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그러나 해병에겐 겨울은 없다!!!

1169기 1중대 훈병들이 온 몸을 던졌습니다~~

보기만 해도 으~쓱 하시겠지만!! 마지막까지 마우스를 내리면서 함께 뛰어 볼까요?? ^_^

 

동이 틀 무렵의 조용한 부대에서 군가 소리가 힘차게!! 들리네요~~

"해병대의 미래는 이곳에서 시작된다!!"

 

 

 

 

 

 

 

 

 

 

 

 

 

 

우리 훈병들 뛰면 뛸 수록 표정이 살아납니다~ 지금도 군가 소리가 쩌렁~쩌렁 하게 울리는 듯...

이 정도 자신감이라면 앞으로의 군 생활 문제 없겠죠?

날마 가족 여러분~~!! 올 한해 우리 훈병들의 목소리 처럼 힘차게!! 파이팅 하시길~~!!

Posted by 날아라마린보이 완소마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2.17 08:48 신고

    따뜻한 부산에서 자라서 추위에 약한 내강아지 정말 멋지다 건강한 모습으로 수료식때 만닌자 보고싶다 내보물♥♥♥

    • 1170기 하루종일♥ 수정/삭제> 댓글주소
      2013.03.07 01:01 신고

      부산정말따뜻하죠 ㅎㅎㅎㅎㅎ그래도 잘견뎌낸것 같아 다행입니다!

  3. 2013.02.17 10:49 신고

    진짜 상남자가 따로없네요!장해요 69기분들 멋지세요 처음엔 왜 해병으로 갔냐고 구박했는데 이런 강함에 다시한번 반하게 되네요!!수료식때 더 멋있어졌을 남자친구 생각하니까 너무너무 설레요><

  4. 2013.02.19 19:05 신고

    제동생만 몸 좋은 줄 알았는데 해병이들은 다 후덜덜하네요 멋있습니다! 추운데 안쓰럽기도하고 기특하네요 다들^^

  5. 2013.02.28 12:28 신고

    으ㅇ~ㅇ너무 추워보여요ㅠㅠㅠㅠ 멋있어요!

  6. 1170기 하루종일♥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3.07 01:00 신고

    정말추웠을텐데 대단하네요 ㅜㅜㅜ멋있습니다!!

  7. 2013.03.16 22:35 신고

    ㅜㅜ정말추웠을텐데 상남자가 되가네요

  8. 1170기 현태곰신♥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3.29 23:38 신고

    69기분들 진짜추운 겨울에 훈련했는데 이렇게 훈련하셧군요 ㅠㅠ70기햇나요??

  9. 2013.03.31 15:07 신고

    추운겨울날씨였을텐데 대단하네요ㅠㅠ

  10. 2015.01.27 01:16 신고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1. 2015.02.21 04:58 신고

    헐?! 이 모습은 처음보네요!!! 1193기도 했을려나요?!
    ㅎㅎㅎ 궁금한 점이 너무너무 많은데ㅠㅠ 수료식날 몽땅 다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12.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3.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4.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5.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6.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7.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8.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19.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0.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21. 2015.02.21 14:16 신고

    사 랑 한 다 최 성 진 ♡ 힘 내 라 최 성 진 ♡


『작품명 : 새해에도 변함없이』
터오르는 새 햇살과 그 너머를 바라보는 해병대원의 모습이 가슴 끈끈한 무언가를 전해줍니다.
느껴지시나요 마린가족 여러분?



『작품명 : 다 죽었어!』
견인포 사격훈련 장면이군요. 선명하게 찍힌 포탄의 모습이 보입니다.
도발하면 다 죽었어! 해병대 포병부대의 천둥같은 일갈입니다.

=============================================================================================================

멋진 사진들을 보셨으면 댓글과 함께 추천추천!!^^;;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7.17 20:57 신고

    정말 계속 글을 내리면서 느끼지만
    사진을 굉장히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사진 하나하나가 다 작품이네요^*^

  3. 2013.08.03 01:20 신고

    ㅎㅎ사진이 뒤로가면 갈수록 더멋있어지는것같아요

  4. 2013.08.03 10:56 신고

    발칸포에서 경계서는 병사는 무슨 생각을 하면서 경계를 하는것일까요.
    곰곰히 생각해봅니다^^..

