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진해에 울려퍼진 해병대의 아름다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4. 16.

지난 4월 5일부터 10일까지 진해 일대에서는『진해군악의장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군항이 위치한 진해의 지역적 특성을 살려 벚꽃이 활짝피는 4월에 전국적 규모로 펼쳐지는 군악의장 축제인데요,

대한민국군 뿐 아니라 미8군 군악대도 참가하여 힘찬 마칭공연과 절도있는 의장시범, 거리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이 참가한 이 페스티벌에 우리 해병대가 빠질 수 없죠?!!

 

국방부와 각 군, 미 8군까지 참가한 축제에 당당히 함께한 우리 해병대 군악대와 의장대.

 

그 멋진 모습을 함께 감상하고 응원해주세요^^♡ 어떻게? 추천이랑 댓글로!! ㅎㅎ

 

 

"해병대의 날"은 4월 9일이었어요~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약간은 긴장된 모습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의장대원들입니다 ㅎㅎ

 

 

 

군악대원들도 몸풀기(?)를 하고 있군요? ㅎㅎ

 

 

 

"정의와 자유를 위하여"가 또렷하게 보이는 해병대기와 의장대 모습이 너무도 멋지게 찍혔습니다.

그렇습니다. 해병대 의장대와 군악대원들은 대한민국의 정의와 자유를 지킬 무형전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일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것입니다.

이 멋진 모습을 자랑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한 컷 추가^^ ㅋ

 

 

 

준비 완료! 해병대 군악대와 의장대!! 국민들에게 행복을 안겨드릴 준비 모두 마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의장대의 멋진 의장행사를 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ㅎㅎ

 

 

 

 

 

 

 

 

 

의장대 공연 보시면서 응원많이 하셨나요?

의장대가 멋있다고 완전 넋 놓고 보시면 안되요~ ㅎㅎ

아직 군악대는 시작도 안했거든요 ^^;

 

 

 

자, 현란한 해병대 의장대에 이은 공연은 해병대 군악대입니다^^

반가운 얼굴 오종혁 해병이 사회를 보고 있군요? "해병대의 날"이라고 특별히 마이크를 잡았나봐요~

혹시 그럼...? 오종현 해병도 군악대원이니까 나중에 노래도 한 곡 할려나요? ㅎㅎ 그렇게 되면 완전 조으다~♪ 조으다~♪

 

 

 

일단 시작은 좌중을 압도하는 해병대 군악대의 연주로~!!

해병대 군악대는 지휘하는 군악대장의 풍채 뿐 아니라 대원들의 연주실력도 압권이랍니다^^ ㅋ

 

 

 

곡이 하나 끝날 때마다 열렬한 환호를 받았더랬죠^^ ㅎㅎ

 

 

 

짜잔~★ 해병대 군악대에는 마술하는 대원도 있답니다 ㅎㅎ

 

 

 

관객에게 다가가는 밀착형 공연으로 "해병대의 날" 흥을 높이 띄워줬습니다. 수고했어요^^

 

 

 

그리고, 수줍게 무대로 나오는 오종혁 해병! 드디어 때가 온건가요? ㅎㅎ

 

 

 

오종혁 해병의 움직임에 따라 바빠지는 손놀림!^^;;

 

 

 

오종혁 해병의 아름다운 목소리 진해의 밤을 타고 흘러갑니다 ㅎㅎ

 

 

 

노래에 맞춰 손을 흔들고~

 

 

 

시민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무대를 이끌어 준 오종혁 해병!

 

 

 

"꺄울!!! 너무 조으다~♡ 조으다~♡"

(학생 미안^^;;;)

 

 

 

시민들의 열렬한 응원과 환호에 절로 미소가^^

페스티벌을 준비하면서 고생한 기억들은 스르르 녹아내렸을 거에요 ㅎㅎ

 

 

 

열창을 끝내고 경례하는 오종혁 해병. 멋진 목소리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ㅎㅎ

 

 

 

신나는 피날레와 함께 진해군악의장페스티벌 "해병대의 날" 행사가 모두 끝났습니다.

 

멋지고 잘생긴 해병대원들의 모습에 감탄하셨다면 지금바로~~~

추천 클릭클릭~~하시고~

댓글 주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