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해병대의 사랑을 널리널리『행복나눔』1사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4. 25.

1사단 마린가족 여러분 주목!!

드디어 포항에서 올라온 해병들의 이야기가 도착했어요~ ㅎㅎ

 

총으로 무장하고 생명을 지키는 국민의 힘이 아니라,

사랑으로 무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국민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봄 햇살 마냥 따뜻할 것 같은 그 현장 함께해요~♡

 

마침 비도오고 스산한데 이 포스팅을 보면서 꽁기꽁기한 기분을 날려버리자구요 ㅎㅎ

 

 

"어머니~ 저희들 왔어요^^" 해맑은 미소에 기분이 방긋방긋 해지는데요?

지난 24일이었군요. 인근지역에 있는 사회보호시설 <정애원>에 해병들이 사랑을 싣고 왔습니다.

도음산 체육공원에 봄나들이를 나가는 길이네요 ㅎㅎ

 

 

 

"할머니~ 손자랑 봄나들이 가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함께 손을 잡고 나들이하며 든든한 손자가 되어드렸는데요,

 

 

 

"할아버지 군 생활 잼있는 이야기 해주세요~"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하고, 식사와 수발을 들기도 하구요, 행사장 설치에 힘을 보태기도 하면서

'행복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했습니다.

 

 

 

"할머니! 우리 쪼~기로 가볼까요~^0^?"

 

 

 

할머니와 한 팀이 되어서 고리던지기도 하고 있군요 ㅎㅎ

우리 해병은 성공~!

 

 

 

할머니께서도 가뿐히 성공하셨습니다 ㅎㅎ

응원하는 열기가 젊은 해병들보다 뜨거우세요^^ ㅎㅎ

 

 

 

이날 봉사활동은 현재 해병대 1사단에서 실시하고 있는『행복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인데요.

행복나눔운동은 해병대 1사단이 '근무하고 싶은 부대 만들기'를 목표로 이번달(4월)부터 의욕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병들의 자긍심함양, 구성원 간의 신뢰 형성, 즐겁게 복무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죠.

 

 

 

"저희 또 올게요~ 손자들 이름 잊지마세요^^"

 

다양한 '행복나눔' 운동을 통해

우리 해병대원들이 '나'보다 '우리'를, '혼자'가 아니라 '함께'가 가지는 중요성을 나눔의 실천으로 체감하고

궁극적으로는 부대차원에서도 복무에 대한 자긍심 함양과 사기앙양, 전투력 극대화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