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푸르른 5월은 해병대와 함께^^ - 해병대 2사단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11.

가정의 달 어린이날 시리즈 마지막편!!

2사단에서도 하트뿅뿅♥ 따뜻한 어린이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사령부, 1사단 각각 특색있는 행사로 국민들과 행복한 시간을 함께 했는데요,

2사단 해병들은 무엇을 하며 국민의 행복한 힘이 되었을까요?

 

 

오색풍선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오늘은 어린이날~^^

김포 걸포중앙공원에서 김포시가 주관하는 어린이날 행사가 열렸는데요,

해병대가 가만히 있을 수 없죠~ ㅎㅎ

두 손 두 발 다 걷어붙이고 나섰습니다!!

 

 

 

2사단 군악대가 짜잔~ 근사하고 웅장한 음악을 BGM으로 깔아주는 가운데,

화기, 장비 전시와 체험 그리고 복장전시 또.. 해병대 사진전과 해병대 장병들과의 기념촬영 등 다양한 행사를 가졌습니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었는지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우왕~ 무겁당~"

처음 만져보는 소총이겠죠? 어린아이가 들기에는 조금 무거운데;; ㅎㅎ

호기심 어린 표정이 귀엽네요.

 

 

 

두리번두리번 방독면을 쓰고서 방향을 못 잡는군요 ㅋㅋ

나중에 입대하면 화생방훈련을 문제 없겠는데요?

 

 

 

페달로 노를 저으며 즐거워한 꼬마 아가씨의 웃음이 해맑네요 ㅎㅎ

해병대 오라버니들이 도와주니까 땅 짚고 페달젓기도 참~ 쉽죠잉~

 

 

 

해병대 사진 40여점이 전시된 사진전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국민들께 가까이 다가가 해병대를 조금 더 이해시켜드리고,

해병대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조금 더 높아지길 바래봅니다^^

 

 

 

 

63년간 국민의 힘이 되어온 최강 해병대는

앞으로도 국민 여러분과 우리 아이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지키기 위해 평시에도 이렇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음 주에는 또 다른 가정의 달 특집!

 

해병대가 함께하는 어버이날은 어떠한가? 를 주제로 찾아갑니다~

커밍 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