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생마~린 생생 리포트!/해병대 이모저모

제30대 해병대사령관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by 운영자 2010. 6. 28.

안녕하세요, '날아라 마린보이'입니다~
오늘(6월 28일)은 해병대에서 정말 큰 행사가 있었는데요. 바로 신임 해병대 사령관님의 취임식입니다!

해병대 사령부 연병장에서  거행한 제30대 유낙준 해병대 사령관님의 취임식에는 미 제3해병기동군사령관 테리 G. 로블링(Terry. G. Robbling) 중장 및 군 주요지휘관과 역대 해병대 사령관, 내외 귀빈, 현역 장병 및 군무원들이 참석해 신임 사령관님의 취임을 축하드렸습니다.



취임식 중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계시는 신임 사령관님과 사모님의 모습입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정예 해병대를 훌륭히 이끌어 나가시겠다며 국가와 굳은 약속을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열병을 통해 새로운 지휘관으로써 해병대 장병들과 경례를 나누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사령관님과 앞으로 발전할 해병대를 축하하기 위해 발사되고 있는 축포..



사령관님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한 도열병력이 보이시죠? 정말 장관입니다 :)



유낙준 해병대 사령관님은 취임사를 통해 "현존 및 잠재적 위협에 대비한 해병대 전력의 비전실현을 통해 공지기동 해병대의 기반을 구축하겠으며, 군 본연의 모습을 갖추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강하고 전문화된 해병대를 육성하겠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해병대는 국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6.25전쟁 6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취임하시는 유낙준 해병대 사령관님의 지휘 아래 해병대 전 장병들이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국가 수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댓글