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해병정신을 배우기 위해 병영체험에 도전하는 연예인 父子는?

by 운영자 2010. 6. 4.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와 아이돌 포커즈의 멤버인 아들 이유가 해병대 1사단에서 병영체험을 통해 '해병정신'을 배워갔는데요!

설운도는 신인 연예인인 아들 이유가 험난한 연예계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다른 정신력 무장이 필요하다고 느껴 해병대 병영체험에 자원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설운도 父子는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6.25전쟁 당시 꽃다운 청춘을 바친 전설의 해병대 1기 참전용사들과의 특별한 시간도 가지기도 하는데요.

좌충우돌 설운도 부자의 해병대 적응기와 인천상륙작전, 도솔산 전투 등 참전용사가 들려주는 생생한 전쟁실화는 6월 5일 KBS-1TV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병영체험 진짜사나이>에서
공개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병영체험 진짜사나이> 설운도 父子편의 스틸 컷 모음입니다.


해병대 병영체험을 위해 신고하고 있는 설운도 父子의 모습입니다. 결의가 가득한 눈빛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

이들 父子는 포항의 해병대 1사단에서 해병대의 간판훈련인 고무보트(IBS)훈련과 해상훈련을 실시하면서 해병대의 강함을 몸소 체험했습니다.



상륙장갑차에서 탑승한 설운도의 모습입니다. 해병다운 표정을 짓고 있네요.



고무보트 훈련을 하고 있는 설운도! 팀장 역할을 하며 앞으로 돌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설운도는 해병대원들 못지 않게 강한 체력으로 훈련에 열정적으로 임하여 현역 해병들이 감탄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훈련 이외에도 해병대 특유의 기합을 받으며 하루 종일 해안에서 선착순을 하기도 하고 바닷물을 견디기도 하며 정신력을 무장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설운도도 지치기 마련이지요 :)



아들 이유는 태어나서 처음 입어보는 군복, 처음 가보는 군대에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보여줘 
흥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상륙훈련을 실시하고 있는 이유의 모습입니다.



이후 훈련을 무사히 마친 설운도 父子는 해병대원들의 헹가래를 받으며 신고식을 치렀고, 해병대원들은 설운도의 트로트 히트곡들을 부르면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위 스틸 컷은 내무실에서 설운도 父子가 장병들과 담화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쌍둥이 해병입니다~


해병대 장병 중 한 사람에게 격려를 해주며 따뜻한 포옹을 해주는 설운도!



장병들과 다정하기 얘기 중인 아들 이유의 모습입니다.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였지만 설운도 父子가 해병대와 함께 한 순간을 가슴에 안고 멋지게 살아가기를 기대합니다. 모두 화이팅! 

**세부 방송일자**

본방송일시 / 채널 : 6.5(토) 10:30 ~ 11:00 / KBS-1TV

재방송일시 / 채널 : 6.6(일) 7:40 ~ 8:10 / KBS-2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