(1106)헌 2012.10.06 04:48

      두분이 같이 ㅠㅠ윤재해병님은 정말 복이 많으신 분이에요 ㅎㅎ
      늠름한 모습도 멋지십니다!!!!축하드려요^^두배로요!!ㅎㅎ

  • 1164(5166)기느님 2012.09.28 20:28

    우와 감사합니다!!!!!!ㅎㅎ사진보자마자 웃음이 절로나네요!!♥♥
    답글

  • 1164(5842) 현민아빠 2012.09.28 20:42

    ㅠㅠㅠㅠㅠㅠ..낸..할말이 없다...ㅠㅠㅠ
    감사합니다..젠틀마린님...ㅠㅠㅠㅠ
    답글

  • 1164(5842) 현민아빠 2012.09.28 21:11

    하하..현민이..얼굴이 반쪽이 되었네..하하하.
    역시 해병이..되는게 힘들긴 힘드나 보다.
    멋지다..아니..하하하...그 반쪽이 되도록 고생한..아들이 자랑스럽다.
    반쪽이 된 얼굴을 보고 감정을 주체 못하겠더만..이젠 안정이 되네..하하하.
    아효..정말..이벤트 사진이 없었어면..윤재 아버님 걱정처럼..많이 울뻔 했네..하하하.
    감사합니다..젠틀마린님.. 좀 웃어라..해주시지..하하하.
    대단히 감사함을..내 맘..있는 그대로..표합니다..감사합니다.
    답글

    • 1165김글로리♥ 2012.09.29 00:33

      ㅠㅠ에구 많이힘드셧나봅니다!!!그래도아버님은힘!!!ㅎㅎㅎㅎㅎㅎ진짜좋으시겟어요~~~저희가부러워하는거아시죠??ㅎ.ㅎ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53

      아버님이 활동하시는건 정말 드물잖아요 ㅎㅎ 그와중에 당첨도 되시고 보기 좋아요 ㅎ 모두 화이팅 축하드려요 ㅎㅎ

  • 1164신성짱 2012.09.28 22:25

    젠틀마린님감사합니다^^*오늘선물도잘받앗어요 이따군가한번듣고자야겠습니다ㅎㅎ 멋지게잘있는것같아서맘이놓이네요
    잘생겻다박신성♥사랑한다박신성♥
    답글

  • 1165장민쨔응 2012.09.29 09:54

    넘넘멋져용ㅎㅎ너무너무부럽네요ㅜㅜ저도꼭당첨되서우리군인사진꼭보고싶어요ㅜㅠ♥
    답글

    • 1165 혁이 2012.09.29 15:12

      맞죠저두그래서열심히활동할힘얻으려구계속방문하구있어요^♥^열심히한만큼꼭당첨됬으면하네요♥.♥

    • 1165아웅다웅 2012.10.01 20:53

      그니까요 ㅜ 저희도 활동 열심히 해요 홧팅!!

    • 1165 혁이 2012.10.01 21:15

      ㄴㅔ그래요~!!!!!♥.♥열심히활동하자구요^^*화이팅이에요!!!!*^^*

    • 1165 빈 2012.10.02 02:54

      저두용ㅋㅋㅋㅋ
      열심히 응원하면되겠죠???

    • 1165(2855)혁이 2012.10.02 15:05

      ㄴ ㅔ열심히하는사람은알아주실거라믿어요
      날마님들항상해왔던것처럼변함없이열심히응원하자구요!화이팅입니다♥.♥

    • 1165(1106)헌 2012.10.06 04:49

      저두요 저두요 ㅠㅠ
      꼬옥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65기도 화이팅!!!

  • 1165(1106)헌 2012.10.04 07:33

    64기 훈병님들 어깨가 으쓱하고 감동 받으셨겠어요 ㅎㅎ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고생하는 우리 훈병 웃게해주고싶네요!
    화이팅 ♥
    답글

  • 1165(1342) 몽쿵 2012.10.05 11:30

    1164기 훈병님들 넘넘 늠름하구 멋있습니다^_^!!
    우리 훈병의 얼굴두정말정마루보구싶네요... 오늘 영상편지 올라오니 정말 기다려집니당^_^!!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ㅎㅎ
    답글

    • 1165(1106)헌 2012.10.06 04:57

      몽쿵님 잘보셨죠~~?ㅎㅎㅎ
      저도 기다리던 영상편지 잘 돌려보고있답니다~~~~

  • 1165(2855)혁이 2012.10.05 17:49

    소포랑편지받았어요!!!!!!!!♥.♥ㅎㅎㅎ날마님들저그럼수업듣구올께요*^^*ㅎㅎㅎㅎ
    답글

    • 1165(1106)헌 2012.10.06 04:50

      ㅜㅜ부럽습니당..저희 훈병 편지..미국까지 오려면..얼마나걸릴까요?

  • Favicon of http://234123111121 BlogIcon 1181밍구 2014.02.19 18:37

    우왕 넘넘 멋있네영 다들 멋져요^_^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1.27 00:42

    아..진짜 부럽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제발 당첨자 명단에 저도 있었으면 하는 진짜 그생각밖에 안듭니다
    진짜 다들 눈에 불을켜고 하는데 이게 뭐라고 진짜 사람사이를 경쟁하게만드는지ㅠㅠㅠ
    정말 안타깝네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