  5. 2013.10.08 18:25 신고

    첫번째 사진 정말 멋지네요~

  6. 2014.01.10 20:06 신고

    새해에도 변함없이 우리나라를 지켜주시는 해병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2014.01.14 13:25 신고

    ★정말 새해에도 변함없이!
    항상 화이팅입니ㄷㅏ ^~^

  8. 2014.01.16 21:27 신고

    새해에도 변함 없이 ~
    화이팅 입니다^^

  9. 2014.01.17 17:06 신고

    해가 바뀌어도 변함없이 꾸준히 지켜주시는 해병여러분 필승^^

  10. 2014.01.30 04:41 신고

    멋잇다ㅎㅎ 일몰에.. 피곤할텐데 다들힘내세요ㅠㅠ♥

  11. 2014.02.04 22:28 신고

    노을이 아름답네요 ㅎㅎ ~ 홧팅

  12. 2014.02.09 21:33 신고

    새해 건장함을 과시하는 훈련인가 봅니다
    새해 축포로 안전지대 대한민국을 이룰려고 하는 소망
    꼭 이루어야 합니다.

  13. 2014.02.10 00:43 신고

    새해부터 우리를위해 수고하는 해병들의노력과 땀방울 잊지않겟습니다 필승!

  14. 2014.02.17 02:12 신고

    첫번째사진 넘 운치있고 좋아보여요~ 잘찍으셨어요!!

  15. 1187 붕붕해순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4.07.31 10:03 신고

    멋진해병!! 화이팅입니다!!

  16. 2014.08.04 18:20 신고

    다죽었어ㅋㅋㅋㅋ 작품 명 센스 짱이에요

  17. 2015.01.26 10:27 신고

    정말 멋있는 모습들만 사진들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쫑도 멋있는 해병인으로 거듭나길ㅎㅎㅎ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8. 2015.01.26 10:27 신고

    정말 멋있는 모습들만 사진들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쫑도 멋있는 해병인으로 거듭나길ㅎㅎㅎ
    한번해병은 영원한 해병!!
    해병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것이다!!
    모든 해병의 가족들 힘내세요~~~!!

  19. 2015.02.15 01:13 신고

    다 죽었어ㅋㅋ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제목짓는 센스가 정말ㅋㅋㅋ

  20. 2015.02.15 01:13 신고

    다 죽었어ㅋㅋㅋ 항상 느끼는거지만 제목짓는 센스가 정말ㅋㅋㅋ

희망찬 2012년의 첫 태양이 2011년의 구름을 헤치고 떠올랐습니다!!
새 해가 떠오르던 시각, 해병대 각 부대에서는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서북도서에서는요....


차가운 바닷바람과 싸우며 북한을 날카롭게 노려보고 있었구요,


2사단에서는


경계근무를 겸한 훈련에 여념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1사단은


새해 아침, 타오르는 용의 기운을 흠뻑 흡수하며 단체해안구보를 통해 단결력과 체력을 다졌습니다.
.
.
.
.
.
음?
이렇게 소개하고보니 경계작전하고, 훈련하고 체력단련하고 평소와 다를 것이 없네요?

네. 해병대는 그렇습니다.
한 해가 저물어도, 새해가 와도, 하늘이 무너져도(응?;;) 주어진 임무를 묵묵히 수행하며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날카로운 창이자 뚫을수 없는 방패가 되어드리겠습니다.

2012년 한 해도 뜨거운 격려와 응원,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필승!!!

ps. 끝으로 해병들의 기운이 듬뿍 담긴 사진을 투하해 드려요~^^ 새해 벽두부터 펄떡이는 세찬 기운 받아가세요~ㅎㅎ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1164기 상현작은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9.05 20:27 신고

    1사단은 아예 겨울바다 속으로!!!!!
    다들 넘넘 멋집니다
    지금 보니 시원한 느낌이 확 듭니다
    해병대 파이팅입니다!~~

  3. 1164(5824)진이윤재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9.21 18:35 신고

    새해에도 해병대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리라 믿습니다!

  4. 2012.09.21 19:07 신고

    우왓 너무멋집니다 !!!패기와열정이 느껴지네요!

  5. 1164(5724)지뽕윤뽕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2.09.21 22:56 신고

    ㅎㅎ해병대의패기와열정!!!!
    해병대화이팅@@

  6. 2012.09.22 21:10 신고

    해병대화이팅!!패기열정~~매년 매년 새로워지는 해병대가되엇음합니다..

  7. 2013.04.11 15:58 신고

    정말 멋있습니다! 패기와 열정이 넘쳐요^-^

  8. 2013.05.21 19:49 신고

    우와....
    넋놓고봤네요
    정말열정대단하신거같아요
    너무추워보이는데ㅜㅜ
    어쨋든 해병대의 열정에
    추위는저리갔나봐요!

  9. 2013.06.14 01:09 신고

    아 정말 1년 빠릅니다 ㅎㅎㅎㅎ

    저 열정은 돈주고도 못사겠죠?ㅎㅎ

  10. 2013.06.27 11:00 신고

    이야 추운날씨에도 웃통벗고 바다에서 악 지르는 모습이 멋있어요!!!!

