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군인에게 눈이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5.

눈에 쌓인 백령도입니다~

눈 과의 전쟁이 아닌 눈과의 평화통일의 꿈...만 꾼다...

 

하잉?

날아라 마린보이를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 날씨가 풀리는 듯 하다 다시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폭설! 속에서 잘 지내고 계신가요??

흔히 군대에서 눈을 "하늘에서 내리는 쓰레기!!"라고 하는데(........하........눈........)

그래도 요즘 장병들은 많은 자기계발도서들 덕분(?)인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천에서 뱃길로 4시간~! 백령도에 근무하는 우리 해병들은 어떻게 눈과 싸우는 지 고고고고~~~

 

 

"내가 어릴땐 이만큼씩 왔었어!" - 백령도 7호봉 개님 왈

 

인터넷의 발전때문인지 많은 전역자들의 자랑 때문인지 군대에서의 제설작전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습니다.

치워도 치워도 끝없는 눈!!! 장병들은 짜증내며 눈을 치울까요???

정답은 NO!!!(....그냥 넘어가 주세용...ㅎㅎ)

 

예전 군대 다녀오신 우리 선배님들 말씀 들어보자면~ 나무판대기, 싸리빗 등등이 등장합니다.

이제는 21세기! 장비의 발달로 군대에서도 사회와 같이 제설차(??)로 일단 큰 눈을 치웁니다~!

하지만 역시 hand made가 甲이죠~!!

이렇게 제설차로 큼직큼직한 부분을 치우고 나면 우리 해병들이 투입됩니다.

 

군대에서의 제설작전은 군수품 조달 및 신속한 대응태세!!!를 위해 꼭 필요한 작전인데요,

하지만 정말 칼바람 부는 이 겨울에는 눈을 치우긴 고된 일이죠..

 

그래도 우리 해병들은

이렇게 즐겁게 눈을 치우고 있답니다~ 거의 전쟁 수준이군요..ㅎㅎㅎ

제설작전 후에 기념촬영도 촬~칵!

상의탈의한 해병은 마린보이 백령도 특파원입니다...(왜 저기 서 있는지...ㅎㅎㅎ)

 

 

하지만 고된 작전 속에서도 우리 해병들은 누가 해야한다면 내가!! 라는 마음으로 젊음을 바치고 있습니다!!

빠잉~~~

 

 

 

 

 

 

 

 

 

다 거짓말이야~~~!!

 

 

ㅎㅎㅎ 올 겨울 눈이 더 온다는군요.. 모두들 눈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