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4월 14일 해병대사령부에 무슨 일이??

by 운영자 2011. 4. 18.

안녕하세요 '날아라 마린보이'의 가족 여러분~
오늘 저희가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고픈 이야기는 바로....
지난 주 목요일에 해병대사령부에서 해병대의 날을 기념하여 특집으로 진행된 '위문열차'입니다!

위문열차를 보기 위해 해병대사령부에 방문해주신 분들, 그리고 관심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홍보해주신 덕분에 해병대사령부에 많은 분들이 모여 해병대 장병들과 함께 뜨거운 열기로 특집 위문열차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럼 이제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그 현장으로 찾아가볼까요!?



위문열차를 시작하기 30분 전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인파들이 모여있습니다. 위문열차 공연장 스크린 안에 해병대 앵카도 보이시죠? 이곳이 바로 해병대사령부입니다~


6시 반인데도 아직도 날이 밝습니다 ^^; 아니, 장병들이 기대에 차서 기뻐하고 있기 때문에 더 밝아보이는 걸까요?


공연을 시작하기 전, 해병대 의장대의 절도있는 의장 시범과 군악대 연주도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의장대 시범은 행사 시에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장병들은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위문열차에서는 장병들이 주인공이기 때문에 멋진 의장대 시범을 코 앞에서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AND.. 해병대 의장대 시범과 군악대 연주가 끝나자 드디어 위문열차가 시작되었습니다!


붐(이민호) 상병의 멋진 퍼포먼스로 시작된 위문열차!
붐 상병은 무대 아래까지 내려와서 장병들의 열기를 끌어내는 멋진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저기 뒤에는 해병대의 3대 핵심가치인 '충성, 명예, 도전!'이 보이네요 ^^;

개막 퍼포먼스가 끝나자 첫번째 가수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그는...



1080기 예비역 해병 이정!

요즘 '국민 히어로 명 받았습니다'에서 예비역 해병으로 국민들에게 알찬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도 한 이정은 해병대사령부 출신이기도 합니다.

본인의 홈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하다보니 역시 기대했던거보다 휠~씬 더 멋들어진 첫곡을 관중들에게 선사해주었습니다.



"팔~각모 팔~각모 팔~각모 사나이~~~ 우리는 멋쟁이~ 팔각모 사나이~~!"

이정의 첫곡이 끝나자 해병대사령부 전 장병들이 다시 돌아온 해병인 이정을 위해 해병대 박수를 치며 우렁차게 '팔각모 사나이'를 불러주었습니다.
돌아온 선임에게 최고의 예우라고 할 수 있겠죠? 
왜 해병들이 멋진지, 전역 후에도 해병임을 잊지 못하는지 제대로 보여줬다고요~

"아..눈물날라 그러네"

'팔각모 사나이'가 끝나자 이정의 한마디. 예비역 해병들에게 해병대는 언제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제2의 고향입니다.



이정의 공연이 끝나고 LPG가 화끈한 무대 매너와 함께 등장해주었습니다.
'사랑의 초인종'을 해병대 장병들과 함께 불러주었는데요~ 열창하는 해병의 모습이 보이시죠? ㅋ



이제 제대로 발동걸린 해병들이 본인들의 끼를 발휘하게 시작했습니다~
재치있는 표정과 독특한 몸부림~ 아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 ^^




앤디 상병과 박효신 이병도 해병대 장병들과 함께 해주었는데요~



특히 해병대사령부 장병들이 박효신 이병을 위해 부담스런 플래카드도 많이 준비했습니다~

'막내 오래해라'...

이걸 보자 박효신 이병은 이 플래카드는 제발 좀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센스 멘트를 날려주기도
했답니다 ^^;



그리고 뮤지컬 배우 박소연의 감미로운 'Nella Fantasia' 공연에 이어 등장한 나르샤..
'삐리빠빠'로 장병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뒤흔들어놓았는데요~

이 곡에 이어서 이번 위문열차의 깜짝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국군방송을 통해 전국에 공개하는 장병들의 영상편지!!
여기서 선택된 장병은 영상편지가 공개될 뿐만 아니라 해병대사령관님의 휴가증까지 받는데요!




우선적으로 '나르샤' 세글자를 가지고 멋지게 삼행시를 짓는 세사람이 영상편지를 향한 최종결승전에 진출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위의 해병은 비록 탈락했지만 나르샤의 포옹을 받게 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휴가증보다 더 탐났다는...^^

그리고 위트있는 삼행시를 통해 선발된 세 사람..




결국은 부모님께 영상편지를 보낸 오른쪽의 해병이 나르샤의 선택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쁨의 환호를 지르고!!
하지만 다른 두 해병들도 같은 기쁨을 누렸답니다~ 왜냐고요?
해병대사령관님이 동일하게 휴가를 보내라고 쿨하게 지시를 하셨기 때문이지요~~



그리고...장병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달샤벳과 레인보우의 등장!!



'이 날을 기다려왔습니다!'
달샤벳이 등장하자 장병들이 엄청난 크기의 목소리로 응원하기 시작했는데요!
저희에게 해병대사령부의 뒷동산이 흔들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까지 느끼게 했었답니다..
그래도 모든 해병들이 매너있게 공연을 관람해줘서 아직까지 감사하는 마음이 드네요 ^^;



공연이 끝나고 애교있게 '필승'을 외치며 마무리해준 레인보우~



그리고 역시 마지막 공연은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인 다이나믹 듀오가 마무리해주었습니다~

사진을 촬영하는 모든 해병들도 끓어오르는 열기에 휩싸여서 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사진이 없는 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해병대사령부로 와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모든 가수들과 연예병사들에게 정말 감사하고요!

저희 해병대 장병들은 위문열차를 통해 얻은 열정과 에너지를 가지고 다시 열심히
근무하겠습니다! 필승!!
.
.
.


보너스로 박효신 이병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사진입니다~
매너있게 팬들을 잊지 않고 공연 후에 이렇게 인사를 하고 가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