  11. 2013.07.17 17:20 신고

    1월이라 엄청 추울텐데 ㅋㅋ웃통벗구~~ㅋㅋ추울거같은데ㅜㅜ
    대단하네요~~

  12. 2014.01.10 20:31 신고

    와.. 다들 어깨가...^^

  13. 2014.01.13 04:14 신고

    새해에도 고생하는 우리 해병대
    화이팅입니다!

  14. 2014.01.16 01:39 신고

    올해도 화이팅입니다!

  15. 2014.01.16 17:00 신고

    뜨거운 태양을 보고 기뻐하는 것처럼
    해병대를 통해 뜨거워진 자신의 열정으로
    고된 훈련 잘 견디시길 우리 훈병들!

  16. 2014.02.13 02:24 신고

    화이팅입니다. 또다른 건강과 안전이 한해를 보호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17. 2014.02.17 02:08 신고

    새해에는 울훈병 건강히 훈련잘마치고 아프지않길~

  18. 2014.08.04 18:06 신고

    2014년인 지금이나 옛날 한결같은 해병대 멋있습니다

  19. 2015.01.26 10:21 신고

    열심히 하는 해병대 변치않는 해병대 역시 영원하다는게 여기서 비롯된것 같습니다
    항상 수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20. 2015.02.15 18:17 신고

    다들 멋있습니다!! :) 필승@

  21. 2015.02.15 18:17 신고

    다들 멋있습니다!! :) 필승@


지난 한 해 해병대에 보내주신 사랑 잊지 않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대한민국과 국민을 지키는 최고의 부대로 든든히 남아있겠습니다.

올 한 해 더욱 더 많은 사랑과 격려, 응원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필승!

사이버대응장교, 만화병, 정훈병 올림.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9.21 22:55 신고

    해병대 파이팅!ㅇ!`!

  3. 2012.10.11 00:56 신고

    해병대여 영원하리라~~~~~~~

  4. 2013.05.18 17:41 신고

    작년포스팅이지만 둘러보고 갑니다^^

  5. 2013.05.21 21:14 신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6. 1173고댕건앓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2013.06.06 05:20 신고

    언제나 화이팅

  7. 2013.06.09 22:41 신고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8. 2013.07.17 17:23 신고

    작년꺼지만 보고가요~~화이팅~~ㅋㅋ

  9. 2014.01.09 02:24 신고

    2014년도 새해복 많이 받으셔용 ♡

  10. 2014.01.14 14:01 신고

    올해도 복 많이받으세요!

  11. 2014.01.16 17:45 신고

    좀 있음 우리 진짜 설날이 다가 오네요.
    해병대 모든분 새해 많은 복 받으세요^^

  12. 2014.01.18 20:06 신고

    2014년에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3. 2014.01.18 20:08 신고

    항상 명절에는 같이 고향내려가곤 했는데 이번엔 혼자네요ㅠ 훈련받으면서 새해맞이하겠죠?
    다들새해복많이받으세요!

  14. 2014.02.13 02:25 신고

    새해 또다른 다짐을 해보게 하는군요
    많은 해병이의 가슴에도 더욱 그러했으리라 봅니다.

  15. 2014.02.13 05:42 신고

    왜 이번해에는 요런거없는거죵? ㅎㅎㅎ

  16. 2014.02.17 02:07 신고

    ㅎㅎ 이번새해에는 왜 안해주셨나요ㅠ ~

  17. 2015.01.26 10:20 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 꾸나는 1015년 되자마자 해병대에 들어갔네요ㅎㅎㅎ

  18. 2015.02.15 14:56 신고

    2012년이면 고등학생때네요..ㅎㅎ 이땐 상상도 못했지만
    이제 해병대도 저에겐 특별한 것이 되었네요! 저와 제 군화의 2015년은
    해병대와 함께하겠습니다! :)

  19. 2015.02.15 14:56 신고

    2012년이면 고등학생때네요..ㅎㅎ 이땐 상상도 못했지만
    이제 해병대도 저에겐 특별한 것이 되었네요! 저와 제 군화의 2015년은
    해병대와 함께하겠습니다! :)

  20. 2015.02.15 14:56 신고

    2012년이면 고등학생때네요..ㅎㅎ 이땐 상상도 못했지만
    이제 해병대도 저에겐 특별한 것이 되었네요! 저와 제 군화의 2015년은
    해병대와 함께하겠습니다! :)

  21. 2015.02.15 14:56 신고

    2012년이면 고등학생때네요..ㅎㅎ 이땐 상상도 못했지만
    이제 해병대도 저에겐 특별한 것이 되었네요! 저와 제 군화의 2015년은
    해병대와 함께하겠습니다! :)

이전버튼 1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